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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강기능식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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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 선물용 건강기능식품 실속 구매…

이번 명절에는 건강기능식품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하세요!

설 선물용 건강기능식품 실속 구매정보

건강기능식품 인정마크 흰 쥐의 해, 2020년의 첫 명절인 설이 다가오고 있다. 그 동안 바쁜 일상으로 미처 안부를 묻지 못했던 분들을 위한 선물을 고민하고 있다면, 새해를 건강하게 보낼 수 있도록 건강기능식품을 선물하는 건 어떨까. 한국건강기능식품협회(회장 권석형)에서 설 선물용으로 출시된 주요 건강기능식품의 실속 구매정보와 할인행사를 소개한다. 농협홍삼의 설맞이 특별이벤트는 오는 30일까지 열린다. 공식 온라인 쇼핑몰(hansamin.com)에서 설 선물세트를 구입하면 최대 35%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품목에 관계없이 10개를 구매하면 1개를 더 증정한다. 뉴트리는 새해 기프트박스 3종을 30% 할인 판매하며 한정판 쇼핑백을 무료로 증정한다. 또한, 구매 금액대별로 파우치, 핸드크림 등 추가 사은품을 준다. 구매처는 공식 온라인 쇼핑몰(newtreemall.co.kr)이다. 대상라이프사이언스는 이달 말까지 공식 온라인 쇼핑몰(wellife.co.kr)에서 ‘2020 설 선물 기획전’을 진행한다. 기간 내 최종 결제 금액이 10만 원 이상인 고객들에게 구매 금액대별로 백화점 상품권을 제공한다. 비타민하우스는 공식 온라인 쇼핑몰(vhmall.net)을 통해 ‘위대한 설맞이 기획전’을 연다. 기획 상품에 한해 최대 63%까지 할인 혜택을 주고, 전 상품을 무료 배송해준다. 이외에도 구매 금액대별로 사은품과 최대 3만원 할인 쿠폰 등 다양한 추가 혜택을 증정한다. 기간은 1월 31일까지다. 비피도의 설 기획전은 자사 온라인 쇼핑몰(smartstore.naver.com/bifido)에서 이달 22일까지 진행된다. 기간 내 건강기능식품을 최대 40% 할인하고, 네이버 스토어찜 추가 시 10%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또, 구매 고객 전원에게 ‘프로바이오틱스 마스크팩’ 2매를 선물한다. 에이치엘사이언스는 설을 맞아 ‘2020 건강기원 신년선물세트’ 2종을 구성하고 이달 말까지 특가에 판매한다. 이외에도, 10만 원 이상 구매자에게 구매금액의 최대 7% 까지 적립금을 지급한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온라인 쇼핑몰(hleshop.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가 준비한 설 프로모션은 제품 소진 시까지 진행된다. 공식 온라인 쇼핑몰(usana.com)과 독립 디스트리뷰터를 통해 선물세트를 구매하면 고급 선물 박스 세트를 증정한다. 종근당건강은 자사 온라인 쇼핑몰(smartstore.naver.com/healthbell)에서 설 기획전을 갖는다. 기획전에 포함된 ‘락토핏’ 제품을 3개 이상 구매하면 추가 할인을 제공하며, 네이버 스토어찜 추가 시 10% 할인 쿠폰을 준다. 천호엔케어는 오는 27일까지 공식 온라인 쇼핑몰(chunhomall.com)에서 오메가-3, 밀크씨슬 등‘데일리코어’ 제품 4종을 특가 판매한다. 할인율은 50% 으로, 쇼핑백과 함께 구매 금액대별 할인쿠폰도 증정한다. 한국솔가는 오는 27일까지 공식 온라인 쇼핑몰(solgar.co.kr)과 신세계 등 솔가가 입점된 백화점에서 기획전을 실시한다. 기간 내 인기제품을 최대 50% 할인하고, 선물 박스와 쇼핑백, 5,000원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한국인삼공사는 설 명절을 기념해 오는 29일까지 열리는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공식 온라인 쇼핑몰(kgcshop.co.kr)에서 선물용 제품을 최대 20%까지 할인 판매한다. 더불어,‘홍삼정 에브리타임 밸런스’ 구매 시 3포를 추가 증정하고, 첫 구매자에게 ‘알파프로젝트 혈행건강’을 선물한다. 한국허벌라이프는 이달 30일까지 공식 온라인 쇼핑몰(herbalife.co.kr)과 허벌라이프 뉴트리션 판매자를 통해 한정판 선물세트를 판매한다. 선물세트는 ‘건강한 식사’, ‘프리미엄 트리플 헬스 드링크’, ‘활력증진’, ‘알로에 바디’, ‘이너뷰티’ 등으로 다양하게 구성됐다. 휴럼은 오는 20일까지 공식 온라인 쇼핑몰(hurumshop.com)에서 ‘설맞이 서프라이즈 기획전’을 열고 유산균 브랜드인 ‘트루락(TrueLAC)’등 건강기능식품을 최대 56% 할인 판매한다. 식물성 건강기능식품인 ‘비:너지’의 경우, 2개 구매 시 1개를 추가로 증정한다.

