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2.22 (토)

  • 구름조금속초7.4℃
  • 구름많음3.6℃
  • 맑음철원3.7℃
  • 맑음동두천3.2℃
  • 구름많음파주3.0℃
  • 맑음대관령0.6℃
  • 황사백령도4.9℃
  • 구름조금북강릉6.4℃
  • 구름조금강릉7.7℃
  • 흐림동해7.9℃
  • 박무서울3.9℃
  • 박무인천3.8℃
  • 흐림원주5.1℃
  • 구름많음울릉도7.1℃
  • 박무수원4.1℃
  • 구름조금영월5.8℃
  • 맑음충주4.3℃
  • 구름많음서산3.9℃
  • 흐림울진9.1℃
  • 박무청주5.5℃
  • 박무대전5.7℃
  • 맑음추풍령5.8℃
  • 흐림안동6.5℃
  • 구름많음상주6.5℃
  • 구름많음포항9.4℃
  • 구름조금군산5.3℃
  • 구름많음대구8.4℃
  • 박무전주5.8℃
  • 구름많음울산10.9℃
  • 구름많음창원9.7℃
  • 박무광주6.5℃
  • 구름많음부산9.8℃
  • 구름조금통영10.8℃
  • 구름많음목포5.8℃
  • 구름많음여수9.6℃
  • 박무흑산도6.8℃
  • 맑음완도8.5℃
  • 구름조금고창5.9℃
  • 맑음순천7.2℃
  • 박무홍성(예)4.7℃
  • 구름많음제주10.9℃
  • 구름조금고산10.0℃
  • 흐림성산10.4℃
  • 맑음서귀포10.8℃
  • 맑음진주7.9℃
  • 맑음강화3.6℃
  • 구름조금양평5.5℃
  • 맑음이천4.2℃
  • 맑음인제3.6℃
  • 구름많음홍천4.6℃
  • 구름조금태백2.2℃
  • 구름조금정선군4.9℃
  • 맑음제천3.9℃
  • 맑음보은4.8℃
  • 흐림천안4.6℃
  • 구름많음보령5.3℃
  • 구름조금부여3.2℃
  • 맑음금산5.4℃
  • 맑음부안5.8℃
  • 구름많음임실4.6℃
  • 구름많음정읍5.3℃
  • 맑음남원6.2℃
  • 흐림장수4.2℃
  • 맑음고창군5.8℃
  • 구름조금영광군5.9℃
  • 구름조금김해시9.2℃
  • 구름많음순창군6.1℃
  • 흐림북창원9.3℃
  • 구름많음양산시9.6℃
  • 맑음보성군8.2℃
  • 맑음강진군7.6℃
  • 구름많음장흥7.6℃
  • 맑음해남6.6℃
  • 맑음고흥7.5℃
  • 맑음의령군9.3℃
  • 맑음함양군7.2℃
  • 구름많음광양시8.9℃
  • 맑음진도군7.3℃
  • 흐림봉화6.1℃
  • 구름많음영주5.2℃
  • 구름많음문경5.1℃
  • 맑음청송군7.1℃
  • 구름많음영덕9.4℃
  • 흐림의성7.9℃
  • 맑음구미8.7℃
  • 맑음영천8.5℃
  • 맑음경주시8.4℃
  • 구름많음거창7.5℃
  • 구름많음합천8.7℃
  • 구름조금밀양6.7℃
  • 맑음산청7.7℃
  • 구름많음거제11.0℃
  • 흐림남해10.5℃

