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2.12 (목)

  • 맑음속초3.8℃
  • 맑음0.8℃
  • 맑음철원-0.8℃
  • 맑음동두천1.0℃
  • 맑음파주0.0℃
  • 맑음대관령-1.8℃
  • 구름조금백령도3.6℃
  • 맑음북강릉5.9℃
  • 맑음강릉6.5℃
  • 맑음동해5.7℃
  • 맑음서울0.7℃
  • 맑음인천0.4℃
  • 맑음원주1.5℃
  • 구름많음울릉도4.7℃
  • 맑음수원1.5℃
  • 맑음영월2.3℃
  • 맑음충주1.6℃
  • 구름많음서산4.4℃
  • 맑음울진7.4℃
  • 맑음청주3.1℃
  • 맑음대전4.3℃
  • 맑음추풍령1.9℃
  • 맑음안동3.0℃
  • 맑음상주3.9℃
  • 맑음포항6.9℃
  • 맑음군산5.3℃
  • 맑음대구4.8℃
  • 맑음전주4.4℃
  • 맑음울산6.1℃
  • 맑음창원5.0℃
  • 맑음광주5.7℃
  • 맑음부산6.7℃
  • 맑음통영7.7℃
  • 맑음목포5.3℃
  • 맑음여수7.5℃
  • 구름많음흑산도7.6℃
  • 맑음완도7.6℃
  • 맑음고창5.0℃
  • 맑음순천5.1℃
  • 구름조금홍성(예)2.7℃
  • 구름조금제주9.9℃
  • 구름많음고산8.8℃
  • 구름조금성산8.8℃
  • 맑음서귀포11.3℃
  • 맑음진주7.6℃
  • 맑음강화1.4℃
  • 맑음양평2.7℃
  • 맑음이천2.5℃
  • 맑음인제1.7℃
  • 맑음홍천2.7℃
  • 맑음태백0.1℃
  • 맑음정선군1.9℃
  • 맑음제천0.6℃
  • 맑음보은3.1℃
  • 맑음천안3.3℃
  • 맑음보령4.5℃
  • 맑음부여4.9℃
  • 맑음금산3.8℃
  • 맑음부안5.4℃
  • 맑음임실3.3℃
  • 맑음정읍3.6℃
  • 맑음남원4.5℃
  • 맑음장수2.8℃
  • 맑음고창군4.1℃
  • 맑음영광군5.4℃
  • 맑음김해시6.9℃
  • 맑음순창군4.3℃
  • 맑음북창원4.2℃
  • 맑음양산시7.5℃
  • 맑음보성군7.4℃
  • 맑음강진군7.0℃
  • 맑음장흥7.1℃
  • 맑음해남6.5℃
  • 맑음고흥6.2℃
  • 맑음의령군6.8℃
  • 맑음함양군5.8℃
  • 맑음광양시8.0℃
  • 구름조금진도군7.1℃
  • 맑음봉화2.8℃
  • 맑음영주2.9℃
  • 맑음문경2.9℃
  • 맑음청송군3.2℃
  • 맑음영덕5.2℃
  • 맑음의성4.9℃
  • 맑음구미5.8℃
  • 맑음영천5.5℃
  • 맑음경주시5.2℃
  • 맑음거창5.0℃
  • 맑음합천6.6℃
  • 맑음밀양6.8℃
  • 맑음산청5.7℃
  • 맑음거제6.3℃
  • 맑음남해8.2℃

