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0.21 (월)

  • 맑음속초15.3℃
  • 구름많음15.1℃
  • 구름많음철원16.3℃
  • 구름많음동두천16.2℃
  • 구름많음파주15.2℃
  • 구름조금대관령9.5℃
  • 구름많음백령도16.3℃
  • 맑음북강릉15.1℃
  • 맑음강릉16.2℃
  • 맑음동해14.8℃
  • 구름많음서울19.2℃
  • 구름많음인천19.0℃
  • 맑음원주16.4℃
  • 맑음울릉도15.7℃
  • 구름많음수원17.6℃
  • 맑음영월14.9℃
  • 구름조금충주14.3℃
  • 구름조금서산15.0℃
  • 맑음울진15.3℃
  • 구름조금청주20.3℃
  • 맑음대전17.8℃
  • 구름조금추풍령13.6℃
  • 맑음안동17.1℃
  • 구름조금상주15.2℃
  • 맑음포항19.4℃
  • 구름조금군산18.9℃
  • 맑음대구17.4℃
  • 맑음전주19.1℃
  • 구름조금울산17.7℃
  • 맑음창원18.7℃
  • 구름조금광주19.6℃
  • 맑음부산18.2℃
  • 맑음통영18.6℃
  • 박무목포18.3℃
  • 맑음여수20.3℃
  • 구름많음흑산도16.1℃
  • 구름조금완도17.0℃
  • 맑음고창15.7℃
  • 맑음순천13.7℃
  • 구름조금홍성(예)15.3℃
  • 구름조금제주19.7℃
  • 구름많음고산19.1℃
  • 맑음성산20.4℃
  • 구름조금서귀포19.6℃
  • 맑음진주15.8℃
  • 구름조금강화15.3℃
  • 구름많음양평16.0℃
  • 맑음이천15.6℃
  • 구름조금인제13.8℃
  • 구름조금홍천15.4℃
  • 맑음태백10.3℃
  • 맑음정선군13.1℃
  • 구름조금제천12.8℃
  • 구름많음보은13.9℃
  • 구름조금천안13.8℃
  • 구름조금보령16.9℃
  • 구름조금부여14.9℃
  • 구름조금금산14.2℃
  • 구름많음부안17.5℃
  • 구름조금임실13.5℃
  • 맑음정읍16.4℃
  • 구름많음남원18.4℃
  • 구름많음장수11.8℃
  • 맑음고창군15.1℃
  • 구름조금영광군16.0℃
  • 맑음김해시17.7℃
  • 구름많음순창군16.0℃
  • 맑음북창원16.7℃
  • 맑음양산시18.1℃
  • 구름조금보성군14.9℃
  • 맑음강진군17.4℃
  • 맑음장흥15.1℃
  • 구름조금해남14.3℃
  • 구름조금고흥13.7℃
  • 맑음의령군14.4℃
  • 구름조금함양군13.0℃
  • 맑음광양시19.2℃
  • 구름많음진도군15.6℃
  • 맑음봉화11.6℃
  • 맑음영주12.8℃
  • 구름조금문경14.0℃
  • 맑음청송군12.0℃
  • 맑음영덕15.6℃
  • 맑음의성13.9℃
  • 맑음구미15.5℃
  • 맑음영천15.9℃
  • 맑음경주시14.7℃
  • 구름조금거창13.7℃
  • 맑음합천14.9℃
  • 맑음밀양18.2℃
  • 구름조금산청14.8℃
  • 맑음거제18.6℃
  • 맑음남해17.2℃

화장품

전체기사 보기

'핵잼TV’ 런칭 기념 도전 유투…

‘핵잼TV’ 런칭으로 일반인들의 유투버 영상을 통한 고객 소통 강화! ‘핵잼TV’ 런칭과 함께 다양한 혜택(뷰티포인트 적립 및 신제품 경품 증정)까지!

