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토)
남양유업은 자사 발효유 불가리스 사과 제품과 위쎈이 벨기에 몽드셀렉션(Monde Selection) 식품 부문에서 ‘금상’을 수상했다고 26일 밝혔다. 몽드셀렉션은 1961년 벨기에에서 창립, 소비재 품질을 평가해 시상하는 기관이다. 식품, 음료 등 다양한 카테고리를 대상으로 셰프, 소믈리에, 교수, 과학자 등으로 구성된 전문가 심사위원단 80여 명이 품질을 검증, 시상한다. 불가리스와 위쎈은 국내 발효유 제품 중 최초로 6년 연속 금상을 수상하는 기록을 세웠다. 불가리스는 1991년 출시 이후 꾸준한 연구와 품질...
“세계인이 짜파구리에 대해 알게되고, 관련 제품의 매출이 늘어나게 된 것은 ‘기생충’이라는 K필름이 결정적이었습니다. 음식과 문화는 하나이며, 농심이 전주국제영화제를 후원하는 배경입니다” 농심이 지난 25일, 서울 동작구 신대방동 본사에서 전주국제영화제 조직위원회와 K필름과 K라면의 발전을 위한 업무협약식을 맺었다. 전주국제영화제는 2000년 첫 출범해 올해로 25회를 맞이하는 행사로, 국내 3대 영화제 중 하나로 꼽힌다. 올해 행사는 5월 1일부터 10일까지 전주 영화의거리를 비롯한 전주 일대에서 ...
동아오츠카(대표이사 사장 박철호)는 국내 대표 제로칼로리 사이다 나랑드사이다의 모델로 가수 겸 프로듀서 싸이(본명 박재상)를 발탁했다고25일 밝혔다. 나랑드사이다는 풍부한 탄산과 다양한 맛으로 많은 소비자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국내 최초 제로칼로리 사이다이다. 특히 칼로리,색소,설탕,보존료를 첨가하지 않은‘4 Zero’음료로 헬스족을 비롯해 다이어트를 즐기는 사람들에게 특히나 인기있는 제품이다. 최근에는 여러 소비자 사이에서는 나랑드사이다를 활용해 하이볼로 애용하고 있으며,여러 음식과 페어링하기에도 안성맞춤이라...
풀무원다논이 롯데마트 문화센터와 여름학기 쿠킹 클래스를 진행한다. 발효유 전문 기업 풀무원다논(대표 김진홍)은 다가오는 여름학기에 롯데마트 문화센터18개점과‘풀무원다논 그릭 달지 않은 플레인’을 활용한 쿠킹 클래스를 진행한다고25일 밝혔다. 성실하게 사는 것을 넘어 휴식까지 챙기는 겟생(Get+生)이 트렌드로 떠오르며,바쁜 일상 속에서도 건강에 도움이 되는 음식 섭취를 중시하는 소비자가 증가하고 있다.이러한 트렌드를 반영해 풀무원다논이 간편한 식사 대용으로 즐기는 그릭요거트를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도록‘풀무원다논 ...
동원F&B(대표이사 김성용)가 비벼져 있는 초간편 비빔밥‘양반 비빔드밥’ 6종을 출시했다고25일 밝혔다. ‘양반 비빔드밥’은100%국산 쌀로 지은 밥과 풍부하게 담긴 각종 자연재료들이 이미 비벼져 있는 형태의 상온 즉석밥 제품이다.프리미엄 한식 브랜드‘양반’의 비법 소스와 다양한 재료를 꽉 채워 넣어 입안 가득 진한 풍미를 느낄 수 있다. ‘양반 비빔드밥’은 집,사무실,캠핑장 등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용기와 파우치 등 두 가지 형태로 마련됐다. 700W전자레인지 기준으로 용기는2분30초,파우치...
동서식품(대표 김광수)이 서울 한남동에 위치한 맥심 브랜드 체험공간 ‘맥심플랜트’ 오픈6주년을 기념해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25일 밝혔다. 맥심플랜트는 ‘도심 속 정원,숲 속 커피 공장’이라는 콘셉트로 지난2018년4월 문을 연 이래 맥심만의 브랜드 경험과 차별화된 커피 문화를 제공하는 공간으로 자리잡아 왔다. 이번 오픈6주년 기념 이벤트는 오는27일부터5월5일까지9일 간 진행된다.이벤트 기간 내 맥심플랜트에서 제조음료 또는 원두를 구매하거나 맥심플랜트 온라인 샵에서 원두를 구매한 고객에게 친환경 커피 연...
CJ제일제당이 본격적인 여름에 앞서 ‘동치미물냉면’의맛과 패키지를 전면적으로리뉴얼했다고25일 밝혔다.‘동치미물냉면’은평안도식 정통 레시피로간편식냉면 시장에서19년간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스테디셀러다. ‘동치미물냉면’은제주산 겨울무로 담근 동치미 육수와 쫄깃한 면발이 특징이다.이번 리뉴얼을 통해 육수에 동치미 함량을 높이고 레몬즙을 더해 깔끔하면서도 깊은 맛을 구현했다.또한 최고 수준의 면 제조 노하우를 바탕으로고온에볶은 메밀을 활용해 더 쫄깃한식감과구수한 메밀향을 살렸다. 제품포장 디자인도 바꿨다.냉면이 떠오르...
대상㈜ 종가에서 지난해 진행한 영국 런던 김치 팝업 캠페인‘종가 팝업스토어’가 영국 마케팅 활동을 평가하는 최고 권위의 시상식‘캠페인 익스피리언스 어워즈(Campaign Experience Awards)’에서3관왕을 차지하는 쾌거를 이뤘다고24일 밝혔다. 대상㈜ 종가는‘맛(Flavour)’과‘멀티버스(Multiverse)’의 합성어인‘플레이버버스(Flavourverse)’를 콘셉트로 우리 김치의 맛과 볼거리를 체험할 수 있도록 한 창의성이 높게 평가돼, ‘팝업 익스피리언스(Pop-up Experience)’, ‘익스히비...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이하 한돈자조금)가 미래 한돈인을 육성하고자 외식조리 관련특성화고 학생들을 대상으로 돼지 식육처리 특강 교육에 나섰다. 사단법인 한국미트마스터협회와 함께 진행하는 이번 사업은 마이스터고 특강교육을 통해 미래 식육 기능사 및 조리원을 대상으로 돼지고기에 대한 인식을 개선하고,미래세대를 대상으로한돈에 대한 우수성을 확산시키고자 추진됐다. 특히 최근 청년층 인구 감소와 블루칼라 직종 기피 현상이 사회적 문제로 대두되는가운데,이에 대비하여 미래 한돈 전문가를 체계적으로 육성함으로써 한돈 산업의 지속적인...
동서식품(대표 김광수)은 커피와 함께하는 오피스 문화를 위한 ‘카누 워케이션 캠페인’을 진행하고 서울과 통영에서 ‘카누 워케이션 카페’를 운영한다고 밝혔다.워케이션이란 일(work)과 휴식(vacation)의 합성어로 일과 휴가를 동시에 즐긴다는 의미의 신조어다. 카누 워케이션 캠페인은 소비자들에게 색다른 브랜드 경험을 선사하고자 기획됐다.카누가 사무실에서 많은 직장인에게 사랑받고 있다는 점에 착안하여 최근 부각되고 있는 ‘일’과 ‘쉼’,‘커피’가 공존하는 워케이션 소재를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 동서식품은 이번 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