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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장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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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모레퍼시픽, 레티놀 안정화 기술 장영실상 수상

순수 레티놀 안정화, 신규 제조 공법 통해 성분 안정성과 흡수율 높여

아모레퍼시픽, 레티놀 안정화 기술 장영실상 수상

아모레퍼시픽이 ‘순수 레티놀 안정화 기술이 적용된 주름 개선 기능성 화장품’으로 장영실상을 수상했다.2024년 제5주차 'IR52 장영실상' 시상식은 어제(11일), 서울시 중구 매경미디어센터에서 진행됐다. 레티놀(retinol)은 주름 개선 효능이 뛰어난 기능성 성분이지만, 빛이나 열, 산소 등에 반응해 매우 빠르게 변성된다. 이와 같은 불안정한 특성 때문에 화장품으로 개발하기 어렵다.아모레퍼시픽 R&I 센터는 순수 레티놀을 안정화해 제품에 적용하는 기술을 개발했고, 해당 기술을 통해 피부 상태에 맞춰 최적화된 함량의 레티놀을 담을 수 있었다. 또한 기존에는 캡슐을 이용해 레티놀 성분을 안정화하는 방법이 일반적이었다. 이 경우 캡슐막으로 인해 피부에 잘 흡수되지 않아 효능이 떨어지고, 레티놀이 변성되기 시작하면 주변과 빠르게 연쇄 반응을 해 성분 파괴가 가속화되는 문제가 있었다.아모레퍼시픽 R&I 센터는 순수 레티놀을 달걀판과 같은 형태의 격자 구조에 담아 안정화했다. 이와 같은신규 제조 공법을 통해 외부 영향으로부터 레티놀의 변성을 막고, 연쇄 반응도 최소화할 수 있었다. 더불어 레티놀 제품 생산 공정과 용기 제조 과정에도 안정화 기술을 추가로 적용했다.아모레퍼시픽의 독자 기술로 제조한 레티놀 화장품은 기존보다 127% 이상 흡수율을 높여, 빠른 피부 개선 효과를 확인할 수 있었다. 아모레퍼시픽 R&I 센터 채병근 연구임원은 “아모레퍼시픽은 1997년 아이오페 브랜드를 통해 최초의 레티놀 제품을 출시했으며, 30여 년에 걸쳐 끊임없는 연구와 신기술 개발을 통해 더 나은 제품을 선보이기 위한 노력을 이어왔다"라며, "앞으로도 실패를 두려워하지 않는 도전을 통해, 전 세계 고객에게 건강과 아름다움을 전하기 위한 혁신적인 솔루션을 지속해서 선보이겠다"라는 수상 소감을 전했다. 한편, 'IR52 장영실상'은 조선시대 대표 과학자 장영실의 과학 정신을 기리기 위해 1991년 제정됐다. 한국의 과학기술개발 풍토 조성과 기술 개발 촉진을 목표로 한다. 한국 기업과 기술연구소에서 개발한 우수 신기술 제품, 기술혁신 성과가 우수한 조직을 선정해 매주 포상하고 있다.

이니스프리, ㈜이니스프리 인턴라이프 팝업 이벤트 오픈

일일 인턴십 체험을 컨셉으로 플래그십 스토어 디아일 성수에서 4/10(수)부터 5/14(화)까지 운영

이니스프리, ㈜이니스프리 인턴라이프 팝업 이벤트 오픈

고효능자연주의브랜드이니스프리(www.innisfree.com)가4월10일(수)부터5월14(화)까지서울성수동에위치한브랜드플래그십스토어,이니스프리디아일성수에서‘㈜이니스프리인턴라이프’팝업이벤트를오픈한다. ‘㈜이니스프리인턴라이프’는공업사가즐비하던성수뒷골목에서젊고창의력넘치는인재를모집한다는콘셉트하에기획된체험형팝업이벤트다.방문객들은‘㈜이니스프리인턴라이프’에서일일인턴십프로그램을수행하며동시에이니스프리제품을직접체험및구매할수있다. 다양한이벤트가준비된‘㈜이니스프리인턴라이프’에서는3개의인턴십프로그램을경험할수있다.▲그린티연구소에서는그린티와결합한맞춤뷰티솔루션연구,▲그린티디자인허브에서는그린티제품디자인,▲그린티마케팅스튜디오에서는이니스프리화보를촬영해보는체험형프로그램이마련된다. ‘㈜이니스프리인턴라이프’에서각업무별미션을완료하고인턴수료스탬프를받으면,팝업에서만누릴수있는㈜이니스프리의복지혜택이제공된다.미션을완료한방문객들은카페테리아및제품,팝업스페셜메뉴를일일임직원판매가로구매할수있다. ‘㈜이니스프리인턴라이프’팝업이벤트는4월10일(수)부터오는5월14일(화)까지진행되며,평일에는오전11시부터19시까지,주말에는오전11시부터20시까지운영된다.네이버예약을통해사전예약한고객에게는인턴십백팩,인턴사원증교환권,가운이용권,푸딩교환권,쿠폰팩,그린티에너지마스크1매등이들어있는‘인턴온보딩99키트’를9,900원에한정판매한다.예약없이당일현장방문도가능하다. ‘㈜이니스프리인턴라이프’에대한자세한내용은이니스프리공식홈페이지및자사SNS채널을통해만나볼수있다.

