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19 (화)

  • 구름많음속초4.9℃
  • 흐림6.9℃
  • 흐림철원4.7℃
  • 구름많음동두천9.1℃
  • 맑음파주10.6℃
  • 구름많음대관령1.3℃
  • 구름많음춘천7.7℃
  • 흐림백령도5.9℃
  • 비북강릉9.0℃
  • 구름많음강릉10.0℃
  • 구름많음동해11.2℃
  • 맑음서울9.2℃
  • 연무인천7.0℃
  • 구름많음원주10.3℃
  • 비울릉도8.9℃
  • 구름조금수원8.8℃
  • 구름많음영월5.4℃
  • 구름많음충주11.1℃
  • 구름조금서산8.4℃
  • 맑음울진11.8℃
  • 구름많음청주12.6℃
  • 구름조금대전12.2℃
  • 구름많음추풍령9.8℃
  • 비안동11.3℃
  • 구름많음상주11.5℃
  • 비포항14.7℃
  • 구름조금군산8.6℃
  • 구름조금대구14.1℃
  • 연무전주9.9℃
  • 구름조금울산13.8℃
  • 구름많음창원14.9℃
  • 구름조금광주11.9℃
  • 구름조금부산13.7℃
  • 구름많음통영13.5℃
  • 맑음목포9.8℃
  • 구름많음여수12.2℃
  • 황사흑산도9.6℃
  • 맑음완도12.5℃
  • 구름조금고창9.0℃
  • 구름조금순천10.6℃
  • 구름조금홍성(예)9.4℃
  • 구름조금11.3℃
  • 흐림제주13.3℃
  • 맑음고산13.5℃
  • 구름조금성산14.3℃
  • 맑음서귀포14.1℃
  • 구름많음진주13.1℃
  • 맑음강화8.9℃
  • 구름조금양평10.5℃
  • 맑음이천9.7℃
  • 흐림인제4.8℃
  • 구름많음홍천8.7℃
  • 구름많음태백3.1℃
  • 흐림정선군2.8℃
  • 구름많음제천5.6℃
  • 흐림보은10.8℃
  • 맑음천안10.7℃
  • 맑음보령9.9℃
  • 맑음부여10.4℃
  • 구름많음금산10.2℃
  • 구름조금10.8℃
  • 맑음부안9.7℃
  • 구름많음임실8.9℃
  • 구름조금정읍10.6℃
  • 구름많음남원11.1℃
  • 흐림장수6.7℃
  • 구름많음고창군10.3℃
  • 구름조금영광군9.4℃
  • 구름많음김해시13.8℃
  • 구름많음순창군10.8℃
  • 흐림북창원14.6℃
  • 구름많음양산시14.7℃
  • 구름조금보성군13.0℃
  • 맑음강진군12.6℃
  • 맑음장흥12.4℃
  • 맑음해남12.1℃
  • 구름많음고흥13.0℃
  • 구름많음의령군15.1℃
  • 흐림함양군10.1℃
  • 구름많음광양시12.1℃
  • 맑음진도군10.8℃
  • 구름많음봉화7.5℃
  • 흐림영주8.5℃
  • 구름많음문경11.1℃
  • 구름조금청송군12.1℃
  • 구름조금영덕12.5℃
  • 구름많음의성12.7℃
  • 구름많음구미12.0℃
  • 흐림영천13.3℃
  • 구름많음경주시14.7℃
  • 구름많음거창7.9℃
  • 구름조금합천12.5℃
  • 구름많음밀양14.7℃
  • 구름많음산청10.3℃
  • 구름조금거제13.2℃
  • 구름많음남해13.0℃
  • 구름많음14.9℃

