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2.12 (목)

  • 맑음속초3.0℃
  • 맑음-0.6℃
  • 맑음철원-1.3℃
  • 맑음동두천-0.5℃
  • 맑음파주-0.8℃
  • 맑음대관령-2.7℃
  • 구름조금백령도3.3℃
  • 맑음북강릉4.7℃
  • 맑음강릉5.6℃
  • 맑음동해4.8℃
  • 맑음서울-0.8℃
  • 맑음인천0.0℃
  • 맑음원주0.7℃
  • 구름많음울릉도4.2℃
  • 맑음수원0.7℃
  • 맑음영월1.9℃
  • 맑음충주0.2℃
  • 구름많음서산3.2℃
  • 맑음울진5.8℃
  • 맑음청주2.0℃
  • 맑음대전3.1℃
  • 맑음추풍령1.1℃
  • 맑음안동2.0℃
  • 맑음상주3.0℃
  • 맑음포항5.2℃
  • 맑음군산4.4℃
  • 맑음대구3.6℃
  • 맑음전주3.4℃
  • 맑음울산6.0℃
  • 맑음창원4.8℃
  • 맑음광주5.5℃
  • 맑음부산5.7℃
  • 맑음통영7.1℃
  • 구름조금목포5.0℃
  • 맑음여수6.6℃
  • 구름많음흑산도7.8℃
  • 구름조금완도7.7℃
  • 맑음고창4.4℃
  • 맑음순천4.5℃
  • 구름조금홍성(예)2.5℃
  • 구름조금제주8.6℃
  • 구름많음고산8.6℃
  • 구름많음성산8.9℃
  • 구름조금서귀포10.7℃
  • 맑음진주6.9℃
  • 맑음강화0.9℃
  • 맑음양평1.6℃
  • 맑음이천1.5℃
  • 맑음인제0.4℃
  • 맑음홍천1.1℃
  • 맑음태백-0.6℃
  • 맑음정선군0.6℃
  • 맑음제천-0.1℃
  • 맑음보은2.7℃
  • 맑음천안2.0℃
  • 맑음보령3.6℃
  • 맑음부여3.8℃
  • 맑음금산2.8℃
  • 맑음부안4.4℃
  • 맑음임실2.9℃
  • 맑음정읍3.4℃
  • 맑음남원3.3℃
  • 맑음장수1.3℃
  • 맑음고창군3.7℃
  • 맑음영광군4.5℃
  • 맑음김해시5.8℃
  • 맑음순창군3.5℃
  • 맑음북창원3.2℃
  • 맑음양산시6.3℃
  • 맑음보성군6.6℃
  • 구름조금강진군6.9℃
  • 맑음장흥6.3℃
  • 구름조금해남6.2℃
  • 맑음고흥5.4℃
  • 맑음의령군6.0℃
  • 맑음함양군4.9℃
  • 맑음광양시6.2℃
  • 구름많음진도군6.5℃
  • 맑음봉화2.0℃
  • 맑음영주2.1℃
  • 맑음문경2.0℃
  • 맑음청송군2.1℃
  • 맑음영덕4.0℃
  • 맑음의성3.8℃
  • 맑음구미4.3℃
  • 맑음영천5.0℃
  • 맑음경주시4.2℃
  • 맑음거창3.1℃
  • 맑음합천5.5℃
  • 맑음밀양5.6℃
  • 맑음산청4.6℃
  • 맑음거제6.3℃
  • 맑음남해6.3℃

건강기능식품

전체기사 보기

‘펭-하’, 펭수가 선택한 첫 C…

KGC인삼공사, 대세 크리에이터 ‘펭수’와 CF 계약 체결

‘펭-하’, 펭수가 선택한 첫 CF는 정관장

EBS 연습생출신으로 현재는 대세 크리에이터인 ‘펭수’가 정관장 광고에 출연한다. 기업 및 공공기관과의 다양한 협업을 진행하였지만, CF로는 처음이다. KGC인삼공사는 10일, ‘펭수’를 정관장 광고모델로 위촉, 올 설을 앞두고 CF를 방영한다고 밝혔다. 지난 6일 EBS본사에서 촬영을 마친 ‘펭수’편은 편집 작업을 거쳐, 내년 1월 유튜브를 비롯한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선보인다. KGC인삼공사는 따뜻한 마음을 전달하는 ‘정관장’ 브랜드 이미지와 밝고 건강한 ‘펭수’의 이미지가 부합된다고 판단하여 ‘펭수’를 모델로 선정하였다. ‘펭수’CF는 고향이 남극인 ‘펭수’가 부모를 그리워하는 스토리를 담아, 설날을 앞두고 가족의 의미를 담긴 CF를 방영할 계획이다. KGC인삼공사 민경성 마케팅실장은 “설을 앞두고 소비자와 지속적인 소통을 위해 최근 큰 인기를 끌고 있는 펭수를 광고 모델로 발탁하였다”며 “광고 방영과 더불어 온라인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펭수’는 EBS 연습생으로 BTS와 같은 슈퍼스타가 되기 위해 남극에서 헤엄쳐 온 펭귄으로 나이는 올해 10살이다. 연습생에서 시작하였지만 현재는 20~30대 사이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크리에이터로 7개월 만에 유튜브 채널 구독자 수 100만 명을 넘기며 2019년 대표 스타로 떠올랐다.