설화수, ‘인삼 헤리티지’ 체험 팝업스토어 오픈

1940년대 최고급 스파 ‘인삼장’을 재해석해 인삼의 과거와 현재를 오감으로 체험

설화수, ‘인삼 헤리티지’ 체험 팝업스토어 오픈

글로벌 럭셔리 스킨케어 브랜드 설화수가 인삼의 과거와 현재를 오감으로 체험하는‘인삼장 팝업스토어’를 선보인다. ‘인삼장(人蔘莊)’은1940년대에 실존했던 당대 최고급 스파다.머리부터 발끝까지 인삼으로 관리를 받는 인삼장의 경험은 당대에도‘호강의 극치’라 불릴 만큼 진귀한 것이었다.설화수의 인삼장 팝업스토어는 바로 이러한 인삼장의 고귀한 경험과 역사를 현대적인 감각으로 재해석한 것이다. 설화수 인삼장 팝업스토어는 실제 스파를 경험하는 듯한 체험형 공간으로 구성되어 있다. '인삼장 리셉션', '오감 체험 락커룸', '설화몬 인삼탕'등 각 공간에 마련된 다채로운 콘텐츠를 통해 방문객들은 상호 교감하는 색다른 경험을 만끽할 수 있다. 가장 먼저 만나는 공간은‘인삼장 리셉션’이다.이곳을 통해 과거 인삼장에 관한 설명을 들으며 인삼 헤리티지에 관한 탐험 여정을 시작하게 된다.이어지는‘오감 체험 락커룸’에서는 설화수의 인삼 원료가 담긴 대표 제품과60년에 걸친 설화수의 독보적인 인삼 연구에 관한 집념을 오감으로 확인할 수 있다.특히'자음생 체험존'에서는 설화수의 베스트셀러 제품인‘자음생세럼’을 집중적으로 만날 수 있다.자음생세럼은 설화수의 첨단 뷰티 인삼과학으로 탄생한10만[1]개의 인삼 캡슐이 함유된 브랜드의 대표 제품이다.또'파우더룸'에서는 퍼펙팅쿠션과 ?└▒조립밤 등 최근 출시된 설화수의 다양한 제품도 자유롭게 경험할 수 있다. 무엇보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 눈길을 끄는 것은 인삼탕에 들어가 있는 대형‘설화몬’이다.설화몬은 인삼장의 과거와 현재를 연결하는 매개체의 역할을 한다.초대형 설화몬이 인삼탕에서 스파를 즐기는 모습은 고객들에게 큰 즐거움을 제공할 예정이다. 설화수 인삼장 팝업스토어는 우선4월4일부터14일까지 부산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에서 진행된다.이어4월12일부터21일까지는 서울 롯데백화점 명동 본점에서 진행될 예정이다.팝업스토어의 공간별 제품 체험 후 미션 스탬프를 모두 모으면100%당첨 확률로 다채로운 제품과 굿즈를 제공한다. SNS포토 인증 이벤트 및 항공샷 포토 부스 등 다양한 체험 요소도 눈길을 끈다.특히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만 만날 수 있는 윤조 및 자음생 세트를 구매할 경우 글로벌 앰버서더 로제와 브랜드 앰버서더 허광한의 포토 카드도 제공한다.이 밖에도 설화수의 베스트셀러 제품들을 특별한 혜택과 함께 만나 볼 수 있으며,설화수의 콜라보 굿즈 및'지함보’포장 서비스도 제공한다.

