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22 (수)

? Operation now in progress (115)
n
멀츠 에스테틱스 울쎄라®, ‘깨끗한 피부 미인’ 이민정과 ‘처음부터 울쎄라®’ TVC 온에어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장품

멀츠 에스테틱스 울쎄라®, ‘깨끗한 피부 미인’ 이민정과 ‘처음부터 울쎄라®’ TVC 온에어

  • 기사입력 2021.09.10 12:21


[사진 1] 울쎄라 TVC 이미지.jpg

울쎄라 TVC 이미지


멀츠 에스테틱스(대표 유수연, 이하 멀츠)가 자사의 초음파 리프팅 의료기기 울쎄라®(집속형초음파자극시스템)의 ‘처음부터 울쎄라®‘ TV 광고를 9월 중순부터 재개한다고 밝혔다.

 

올해 ‘처음부터 울쎄라®’ TV 광고 캠페인은 여성들이 피부관리에 관심을 기울이는 환절기 시즌을 겨냥해 진행된다. 광고 캠페인에서는 울쎄라®의 공식 뮤즈이자 ‘깨끗한 피부 미인’으로 유명한 배우 이민정이 등장해, 영화 촬영 콘셉트로 울쎄라® 브랜드가 추구하는 자연스럽고 당당한 아름다움을 전달한다. 이민정은 광고 캠페인 속에서 NG없이 연기하는 모습과 “한 번에 갈게요”라는 멘트를 통해, 울쎄라®의 효과적인 리프팅 기술력을 은유적으로 표현했다.

 

이민정의 ‘처음부터 울쎄라®’ 광고 캠페인은 처음 공개된 지난해, 국내 최대 규모의 광고 포털인 영상 광고 전문 사이트에서 크리에이티브 부문 주간 1위(출처 www.tvcf.co.kr)를 차지하며 화제성을 입증한 바 있다. 특히 당시 온라인에서는 광고 캠페인 영상이 공개 한 달여 만에 유튜브 300만 뷰를 돌파하는 저력을 보였으며, 이 중 25~44세 여성 층에게 큰 관심을 받은 바 있다.

 

멀츠 유수연 대표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브랜드의 뮤즈 이민정의 TV 광고로 소비자들의 안방을 찾게 되었다. 아름다운 피부를 가진 배우 이민정의 매력과 시너지를 내는 울쎄라®의 TV 광고와 함께 프리미엄 리프팅 기기 울쎄라®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며 “울쎄라®는 우수한 효과로 소비자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프리미엄 리프팅 브랜드라는 자부심과 자신감을 밝힌 바 있다.  이를 바탕으로 앞으로도 더 많은 소비자에게 우리 브랜드를 알리기 위해 다양한 커뮤니케이션을 시도할 것”이라고 전했다.

 

울쎄라®는 미국 FDA로부터 허가를 받은 초음파 리프팅 의료기기로 실시간 영상장치기술(MFU-V: Micro-focused Ultrasound with real-time Visualization)을 보유하여 환자 별 피부 두께 및 상태에 맞춰 정확하고 정밀한 에너지를 전달해 맞춤형 시술이 가능하다. 

 

한편 지난 6월, 울쎄라®는 한국인에 최적화된 리프팅 프로토콜을 개발해 화제를 모았다. 그동안 서양인의 피부 및 노화 상태를 기준으로 제안된 가이드라인이 한국 및 동양인의 피부 특성에 완벽하게 부합하기에 어렵다는 의견을 바탕으로 국내 가이드라인을 수립했다. 이 프로토콜의 핵심은 만족스러운 시술 효과를 위해서는 Treatment Density(초음파 치료 밀도)가 충분히 유지되어야 하기 때문에 얼굴 전체를 기준으로 600-1000샷을 권장한다는 것이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