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11 (토)

  • 구름많음속초21.0℃
  • 맑음10.1℃
  • 맑음철원8.4℃
  • 맑음동두천11.0℃
  • 맑음파주7.8℃
  • 구름많음대관령13.1℃
  • 맑음춘천10.3℃
  • 흐림백령도14.2℃
  • 구름많음북강릉21.5℃
  • 구름많음강릉16.1℃
  • 구름많음동해17.4℃
  • 맑음서울15.3℃
  • 맑음인천14.9℃
  • 맑음원주13.0℃
  • 구름조금울릉도18.5℃
  • 맑음수원10.8℃
  • 구름조금영월11.2℃
  • 맑음충주10.6℃
  • 맑음서산13.7℃
  • 맑음울진19.0℃
  • 맑음청주15.6℃
  • 맑음대전13.3℃
  • 맑음추풍령9.9℃
  • 구름조금안동13.8℃
  • 맑음상주13.2℃
  • 맑음포항17.5℃
  • 구름많음군산15.1℃
  • 구름조금대구14.2℃
  • 맑음전주16.0℃
  • 구름조금울산16.5℃
  • 맑음창원15.3℃
  • 맑음광주16.0℃
  • 맑음부산17.0℃
  • 맑음통영16.7℃
  • 맑음목포16.2℃
  • 맑음여수16.3℃
  • 맑음흑산도14.6℃
  • 맑음완도14.6℃
  • 맑음고창15.0℃
  • 흐림순천12.6℃
  • 맑음홍성(예)14.1℃
  • 맑음11.2℃
  • 맑음제주15.4℃
  • 맑음고산17.2℃
  • 맑음성산17.3℃
  • 흐림서귀포19.0℃
  • 흐림진주15.1℃
  • 맑음강화14.9℃
  • 맑음양평11.5℃
  • 맑음이천12.9℃
  • 구름많음인제13.7℃
  • 맑음홍천10.2℃
  • 구름많음태백17.2℃
  • 구름많음정선군12.9℃
  • 구름조금제천9.6℃
  • 맑음보은10.4℃
  • 맑음천안9.7℃
  • 흐림보령16.7℃
  • 흐림부여11.3℃
  • 맑음금산11.5℃
  • 맑음14.0℃
  • 맑음부안15.2℃
  • 맑음임실12.8℃
  • 맑음정읍16.0℃
  • 맑음남원15.2℃
  • 맑음장수13.8℃
  • 맑음고창군16.4℃
  • 맑음영광군14.6℃
  • 맑음김해시16.1℃
  • 맑음순창군14.2℃
  • 맑음북창원17.6℃
  • 맑음양산시15.5℃
  • 맑음보성군14.2℃
  • 맑음강진군13.1℃
  • 맑음장흥16.2℃
  • 맑음해남15.5℃
  • 맑음고흥13.7℃
  • 흐림의령군13.5℃
  • 맑음함양군9.3℃
  • 맑음광양시15.9℃
  • 맑음진도군16.4℃
  • 구름많음봉화10.9℃
  • 맑음영주11.3℃
  • 맑음문경12.1℃
  • 구름조금청송군9.3℃
  • 맑음영덕14.3℃
  • 맑음의성11.0℃
  • 구름조금구미13.1℃
  • 구름조금영천12.7℃
  • 구름조금경주시11.6℃
  • 맑음거창9.5℃
  • 맑음합천13.2℃
  • 맑음밀양12.4℃
  • 맑음산청12.2℃
  • 맑음거제15.0℃
  • 맑음남해17.4℃
  • 맑음13.1℃
롯데제과와 만난 ‘모구모구’, 아이스로 재탄생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기식

롯데제과와 만난 ‘모구모구’, 아이스로 재탄생

- 롯데제과, 태국 음료 브랜드 ‘모구모구’와 컬래버, ‘모구모구 아이스’ 출시
- 과일맛 아이스 속에 코코넛 젤리가 들어있어 독특한 식감

  • 기사입력 2019.06.13 10:20

롯데제과(대표이사 민명기)가 인기 음료 ‘모구모구’를 튜브형 빙과 제품으로 선보였다. 이는 롯데제과와 태국 음료 회사 사페(SAPPE)의 협업 결과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모구모구 아이스‘ 2종은 리치아이스와 피치아이스로 구성됐다. 각각의 제품에는 리치 과즙 분말과 복숭아 농축액이 들어있어 진한 과일맛을 느낄 수 있다. 또한 아이스 속에 나타드 코코(코코넛 젤리)가 박혀있어 말랑말랑 씹히는 식감이 독특하다.

 

태국의 인기 음료 ‘모구모구’는 2016년 말 우리나라에 처음 소개되어 2년 만에 연간 100억 원이 넘게 팔리는 등 선풍적인 인기를 얻었다. 이 음료는 리치, 복숭아, 망고, 사과 등 다양한 과일맛 음료 속에 나타드 코코(Nata de Coco)라 불리는 코코넛 젤리를 넣어 독특한 맛과 식감이 느껴진다.

 

롯데제과는 ‘모구모구’ 주스가 상큼한 과일맛이 특징인 만큼 한여름 빙과 성수기를 겨냥한 제품으로 적합할 것이라는 예측에 지난해부터 제품화를 적극 추진했다. 롯데제과는 트렌드 예측 시스템 ‘엘시아(LCIA: Lotte Confectionery Intelligence Advisor)’를 통해 지난해부터 ‘모구모구’ 주스의 버즈량이 증가하는 것을 발견했다. 특히 빙과 신제품 개발을 위한 소비자 조사 중 ‘모구모구’ 주스를 얼려 슬러시 형태로 먹는 소비자가 많다는 결과가 나와 이를 적극 반영, ‘모구모구 아이스’를 선보였다.

 

롯데제과는 앞으로도 빙과 성수기를 대비해 다양한 신제품을 출시하고 마케팅 활동을 활발하게 전개해 나갈 예정이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