안국건강 루테인 제품, 건강기능식…

눈 건강 관련 루테인 부문 브랜드 인지도에서 1위 기록…브랜드 우수성 인정받아

안국건강 루테인 제품, 건강기능식품 부문 대상 수상

안국 루테인 미니제품 이미지 안국건강이 최근 농림축산식품부, 중소벤처기업부 등이 주관하는 ‘2020 고객이 가장 추천하는 브랜드 대상’에서 건강기능식품 (눈건강)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2020 고객이 가장 추천하는 브랜드 대상’은 미래 지향적이고 지속 가능한 브랜딩으로 고객의 욕구를 충족시킨 브랜드를 선정해 올바른 소비생활의 척도를 마련하고자 제정된 것으로, 안국건강을 비롯해 총 31개 부문의 브랜드가 선정됐다. 안국건강은 앞서 한국갤럽조사연구소가 발표한 루테인 인식 온라인조사에서 ‘눈 건강 관련 루테인 부문 브랜드 인지도 1위’를 기록하며 소비자들에게 신뢰받는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로 우수성을 인정 받은 바 있다. 안국건강은 그동안 눈 노화와, 눈 피로, 눈 건조 관리에 특화된 제품을 선보이며 소비자의 높은 만족도를 이끌어냈다. 눈건강을 책임지는 대표 제품으로 아이세이프 루테인, 눈에좋은 루테인 플러스, 안국 더 퍼스트루테인, 루테인 미니100, 눈건강 루테인지아잔틴 등 총 17개의 눈건강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그 중 루테인지아잔틴 미니를 비롯한 루테인 미니100, 아스타잔틴 미니는 안국건강의 미니 캡슐 라인업이 각광 받고 있다. 기존에 발매된 캡슐 제형 대비 5분 1크기인 초소형 미니 캡슐 형태로 크기가 큰 정제나 캡슐 섭취가 힘든 사람도 부담없이 섭취할 수 있으며 눈의 피로도와 노화로 인한 황반 색소 밀도 감소를 우려하는 현대인을 위한 건강 기능 식품이다. ‘루테인지아잔틴미니’는 눈의 정상적인 기능에 필수적인 루테인지아잔틴이 단일성분 100% 함유된 제품으로, 하루 한 알만으로도 식약처 권장 기준 1일 최대 섭취량인 루테인지아잔틴 복합추출물 20mg 섭취가 가능하다. 루테인지아잔틴은 신체 내부에서 생성되지 않아 외부로부터 보충이 필요하며, 20대 중반 이후부터 황반색소 밀도가 감소되는 만큼 꾸준하게 섭취하면 눈 건강 관리에 도움이 된다. ‘루테인 미니 100’은 오직 루테인만 함유된 눈 영양제로 하루 섭취량의 최대 함량인 20mg을 100mg 초소형 캡슐에 콤팩트하게 담아내 남녀노소 부담없이 섭취할 수 있다. 특히, 인도 카르나타카 지역의 전용 농장에서 100% 재배되고 직접 관리되고 있어 품질이 우수하다. 현재 자사 공식몰(AGmall), 온라인 쇼핑몰(CJ, 롯데, 현대, 홈앤쇼핑 등) 뿐만 아니라 NS샵플러스, K쇼핑, GS마이샵 등 티커머스 채널에서도 판매되고 있다. ‘아스타잔틴 미니’는 아스타잔틴(헤마토코쿠스)함유로 눈 조절력 및 긴장된 눈 근육의 이완 속도를 높여 섭취 시 눈 피로도 개선에 도움을 준다. 또한 망막의 모세혈관 혈류량을 증가시켜 눈의 피로도 개선에 도움을 주는 것이 인체적용시험 결과 확인 됐다. 안국건강 관계자는 “이번 2020 고객이 가장 추천하는 브랜드 대상 수상으로 눈 건강 제품의 우수성을 인정 받게 돼 영광이다”라며 “앞으로도 꾸준한 연구 개발과 엄격한 품질 관리를 통해 소비자들이 신뢰할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을 선보일 계획이다”고 말했다.