'핵잼TV’ 런칭 기념 도전 유투버! 당신을 응원합니다 캠페인 진행! 에뛰드하우스, 고객의 리얼 영상 콘텐츠 허브 ‘핵잼TV’ 공식 런칭

즐거운 화장놀이 문화를 전파하는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에뛰드하우스(www.etudehouse.com)가 에뛰드하우스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고객 리얼 영상 콘텐츠 허브 ‘핵잼TV’를 런칭한다. 에뛰드하우스 ‘핵잼TV’는 고객들이 에뛰드하우스 제품을 활용하여 만든 재밌는 유튜브 영상을 한 번에 볼 수 있는 공간으로, ‘핵잼TV’를 통해 에뛰드하우스 상품의 리얼 활용법을 유투브 영상을 통해 손쉽게 공유할 수도 있다. 에뛰드하우스는 ‘핵잼TV’ 런칭을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도전! 100인 유튜버’는 에뛰하우스 공식몰 ‘핵잼TV’ 페이지 내 선착순 100명의 참여 영상이 게시되면 미션 완료되는 이벤트로, 10월 21일(월)부터 시작된다. 미션 완료 시 94,000원 상당의 10월 신제품 ‘럭스 온 아이즈’ &‘플럼핑 펄 시럽’ 전 컬러가 100인의 유튜버들에게 증정될 예정이다. 그 외 매주 1명의 유튜버를 선정하여 유튜버 활동 지원금 10만원을 지급하는 ‘도전! 주간 유튜버’ 캠페인도 진행한다. 주간 유튜버 선정 기준은 올린 영상 중 ‘응원’을 많이 받은 수와 내부의 심사를 거쳐 매주 1명이 선정되며, 응원을 해주신 분들 중 매주 10분을 추첨하여 뷰티포인트 10,000점을 지급할 예정이다. 또한, ‘도전! 주간 유튜버’에 선정된 총 5명 중 투표를 통해 왕중왕 1명을 선정하여 유튜버 활동 지원금 100만원과 500만원 상당의 유튜브 광고 집행, 에뛰드하우스 라이브 방송 ‘득템TV’ 출연 기회가 제공된다. 이는 12월 16일(월)부터 12월 22일(일)까지 일주일간 응원 투표를 통해 진행될 예정이며, 12월 27일(금) 왕중왕 1인이 선정된다. 에뛰드하우스 관계자는 “새롭게 런칭된 ‘핵잼TV’로 고객과 새롭게 소통하는 공간을 마련하였고, 유튜버에 도전하는 많은 분들의 꿈을 응원하고 지지한다.” 라고 전하며, “다양하게 준비한 이벤트에도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라고 덧붙였다. 에뛰드하우스 ‘핵잼TV’ 관련 자세한 내용은 2019년 10월 21일(월)부터 에뛰드하우스 공식몰(www.etudehouse.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아모레퍼시픽-대한피부과학회, ‘미…

국내 최고 권위의 대한피부과학회와의 공동 심포지엄 통해 관련 연구 발표 미세먼지가 피부에 끼치는 영향 및 해결책에 대한 깊이 있는 논의 진행

아모레퍼시픽-대한피부과학회, ‘미세먼지와 피부 건강’ 주제로 공동 심포지엄 개최

아모레퍼시픽 안티폴루션 연구센터 김형준 박사(수석 연구원)가 ‘미세먼지에 대응하는 화장품 솔루션 개발’을 주제로 발표하고 있다. 아모레퍼시픽이 지난 19일 서울 인터콘티넨탈 코엑스 호텔에서 진행된 대한피부과학회 추계 학술대회에서 ‘미세먼지와 피부 건강(Particulate Matter & Skin Health)’을 주제로 공동 심포지엄을 열었다. 미세먼지를 비롯한 대기 오염 문제는 건강과 일상을 위협하는 재난이자, 사회적으로 대책을 고민하는 관심사가 되었다. 각종 질병을 유발하는 것으로 알려진 미세먼지는 피부 장벽을 손상시켜 염증 및 트러블을 유발하고, 피부 노화를 가속화시키는 등 피부에도 악영향을 끼친다. 이와 관련해 이번 공동 심포지엄은 미세먼지로부터 피부를 더욱 건강하게 보호하기 위한 해결방안을 연구하고 논의하는 자리로 마련되었다. 먼저 이화여자대학교 김용표 교수는 ‘한국의 미세먼지 완화 및 해결을 위한 방법’에 대해, 서울대학교 보라매병원 조소연 교수는 ‘장벽이 파괴된 피부에서 도시 미세먼지의 효과’에 대해 발표했다. 이어 아모레퍼시픽 안티폴루션 연구센터 김형준 박사(수석 연구원)는 ‘미세먼지에 대응하는 화장품 솔루션 개발’을 주제로, 미세먼지로 인한 피부 부작용을 제거하거나 최소화하는 해결책에 대해 크게 세가지 범주로 나눠 발표하였다. 김 박사는 미세먼지의 피부 부착 정도를 측정한 데이터를 통해 화장품을 개발해 미세먼지가 피부에 붙는 것을 막아주는 보호 솔루션을 선보였고, 인공 피부의 모공을 활용해 미세먼지가 잘 빠져나가지 못하는 모공이나 각질 등에서도 미세먼지를 제거할 수 있는 솔루션을 개발하였다. 또한 미세먼지로 손상된 피부를 회복 및 진정 시켜주는 솔루션까지 발표하며, 전방위적으로 미세먼지로부터 피부를 보호할 수 있는 해결책에 대해 발표했다. 아모레퍼시픽 박영호 기술연구원장은 “이번 공동 심포지엄은 국내에서 가장 권위 있는 피부과 학회인 대한피부과학회와 함께 아모레퍼시픽이 미세먼지와 피부 건강과의 관계, 해결책에 대해 과학적 데이터를 바탕으로 논의하는 뜻 깊은 자리였다”며 “앞으로도 아모레퍼시픽 안티폴루션 연구센터는 미세먼지를 비롯한 유해환경으로부터 전세계 고객들의 피부를 더욱 건강하게 보호하고 아름답게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올해로 창립 73주년을 맞이한 대한피부과학회는 국민 피부 건강을 위한 진료·교육·연구분야에 매진하고 있는 피부과 전문의를 중심으로 구성된 학술단체로, 국내에서 가장 권위 있는 피부 분야 학회로 꼽힌다. 매년 정기적으로 춘계 및 추계 학술대회를 개최하고 있다. 아모레퍼시픽 기술연구원은 지난 4월, 미세먼지 등 유해환경으로부터 피부 건강을 지키기 위한 연구·개발 노력을 집대성해 ‘안티폴루션 연구센터(Anti-pollution Research Center)’를 개소한 바 있다. 아모레퍼시픽 미세먼지 연구센터는 소재 및 기전, 임상, 분석 등을 담당하는 기반연구 파트와 유해환경 제거, 방어, 사후관리 기술 및 고객 연구 등을 담당하는 제품화 기술 파트, 대외 소통 및 실증 담당 파트 등 다양한 분야를 망라하여 구성되었다.