설화수, 2023년 지속가능보고서 발간

아모레퍼시픽 브랜드 중 처음으로 브랜드 단독 지속가능보고서 발간

설화수, 2023년 지속가능보고서 발간

글로벌 럭셔리 스킨케어 브랜드 설화수가2023년 지속가능보고서를 발간했다.아모레퍼시픽 브랜드 중에서 단독으로 지속가능보고서를 선보인 것은 설화수가 처음이다. 설화수는 다양한 최초,최고의 기록을 쌓아 온 대한민국 대표 뷰티 브랜드다.설화수는 여성의 생애주기를 기반으로 피부 고민의 근본적인 해결책을 제시하며,예술과 문화를 아우르는 아름다움의 가치를 전달하기 위해 노력해 왔다.이번 보고서에는 인삼과학,환경,문화의3가지 측면에서 이러한 설화수의 정체성과 지속가능 비전 및 성과를 담아냈다. 먼저‘인삼과학’챕터에서는‘먹는 인삼’을 넘어‘뷰티 인삼’의 새로운 지평을 연 설화수의 인삼 스토리를 총체적으로 다루고 있다.설화수는1960년대부터 지금까지60년 동안 인삼 연구에 매진하고 있는 브랜드다. ‘인삼의 원물 보전과 세계화’, ‘인삼 연구를 통한 기술 혁신’, ‘지속가능한 원재료 소싱’이라는 목표 아래 지속가능성의 가치를 실현 중이다.특히인삼 농가가 재배에만 매진할 수 있도록100%계약 재배 시스템을 도입하여 지속가능한 원재료 소싱 방식을 고수하고 있다.이렇게 엄선된 인삼 원물은‘바이오 컨버전’, ‘데이터 마이닝’등 독보적인 첨단 기술을 통해 세대를 초월한 예술적인 제품으로 재탄생하고 있다. 두 번째‘환경’챕터는 대자연을 향한 존경의 마음과 책임 의식을 보여준다.이는 설화수라는 브랜드의 기초이자 영감의 원천이다.설화수는 제품의 생산부터 폐기까지 모든 과정에서‘환경발자국’을 최소화하고자 한다.이는 창조적 순환 정신을 담은 지속가능 패키지,생산사업장의 탄소 중립 전환 노력을 통해 나타난다.설화수는2030년까지 플라스틱 사용량을2021년 대비15%감축하고 재활용 소재를30%까지 확대하겠다는 목표를 갖고 있다.이를 위해PCR재활용 플라스틱의 사용,유리 용기 도입,리필제품 확대 등 제품 디자인과 소재에서 순환 가치를 높이고 있다.또 설화수의 모든 제품이 생산되는 아모레퍼시픽 오산 뷰티파크는2022년부터100%의 재생 전력으로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마지막‘문화’챕터에선 예술과 헤리티지에 대한 존중을 바탕으로 전통문화의 가치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하고 있는 설화수의 소명을 확인할 수 있다.설화수는 전통 달항아리를 용기 디자인에 적용한 진설크림 등 대부분의 제품에 우리 고유의 미감을 녹여내고 있다.또2022년 서울시 우수 한옥 디자인에 선정된 플래그십 스토어‘설화수의 집’을 통해서는 과거와 현대가 아름답게 조화되는 새로운 공간 경험도 선사한 바도 있다.설화수는 앞으로도 다양한 제품과 공간을 통해 전통문화를 계승하고 전파하는 문화 상생활동을 지속해 나갈 예정이다. 설화수 글로벌마케팅 디비전장 정가윤 상무는“설화수는 끊임없는 인삼 연구 기반의 혁신과 환경에 대한 책임의식으로 구현한 제품의 순환 가치,예술과 헤리티지에 관한 존중을 바탕으로 한 우리 고유문화의 재해석을 통해 설화수만의 지속가능한 아름다움을 세상에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설화수2023년 지속가능보고서는 국문과 영문으로 함께 발간되며 설화수 브랜드 사이트(www.sulwhasoo.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헤라, 제니와 6년 연속 모델 재계약

글로벌 아이콘 제니와 파트너십 지속하며 전 세?Þ 고객에게 서울 뷰티 전파

헤라, 제니와 6년 연속 모델 재계약

컨템포러리 서울 뷰티 브랜드 헤라가 제니와6년 연속 모델 재계약을 체결했다. 헤라는 서울 문화를 기반으로 독창적인 아름다움을 전 세계에 확산하고 있으며,동시대의 가장 당당하고 주체적인 브랜드의 페르소나를 대변할 수 있는 모델을 고용하고 있다. 2019년 초 글로벌 아이콘 제니를 신규 모델로 발탁해6년째 인연을 이어오고 있으며,헤라만의 서울 뷰티와 문화를 함께 전파하고 있다. 제니는 음악,패션,예능 등 다양한 분야에서 자신만의 개성을 당당하게 드러내며 선구적인 아티스트로 활동하고 있다.헤라는 제니와 함께 브랜드 철학과 스토리를 독창적인 방식으로 전달하고 있으며,제니만의 독보적인 캐릭터에서 영감을 받아 감도 높은 비주얼을 선보이고 다양한 캠페인을 전개하며 시너지를 내고 있다. 특히 지난해9월 공개한 서울리스타 브랜드 캠페인 영상에서는 제니가 자신만의 고유한 아름다움을 넓혀가는 진취적인 태도로 오늘날의 서울리스타를 표현했으며,서울의 다채로운 모습을 감각적으로 담은 영상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헤라 관계자는"제니는 전 세계 고객들에게 헤라의 뷰티 철학과 가치를 전파하는 데 있어 가장 이상적인 페르소나이자 파트너로,헤라와 함께 인연을 지속하게 되어 기쁘다"라며"앞으로도 제니와 함께 헤라가 추구하는 서울 뷰티 철학을 더 많은 대중에게 전달하고 공감을 얻을 수 있도록 다양한 브랜드 활동을 함께 진행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한편,헤라는 누적 판매량1천만 개를 돌파하며 최근3세대로 새롭게 진화한'블랙 쿠션 파운데이션', 125가지의 컬러 쉐이드로 맞춤 색상을 제공하는'실키 스테이 커스텀 매치 파운데이션',맑은 컬러와 자연스러운 볼륨감으로 글로벌 고객에게 사랑받고 있는'센슈얼 누드 밤&글로스'등의 대표 제품을 앞세워 제니와 함께 글로벌 비즈니스 확장을 가속화할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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