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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장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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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스트라, 대학생 콘텐츠 크리에이터 ‘A마스터’ 3기 모집

에스트라와 함께 건강한 피부를 위한 콘텐츠 프로젝트에 참여할 대학생 모집

에스트라, 대학생 콘텐츠 크리에이터 ‘A마스터’ 3기 모집

아모레퍼시픽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에스트라(AESTURA)가 지난 24일부터 ‘A마스터’ 3기 모집을 시작했다. A마스터는 에스트라(AESTURA)와 마스터(MASTER)의 합성어로 국내 대표 더마 브랜드 에스트라의 대학생 콘텐츠 크리에이터를 뜻한다. 서류 접수는 11월 24일부터 12월 7일까지 에스트라 홈페이지에서 진행된다. 이후 12월 21일과 22일에 진행되는 면접 전형을 거쳐 29일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더마 화장품 마케팅과 디지털 콘텐츠 기획 및 디자인, SNS 채널 운영에 관심이 있는 국내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A마스터로 선발되면 1월부터 약 8주의 활동 기간 동안 더마 뷰티 콘텐츠 제작, 브랜드 마케팅 활동 기획 등에 참여하게 된다. 콘텐츠 제작비와 주요 제품 지원, 아모레퍼시픽 본사 투어, 브랜드 실무진 멘토링 등의 혜택도 제공한다. 활동 우수자에게는 특별한 시상과 에스트라 마케팅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할 예정이다. 에스트라 관계자는 “A마스터 1, 2기를 함께한 60명의 참가자들이 브랜드와 함께 약 1,200여 건의 콘텐츠를 제작하며 반짝이는 창의력을 선보였다”며 “이번 3기 역시 개성 있고 열정적인 참가자들과 참신하고 재기 발랄한 콘텐츠들을 다양하게 만들어 갈 수 있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아모레퍼시픽그룹, ‘아리따운 물품나눔’으로 48억 원 규모 물품 기탁

매년 전국의 여성, 노인, 아동, 장애인 등 관련 사회복지시설에 화장품 및 생활용품 지원

아모레퍼시픽그룹, ‘아리따운 물품나눔’으로 48억 원 규모 물품 기탁

아모레퍼시픽그룹(대표이사 회장 서경배)은 2023년 ‘아리따운 물품나눔’을 통해 48억 원 상당의 화장품과 생활용품 등을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기탁했다. 올해 아리따운 물품나눔은 라네즈, 에스트라, 려, 이니스프리, 에뛰드 등 13개 브랜드가 참여해 소비자가 기준 48억 원 상당의 화장품, 생활용품 등을 전국 사회복지시설 3천여 곳에 전달했다. 아리따운 물품나눔은 아모레퍼시픽그룹이 지역사회와의 상생을 통해 더 아름다운 세상을 만들고자 마련한 물품 지원 활동이다. 2005년 ‘사랑의 물품나눔’이라는 이름으로 사회복지시설을 지원하기 시작했으며 2009년 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파트너십을 맺고 규모를 확대했다. 매년 전국의 여성, 노인, 아동, 장애인 등 관련 사회복지시설 3천여 곳에 40억 원 상당의 물품을 지원하고 있으며, 2005년 이후 올해까지 누계 943억 원 규모의 물품을 전국 41만 여 곳의 사회복지시설에 기부했다. 아리따운 물품나눔 관련 상세 일정 및 자세한 내용은 사회복지공동모금회 홈페이지 ‘지원안내’ 게시판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휴엠앤씨, 홍콩 ‘코스모팩 아시아’ 참가… 해외 바이어 큰 호응

