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6.16 (일)

  • 맑음속초19.7℃
  • 구름많음25.0℃
  • 흐림철원26.1℃
  • 구름많음동두천26.4℃
  • 구름많음파주25.0℃
  • 구름조금대관령15.9℃
  • 구름많음백령도18.3℃
  • 구름많음북강릉18.2℃
  • 맑음강릉21.8℃
  • 맑음동해17.6℃
  • 구름많음서울26.4℃
  • 구름많음인천24.1℃
  • 구름조금원주26.0℃
  • 흐림울릉도14.9℃
  • 구름많음수원26.2℃
  • 구름많음영월24.4℃
  • 구름많음충주26.6℃
  • 구름많음서산24.2℃
  • 구름조금울진19.1℃
  • 구름많음청주27.0℃
  • 구름많음대전27.2℃
  • 구름많음추풍령26.3℃
  • 구름많음안동26.1℃
  • 구름많음상주25.7℃
  • 구름많음포항19.6℃
  • 구름많음군산21.3℃
  • 구름많음대구24.3℃
  • 구름많음전주22.9℃
  • 흐림울산18.8℃
  • 흐림창원20.3℃
  • 구름많음광주24.1℃
  • 흐림부산20.7℃
  • 흐림통영21.6℃
  • 구름많음목포22.0℃
  • 구름많음여수22.6℃
  • 구름많음흑산도20.7℃
  • 구름많음완도24.7℃
  • 구름많음고창22.2℃
  • 구름많음순천22.1℃
  • 구름많음홍성(예)23.7℃
  • 구름많음제주21.5℃
  • 구름많음고산22.2℃
  • 구름많음성산23.0℃
  • 구름많음서귀포24.3℃
  • 흐림진주22.7℃
  • 구름많음강화24.0℃
  • 구름많음양평26.1℃
  • 구름많음이천27.4℃
  • 구름많음인제24.0℃
  • 구름많음홍천26.7℃
  • 구름많음태백15.7℃
  • 구름많음정선군21.8℃
  • 구름많음제천24.5℃
  • 구름많음보은27.0℃
  • 구름많음천안25.1℃
  • 구름많음보령21.8℃
  • 구름많음부여25.3℃
  • 구름많음금산26.1℃
  • 구름많음부안22.1℃
  • 구름많음임실24.1℃
  • 구름많음정읍21.9℃
  • 구름많음남원25.5℃
  • 구름많음장수23.2℃
  • 구름많음고창군23.6℃
  • 구름많음영광군22.0℃
  • 흐림김해시21.0℃
  • 흐림순창군24.3℃
  • 흐림북창원21.9℃
  • 흐림양산시21.1℃
  • 구름많음보성군25.6℃
  • 흐림강진군24.1℃
  • 흐림장흥24.8℃
  • 구름많음해남22.6℃
  • 구름많음고흥23.5℃
  • 흐림의령군24.3℃
  • 흐림함양군26.8℃
  • 흐림광양시23.1℃
  • 구름많음진도군22.0℃
  • 구름많음봉화23.3℃
  • 구름많음영주26.4℃
  • 구름많음문경25.4℃
  • 구름많음청송군20.4℃
  • 구름많음영덕18.9℃
  • 구름많음의성27.5℃
  • 흐림구미27.2℃
  • 구름많음영천21.7℃
  • 구름많음경주시20.5℃
  • 흐림거창24.6℃
  • 흐림합천25.2℃
  • 흐림밀양22.9℃
  • 흐림산청23.6℃
  • 흐림거제21.7℃
  • 구름많음남해23.1℃