한국건강기능식품협회, 설 맞아 올…

한국건강기능식품협회, 설 맞아 올바른 건강기능식품 구매법 안내

건강기능식품 홍보 이미지 2020년 경자년 첫 명절연휴인 ‘설’이 한 주 앞으로 다가왔다. 매년 돌아오는 명절이지만 가족·친지들을 위한 좋은 선물을 고르는 일은 여간 고민이 되지 않을 수 없다. 최근에는 건강관리의 중요성이 대두되면서 식품, 의류 등 보다 성별과 연령, 생활습관을 고려해 다양하게 출시된 건강기능식품이 명절 선물로 인기를 얻고 있다. 한국건강기능식품협회(회장 권석형)가 설 선물로 건강기능식품을 구매하려는 이들을 위해 올바른 구매법을 안내한다. 건강기능식품이란, 일상 식사에서 결핍되기 쉬운 영양소나 인체에 유용한 기능을 가진 기능성 원료를 사용하여 제조한 식품이다. 식품의약품안전처(이하 식약처)가 과학적 근거를 바탕으로 기능성 원료와 건강기능식품을 정식 평가 및 인정한다. 인정 절차를 거친 제품은 건강기능식품이라는 문구나 마크(#하단 이미지)를 표기할 수 있다. 해당 표기가 없다면 안전성과 기능성을 보장할 수 없거나, 일반적으로 건강에 좋다고 일컬어지는 ‘건강식품’이므로 정확하게 구별해야 한다. 건강기능식품 인정마크 건강기능식품은 의약품처럼 질병의 직접적인 치료나 예방을 하는 것이 아닌, 인체의 정상적인 기능을 유지하거나 생리기능 활성화를 통해 건강을 유지 및 개선한다. 만약 특정 제품을 만병통치약처럼 소개하거나 지나치게 기능성을 장담한다면 명백한 허위・과대광고이므로 피해야 한다. 또, 건강기능식품은 각계 전문가로 구성된 심의위원회로부터 표시·광고 사전심의를 받고, 심의에 통과하면 심의필 마크(#하단 이미지)나 관련 문구를 제품이나 광고물에 기재할 수 있으니 구매 전에 확인하도록 하자 표시・광고 심의필 마크 최근 직구나 구매대행 등 온라인을 통해 해외에서 외국산 제품을 구입하는 이들도 적지 않다. 하지만 이러한 제품 중에는 국내에서 식품 원료로 사용이 금지된 성분이 함유되기도 하는 등 안전성이 보장되지 않기 때문에 각별한 주의가 요구된다. 정식 통관 검사를 거친 제품은 수입(제조)업체명·원재료명 등을 한글로 표시하고 있으니 해외 제품을 고를 때는 한글 표기 사항을 살펴봐야 한다. 해외 식·의약 제품의 위해정보는 식약처가 운영하는 다모아(mfds.go.kr/riskinfo.do)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대원제약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장…

한판승의 사나이 최민호, 대장암 투혼 원종현과 ‘국가대표 장대원’ 진행

대원제약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장대원, 대한민국을 빛낸 국가대표들과 도쿄 올림픽 응원

(좌) 원종현 (우) 최민호 대원제약(대표 백승열)의 종합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장대원이 대한민국을 빛낸 스포츠 스타들을 후원하며 올림픽 출전 선수들을 응원한다. 장대원은 15일 서울 성동구 대원제약 본사에서 ‘장대원이 대한민국을 빛낸 국가대표 선수들을 응원합니다‘라는 제목으로 전달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전달식에는 2008 베이징 올림픽 금메달리스트 최민호 선수와 NC다이노스 원종현 선수, 대원제약 컨슈머헬스케어부 정현석 부장을 비롯한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장대원은 도쿄 올림픽이 개최되는 2020년을 맞아 그간 국가대표 선수로서 활약했던 선수들에게 장대원 제품을 후원하고, 함께 도쿄 올림픽의 선전을 응원하고자 본 행사를 기획했다. 2008 베이징 올림픽에서 압도적인 경기력으로 금메달을 거머쥔 최민호 선수와 NC다이노스의 든든한 수문장으로 다시 태어난 대장암 극복 투혼의 상징 원종현 선수가 주인공이다. 최민호는 현역 시절 최고의 기량을 가진 선수로 평가받았다. 2003년 오사카에서 열린 세계 선수권대회에서 금메달을 목에 걸었고, 2008년 참가한 베이징 올림픽에서는 전 경기 한판승이라는 놀라운 성적으로 최고의 자리에 우뚝 선 바 있다. 원종현은 2015년 대장암이 발견되면서 수술과 항암 투병을 거쳤으나, 암을 이겨내고 재활에 성공해 NC다이노스의 마무리 투수로 활약하고 있다. 2017 월드베이스볼클래식과 2019 WBSC 프리미어 12에서 국가대표로 활약했다. 장대원은 이들에게 매달 장대원 프로바이오틱스 제품과 신제품인 장대원 밀크씨슬비타민B, 칼슘마그네슘디를 전달하고 격려하는 한편 다가올 도쿄 올림픽을 이들과 함께 응원한다. 또한 올림픽 출전을 앞두고 훈련에 매진하며 구슬땀을 흘리고 있는 유도 국가대표 선수들에게도 장대원의 제품들을 후원할 예정이다. 이와 더불어 앞으로도 대한민국을 빛낸 국가대표 선수들을 찾아 후원을 확대하고, 도쿄 올림픽에 출전할 대한민국 선수단에게도 지속적인 성원을 보낸다는 계획이다. 대원제약 컨슈머헬스케어부 정현석 부장은 “‘약이 없어 고통받는 환자를 구하라’는 창업 정신으로 설립된 대원제약은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을 통해 ‘나눔의 경영 문화’를 실천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사회의 어두운 곳을 밝히는 등불이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국위선양의 표본이라 할 수 있는 선수들을 후원할 수 있어 영광”이라며, “장 건강 지킴이 장대원이 한국 대표팀의 선전을 기원한다”고 덧붙였다.