화장품

전체기사 보기

아모레퍼시픽, ‘2019년 SCM…

71개 협력사 친환경 기술 도입 등 지속가능경영 동참키로

아모레퍼시픽, ‘2019년 SCM 협력사 WIN-WIN 세미나’ 개최

아모레퍼시픽(대표이사 회장 서경배)은 11일(수) 인재원에서 ‘2019년 SCM(Supply Chain Management) 협력사 WIN-WIN 실천 세미나’를 개최했다. WIN-WIN 세미나는 아모레퍼시픽이 10년째 이어오고 있는 행사로 SCM 협력사와의 소통과 협업을 강화하기 위한 자리다. 세미나에는 아모레퍼시픽 SCM 부문 임직원과 원료, 포장재, ODM, 생산·물류 분과 71개 협력사 관계자 등 총 110여명이 참석해 2019년 경영실적, 2020년 운영계획 등을 공유했다. 아모레퍼시픽은플라스틱 폐기물저감을 위한 에코 펀드 운영 계획과 환경법규 진단 컨설팅 제도 등 2020년 지속가능경영 추진 방향도 설명했다. 협력사들은 친환경 혁신 기술 도입과 환경 안전 선진화 등 아모레퍼시픽의 지속가능경영 활동에 동참하기로 뜻을 모았다. 협력사들과 아모레퍼시픽은 또 분과별 우수 사례와 주요 이슈를 공유하고 원료 수급부터 제품 생산, 물류에 이르는 전 과정에서 고객 중심, 품질 혁신 과제를 계속 추진하기로 했다. 아모레퍼시픽 SCM 부문 이동순 전무는 “불확실한 시장과 급변하는 기술은 새로운 사고, 즉각적인 실천으로 극복할 수 있다”면서 ”새해에는 상호 협업 체계를 견고히 해 생산성은 물론 환경 성과를 높이고 이를 통한 성장의 과실을 함께 나누자”고 당부했다.

특별한 연말 아이템은 ‘홀리데이’…

회원 등급별 최대 30% 할인은 물론, 파티에 빠질 수 없는 뷰티 아이템 최대 40% 할인 혜택 적용

특별한 연말 아이템은 ‘홀리데이’ 세일에서 준비하세요! 이니스프리, 12월 멤버십데이 진행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www.innisfree.com)가 12월 12일부터 14일까지 3일간 ‘12월 멤버십데이’를 진행한다. 멤버십데이는 이니스프리 회원이라면 누구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멤버십 세일이다. 세일 제품 구매 시, 그린프라임/그린 등급은 30%, 웰컴 등급은 10%~20%로 등급별 할인이 적용된다. 이번 12월 멤버십데이는 ‘홀리데이 파티’ 컨셉 아래, 크리스마스 등 연말 파티에 빠질 수 없는 뷰티 아이템을 세일한다. 화려한 파티 룩을 완성하는 ▲마이 체인저블 브러시, 젤네일 디자인 팁, 친구들과 함께하는 파자마 파티에 활용도 만점 아이템 ▲마이 메이크업 클렌저 티슈, 더스트 클리어 패드, 진저허니 슬리핑 마스크, 주고받는 부담은 덜고 센스는 더해줄 선물 ▲마이 바디 워시, 로션, 스크럽 등을 40%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연말에도 맑고 화사한 피부톤을 연출해줄 ▲미네랄 메이크업 베이스는 1+1로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오프라인 매장에서만 특별하게 준비한 단독 할인 행사도 진행한다. 겨울철 고보습 영양 케어에 도움을 주는 ▲꽃송이 라인을30% 세일가로 만나볼 수 있다. 크리스마스 파티, 파자마 파티 등 다양한 연말 파티를 위한 파티룩 연출과 센스만점 선물을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이니스프리 ‘12월 멤버십데이’에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전국 이니스프리 매장 및 공식 홈페이지(www.innisfre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비레디, 세이브 더 히어로즈 캠페…