식품

전체기사 보기

롯데제과 ‘설레임’, 배우 정인선…

- 순수하고 밝은 모습을 가진 배우 정인선과 함께 새롭게 변신한 ‘설레임’ 본격 홍보

롯데제과 ‘설레임’, 배우 정인선 광고모델 발탁

롯데제과(대표이사 민명기)가 ‘설레임’의 광고모델로 배우 정인선을 발탁, 14일 새로운 광고를 전격 공개했다. 정인선은 최근 인기 예능 프로그램 ‘백종원의 골목식당’의 MC를 맡는 등 다양한 방면에서 활동하며 특유의 순수함과 밝은 모습으로 대중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다. 이번 모델 발탁은 지난달 리뉴얼한 ‘설레임’이 내세우는 이미지가 정인선과 잘 어울린다는 판단에서다. 이번 광고에서 정인선은 CM송을 직접 불러 관심을 끌었다. CM송에는 ‘설레임’을 표현하는 ‘뽀드득’, ‘꾸욱꾸욱’, ‘쓰담쓰담’이라는 단어를 반복 사용하여 소비자들이 제품 콘셉트를 쉽고 재미있게 이해할 수 있도록 했다. 한편 롯데제과는 최근 ‘설레임’의 디자인을 리뉴얼하고 신제품을 선보이는 등 본격적인 여름 성수기 마케팅을 전개하고 있다. 포장지에는 눈 결정 문양 등을 포인트를 주고 시원한 느낌을 극대화했다. 또한 스무디 제품인 ‘설레임 Cool 오렌지&망고’를 새롭게 출시해 제품 라인업을 강화했다. 롯데제과는 ‘설레임’의 광고모델인 정인선을 내세워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에 SNS 이벤트를 진행, 소비자들의 관심을 적극 유도하고 있으며 향후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새롭게 변신한 ‘설레임’을 적극 홍보해나갈 계획이다.

포카리스웨트 이온워터 우먼스 피트…

- 16일 노보텔 엠배서더 서울 동대문에서 열려 - 이온워터 우먼스 피트니스 아카데미 1기 졸업식 및 다양한 스포츠 행사 마련

포카리스웨트 이온워터 우먼스 피트니스 페스티벌 개최

동아오츠카(대표:양동영 사장)가 오는 16일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에서 ‘포카리스웨트 이온워터 우먼스 피트니스 트레이닝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포카리스웨트 이온워터 우먼스 피트니스 트레이닝 아카데미’ 1기의 졸업식을 기념해 일반 참가자와함께 다양한 스포츠 행사를 즐기고 우먼스 피트니스에 대한 경험을 확장하고자 마련됐다. 행사는 1부와 2부로 나뉘어 1부는 졸업식 및 시상식, 2부는 피트니스 페스티벌, 로 진행된다. 2부 페스티벌은 신청을 통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유산소 그룹운동 5종목(필록싱, 파운드핏, 더믹스댄스, 펀핏, 이온워터 스트레칭)과 정적 그룹운동 2종목(필라테스, 요가)이 마련됐다. 참가 신청은 당일 현장에서 가능하며 선착순으로 마감될 수 있다. 비용은 4만원이다. 기타 자세한 문의는 우지인아카데미(oasisfit@naver.com) 로 하면 된다. 한편, ‘포카리스웨트 이온워터 우먼스 피트니스 트레이닝 아카데미’는 피트니스 전문 이론과 역량을 강화하고자 하는 2-30대 여성을 위한 강의로 지난 3월부터 12주간 진행했다.

풀무원 ‘아임리얼’, 리뉴얼 기념…

- 2007년 아임리얼 론칭 장소인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등 4곳에서 팝업 매장 열어 - 14~27일 2주간 4개 백화점 팝업 매장서 시음 행사 및 100% 당첨 이벤트 진행 - 립 전문 브랜드 이글립스와 컬래버한 ‘아임리얼 레드 레시피 립매트’ 세트 등 푸짐한 경품