정관장, 아세안 정상에 ‘건강’선…

KGC인삼공사, ‘한·아세안 특별정상회의’에 (null) VIP용 선물로 ‘정관장 홍삼’ 협찬제공

정관장, 아세안 정상에 ‘건강’선물

‘2019 한·아세안 특별정상회의’에 참석하는 각국 정상 및 배우자에게 ‘정관장 홍삼’이 선물로 증정되었다 KGC인삼공사는 11월 25일부터 27일까지 3일간 부산 벡스코에서 열린 ‘한·아세안 특별정상회의 ’ 및 ‘제1차 한·메콩 정상회의’에 참석한 아세안 각 국 정상 및 배우자에게 ‘정관장 홍삼’을 협찬제공하였다고 밝혔다. 아세안 국가 정상 및 배우자에게 제공한 제품은 ‘홍삼정 마스터클래스’와 ‘화애락 후’ 제품 2종이다. ‘홍삼정 마스터클래스’는 정관장 홍삼 생산품 중, 상위 2%의 ‘지삼’이 담겨진 제품으로 홍삼 본연의 풍미와 부드러운 맛을 살린 프리미엄 홍삼농축액이다. ‘화애락 후’는 시니어 여성을 위한 건강기능식품으로 6년근 홍삼을 기본으로 녹용, 당귀, 작약, 복령 등을 함유하여 면역력강화 및 항산화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이다. 고려인삼은 예로부터 대한민국을 찾는 각국 정상들에게 한국을 대표하는 선물로 증정되어왔다. 고려시대 및 조선시대에도 인삼은 주요 무역수단의 역할을 하였고, 2010년 G20정상회의에도 한국을 찾은 세계 각국 정상에게 홍삼이 제공되었다. KGC인삼공사는 정상회의의 성공적 개최를 위해 VIP용 선물 이외에도 회의기간에 홍삼음료 및 홍삼캔디 등 다과세트도 함께 제공하기도 하였다.

건기식협회, 제 10회 건강기능식…

지난 21일, 을지로서 회원사 실무자 50여명 대상 교육 진행

건기식협회, 제 10회 건강기능식품 홍보 및 마케팅 세미나 개최

한국건강기능식품협회가 지난 21일 서울 을지로에 위치한 페럼타워에서 ‘제10회 건강기능식품 홍보 및 마케팅 세미나’를 개최했다. 한국건강기능식품협회(회장 권석형, 이하 건기식협회)는 지난 21일 서울 을지로에 위치한 페럼타워에서 ‘제10회 건강기능식품 홍보 및 마케팅 세미나’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건기식협회는 건강기능식품 시장 선진화와 개별 회원사의 홍보 마케팅 역량 강화를 위해 매년 동 세미나를 주최하고 있다. 올해는 회원사 홍보 및 마케팅 실무자 50여 명을 선착순으로 모집했고, 예상보다 큰 호응 속에 빠르게 신청이 마감됐다. 이날 교육 세션으로는 △정보를 활용한 식품안전 관리 방안, △언론홍보 실무의 이해, △디지털 마케팅 트렌드와 성공 사례, △언론의 사랑을 받는 건강기능식품 콘텐츠 등이 마련됐으며, 각 분야 전문가들이 연사로 나서 건강기능식품 홍보·마케팅 전략에 관한 인사이트를 전달했다. 건기식협회 관계자는 “이번 세미나가 빠르게 변화하는 소비자 및 시장 트렌드를 파악하고 실질적인 홍보·마케팅 아이디어를 얻어가는 유의미한 시간이 되었기를 바란다”면서, “앞으로도 개별 회원사의 역량 강화와 네트워크 구축 등을 적극 지원해 시장 활성화를 이끌어가겠다”고 말했다.




1 2 3 4 5 6 7 8 9
맨끝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