아모레퍼시픽, 바이탈뷰티 메타그린…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최초 녹색인증 획득

아모레퍼시픽, 바이탈뷰티 메타그린 녹색기술제품 인증 획득

바이탈뷰티 메타그린_녹색기술제품 인증 아모레퍼시픽의 이너뷰티 솔루션 브랜드 바이탈뷰티가 메타그린 제품에 대해 농림축산식품부로부터 '녹색기술제품(GTP-19-01505) 인증'을 받았다. 건강기능식품 브랜드가 녹색기술제품 인증을 획득한 것은 국내 최초이다. 2019년 7월초 아모레퍼시픽 기술연구원은 녹차 소재 제조 신기술(녹차 추출 잔사로부터 생리활성을 지닌 기능성 녹차 소재 제조 기술)로 '녹색기술 인증'을 받았다. 해당 녹색기술이 제품에 적용되었음을 공식적으로 검증 받은 것이 '녹색기술제품 인증'이다. 녹차 추출물은 체지방 감소, 항산화,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에 대해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인정한 건강기능식품의 기능성 원료로 활용되고 있다. 하지만 건강기능식품에 주로 사용되는 카테킨 등의 유효 성분을 추출한 이후 남은 녹차 부산물은 대부분 사용하지 않아 매립 또는 소각하여 버려지는 상황이었다. 아모레퍼시픽 기술연구원은 기존에 카테킨을 추출하는 과정 중에 나오는 녹차 부산물에서 새로운 유용 성분을 추출할 수 있다는 사실에 주목하여, 녹차 부산물에서 '녹차 다당'을 추출하고 1차 추출을 마친 부산물로부터 다시 '녹차 식이섬유'를 생산하는 기술을 개발했다. 본 기술을 통해 기존 녹차 추출물을 활용한 건강기능식품 제조 과정에서 발생하는 폐기물을 90% 이상 감소시킬 수 있었으며, 효율적인 저에너지 공정으로 환경 유해 영향을 최소화했다. 메타그린 제품에는 이와 같이 추출된 '녹차 다당'이 부원료로 함유되었으며, 녹차 유래 성분인 플라보놀(부원료)과 녹차 다당 성분을 카테킨과 결합시켜 기존과는 차별화된 새로운 카테킨 조성물(카테플러스™)을 완성했다. 메타그린은 문제적 식생활 습관으로 대사 건강(체지방, 콜레스테롤, 항산화) 관리가 필요한 현대인을 위한 건강기능식품이다. 바이탈뷰티 메타그린 브랜드 마케팅팀 유랑국 팀장은 "이번 인증 획득은 건강한 아름다움을 지향하는 바이탈뷰티 브랜드와 아모레퍼시픽의 철학을 고객에게 전달하고자 끊임없는 녹차 효능 연구와 개발로 이뤄낸 결과"라며 "앞으로도 친환경적 기술 개발을 통해 지속 가능한 건강기능식품 소재를 발굴하고 제품 적용 범위를 넓혀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녹색인증'은 2010년 공포된 '저탄소 녹색성장 기본법'에 따라 유망한 기술 또는 사업을 인증하는 제도로, 한국산업기술진흥원에서 접수해 녹색인증심의위원회 평가를 거쳐 선정된다. 특히 '녹색기술 인증'은 에너지와 자원을 절약하고 효율적으로 사용하여 온실가스 및 오염물질의 배출을 최소화하는 기술을 대상으로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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