국내 상륙을 앞둔 ‘세포라’에서 …

세계 최대 화장품 편집숍 ‘세포라’ 24일 한국 1호점 오픈 프랑스 에스테틱 브랜드 ‘에스테덤’을 비롯, 다양한 브랜드 입점으로 기대 모아

국내 상륙을 앞둔 ‘세포라’에서 주목해야할 잇템

글로벌 뷰티 편집숍인‘세포라’가 국내 1호점 입점이 다가오면서 뷰티 업계가 들썩이고 있다. ‘세포라’는 프랑스 명품 브랜드 루이뷔통모에헤네시(LVMH) 그룹이 운영하는 전 세계 1위 화장품 편집숍으로, 국내에는 오는 10월 24일 서울 강남구 삼성동 파르나스몰에 1호점을 오픈한다. 파르나스몰점을 시작으로 내년까지 서울 내에 온라인 스토어를 포함한 7개 매장을 비롯하여 2022년까지 14개 매장을 열 계획이다. 한국에 첫 매장을 선보이며, 많은 사람들의 관심이 집중되는 가운데 세포라 국내 1호점에서 주목해 볼 브랜드와 잇 아이템을 소개한다. 1. 프랑스 40년 전통의 에스테틱 브랜드 ‘에스테덤(ESTHEDERM)’ 글로벌 베스트셀러 제품인 ‘셀룰러 워터 미스트’와 유튜버들 사이에 입소문난 ‘젠틀 딥 포어 클렌저’ 에스테덤은 프랑스에서 시작된 40년 전통의 프리미엄 에스테틱 브랜드이다. 아름답게 나이 드는방법을 제시하여 피부에 건강한 젊음을 선물한다는 브랜드 철학에 따라 에스테덤의 모든 제품에는 브랜드의 독자적 특허 성분인 ‘셀룰러 워터’가 함유되어 있다. 셀룰러 워터는 피부의 에너지 상태를 최적화시키고, 강력한 항산화 효과를 선사한다. 에스테덤의 글로벌 시그니처 제품인 ‘셀룰러 워터 미스트’는 피부 에너지 환경을 최적화해 젊고 건강한 피부로 가꿔주는 항산화 에너지 부스터이다. 초미세먼지도 98%* 제거하는 ‘젠틀 딥 포어 클렌저’는 매우 순한 천연 세정 성분이 함유되어 모든 피부타입에 사용 가능한 저자극 딥 클렌저 제품으로 유튜버를 비롯한 인플루언서들 사이에서 소문난 잇 아이템이다. (*조사대상 : 황사 및 미세먼지가 심한 아시아국가 거주 여성 36명 / 2016년 기준) 2. 겐조의 스킨케어 브랜드 ‘겐조키(KENZOKI)’ 겐조키는 프랑스 LVMH 그룹에 소속된 겐조의 스킨케어 브랜드로, 프랑스 자연주의 화장품이다. 해외 세포라 매장에 입점하여 오감을 자극하는 은은한 향기와 제품력으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겐조키는 아름다운 피부와 오감의 만족을 원하는 여성을 위한 효과적 페이스, 바디 스킨케어 브랜드로 아시아에서 영감을 받은 3가지 원료 화이트 로투스(연꽃), 진저(생강), 라이스(쌀)에서 저온 추출된 식물수를 베이스로 제품을 만든다. 겐조키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겐조키 멜트-인 모스이스처라이징 로션’은 쫀쫀한 점성이 느껴지는 워터 질감으로 은방울꽃, 카멜리아 오일, 화이트로투스 추출물이 피부 속 깊숙이 풍성한 수분감을 더해준다. 3. 세계적인 팝스타 리한나의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펜티 뷰티(Fenty Beauty)’ 펜티 뷰티는 2017년 리한나와 LVMH 그룹의 자회사인 뷰티 브랜드 인큐베이터 켄도(KENDO)와의 합작으로 탄생한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이다. 