신제품

전체기사 보기

남양유업, ‘초코에몽 아이스크림’ 신제품 3종 출시

‘쭈쭈바’, ‘생크림빵’에 이어 초코에몽 아이덴티티 담은 디저트 라인업 확대

c4ca4238a0b923820dcc509a6f75849b20240219102727111.jpg

남양유업은 대표 가공유 브랜드 ‘초코에몽’을 활용한 아이스크림 신제품 3종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지난해 6월 여름 시즌을 겨냥한 ‘초코 쭈쭈바’에 이어 선보이는 이번 제품은 초코칩으로 풍부한 식감을 살린 ‘모나카’, 생초콜릿에 초코믹스를 더한 ‘생초코바’, 우유, 비스킷, 캐러멜 시럽을 담아 더욱 진하고 쫀득한 맛을 즐길 수 있는 ‘초코·쿠키 파인트’ 3가지다. 초코에몽 아이스크림은 온라인몰, 오프라인 할인점 등에서 구입 가능하며, 초코·쿠키파인트 제품은 홈플러스에서 단독 판매 중이다. 이번 출시를 기념해 남양유업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 피드를 통해 미션 댓글을 입력한 소비자 중 1명을 뽑아 브리츠 유무선 헤드폰을 선사하는 ‘소문내기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진하고 부드러운 초코맛과 친근한 캐릭터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초코에몽을 더욱 다양하게 즐길 수 있도록 크림빵, 아이스크림 등 신제품을 지속 선보이고 있다”며 “올해도 핵심 브랜드를 활용한 참신하고 다채로운 상품 개발에 적극 나설 방침”이라고 밝혔다. 초코에몽은 2011년 출시 이후 꾸준한 호실적을 이어가고 있는 메가 브랜드로, 어린이와 청소년 사이에서 ‘최애’ 초코우유로 입지를 다지며 스테디셀러로 떠오른 제품이다. 빨대를 꽂아 먹는 테트라 제품을 비롯해 카톤팩, 분말형 스틱, 아이스 파우치, 캔 등 다양한 형태로 라인업을 강화했고, ‘딸기에몽’ 등 새로운 맛을 통해 그 폭을 확장하고 있다. 한편, 디저트 카테고리 확장을 위해 첫발을 내디뎠던 ‘초코에몽 초코 쭈쭈바’와 ‘생크림빵’ 또한 호평을 받고 있다. 탄탄한 제품력과 인지도 덕분에 지금도 특별한 광고나 TV CF를 진행하지 않음에도 편의점, 대형마트, 온라인 등 판매처에서 소비자에게 변함없는 선택을 받고 있다

‘원조 먹태맛집’ 명성 이어간다 농심, 먹태청양마요맛 신제품 2종 판매 돌풍

‘원조 먹태맛집’ 명성 이어간다 농심, 먹태청양마요맛 신제품 2종 판매 돌풍

농심이 ‘먹태깡’을 응용해 1월 출시한 신제품 2종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실제 ‘포테토칩 먹태청양마요맛’은 출시 5주 만에 420만봉 판매를 돌파하며 먹태깡 초기 판매량을 넘어서는 성과를 거두고 있고, ‘먹태깡큰사발면’도 4주 만에 230만개 판매되며 농심이 최근 1년간 출시한 용기면 중 가장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번 신제품 2종의 모티브가 된 스낵 ‘먹태깡’은 작년 출시 이후 현재까지 누적 판매량 1500만개를 넘어서며 ‘어른용 안주스낵’ 시장을 새롭게 연 제품으로 평가받고 있다. 농심이 올해 선보인 후속 신제품도 좋은 성과를 보이며 ‘먹태 맛집 농심’의 명성을 이어가고 있다. 먹태깡큰사발면과 포테토칩 먹태청양마요맛의 흥행비결은 ‘먹태깡’ 브랜드를 활용해 소비자 흥미를 유발하고, 먹태청양마요 고유의 알싸한 감칠맛을 라면과 감자칩 특성에 맞춰 성공적으로 접목한 점이 꼽힌다. 단지 먹태깡 흥행 후광효과에 그치지 않고 자체 제품력도 소비자 기대에 부응하며 SNS,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자연스러운 확산이 이루어지고 있다는 평이다. 온라인에는 “혀 끝에 남는 알싸한 청양고추향이 매력적이다”, “큰사발은 먹태의 감칠맛과 매콤하고 고소한 비법소스 밸런스가 좋다”, “포테토칩과 청양마요 조합이 술안주로 제격이다” 등의 소비자 후기가 이어지고 있다. 마케팅 활동도 적극적으로 펼치고 있다. 온라인에서는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먹태 기획세트를 운영하고 인플루언서 협업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으며, 오프라인에서는 먹태 제품의 특성을 살려 유명 호프집과 연계한 홍보활동도 계획하고 있다. 농심 관계자는 “먹태깡의 정체성을 활용한 신제품의 좋은 성과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먹태 맛집’으로 인정받고 있다”며 “향후 ‘먹태는 농심’을 주제로 소비자에게 다양한 먹태맛을 선보이고 오래 사랑받는 스테디셀러로 키워 나가겠다”고 밝혔다.