비레디 판매수익 5% 기부

비레디, 세이브 더 히어로즈 캠페인 진행

좌) 아모레퍼시픽 대표이사 안세홍 사장 / 우) 대한민국재향소방동우회 김철종 상임고문 아모레퍼시픽 Z세대 남성 메이크업 전문브랜드 비레디(BeREADY)가 지난 12월 10일 대한민국재향소방동우회와 함께 소방관의 정신건강 증진사업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맺었다. 소방동우회와 업무협약은 비레디의 ‘세이브 더 히어로즈(Save the Heroes)’ 첫번째 캠페인이다. 우리사회를 위해 희생하는 영웅들이 보이지 않는 곳에서 겪는 어려움을 돕고자 기획했다. 소방청 자료에 따르면 최근 5년간(2015년~2019년) 외상 후 스트레스 장애(PTSD) 위험군으로 판정받은 소방관이 1만명을 넘은 것으로 나타났다. 또 재난, 화재현장 등 참혹한 상황을 수시로 경험하고 장기간 교대로 근무하며 유병률도 일반인 대비 10배가량 높은 수치를 보였다. PTSD 판정을 받은 소방관의 수와 비율은 꾸준히 늘어나는 반면 이를 예방하기 위한 스트레스 회복력 강화 프로그램 사업 예산은 2018년 9억 3000만원에서 올해 7억원으로 오히려 줄어든 것으로 밝혀졌다. 비레디는 이처럼 정신건강 위험군에 놓인 소방관을 위해 전제품 1년(2019년 9월~2020년 9월) 누적수익의 5%를 2020년 11월 9일 소방의날 기부 예정이다. 기부금 전액은 소방관의 정신건강관리기기 도입에 쓰이며, 비레디는 어려움을 겪는 우리사회 영웅들을 찾아 ‘세이브 더 히어로즈’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진행할 계획이다.

AHC 신제품 “탄력 매듭 크림”…

AHC 스테디셀러 얼굴 전체에 바르는 아이크림, 8번째 업그레이드한 신제품 미리 선보여

AHC 신제품 “탄력 매듭 크림” ‘타임 리와인드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런칭 행사 개최

금일 선공개 예정인 AHC 신제품 탄력 매듭 크림 ‘타임 리와인드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에스테틱 노하우를 담은 컨템포러리 화장품 브랜드 AHC가 서울 성수동 피어59 스튜디오에서 신제품 ‘타임 리와인드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Time Rewind Real Eye Cream For Face)’ 런칭 행사를 개최한다고 10일 밝혔다. AHC는 이번 행사에서 2020년 1월 출시할 아이크림 포 페이스의 8번째 업그레이드 신제품, ‘타임 리와인드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를 선공개할 예정이다. 아이크림 포 페이스는 AHC의 스테디셀러인 ‘얼굴 전체에 바르는 아이크림’ 시리즈이다. 누적판매량 8천만개를 돌파, 1초에 19개씩 판매되며 일명 ‘국민 아이크림’으로 불리는 이 제품은 눈가에만 바르던 아이크림을 얼굴 전체에 바르고 싶다는 여성들의 니즈를 반영해 개발된 획기적인 제품이다. 2012년 첫 출시 이후 매 해 기후, 환경 변화 등에 따라 달라지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해 업그레이드한 신제품을 선보일 때마다 소비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8번째 업그레이드를 앞두고 이번 신제품에도 뜨거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번에 선보일 신제품 ‘타임 리와인드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는 100% 인체 유사 콜라겐과 100% 인체 유사 엘라스틴을 함유해 피부의 밀도와 탄력을 동시에 끌어올려주는 것이 특징으로, 일명 ‘탄력 매듭 크림’이라 불린다. 행사에는 아이크림 포 페이스 헤리티지 공간을 구성해 AHC 아이크림의 탄생부터 시즌 8까지의 히스토리를 공유하고, 신제품 ‘타임 리와인드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전시존을 통해 방문객들이 감각적으로 제품의 특징을 이해하고 느끼도록 할 예정이다. 또한 AHC의 브랜드 앰버서더인 김혜수, 오연서, 조보아가 참석해 그 동안 소비자들이 궁금해온 그녀들만의 시크릿 뷰티 노하우를 공유하는 시간도 가진다. 한편, AHC ‘타임 리와인드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는 내년 1월 홈쇼핑을 통해 출시될 예정이며, 추후 AHC 온오프라인 매장 및 H&B 스토어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토니모리, ‘왕홍’ 홍보대사 필두…