리한나가 추구하는 ‘포괄성’이라는 핵심을 바탕으로 어떤 피부색이라도 커버할 수 있는 보편적인 쉐이드를 적용하여 아티스트급 퀄리티의 제품으로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한국 고객들이 가장 선호하는 제품 중 하나로 꼽히는 펜티 뷰티의 ‘다이아몬드 밤’은 보기엔 젤 텍스쳐이지만 바르는 순간 투명하게 피부를 감싸서 진짜 다이아몬드 가루를 흩뿌린 듯 반짝이고 촉촉하게 마무리되어 누구나 거부감 없이 사용하기 좋은 제품이다. 4. 미국 코스메틱 브랜드 ‘투페이스드(Two Faced)’ 메이크업 브랜드 ‘투페이스드’는 다양한 메이크업 룩을 제안하고, 나만의 아름다움을 찾을 수 있도록 영감을 주는 미국 코스메틱 브랜드이다. 투페이스드는 미국에서 가장 떠오르는 화장품 브랜드 중 하나로 SNS을 통해 입소문을 탔으며, 지난 7월 한국에 론칭하며 국내 뷰티 인플루언서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핑크 그라데이션 케이스와 복숭아 모양 잠금 장치가 특징인 ‘투페이스드 저스트 피치’ 아이 팔레트를 비롯하여 실제 다이아몬드 파우더를 함유해 세련된 무지갯빛 광채를 얼굴에 선사하는 ‘다이아몬드 하이라이터’ 등 큰 인기를 받고 있는 대표 아이템 등이 있다.

라비오뜨, 시코르 ‘명동점, 광양…

1호점부터 29호점까지 전 매장 입점

라비오뜨, 시코르 ‘명동점, 광양점’ 입점

시코르 명동점, 시코르 광양점 라비오뜨 매대 기능성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라비오뜨(www.labiotte.com)가 시코르 플래그십 명동점과 광양점에 잇따라 입점했다. 라비오뜨는 강남역 플래그십스토어(1호점)을 시작으로 지난달 30일 명동점(28호점)과 이번 달 18일 광양점(29호점)까지 입점, 모든 시코르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시코르 매장에서는 온라인 특가 이벤트 완판을 기록한 라비오뜨의 베스트 셀러 와인 컬렉션의 신제품 ‘샤또 라비오뜨 와인 립 틴트 벨벳’ 본 품과 미니 제품까지 모든 컬러를 체험해 볼 수 있다. 또한, 앤티크한 감성의 ‘모멘티크 타임 섀도우’, ‘모멘티크 핸드벨 젤 라이너’ 등 모멘티크 컬렉션 제품도 선보인다. 라비오뜨는 이번 광양점 입점을 기념하여 신제품 포함 와인 컬렉션 전 제품을 30% 할인가로 선보이며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미니 와인 틴트(7천원 상당)를 추가로 증정한다. 라비오뜨 마케팅 담당자는 “국내외 많은 사람들이 찾는 쇼핑의 메카 명동과 전라지역의 두 번째 시코르 매장이자 광양, 순천, 여수까지 유동인구가 많은 LF아울렛 내 광양점까지 입점하면서 더욱 많은 고객들에게 라비오뜨 제품을 선보 일 수 있어 기쁘다.”며, “꾸준히 유통망을 확장해 소비자와 함께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이벤트를 계속해서 기획 중에 있으니 많은 기대 바란다.”고 말했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