동국제약, 센텔리안24 ‘360도 샷 피디알엔 액티브 세럼’ 출시

처진 피부를 탄탄하게 빛나는 물광 피부로 가꿔주는 프리미엄 물방울 리프팅 세럼 선보여

[센텔리안24 사진자료] 동국제약, 센텔리안24 ‘360도 샷 피디알엔 액티브 세럼’ 출시_20240119.jpg

동국제약(대표이사송준호)은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센텔리안24 라인으로, 어느 각도에서도 탄력 있는 피부 관리에 도움을 주는 ‘360도 샷피디알엔 액티브 세럼’을 출시했다. ‘360도 샷 피디알엔액티브 세럼’은 무너진 피부 탄력을 채우고 처진 피부를 끌어올려 탄탄하게 케어하는 프리미엄 탄력 리프팅세럼이다. 동국제약의 피부 탄력 특화 성분인 ‘센텔리안24 하이퍼 피디알엔™’과 ‘리본콜라겐™’ 성분을 함유해 피부 코어부터 한층 탄력 있게 가꿔 주는 것이 특징이다. 제품은 노화로 인해 처지는 6가지 대표 부위인 ▲이마 ▲눈가 ▲볼 ▲입가 ▲불독살 ▲턱밑 피부 등의 탄력 개선에 도움을 주는 것이 확인됐다. 가장 얇은 잔주름부터 굵은 주름까지 5단계 주름을 모두 개선하는데 도움을 주고, 늘어진 피부를 끌어올려 안면 3D 입체리프팅 효과를 선사해 360도 얼굴 피부 탄력 개선에 도움을 준다. 1회 사용으로피부 10층까지 탄력을 개선하고 하루 종일(24시간) 탄력 지속 및 손상된 피부 장벽 개선에 도움을 주며, 4주 사용후 1주간 중단해도 탄력 유지에 도움을 주는 것이 확인됐다. 또한, 겨울철 쓰기 좋은 고농축 포뮬러로 사용 직후, 단 5초 만에 수분 채움 효과와 피부 광채 및 밝기 개선을 도와 촉촉하게 빛나는 물광 피부로 관리해 준다. 동국제약 센텔리안24 담당자는“소비자의 피부 고민 중 부동의 1위가 탄력인 만큼 단계별집중적인 탄력 관리가 필요하다”며, “동국제약의 피부 과학기술력을 담은 360도 샷 피디알엔 액티브 세럼으로 쉽고 간편하게 프리미엄의 탄력 케어를 경험하시기바란다”고 전했다.

