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일)

  • 구름많음속초17.3℃
  • 구름많음28.2℃
  • 구름많음철원26.9℃
  • 구름많음동두천28.6℃
  • 구름많음파주26.5℃
  • 구름많음대관령14.3℃
  • 구름많음춘천27.7℃
  • 구름많음백령도19.4℃
  • 구름많음북강릉16.5℃
  • 구름많음강릉17.3℃
  • 구름많음동해18.3℃
  • 흐림서울27.6℃
  • 흐림인천21.6℃
  • 구름많음원주28.0℃
  • 구름많음울릉도20.2℃
  • 구름많음수원26.1℃
  • 구름조금영월29.5℃
  • 구름많음충주27.0℃
  • 구름많음서산25.5℃
  • 구름많음울진18.4℃
  • 구름많음청주27.3℃
  • 구름조금대전28.3℃
  • 구름많음추풍령27.2℃
  • 구름많음안동28.4℃
  • 구름많음상주27.0℃
  • 구름많음포항19.2℃
  • 구름많음군산24.8℃
  • 구름많음대구28.4℃
  • 구름많음전주28.3℃
  • 구름많음울산22.4℃
  • 구름많음창원22.8℃
  • 구름많음광주28.8℃
  • 구름많음부산21.1℃
  • 구름많음통영20.9℃
  • 구름많음목포23.8℃
  • 구름많음여수21.4℃
  • 구름많음흑산도22.9℃
  • 구름많음완도24.9℃
  • 구름많음고창27.1℃
  • 구름많음순천25.1℃
  • 구름많음홍성(예)26.3℃
  • 구름많음26.3℃
  • 흐림제주20.7℃
  • 구름많음고산21.9℃
  • 흐림성산21.6℃
  • 흐림서귀포22.1℃
  • 구름많음진주25.6℃
  • 구름많음강화22.8℃
  • 구름많음양평26.2℃
  • 구름많음이천26.6℃
  • 구름많음인제24.8℃
  • 구름많음홍천28.3℃
  • 구름많음태백22.4℃
  • 구름많음정선군30.9℃
  • 구름많음제천27.5℃
  • 구름많음보은27.0℃
  • 구름많음천안26.3℃
  • 구름많음보령25.7℃
  • 구름많음부여27.5℃
  • 구름많음금산28.4℃
  • 구름많음26.9℃
  • 구름많음부안24.8℃
  • 구름많음임실27.4℃
  • 구름많음정읍29.3℃
  • 구름많음남원28.1℃
  • 구름많음장수27.7℃
  • 구름많음고창군28.6℃
  • 구름많음영광군24.0℃
  • 구름많음김해시23.8℃
  • 구름많음순창군27.8℃
  • 구름많음북창원26.8℃
  • 구름많음양산시26.4℃
  • 구름많음보성군24.1℃
  • 구름조금강진군25.3℃
  • 구름많음장흥24.3℃
  • 구름조금해남26.1℃
  • 구름많음고흥25.8℃
  • 구름많음의령군29.0℃
  • 구름많음함양군28.5℃
  • 구름많음광양시26.1℃
  • 구름많음진도군23.6℃
  • 구름많음봉화26.1℃
  • 구름많음영주27.2℃
  • 구름많음문경26.4℃
  • 구름많음청송군27.3℃
  • 구름많음영덕17.7℃
  • 구름많음의성29.4℃
  • 구름많음구미28.3℃
  • 구름많음영천23.9℃
  • 구름많음경주시24.1℃
  • 구름많음거창27.4℃
  • 구름많음합천28.4℃
  • 구름많음밀양28.8℃
  • 구름많음산청27.9℃
  • 구름많음거제23.6℃
  • 구름많음남해24.7℃
  • 구름많음23.9℃
농심 사발면 먹고 퀴즈 풀면 럭키박스 행운이!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식품

농심 사발면 먹고 퀴즈 풀면 럭키박스 행운이!

  • 기사입력 2019.07.15 11:29

농심이 육개장사발면, 김치사발면과 함께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육개장사발면과 김치사발면 6입 박스 하단에 새겨진 퀴즈를 풀고, 인증 사진을 개인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시태그(#농심퀴즈대회)와 함께 업로드하면 참여 가능하다. 퀴즈는 농심 제품명으로 구성된 초성게임과 각종 낱말 문제로 구성되어 있다.

 

농심 퀴즈 이벤트는 오는 8월 31일까지 진행된다. 농심은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과 농심 제품으로 구성된 럭키박스를 상품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농심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농심 관계자는 “육개장사발면은 1982년 출시된 이래로 소비자들에게 꾸준히 사랑 받고 있는 시장 대표 브랜드“라며 “가족, 친구들과 피서지 등에서 퀴즈도 풀고, 선물 당첨의 행운도 노리며 즐거운 시간을 가졌으면 한다”고 말했다.

 

농심은 사발면 브랜드를 통해 용기면 주 고객층인 10~20대가 가볍게 즐길 수 있는 펀(Fun)마케팅을 지속적으로 펼쳐오고 있다. 2016년에는 앵그리버드 캐릭터 디자인을 넣은 한정판 제품을 출시했고, 2017년에는 청춘들을 위한 응원메시지를 담은 ‘사발면 포유(for you)’ 이벤트를 진행했으며, 지난해에는 행운 메시지를 담은 ‘행운사발면’ 스페셜 패키지를 제작해 일상의 소소한 행복과 즐거움을 느낄 수 있게 했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