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29 (수)

  • 맑음속초12.6℃
  • 맑음12.9℃
  • 맑음철원13.9℃
  • 맑음동두천14.8℃
  • 맑음파주14.1℃
  • 맑음대관령4.5℃
  • 맑음춘천13.2℃
  • 맑음백령도14.4℃
  • 맑음북강릉11.6℃
  • 맑음강릉14.0℃
  • 맑음동해11.3℃
  • 맑음서울18.4℃
  • 맑음인천17.5℃
  • 맑음원주15.6℃
  • 맑음울릉도13.9℃
  • 맑음수원15.0℃
  • 맑음영월11.0℃
  • 맑음충주13.0℃
  • 맑음서산14.4℃
  • 맑음울진11.1℃
  • 맑음청주18.1℃
  • 맑음대전16.2℃
  • 맑음추풍령11.4℃
  • 맑음안동12.1℃
  • 맑음상주13.6℃
  • 맑음포항14.5℃
  • 맑음군산16.7℃
  • 맑음대구13.6℃
  • 맑음전주18.0℃
  • 맑음울산12.5℃
  • 맑음창원15.6℃
  • 맑음광주18.7℃
  • 맑음부산16.0℃
  • 맑음통영16.1℃
  • 맑음목포17.0℃
  • 맑음여수17.5℃
  • 맑음흑산도15.9℃
  • 맑음완도17.6℃
  • 맑음고창
  • 맑음순천13.7℃
  • 맑음홍성(예)15.5℃
  • 맑음14.3℃
  • 맑음제주17.3℃
  • 맑음고산16.3℃
  • 맑음성산15.1℃
  • 맑음서귀포17.9℃
  • 맑음진주15.3℃
  • 맑음강화15.1℃
  • 맑음양평14.7℃
  • 맑음이천14.6℃
  • 맑음인제10.6℃
  • 맑음홍천12.7℃
  • 맑음태백5.3℃
  • 맑음정선군7.5℃
  • 맑음제천10.9℃
  • 맑음보은12.8℃
  • 맑음천안13.4℃
  • 맑음보령15.1℃
  • 맑음부여14.7℃
  • 맑음금산13.1℃
  • 맑음15.1℃
  • 맑음부안16.9℃
  • 맑음임실12.6℃
  • 맑음정읍15.7℃
  • 맑음남원15.6℃
  • 맑음장수11.4℃
  • 맑음고창군14.4℃
  • 맑음영광군16.2℃
  • 맑음김해시14.5℃
  • 맑음순창군15.5℃
  • 맑음북창원16.4℃
  • 맑음양산시13.4℃
  • 맑음보성군15.8℃
  • 맑음강진군16.4℃
  • 맑음장흥17.5℃
  • 맑음해남15.6℃
  • 맑음고흥15.9℃
  • 맑음의령군14.2℃
  • 맑음함양군13.1℃
  • 맑음광양시16.2℃
  • 맑음진도군16.6℃
  • 맑음봉화8.2℃
  • 맑음영주10.6℃
  • 맑음문경12.0℃
  • 맑음청송군8.0℃
  • 맑음영덕10.2℃
  • 맑음의성10.0℃
  • 맑음구미14.1℃
  • 맑음영천11.4℃
  • 맑음경주시11.1℃
  • 맑음거창12.1℃
  • 맑음합천14.5℃
  • 맑음밀양14.1℃
  • 맑음산청14.2℃
  • 맑음거제14.4℃
  • 맑음남해16.2℃
  • 맑음13.4℃
롯데제과와 만난 ‘모구모구’, 아이스로 재탄생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장품

롯데제과와 만난 ‘모구모구’, 아이스로 재탄생

- 롯데제과, 태국 음료 브랜드 ‘모구모구’와 컬래버, ‘모구모구 아이스’ 출시
- 과일맛 아이스 속에 코코넛 젤리가 들어있어 독특한 식감

  • 기사입력 2019.06.13 10:20

롯데제과(대표이사 민명기)가 인기 음료 ‘모구모구’를 튜브형 빙과 제품으로 선보였다. 이는 롯데제과와 태국 음료 회사 사페(SAPPE)의 협업 결과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모구모구 아이스‘ 2종은 리치아이스와 피치아이스로 구성됐다. 각각의 제품에는 리치 과즙 분말과 복숭아 농축액이 들어있어 진한 과일맛을 느낄 수 있다. 또한 아이스 속에 나타드 코코(코코넛 젤리)가 박혀있어 말랑말랑 씹히는 식감이 독특하다.

 

태국의 인기 음료 ‘모구모구’는 2016년 말 우리나라에 처음 소개되어 2년 만에 연간 100억 원이 넘게 팔리는 등 선풍적인 인기를 얻었다. 이 음료는 리치, 복숭아, 망고, 사과 등 다양한 과일맛 음료 속에 나타드 코코(Nata de Coco)라 불리는 코코넛 젤리를 넣어 독특한 맛과 식감이 느껴진다.

 

롯데제과는 ‘모구모구’ 주스가 상큼한 과일맛이 특징인 만큼 한여름 빙과 성수기를 겨냥한 제품으로 적합할 것이라는 예측에 지난해부터 제품화를 적극 추진했다. 롯데제과는 트렌드 예측 시스템 ‘엘시아(LCIA: Lotte Confectionery Intelligence Advisor)’를 통해 지난해부터 ‘모구모구’ 주스의 버즈량이 증가하는 것을 발견했다. 특히 빙과 신제품 개발을 위한 소비자 조사 중 ‘모구모구’ 주스를 얼려 슬러시 형태로 먹는 소비자가 많다는 결과가 나와 이를 적극 반영, ‘모구모구 아이스’를 선보였다.

 

롯데제과는 앞으로도 빙과 성수기를 대비해 다양한 신제품을 출시하고 마케팅 활동을 활발하게 전개해 나갈 예정이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