풀무원 ‘아임리얼’, 리뉴얼 기념 ‘어게인 2007’ 이벤트 개최

최근 브랜드를 리뉴얼한 ‘풀무원 아임리얼’이 12년 전 론칭 행사 장소인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등 4곳에서 리뉴얼 기념 이벤트를 개최한다. 풀무원식품(대표 박남주)은 아임리얼 브랜드 리뉴얼을 기념해 ‘어게인 2007’ 이벤트를 오는 14일부터 2주간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등 총 4곳의 백화점 팝업 매장에서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지난 2007년 7월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서 론칭 행사를 열고 출시한 이래 12년째 소비자의 사랑을 받으며 국내 착즙 주스 시장을 개척해온 ‘풀무원 아임리얼’은 최근 브랜드 리뉴얼을 기념하여 신세계백화점 강남을 다시 찾아 ‘어게인 2007’ 이벤트를 연다. ‘어게인 2007’ 이벤트는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을 비롯한 총 4개 백화점서 실시한다. 14일부터 20일까지 현대백화점 천호점, 18일부터 23일까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과 현대백화점 판교점, 21일부터 27일까지 신세계백화점 대구점에 아임리얼 팝업 매장이 오픈된다. 팝업 매장에서는 아임리얼 시음 행사를 진행하는 한편 2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100% 당첨 스크래치 카드를 증정한다. 스크래치를 긁으면 ‘과즙상’, ‘깜짝상’, ‘아차상’의 당첨 여부를 알 수 있다. 특히, ‘과즙상’ 당첨자에게는 립 전문 브랜드 이글립스와 컬래버레이션한 한정판 ‘아임리얼 레드 레시피 컬래버 립매트’ 1세트를 증정한다. ‘아임리얼 레드 레시피 컬래버 립매트’ 세트는 아임리얼 설향(딸기 품종)의 레드 빛을 담은 ‘이글립스 매트 핏 립라커’ 3종(칠리 데빌, 코랄 데빌, 레드 데빌)이 들어있다. 깜짝상은 ‘아임리얼 에코백’을 아차상은 신제품 ‘아임리얼 푸딩’을 증정한다. 오는 17일부터는 SNS 이벤트도 동시 진행한다. 아임리얼의 새로운 디자인이 적용된 넥라벨을 팔찌처럼 손목에 붙이거나 그 외 다양한 방법으로 개성을 표현한 아임리얼 인증샷을 게재하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한다. 풀무원식품 Beverage&간식 유혜연 PM(Product Manager)은 “2007년 아임리얼을 출시한 이래 12년간 받은 고객 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이번 리뉴얼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생과일 브랜드로서 다양한 신제품을 선보이며 더욱 성장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아임리얼’은 최근 생과일주스를 넘어서 디저트까지 사업 영역을 확장했다. 올해 생과일주스&디저트 브랜드로 발돋움하면서 첫 번째 디저트로 ‘아임리얼 떠먹는 과일 푸딩’ 4종(130㎖, 라즈베리〮망고〮복숭아〮파인애플)을 출시했다. 또한, 브랜드 확장에 맞춰 생과일주스 라인업 패키지 디자인도 전면 리뉴얼했다. 아임리얼 패키지에 각 과일과 야채 일러스트를 강조하여 ‘물 한 방울도 들어가지 않은 과일’ 브랜드 전문성을 살렸으며, 무첨가 브랜드 특성을 반영해 간결한 디자인을 담았다.

오리온 ‘닥터유 쌀쿠키’, 오리온…

- 쌀쿠키 우유, 단호박, 치즈 3종 패키지에 슈퍼잭 캐릭터 삽입 디자인 리뉴얼 - 국내산 쌀 100%... ‘안심소비’ 트렌드 속 어린이 영양 간식으로 각광 기대

오리온 ‘닥터유 쌀쿠키’, 오리온 ‘닥터유 쌀쿠키’,

오리온은 ‘닥터유 쌀쿠키’가 인기 애니메이션 ‘꼬마히어로 슈퍼잭’과 손잡고 패키지 디자인을 리뉴얼한다고 13일 밝혔다. EBS에서 방영 중인 꼬마히어로 슈퍼잭은 어린이 식습관 개선을 목적으로 제작된 애니메이션. 어린이 영양 간식인 닥터유 쌀쿠키와 영양 만점 간식을 먹고 슈퍼히어로로 변신하는 슈퍼잭 캐릭터의 이미지가 잘 부합해 이번 협업을 진행하게 됐다고. 디자인을 리뉴얼하면서 닥터유 쌀쿠키 우유, 단호박, 치즈 3종 제품 전면에 슈퍼잭 캐릭터를 담았다. 제품별로 명랑한 모습의 슈퍼잭이 벼 이삭과 함께 영양 성분이 풍부한 우유, 단호박, 치즈를 들고 있어 건강하고 친숙한 느낌도 더했다. 닥터유 쌀쿠키는 닥터유 고유의 영양 설계를 바탕으로 만든 어린이를 위한 영양 간식. 100% 국내산 쌀을 함유하고 우유, 단호박, 치즈 등 원료 본연의 풍부한 맛과 부드러운 식감이 특징이다. 낱개로 개별 포장되어 있어 아이들 취식과 휴대도 편리하다. 오리온 관계자는 “닥터유 쌀쿠키의 영양 간식 이미지를 강화하고, 어린이들에게 보다 친근하게 다가가기 위해 인기 캐릭터를 담아 패키지 디자인을 리뉴얼했다”며 “최근 일고 있는 ‘안심소비’ 트렌드 속에서 아이들에게 믿고 먹일 수 있는 간식으로 자리매김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