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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강기능식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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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GC인삼공사, 이른 더위 속‘정…

- 홍삼달임액, 홍삼톤골드 등 제품 구매 시 다양한 해택 제공 - 6월 14일부터 6월 24일까지 전국 정관장 매장에서 행사 진행

KGC인삼공사, 이른 더위 속‘정관장 홍삼달임액’인기

연일 30도를 웃도는 폭염이 기승을 부리며 이른 더위 속 건강을 챙기기 위한 소비자의 발걸음이 분주해지고 있다. 전년 보다 일찍 체력 보충을 위해 건강 식품을 찾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 남녀노소 관계없이 온 가족의 건강을 함께 챙기기에 좋은 제품으로 정관장 ‘홍삼달임액’이 있다. 실제로, KGC인삼공사는 정관장의 대표 홍삼 제품인 ‘홍삼달임액’의 매출이 본격적인 더위가 시작 되는 6월부터 평균 약 5% 이상 증가한다고 밝혔다. 더운 날씨에 시원하게 섭취가 가능하고 파우치 형태로 간편하게 건강을 챙길 수 있는 점이 제품 구매로 이어진 것으로 보고 있다. ‘홍삼달임액’은 KGC인삼공사만의 까다로운 기준으로 선별한 홍삼만을 사용하여 달여 낸 제품으로 홍삼과 물 이외에는 아무것도 넣지 않은 제품이다. 홍삼 본연의 풍미를 제대로 느낄 수 있는 홍삼달임액은 정관장의 신뢰의 달임 공정을 통해 그 맛과 안전성을 꾸준히 지켜내고 있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이른 더위 속 건강관리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는 가운데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홍삼 제품에 대한 문의가 늘고 있다”며 “엄선된 원료 선정부터 철저한 품질관리를 거치는 정관장 홍삼 제품이 소비자의 건강 관리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KGC인삼공사는 이른 더위 속 건강을 챙기려는 고객을 위해 ‘홍삼달임액’, ‘홍삼톤골드’ 등 대표 인기제품 구매 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를 6월 14일부터 6월 23일까지 전국 정관장 매장에서 진행한다.

국민 10명 중 7명 ‘눈 건강’…

국민 10명 중 7명 ‘눈 건강’ 걱정...건기식협회, 눈 건강 위한 건강기능식품 소개

최근 들어 눈 건강에 대한 사회적 관심이 부쩍 늘었다. 전 연령을 통틀어 TV, PC, 스마트폰 등 전자기기 이용시간이 폭발적으로 증가함과 동시에, 미세먼지나 황사 등 눈 건강을 저해하는 환경에 노출되어 있기 때문이다. 한국건강기능식품협회와 한국리서치, 인테이지헬스케어가 지난 4월 공동 개최한 ‘한·일 건강관련 마케팅 세미나’에서 발표한 자료에 따르면, 우리나라 국민 2,015명을 대상으로 진행한 설문조사에서 70%가 넘는 응답자가 눈 건조함과 피로함, 침침함, 흐림 증상을 느끼고 있다고 답했다. 남성보다는 여성이, 20~30대보다는 40대 이상 연령대에서 눈 건강에 대한 우려를 크게 드러냈다. 눈의 기능은 개인차가 있지만 20대부터 서서히 노화가 진행돼 40대에 이르면 눈이 나빠진 것을 자각할 정도로 조절력이 크게 감소한다. 앞서 고령화를 겪은 일본에서도 여론조사 결과 50대 이상 절반가량이 가장 걱정되는 증상으로 노안을 꼽기도 했다. 노화가 시작되기 전부터 세심하게 관리해야 하는 눈 건강. 한국건강기능식품협회에서 눈 건강관리에 도움 되는 건강기능식품을 소개한다. 비타민A 비타민A는 눈의 간상세포에서 단백질인 옵신과 결합하여, 어두운 곳에서 적응하는 시각 기능에 필수적인 로돕신을 형성한다. 눈이 건조하거나 시력이 감퇴된 느낌, 혹은 밤중에 눈이 침침하다면 로돕신이 적절히 형성되지 못한 것이므로 비타민A를 보충해야 한다. 비타민A는 유제품, 간, 생선기름, 달걀에 많이 들어있고, 식단관리가 어렵다면 비타민A 함유 종합 비타민제 등으로 대체할 수 있다. 베타카로틴 자연계에 존재하는 식물색소인 카로티노이드 중 하나인 베타카로틴은 당근과 호박, 시금치 등 녹황색 채소와 해조류에 많이 함유돼있다. 베타카로틴이 체내에 흡수되면 다시 비타민A 형태로 전환되며, 이후 로돕신 합성에 관여하고 눈의 영양공급에 기여한다. 뿐만 아니라, 가시광선을 차단하는 효과가 높고 항산화 작용이 있어 유해 산소를 제거하고 피부 손상을 보호하는 데도 도움을 준다. 마리골드꽃추출물(루테인) 마리골드꽃에서 추출한 성분인 루테인은 우리 몸에서 자체적으로 생성되는 물질이 아니기 때문에, 반드시 따로 보충을 해야 한다. 녹황색 채소나 달걀노른자, 건강기능식품 등을 통해 섭취하면 눈의 망막과 수정체에 축적되며, 중심시력을 관장하는 눈의 황반색소 밀도를 높여주어 시각의 기능을 개선한다. 또, 나이가 들면 시력이 흐려지는 노인성 황반변성이 나타나게 되는데 이를 예방 및 개선할 수 있다.. 헤마토코쿠스추출물(아스타잔틴) 미세조류인 헤마토코쿠스에는 아스타잔틴 성분이 풍부하게 함유돼있다. 아스타잔틴은 베타카로틴과 마찬가지로 항산화 작용을 통해 체내에서 생성되는 유해물질을 제거해 혈관을 보호하고 미세혈관 순환을 증가시킨다. 이러한 기능은 눈에 혈액 및 영양 성분 공급을 원활하게 하고 근육이 이완되어, 눈의 긴장으로 인한 피로도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아스타잔틴 권고 섭취량은 하루 4~12mg 규모다. 빌베리추출물 블루베리와 비슷하게 생긴 빌베리는 항산화 역할을 하는 안토시아닌 성분이 풍부한 과일이다. 청자색을 띠게 해주는 화학물질인 안토시아닌은 시세포의 중요 성분인 로돕신 재합성을 촉진한다. 또, 항산화 작용으로 체내에서 생성되는 유해물질을 제거해 혈관을 보호하고 미세혈관 순환을 증가시킨다. 이로써 눈에 혈액 및 영양성분이 원활하게 공급돼 눈이 피로도 개선에 도움이 된다. 건기식협회 관계자는 “눈은 한번 손상되면 복구가 어려운 기관이므로, 예방적 활동이 매우 중요하다”면서, “눈 건강에 도움 되는 건강기능식품을 정해진 용량에 맞춰 꾸준히 섭취하고, 눈의 피로를 풀어주는 간단한 생활수칙을 지키는 것으로 눈 건강관리를 시작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대상웰라이프, 신제품 ‘뉴케어 액…

