2024.05.10 (금)

  • 맑음속초16.7℃
  • 맑음11.0℃
  • 맑음철원10.8℃
  • 맑음동두천13.3℃
  • 맑음파주12.5℃
  • 맑음대관령9.6℃
  • 맑음춘천10.8℃
  • 맑음백령도14.8℃
  • 맑음북강릉16.8℃
  • 맑음강릉19.0℃
  • 맑음동해17.1℃
  • 맑음서울14.0℃
  • 맑음인천13.6℃
  • 맑음원주13.0℃
  • 맑음울릉도15.5℃
  • 맑음수원12.6℃
  • 맑음영월10.7℃
  • 맑음충주9.8℃
  • 맑음서산12.7℃
  • 맑음울진18.0℃
  • 맑음청주14.0℃
  • 맑음대전12.9℃
  • 맑음추풍령12.0℃
  • 맑음안동12.3℃
  • 맑음상주14.3℃
  • 맑음포항17.8℃
  • 맑음군산11.5℃
  • 맑음대구12.9℃
  • 맑음전주11.6℃
  • 맑음울산16.2℃
  • 맑음창원13.0℃
  • 맑음광주13.5℃
  • 맑음부산16.4℃
  • 맑음통영13.7℃
  • 맑음목포12.8℃
  • 맑음여수15.1℃
  • 맑음흑산도13.3℃
  • 맑음완도12.1℃
  • 맑음고창9.9℃
  • 맑음순천8.6℃
  • 맑음홍성(예)12.5℃
  • 맑음9.5℃
  • 맑음제주14.0℃
  • 맑음고산13.7℃
  • 맑음성산12.2℃
  • 맑음서귀포14.4℃
  • 맑음진주10.9℃
  • 맑음강화10.9℃
  • 맑음양평12.1℃
  • 맑음이천11.5℃
  • 맑음인제9.6℃
  • 맑음홍천10.4℃
  • 맑음태백12.8℃
  • 맑음정선군8.2℃
  • 맑음제천8.6℃
  • 맑음보은8.9℃
  • 맑음천안9.0℃
  • 맑음보령12.9℃
  • 맑음부여10.4℃
  • 맑음금산8.7℃
  • 맑음11.5℃
  • 맑음부안12.2℃
  • 맑음임실8.1℃
  • 맑음정읍9.5℃
  • 맑음남원9.4℃
  • 맑음장수6.9℃
  • 맑음고창군10.7℃
  • 맑음영광군10.8℃
  • 맑음김해시13.8℃
  • 맑음순창군9.2℃
  • 맑음북창원14.5℃
  • 맑음양산시12.8℃
  • 맑음보성군12.2℃
  • 맑음강진군10.0℃
  • 맑음장흥9.1℃
  • 맑음해남9.7℃
  • 맑음고흥10.0℃
  • 맑음의령군10.8℃
  • 맑음함양군11.0℃
  • 맑음광양시14.6℃
  • 맑음진도군10.1℃
  • 맑음봉화8.7℃
  • 맑음영주12.4℃
  • 맑음문경13.5℃
  • 맑음청송군11.7℃
  • 맑음영덕16.2℃
  • 맑음의성9.5℃
  • 맑음구미11.5℃
  • 맑음영천15.0℃
  • 맑음경주시10.6℃
  • 맑음거창8.4℃
  • 맑음합천11.5℃
  • 맑음밀양12.6℃
  • 맑음산청10.6℃
  • 맑음거제12.8℃
  • 맑음남해14.5℃
  • 맑음12.1℃
KGC인삼공사,‘#홍이야 부탁해’ 시즌2 온라인 참여 8만 건 돌파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기식

KGC인삼공사,‘#홍이야 부탁해’ 시즌2 온라인 참여 8만 건 돌파

- 시즌1 탄자니아에 이어 아프리카 르완다 식수 후원 사업 캠페인 진행
- 두 손을 모아 인증샷 올리면 정관장에서 건 당 5000원 기부
- 정관장 홍이장군 매출액 일부와 고객 기부 더해 후원금 조성

  • 기사입력 2019.08.01 10:36

홍이야부탁해 시즌2.jpg

 

KGC인삼공사는 ‘#홍이야부탁해’ 시즌2 캠페인 온라인 참여가 8만 건을 돌파하며 큰 호응을 얻고 있다고 밝혔다.

 

2017년부터 진행해온 ‘#홍이야부탁해’ 캠페인은 정관장 홍이장군 매출액 일부와 오프라인 매장 구매 포인트 기부, 고객 온라인 공유 참여 등으로

기부금을 조성하여 아프리카 지역의 식수위생사업을 지원하기 위한 기부 캠페인이다.

 

‘#홍이야 부탁해’ 시즌2에서는 지난 시즌과 달리 ‘물방울 모양 인증샷’ 캠페인이 추가 되었다. 참여 방법은 ‘#홍이야부탁해’, ‘#아이들에게힘을’ 등

해시태그와 함께 두 손으로 물방울 모양을 만들어 인증샷을 찍은 뒤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된다. 이에 KGC인삼공사는 인증샷 한 건당 5,000원을 기부한다.

목표 금액이 달성되면 KGC인삼공사가 같은 금액을 추가로 기부하는 ‘리워드 펀딩 프로젝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또한, SNS게시물 공유, 응원 메시지 달기 등에 참여하면 건 당 KGC인삼공사에서 500원을 기부하며, ‘정관장 홍이장군’ 제품 구매 시 적립되는 포인트를 기부하는 방법도 있다.

자세한 내용은 ‘#홍이야부탁해’ 시즌2 홈페이지(https://dearhong2.kgc.co.kr)에 접속하면 알 수 있다.

 

이렇게 조성된 후원금은 2020년 아프리카 르완다 지역 곳곳에 식수 후원 사업에 사용될 예정이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많은 분들의 관심과 참여로 식수 후원 사업을 성공적으로 마칠 수 있었던 시즌1에 이어 더 많은 사람들의 참여를 독려하기 위해 참여 방법을 추가하여 시즌2를 진행하게 되었다”며

 “의미 있는 착한 나눔 캠페인에 많은 분들의 관심과 참여를 부탁 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홍이야부탁해’ 시즌1에서는 약 5억원의 기부금이 조성되어 약 1만여명이 깨끗한 물을 공급받을 수 있도록 아프리카 탄자니아 지역 4개 마을에 식수 관련 시설을 설치한 바 있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