토니모리, ‘왕홍 마케팅’ 필두로 향후 중국 온∙오프라인 채널 맞춤 전략으로 시장 확대 계획

토니모리, ‘왕홍’ 홍보대사 필두로 중국 시장 공략 박차

(위) 5일 서울 양재동 소재 토니모리 본사에서 진행된 홍보대사 위촉식에서 배해동 회장이 10명의 중국 왕홍과 함께 사진을 찍고있다. /사진2~3(아래) 배해동 회장이 왕홍에게 위촉장을 수여하고 있다. 스트리트 컬처 브랜드 토니모리(회장 배해동)가 5일 중국의 ‘왕홍’ 방송인을 홍보대사로 위촉, 중국 시장 공략에 본격적인 속도를 낸다. 그간 중국 시장 내 CS채널과 온라인을 중심으로 유통구조를 개선해온 토니모리는 더욱 정교한 채널 맞춤형 전략으로 공략해나가겠다는 방침이다. 토니모리는 5일 서울 양재동에 소재한 토니모리 본사 사옥에서 중국 왕홍 10명을 홍보대사로 위촉하고, 이를 기념한 라이브 방송을 성황리에 진행했다고 밝혔다. ‘왕홍(網紅)’은 온라인상의 유명 인사를 뜻하는 ‘왕뤄홍런(網絡紅人)’을 일컫는 말로 주로 ‘웨이보’, ‘위챗’ 등 중국 SNS 채널에서 활동하면서 많은 팬과 영향력을 지닌 사람들을 의미한다. 토니모리 홍보대사로 위촉된 10명은 중국 최대 온라인 라이브 방송 플랫폼 ‘이즈보’ 등에서 활약 중인 왕홍으로 선발됐다. 이즈보 내에서 450만의 팔로워를 보유한 오우양푸푸(欧阳付付), 330만 팔로워의 즈닝(梓宁) 등 중국 소비자들에게 영향력을 펼치고 있는 인기 왕홍도 포함됐다. 12월 5일 서울 양재동 소재 토니모리 본사 사옥에서 왕홍이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고 있다. 이 날 함께 진행된 ‘이즈보’ 라이브 방송에서 10명의 왕홍들은 토니모리의 신규 색조 브랜드인 ‘컨시크’의 신상품인 ‘올 오버 스킨 쿠션’과 ‘컬러 마크 인텐스 립스틱’ 등을 소개하며 K-뷰티 메이크업 등 다양한 K-뷰티 스타일을 보여줬다. 이날 10명이 동시에 진행한 방송은 1시간 만에 조회수 총 6,596만뷰를 기록해 파급력을 실감케 하며 홍보대사로서의 활동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였다. 최근 중국에는 ‘왕홍 경제’라는 단어가 생길만큼 왕홍은 오피니언 리더로서 중국 트렌드를 이끌며 판매 프로세스와 업계 판도까지 바꾸고 있다. 한국무역협회가 11월 발표한 조사에 따르면 왕홍의 전자상거래 규모는 전년 대비 36%(254억 위안) 증가했으며, 특히 패션∙뷰티 분야에서 강력한 영향력을 행사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토니모리는 왕홍 홍보대사를 필두로 내년에는 중국 온라인 플랫폼 시장 다변화 트렌드에 맞춘 온∙오프라인 채널 별 맞춤형 전략을 통해 현지 시장을 정교하게 공략해나갈 계획이다. 이미 주요 온라인 유통채널로 ‘타오바오’, ‘티몰’, ‘징동닷컴’의 판로를 확보했으며, 오프라인 시장 역시 기존 진출한 ‘항주’, ‘상해’ 등 중국 지역 약 250여 개 오프라인 매장에 입점하여 운영 중이다. 여기에 토니모리는 신규 온라인 플랫폼인 ‘핀둬둬’, ‘콰이쇼우’ 에 진출하고, ‘내몽고’, ‘간쑤성’ 등 주요 지역외 타 지방으로도 적극적인 영업 전략을 전개할 방침으로 내년도 중국 시장 내 토니모리의 성장세에 귀추가 주목된다. 토니모리 관계자는 “올해 중국 내수 온라인 채널 입점 및 왕홍 홍보대사 임명 등을 발판으로 내년에도 중국 시장에서 적극적 행보를 펼칠 예정”이라며 “중국 시장에서 영역을 확장하며 글로벌 전역에 영향력을 펼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