- 제품 한 팩에 단백질 15g 들어있어 뉴케어 전 제품 20종 중 단백질 최고 함량 - 19가지 비타민과 미네랄 함유해 근육과 뼈를 위한 영양 강화, 17가지 곡물로 고소한 맛 특징 - 한 팩씩 간편하게 섭취하며 꾸준한 운동 제안하는 ‘Stay Strong’ 캠페인 펼쳐 - 오는 6월 3일부터 9일까지 유한킴벌리 ‘디펜드’와 출시기념 컬래버레이션 프로모션 진행

대상웰라이프, 신제품 ‘뉴케어 액티브’ 출시 “뉴케어와 함께 ‘Stay Strong’ 캠페인 함께하세요!”

대상웰라이프의 환자용식품 국내판매 1위 뉴케어가 신제품 ‘뉴케어 액티브’를 출시한다. ‘뉴케어 액티브’는 한 팩에 단백질 15g이 들어있어 뉴케어 전 제품 20종 중 단백질 함량이 가장 높다. 뉴케어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Stay Strong’ 캠페인을 진행하고 유한킴벌리의 요실금 언더웨어 ‘디펜드’와 컬래버레이션 프로모션을 펼친다. 뉴케어 액티브는 나이가 들면서 감소하는 근육에 대비해 간편하게 영양과 건강을 챙길 수 있도록 설계된 고단백 제품이다. 뉴케어 액티브는 한국인에게 하루 평균 15g 정도 부족하다고 알려진 단백질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했다. 단백질 15g은 우유 2컵 반 (약 500ml)을 마셔야 섭취할 수 있는 양인데뉴케어 액티브는 200ml 한 팩에 담았다. 단백질뿐 아니라 근육 합성에 꼭 필요한 필수 아미노산인 발린, 루신, 이소루신 역시 하루 권장량 2,000mg까지 채울 수 있다. 또한 19가지 비타민과 미네랄이 균형 있게 들어있어 근육과 뼈를 위한 영양을 강화했다. 매일 꾸준하게 영양을 섭취할 수 있도록 17가지 곡물로 고소한 맛을 내 담백하게 마실 수 있도록 했다. 뉴케어는 액티브 출시와 함께 ‘Stay strong 캠페인’을 펼친다. 캠페인은 40대 이후 약해지는 신체변화에 대응해 젊고 건강한 삶을 유지하자는 메시지를 담아 SNS를 중심으로 균형 잡힌 고단백 영양과 하루 일정량의 운동을 제안할 예정이다. 뉴케어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유한킴벌리의 요실금 언더웨어 ‘디펜드’와 컬래버레이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뉴케어 액티브와 유한킴벌리 ‘디펜드’를 특가로 구매할 수 있는 ‘스마일박스 프로모션’으로 오는 6월 3일부터 9일까지 G마켓에서 판매된다. 신제품 뉴케어 액티브 및 대표 인기제품인 뉴케어 구수한 맛 10팩을 중심으로 총 1,000개 수량 한정판매 된다. ‘스마일박스’는 뉴케어와 함께 디펜드 스타일 언더웨어, 눈 건강을 위한 루테인, 디펜드 샘플킷 등을 담았으며 총 2가지로 구성돼 각각 35,900원과 33,200원에 판매된다. 이 밖에도 구매자 대상으로 ‘브랜드 크로스 쿠폰’도 선보여 소비자 혜택을 높였다. 또한 대상웰라이프의 대표 건강기능식품인 클로렐라를 비롯해 루테인과 멀티비타민도 최대 15%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뉴케어 담당자는 “뉴케어 액티브가 중년 소비자들의 영양을 책임지는 고단백 제품으로 자리잡기 위해 ‘Stay Strong’ 캠페인 등을 통해 다양한 활동을 펼칠 것”이라며 “대상웰라이프 본사 쇼핑몰에서 뉴케어 액티브를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고 있으며, 출시를 기념한 이벤트도 진행 할 예정이다”고 덧붙였다. 한편 뉴케어는 1995년 출시된 환자용식품 국내판매 1위 브랜드로서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 등 5대 영양소와 23가지 비타민 및 무기질 등으로 영양 밸런스를 맞춘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병원과 약국, 온라인, 주요 마트, 백화점 등에서도 판매되어 환자는 물론 일반인들의 균형영양식으로 주목 받고 있다. 지난 4월부터는 뉴케어 TVCF를 선보이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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