신제품

전체기사 보기

올리타리아, 설 맞이 프리미엄 선…

서영이앤티㈜, 이탈리아 명품 오일 브랜드 올리타리아 인기 제품으로 구성된 설 선물세트 판매

올리타리아, 설 맞이 프리미엄 선물세트 12종 출시

민족 대명절 설을 맞아 올리타리아 한국 공식 수입원 서영이앤티㈜가 오일과 발사믹식초로 구성된 프리미엄 선물세트 12종을 선보였다. 서영이앤티㈜가 준비한 올리타리아 선물세트는 올리브오일, 해바라기유, 포도씨유, 발사믹식초 등 인기 제품들로 구성한 ▲‘스페셜 세트’, 단일 품종 올리브 열매로 만든 모노컬티바 올리브유 2종으로 구성한 ▲‘고메 세트’ 등 총 12종으로 다채롭게 출시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특히, 해바라기유 2병으로 구성된 '올리타리아 스페셜 4호'는 기존 가격에서 약 40% 할인된 9,900원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올리타리아 선물세트는 맛은 물론 건강까지 챙기는 명절 선물로 소비자들의 인기를 끌고 있다. 화학적인 가공을 거치지 않고 냉압착 기술로 제조한 올리타리아 엑스트라버진 올리브오일은 생식으로 섭취하기에도 부담이 없어 특별한 명절 선물을 고민하는 이들에게는 합리적인 선택이다. 이번 설 선물세트에 500ml, 1L 용량으로 다양하게 구성된 올리타리아의 해바라기유와 포도씨유는 발연점이 높아 고온에서도 잘 타지 않으며 요리 본연의 맛을 유지해 튀김요리, 부침요리와 같은 명절 요리에 활용하기 좋다. 미식과 다양한 요리를 즐기는 사람을 위한 선물이라면 고급스러운 향미를 가진 아보카도유와 송로버섯 올리브유가 포함된 세트도 주목할 만하다. 서영이앤티㈜ 허재균 대표이사는 “민족 최대의 명절 설을 맞아 더욱 많은 고객들이 이탈리아 명품 오일 브랜드 올리타리아 제품을 만날 수 있도록 실속 있는 구성의 다채로운 선물세트를 선보이게 됐다”며, “맛과 건강까지 챙기는 올리타리아 선물세트와 함께 소중한 사람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풍성한 명절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올리타리아는 전 세계 122개국에서 사랑받고 있는 이탈리아 오일 브랜드로 엄격한 품질관리로 이탈리아 쉐프들이 가장 선호하는 브랜드다. 모든 제품은 이탈리아로부터 직수입되는 완제품으로 생산즉시 유통기한이 표시되며 NON-GMO 원료만을 사용해 수확 후 24시간 안에 Cold Pressing 공법으로 생산하고 있다. 올리타리아 설 선물세트는 올리타리아 직영몰(www.olitalia.kr), 롯데백화점 전 지점, 쿠팡 등에서 구매 가능하다.

‘처음처럼’이 더 부드러워집니다!

11월 27일, 16.9도 처음처럼 출시

‘처음처럼’이 더 부드러워집니다!

롯데주류(대표 김태환)가 11월 27일부터 ‘처음처럼’의 알코올도수를 낮춰 리뉴얼 한다. 롯데주류는 소주를 가볍게 즐기며 마시는 것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이 꾸준히 증가하는 저도화 트렌드에 따라 ‘처음처럼’의 알코올 도수를 16.9도로 내리기로 결정했다. 이를 통해 ‘처음처럼’의 대표 속성인 ‘부드러움’을 지속적으로 강조하는 한편, 브랜드 로고를 포함한 디자인 요소를 간결하게 정리하고, 라벨의 바탕색을 밝게 하는 등 젊은 느낌으로 디자인을 리뉴얼 했다. 롯데주류 관계자는 “전국구 소주 주력 제품의 알코올 도수가 16도 대로 내려간 것은 ‘처음처럼’이 처음”이라며 “‘부드러움’을 강조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과 이번에 리뉴얼한 제품을 통해 소주시장에서 ‘부드러운 소주’ 이미지를 더욱 강화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리뉴얼과 동시에 새로운 광고 캠페인도 전개한다. 첫번째 캠페인 “만드니까”는 ‘처음처럼’을 만드는 직원들이 직접 출연한 영상으로, 진정성 있는 스토리를 통해 ‘처음처럼’의 생산과정을 보여줌으로써 ‘처음처럼’이 대한민국 소주임을 자연스럽게 강조해 온라인에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어 12월 중순에는 모델 ‘수지’와 함께 ‘부드러운 소주’를 콘셉트로 새로운 캠페인을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롯데주류는 2006년 21도 제품이 주를 이뤘던 국내 소주시장에 ‘20도 처음처럼’을 선보이며 부드러운 소주를 각인시켰다. 또한 2007년부터는 도수를 19.5도로 낮추고 이효리와 ‘흔들어라 캠페인’을 진행해 ‘처음처럼’이 부드러운 소주의 대명사임을 인식시켜 왔으며, 2014년 초에는 7년 만에 알코올 도수를 1도 낮춰 ‘18도 소주’를, 2018년에는 ‘17도 소주’를 출시하면서 부드러운 소주 시장을 선도해 왔다.