켈로그, 당 함량 낮추고 칼슘 더해 ‘후루트링’ 리뉴얼 실시

‘Better For You’ 캠페인 일환으로 첵스초코에 이어 후루트링까지 당류 저감

켈로그, 당 함량 낮추고 칼슘 더해 ‘후루트링’ 리뉴얼 실시

농심켈로그가 인기 시리얼'후루트링'의 당 함량을20%줄이고 칼슘을 새롭게 추가하는 푸드 리뉴얼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리뉴얼은 농심켈로그가 영양학적으로 균형 잡힌 제품을 선사하기 위해 지난2023년 출범한 ‘Better For You(더 나은 영양)’ 캠페인의 일환이다.영양가치가 더욱 더 강화된 후루트링은 당 함량을 기존 제품보다20%저감했다.당 함량은 낮췄지만 켈로그만의 기술력과 최적의 배합을 통해 새콤달콤한 맛과 향미는 그대로 유지했다. 또한 기존 제품에 풍부하게 들어있던 비타민C함량은 그대로 유지하고,성장기 어린이들의 필수 영양소인 칼슘을 새롭게 추가했다.후루트링30g과 우유200ml를 함께 섭취하면 약252mg의 칼슘을 섭취할 수 있어 하루 칼슘 권장 섭취량의 약36%를 충족 가능하다.특히,제8기 국민건강영양조사 결과에 따르면 한국인 칼슘 섭취 기준에 대한 섭취 비율이65%에 불과한 것으로 나타나 이번 푸드 리뉴얼은 어린이의 영양 섭취 개선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농심켈로그 마케팅팀 이서영 과장은"켈로그는 오랜 기간 쌓아온 영양 설계 노하우와 전문성을 바탕으로 소비자들에게 더 나은 영양을 제공하기 위해 글로벌 차원에서 전사적으로 노력하고 있다"며, "이번 후루트링 리뉴얼을 시작으로2024년에도 건강한 시리얼 트렌드를 주도하며 맛과 영양을 모두 챙길 수 있는 제품을 꾸준히 선보일 예정이다"고 전했다. 한편,농심켈로그는 식품업계 최초로100여년전에 영양사를 고용하는 등 건강하고 맛있는 제품의 꼼꼼한 영양 설계를 위한 다양한 노력을 기울여 오고 있다.특히,지난2023년'Better for you'캠페인을 통해 첵스초코의 당 함량을 최대20%낮추고,칼슘 함량을20%높이는 푸드 리뉴얼을 진행했다.또한 당류를 저감한 시리얼과 프로틴바,영양 가치가 높은 단백질 신소재를 적용한'다크초코 프로틴 딜라이트',식이섬유와 단백질,비타민B군이 풍부한 브랜(밀기울)으로 만든'든든한 브랜 그래놀라'등을 선보였다.

마이셰프, 177만 유튜버 요리왕비룡 협업 콜라보 밀키트 출시

밀키트 전문기업 마이셰프와 요리 레시피 꿀팁 전도사 유튜버 ‘요리왕비룡’과의 콜라보 진행

마이셰프, 177만 유튜버 요리왕비룡 협업 콜라보 밀키트 출시

밀키트 전문 기업 마이셰프가177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인기 유튜브 크리에이터 ‘요리왕비룡’과 협업해 ‘마이셰프X요리왕비룡 콜라보 밀키트’2종을 선보였다. 마이셰프와 신제품 콜라보를 진행한 ‘요리왕비룡’은 요리 초보부터 고수까지 실패 없는 요리를 만들 수 있도록 자신만의 요리 레시피 꿀팁을 알려주는 요리 전도사로 불리며,간편한 요리를 즐기는 자취생이나 요리 초보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마이셰프X요리왕비룡 콜라보 밀키트’는 집밥 메인 메뉴나 안주로도 즐길 수 있는 △매콤 꽈리고추 김치 제육볶음 △대패삼겹 시오야끼로 구성됐으며,마이셰프 자사몰과 쿠팡 로켓프레시에서 만나볼 수 있다. ‘마이셰프X요리왕비룡 매콤 꽈리고추 김치 제육볶음’은 알싸한 꽈리고추와 새콤한 김치가 어우러져 감칠맛이 극대화된 제품이다.매콤한 소스에 고소한 김가루와 밥,참기름을 함께 버무려 먹거나 쌈 채소를 곁들여 쌈밥으로 구성해 먹을 수 있다.‘마이셰프X요리왕비룡 대패삼겹 시오야끼’는 고소하고 짭짤하게 양념된 대패삼겹살과 아삭하고 새콤달콤한 파절이의 환상적인 조화가 특징이다.마이셰프만의 비법소스로 감칠맛을 더했으며,쫀득한 떡사리까지 포함돼 있어 든든하게 즐길 수 있다. 마이셰프 관계자는 “간단하면서도 맛있는 요리 레시피를 알려주는 유명 유튜버 ‘요리왕비룡’과 협업해,그만의 요리 꿀팁을 녹인 ‘요리왕비룡X마이셰프 콜라보 밀키트’를 출시하게 되어 영광”이라며 “고기를 메인으로 한 메뉴로 한끼 식사는 물론 안주로도 다채롭게 즐길 수 있어,간편한 요리를 찾는 자취생이나 초보 주부들에게 큰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