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15 (수)

  • 흐림속초15.8℃
  • 구름많음20.8℃
  • 흐림철원13.8℃
  • 흐림동두천13.1℃
  • 흐림파주12.6℃
  • 흐림대관령14.0℃
  • 구름많음춘천22.1℃
  • 흐림백령도11.3℃
  • 흐림북강릉18.2℃
  • 구름많음강릉19.5℃
  • 구름조금동해22.8℃
  • 흐림서울16.1℃
  • 흐림인천14.6℃
  • 구름많음원주20.6℃
  • 맑음울릉도20.6℃
  • 흐림수원17.2℃
  • 구름조금영월21.3℃
  • 맑음충주21.1℃
  • 흐림서산14.4℃
  • 맑음울진22.5℃
  • 맑음청주22.4℃
  • 맑음대전22.1℃
  • 맑음추풍령21.2℃
  • 맑음안동23.2℃
  • 맑음상주22.7℃
  • 맑음포항26.2℃
  • 구름조금군산19.0℃
  • 맑음대구25.0℃
  • 맑음전주21.3℃
  • 맑음울산23.6℃
  • 맑음창원25.1℃
  • 맑음광주22.9℃
  • 맑음부산23.1℃
  • 맑음통영22.3℃
  • 맑음목포19.7℃
  • 맑음여수22.1℃
  • 흐림흑산도15.0℃
  • 맑음완도22.1℃
  • 맑음고창21.3℃
  • 맑음순천21.3℃
  • 흐림홍성(예)18.0℃
  • 맑음20.9℃
  • 맑음제주22.8℃
  • 맑음고산21.2℃
  • 맑음성산21.9℃
  • 맑음서귀포22.6℃
  • 맑음진주24.2℃
  • 흐림강화13.6℃
  • 구름많음양평20.3℃
  • 구름조금이천22.1℃
  • 흐림인제19.5℃
  • 구름조금홍천22.0℃
  • 구름많음태백21.2℃
  • 구름많음정선군23.1℃
  • 구름조금제천21.1℃
  • 맑음보은21.2℃
  • 맑음천안21.7℃
  • 흐림보령18.1℃
  • 맑음부여22.1℃
  • 맑음금산21.3℃
  • 맑음21.6℃
  • 맑음부안20.7℃
  • 맑음임실21.7℃
  • 맑음정읍22.7℃
  • 맑음남원22.9℃
  • 맑음장수20.6℃
  • 맑음고창군22.2℃
  • 구름조금영광군19.9℃
  • 맑음김해시23.7℃
  • 맑음순창군21.9℃
  • 맑음북창원26.9℃
  • 맑음양산시25.2℃
  • 맑음보성군23.4℃
  • 맑음강진군23.0℃
  • 맑음장흥22.7℃
  • 맑음해남22.1℃
  • 맑음고흥22.2℃
  • 맑음의령군25.9℃
  • 맑음함양군23.5℃
  • 맑음광양시24.1℃
  • 맑음진도군19.4℃
  • 맑음봉화22.4℃
  • 맑음영주22.4℃
  • 맑음문경22.6℃
  • 맑음청송군24.1℃
  • 맑음영덕23.2℃
  • 맑음의성24.5℃
  • 맑음구미25.2℃
  • 맑음영천24.8℃
  • 맑음경주시26.8℃
  • 맑음거창24.0℃
  • 맑음합천26.1℃
  • 맑음밀양25.9℃
  • 맑음산청24.8℃
  • 맑음거제22.6℃
  • 맑음남해23.6℃
  • 맑음23.9℃
휴젤 ‘웰라쥬’, 일본 뷰티 시장 공략 나선다…일본 ‘플라자’ 입점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장품

휴젤 ‘웰라쥬’, 일본 뷰티 시장 공략 나선다…일본 ‘플라자’ 입점

6월 중순부터 ‘플라자(PLAZA)’ 오프라인 매장 입점 시작…올해까지 전 점포 입점 완료 예정

  • 기사입력 2021.07.12 10:07

[휴젤_이미지] 일본 플라자 입점 전경 및 매장 이미지.jpg

[휴젤이미지] 일본 플라자 입점 전경 및 매장 이미지

 

 

글로벌 토탈 메디컬 에스테틱 전문 기업 휴젤㈜(대표집행임원 손지훈)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웰라쥬’가 일본 3대 버라이어티 스토어인 ‘플라자(PLAZA)’ 입점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일본 시장 확대에 나선다.

 

웰라쥬는 올해 6월부터 일본 온∙오프라인 채널 입점에 속도를 내고 있다. ‘플라자(PLAZA)’ 주요 매장인 루미네 신주쿠점, 우메다 헵파이브 스토어를 비롯해 약 60여개 매장에 입점했으며, 올해 안에 플라자 전점 입점을 완료할 예정이다.

 

이번 플라자 입점을 시작으로 일본 유명 버라이어티 스토어인 로프트, 앳코스메, 아인즈, 로즈마리 등 현지 주요 오프라인 채널 및 기타 온라인몰 입점에 속도를 올리는 한편, 시장 경쟁력 강화를 목표로 공격적인 현지 마케팅을 전개해 나갈 계획이다.

 

한편 웰라쥬는 올해 5월부터 온라인 쇼핑몰인 ‘아마존’과 ‘라쿠텐’, ‘큐텐’ 등에 입점, 현지 시장 내 본격적인 제품 판매에 돌입하며 브랜드 입지를 다져온 바 있다. 캡슐 스킨케어로 유명한 ‘원데이키트 시리즈’와 우수한 제품력과 합리적인 가격대를 두루 갖춘 대용량 앰플 ‘리얼 히알루로닉 블루 100 앰플’까지 국내 유명 제품들만을 엄선, 일본 현지 시장에 선보이고 있다.

 

웰라쥬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플라자 입점으로 일본 고객들도 현지에서 손쉽게 자사 제품을 접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 일본의 온∙오프라인 채널을 동시 공략해 일본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빠르게 넓혀나갈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 말했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