화장품 부자재 등 주력 제품 적극 홍보

휴엠앤씨, 홍콩 ‘코스모팩 아시아’ 참가… 해외 바이어 큰 호응

휴온스그룹 휴엠앤씨가홍콩 뷰티 박람회인 ‘코스모팩 아시아(COSMOPACK ASIA2023)’에 참가해 화장품 부자재 전문 기업의 경쟁력을 알렸다. (주)휴엠앤씨(대표이사 김준철)은최근 홍콩 아시아월드엑스포에서 열린 아시아 최대 규모 뷰티 박람회로 꼽히는 코스모팩 아시아에 참가했다고 23일밝혔다. 코스모팩 아시아는 아시아최대 화장품 및 미용 전문 전시회로, 매년 2천여 업체가참가하고 4만여 관람객이 방문하는 미용 업계의 대표적인 전시회다. 미용제품 및 장비 공급 업체, 연구 개발 기관과 여러 바이어, 유통업체가 참가하며 화장품 산업의 성장을 위한 비즈니스를 구축하고 네트워크를 형성하는 미용 산업 발전을 교류하는 장이다. 휴엠앤씨는 이번 박람회참가를 통해 다양한 화장품 용기, 비건, 오가닉 퍼프 등자사의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였으며, 아시아 권역 및 해외 완제품, 부자재유통 전문 신규 거래처들로부터 큰 호응을 받았다. 휴엠앤씨는 이번 저자극마사지 엘라스토머 어플리케이터를 포함한 두피 에어리스 용기, 외용기·내용기 내부의 핀이 없어 재활용률을높일 수 있는 플립 핀 리스 쿠션 용기, 스테디셀러인퍼프를 결합한 흑채용 파우더 용기를 선보였다. 새롭게 선보인 두피 에어리스 용기는 특허 기술 '두피관리용 액체 도포 기술'을 이용해 펌핑 시마다 일정량의 내용물을토출하고, 에어리스 구조로 외부 공기나 이물질의 유입을 차단해 화장품의 오염과 변질을 방지해 주는 용기이다. 용기 내 삽입된 저자극 마사지 엘라스토머 어플리케이터는 특유의 탄력성과 유연성으로 충격을 완화시켜 부드러운사용감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세계 최초로 특허를 받은 쿠션 파운데이션 제품에 쓰이는 NBR 함침스펀지및 다양한 소재의 함침스펀지, 쿠션팩트용 루비셀 퍼프 등 화장품 부자재를 선보이며 참관객들의 눈길을끌었다. 휴엠앤씨 관계자는 “기술력을 바탕으로 한 우수 제품들을 이번 전시회에 소개하고 해외 바이어 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게 되어 기쁘게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적극적인 해외 전시 참가를 통해 제품우수성을 알리는데 힘쓰겠다”고 밝혔다.

프리메라, 아모레성수서 '씨드에서 장벽까지' 팝업스토어 진행

'씨드 헤리티지로 전하는 피부 장벽 솔루션' 주제로 아모레성수서 진행

프리메라, 아모레성수서 '씨드에서 장벽까지' 팝업스토어 진행

씨드 테크 기반의 피부장벽 솔루션 브랜드 프리메라가 11월 21일부터 12월 3일까지 아모레성수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디 에볼루션-씨드에서 장벽까지(THEEVOLUTION-FROM SEED TO SKIN BARRIER)'라는 콘셉트로, 프리메라의 씨앗에 대한 오랜 연구를 기반으로 한 피부 장벽 솔루션을 이해하는 여정으로 구성했다. 공간 입구에는 프리메라의글로벌 앰배서더인 르세라핌 사쿠라의 비주얼과 함께 브랜딩 영상 '디 에볼루션-씨드의 진화' 편의 씨앗을 형상화한 대형 오브제를 설치하고, 브랜드 컬러인 '씨드 옐로우'로포인트를 준 포토존 등을 마련했다. 내부는 △신스 1986(SINCE1986) △씨드에서 장벽까지 △장벽에서 슬로우에이징까지 △왓츠 넥스트(WHAT’S NEXT) 등 다채롭게 선보인다. '신스 1986(SINCE 1986)'에서는 프리메라의 씨앗 연구를 비롯해 브랜드의 변천사를 한눈에 볼 수 있으며, '씨드에서 장벽까지'에는 피부 장벽 솔루션을 쉽게 이해할 수 있는체험존을 구성했다. '장벽에서 슬로우에이징까지'에서는 브랜드의 대표 슬로우에이징 제품인 '비타티놀 세럼', '오가니언스 펩타이드 세럼'을 체험할 수 있으며, 방문 고객 누구나 셀프 체크리스트를 통해 슬로우에이징을 점검할 수 있다. 또한럭키드로우 이벤트에 참여하면 아모레몰 출시 라이브에서 조기 품절로 화제가 되었던 '프리메라X샘바이펜 히어로즈 시너지' 한정판과 홀리데이 수달 인형을 비롯해 프리메라대표 제품들을 받을 수 있다. 이어지는 '왓츠 넥스트(WHAT’SNEXT)' 공간은 아티스트 김세동(SAMBYPEN, 샘바이펜)의 감각으로 재탄생한 프리메라 캐릭터들로 꾸며진 공간으로, 한정판엽서로 소중한 사람에게 마음을 전할 수 있는 포스트 박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현장 인증샷 이벤트 참여자대상으로는 추첨을 통해 샘바이펜의 사인이 담긴 특별한 제품도 증정한다. 프리메라 관계자는 "오랫동안 '착하고 순한 브랜드'로 사랑받았지만 고객들의 피부 고민이 다양해지고 심화될수록 보다 확실한 효능과 베네핏을 전달하고 싶었다"라며 "이번 팝업스토어를 통해 브랜드의 근간이 되는자연, 특히 '씨앗'의힘에서 출발하는 씨드 헤리티지를 살려 차별화된 피부 장벽 솔루션을 제공하고자 하는 프리메라의 진심이 보다 많은 고객들에게 전달되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아모레퍼시픽, 5년 연속 CES 혁신상 수상