토니모리, 할로윈 데이를 위한 디…

할로윈데이 기념해 최대 50% 할인, 할로윈데이 당일 회원 대상 아이라이너 1+1 구매 혜택도

토니모리, 할로윈 데이를 위한 디지털 메이크업 룩북 공개 피버타임과의 두 번째 프로젝트

토니모리x피버타임 2차 디지털 룩북 이미지 스트리트 컬처 브랜드 토니모리(회장 배해동)가 개성 있는 할로윈 데이(10월 31일)를 완성해줄 메이크업 룩을 공개했다. 국내 신진 디자이너 패션 브랜드인 ‘FEVERTIME(피버타임)’과의 두 번째 협업으로 진행된 이번 디지털 룩북에서는 할로윈 데이를 맞아 새로운 ‘말괄량이 삐삐’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18일 1차 공개한 룩북에서 동심을 간직한 순수한 말괄량이 삐삐를 모티브로 메이크업 룩을 선보였다면, 이번 화보에서는 피버타임의 19FW 데빌 컬렉션과 토니모리의 할로윈 메이크업룩이 만난 것. 화보 속 각 모델은 주근깨와 치크로 연출한 과감한 컬러로 키치하면서도 펑키한 메이크업 룩을 연출했다. 말괄량이처럼 양갈래로 땋은 머리에 토니모리의 ‘백젤 하이테크 플랫 라이너’로 눈썹 결을 볼드하게 살렸으며, 양쪽으로 높게 올려 묶은 헤어 스타일에는 ‘퍼펙트 아이즈 무드 아이팔레트 06 메이플무드’을 이용해 붉은 기와 날렵한 눈매 라인을 강조했다. 또한, ‘퍼펙트 립스 모노크롬 매트 립스틱’을 풀레드립으로 연출하고 부스스하지만 풍성한 느낌의 헤어를 매치했다. 화보 속 모델의 패션 역시 어린아이가 막 써내려간 듯한 레터링, 악마를 형상화한 일러스트를 이용하여 펑키한 무드의 ‘피버타임’ 제품으로 스타일링 했다. 또 자신을 보호하기 위한 도구를 보관할 수 있는 입체포켓, 날카로운 지퍼 등으로 악마 컨셉의 말괄량이 삐삐의 디테일을 더했다. 토니모리는 이번 할로윈 시즌 룩북 오픈을 기념하여 10월 31일까지 ‘할로윈 메이크업’을 위해 스테디 셀러 아이템부터 FW시즌 메이크업 신제품까지 베스트 메이크업 제품을 최대 50% 할인한다. 또 할로윈 데이 당일인 10월 31일에는 펜슬 명가 토니모리의 ‘백젤 클래식 아이라이너’ 등 아이라이너 전 품목을 동일제품 1+1으로 구매할 수 있는 특별한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토니모리 관계자는 “토니모리가 추구하는 ‘스트리트 컬처’의 열정을 표현하고 더 많은 소비자들과 영감을 나누기 위해 패션 브랜드 피버타임과의 두 번째 룩북을 진행 했다”며 “장난기 어린 소악마 컨셉의 말괄량이 삐삐 메이크업 룩으로 특별하고 즐거운 할로윈 데이를 보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토니모리와 피버타임의 할로윈 룩북은 토니모리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SN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농심 신라면건면, 출시 250일 …

농심 신라면건면, 출시 250일 만에 5천만 봉 판매

식을 줄 모르는 신라면건면의 인기! 라면시장에 건면 열풍을 일으킨 농심 신라면건면이 출시 250일(2/9~10/16)만에 누적판매 5천만 봉을 돌파했다. 출시 8개월여 만에 5천만 봉 판매를 넘어선 것은 역대 건면제품 중 최고의 성적이다. 시장의 뜨거운 반응과 함께 신라면건면은 건면시장의 확고한 1등 제품으로 자리를 굳혔다. 신라면건면의 인기에 힘입어 농심의 건면 매출도 껑충 뛰었다. 농심은 건면시장에서 올해 3분기까지 650억원의 실적을 거두며, 전년 490억원 대비 32.6% 성장을 이뤄냈다. 농심 관계자는 “신라면건면은 소비자들에게 건면에 대한 호감을 이끌어내며 성공적으로 시장에 안착했고, 건면시장을 이끄는 대표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고 말했다. 특히, 신라면건면은 전체 라면시장의 월간 매출액 순위에서도 10위권을 오르내리며 강한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다. 신라면건면이 꾸준히 인기를 이어온 비결은 신라면 고유의 맛은 살리고 칼로리는 낮춰 깔끔하고 담백한 맛을 구현한 데 있다. 이러한 특징 덕에 출시 초기부터 평소 라면을 잘 먹지 않거나 덜 먹던 20~30대 여성 소비자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또한, 튀기지 않아 깔끔하고 개운하다는 입소문에 건강을 생각하는 40~50대 소비자들도 신라면건면을 찾기 시작하며 탄탄한 고객층이 쌓이게 됐다. 농심 관계자는 “신라면건면은 라면 시장 내에서 새로운 시장을 창출하면서, 건면의 영역을 확고하게 다진 것으로 평가되고 있다”고 말했다. 농심이 발 빠르게 신라면건면의 생산시설을 확충한 것도 인기를 이어갈 수 있었던 주요한 요인이었다. 농심은 신라면건면이 출시 한 달 만에 8백만 개가 판매되며 뜨거운 반응을 얻자 녹산공장에 전용 생산라인을 구축하고, 생산량을 2배로 늘리며 시장 수요에 적극 대응했다. 농심은 향후 웰빙 트렌드의 확산과 함께 건면시장이 지속적으로 커나갈 것으로 보고 다양한 건면 신제품 개발을 추진하고 있다. 농심 관계자는 “신라면건면의 성적표가 건면시장의 성장 가능성을 입증하고 있다”며 “더욱 깔끔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신제품을 선보이며 시장 확대에 적극 나설 것”이라고 말했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