하나의 기기로 입술 진단과 케어, 메이크업 가능한 ‘립큐어빔’ 기술 수상

아모레퍼시픽, 5년 연속 CES 혁신상 수상

아모레퍼시픽이 개발한 '립큐어빔(Lipcure Beam)' 기술이 CES 2024(Consumer Electronics Show 2024) 혁신상을 받았다. 아모레퍼시픽은 이번까지 CES 혁신상을 5년 연속 수상했다. CES 2024 디지털 헬스(Digital Health) 부문에서 수상한'립큐어빔(Lipcure Beam)'은 하나의 기기로 입술 진단과 케어, 메이크업이 모두 가능한 신개념 뷰티 테크 디바이스다. '립큐어빔' 기기의 캡 상단에는 개인의 입술 상태를 진단할 수 있는 정밀 센서가 내장되어 있다.사용자가 입술에 디바이스를 대면, 즉각 입술 수분 상태를 감지해 진단 결과를 확인할 수 있다. 캡과 용기를 분리하면 메이크업 도구가 나오는데, 측정 결과를 바탕으로솔대 형태의 화장품 도포 장치에서 개인에게 최적화된 가시광선이 방출되어 입술 케어를 돕는다. 아모레퍼시픽 R&I 센터에서 개발한빛 감응성 물질을 입술에 바르고, '립큐어빔'에서 나오는 빛을 조사하면 천연 비타민의 한 종류인 리보플래빈(riboflavin)의 반응을 극대화할 수 있다. 관련 반응은입술 내부의 콜라겐 섬유를 강화해 주고,입술 표면에 보습막을 형성해 준다. 이를 통해사용자는 입술 노화를 완화시키는 효과를 볼 수 있다. 해당 기기는 기존 립 제품처럼 한 손으로 들기에 적합한 크기라 휴대하면서 자주 사용하기 편리하다. 또한 인종 및 나이에 관계없이 누구에게나 자연스러운 유니버설 컬러 체계를 적용해, 전 세계 고객이 활용할 수 있도록 디자인했다. 기기 활용 전반에서 빛 작동 과정을 최적화해, 배터리 사용도 절약할 수 있다. 또한 ‘립큐어빔’에는 아모레퍼시픽이 특허 출원한 기술이 적용됐다. 아모레퍼시픽 R&I 센터장 서병휘 CTO는 "아모레퍼시픽이 오랫동안 강점을 보인 피부 바이오 기술과 고객 맞춤형 기술 연구 개발 노력이 CES 혁신상 수상으로 이어져 매우 의미 있게 생각한다"라며, " 고객 한 사람 한 사람이 자신만의 아름다움과 건강을 통해 만족스러운 삶을 실현할 수 있도록, 아모레퍼시픽 R&I 센터는 앞으로도 최선의 노력을 이어가겠다"라는 의지를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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