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13 (월)

  • 맑음속초17.4℃
  • 맑음11.1℃
  • 맑음철원11.6℃
  • 맑음동두천13.0℃
  • 맑음파주10.7℃
  • 맑음대관령5.8℃
  • 맑음춘천11.1℃
  • 맑음백령도12.7℃
  • 맑음북강릉15.0℃
  • 맑음강릉15.3℃
  • 맑음동해14.1℃
  • 맑음서울15.2℃
  • 맑음인천14.6℃
  • 맑음원주13.5℃
  • 맑음울릉도15.7℃
  • 맑음수원14.5℃
  • 맑음영월11.0℃
  • 맑음충주11.1℃
  • 맑음서산12.5℃
  • 맑음울진13.5℃
  • 맑음청주15.1℃
  • 맑음대전13.6℃
  • 맑음추풍령13.3℃
  • 맑음안동13.7℃
  • 맑음상주14.5℃
  • 맑음포항15.4℃
  • 맑음군산11.4℃
  • 맑음대구16.9℃
  • 맑음전주13.6℃
  • 맑음울산15.6℃
  • 맑음창원17.4℃
  • 맑음광주13.5℃
  • 구름조금부산16.8℃
  • 맑음통영14.9℃
  • 맑음목포13.1℃
  • 맑음여수16.3℃
  • 맑음흑산도13.0℃
  • 맑음완도13.9℃
  • 맑음고창10.3℃
  • 맑음순천12.2℃
  • 맑음홍성(예)12.3℃
  • 맑음10.7℃
  • 맑음제주14.6℃
  • 구름조금고산15.2℃
  • 구름조금성산15.0℃
  • 구름조금서귀포14.4℃
  • 맑음진주12.6℃
  • 맑음강화15.6℃
  • 맑음양평15.5℃
  • 맑음이천14.0℃
  • 맑음인제9.8℃
  • 맑음홍천11.1℃
  • 맑음태백8.3℃
  • 맑음정선군8.7℃
  • 맑음제천10.3℃
  • 맑음보은10.7℃
  • 맑음천안11.1℃
  • 맑음보령10.0℃
  • 맑음부여11.0℃
  • 맑음금산10.4℃
  • 맑음11.7℃
  • 맑음부안12.5℃
  • 맑음임실10.4℃
  • 맑음정읍10.5℃
  • 맑음남원11.7℃
  • 맑음장수8.6℃
  • 맑음고창군9.7℃
  • 맑음영광군11.1℃
  • 맑음김해시16.4℃
  • 맑음순창군11.7℃
  • 맑음북창원17.1℃
  • 맑음양산시13.6℃
  • 맑음보성군14.4℃
  • 맑음강진군14.6℃
  • 맑음장흥13.4℃
  • 맑음해남13.0℃
  • 맑음고흥11.9℃
  • 맑음의령군11.9℃
  • 맑음함양군11.5℃
  • 맑음광양시14.2℃
  • 맑음진도군14.5℃
  • 맑음봉화9.6℃
  • 맑음영주14.9℃
  • 맑음문경14.7℃
  • 맑음청송군9.7℃
  • 맑음영덕11.8℃
  • 맑음의성11.0℃
  • 맑음구미14.1℃
  • 맑음영천12.4℃
  • 맑음경주시14.2℃
  • 맑음거창10.7℃
  • 맑음합천12.2℃
  • 맑음밀양15.1℃
  • 맑음산청14.2℃
  • 맑음거제16.2℃
  • 맑음남해14.3℃
  • 맑음13.7℃
롯데제과와 만난 ‘모구모구’, 아이스로 재탄생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식품

롯데제과와 만난 ‘모구모구’, 아이스로 재탄생

- 롯데제과, 태국 음료 브랜드 ‘모구모구’와 컬래버, ‘모구모구 아이스’ 출시
- 과일맛 아이스 속에 코코넛 젤리가 들어있어 독특한 식감

  • 기사입력 2019.06.13 10:20

롯데제과(대표이사 민명기)가 인기 음료 ‘모구모구’를 튜브형 빙과 제품으로 선보였다. 이는 롯데제과와 태국 음료 회사 사페(SAPPE)의 협업 결과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모구모구 아이스‘ 2종은 리치아이스와 피치아이스로 구성됐다. 각각의 제품에는 리치 과즙 분말과 복숭아 농축액이 들어있어 진한 과일맛을 느낄 수 있다. 또한 아이스 속에 나타드 코코(코코넛 젤리)가 박혀있어 말랑말랑 씹히는 식감이 독특하다.

 

태국의 인기 음료 ‘모구모구’는 2016년 말 우리나라에 처음 소개되어 2년 만에 연간 100억 원이 넘게 팔리는 등 선풍적인 인기를 얻었다. 이 음료는 리치, 복숭아, 망고, 사과 등 다양한 과일맛 음료 속에 나타드 코코(Nata de Coco)라 불리는 코코넛 젤리를 넣어 독특한 맛과 식감이 느껴진다.

 

롯데제과는 ‘모구모구’ 주스가 상큼한 과일맛이 특징인 만큼 한여름 빙과 성수기를 겨냥한 제품으로 적합할 것이라는 예측에 지난해부터 제품화를 적극 추진했다. 롯데제과는 트렌드 예측 시스템 ‘엘시아(LCIA: Lotte Confectionery Intelligence Advisor)’를 통해 지난해부터 ‘모구모구’ 주스의 버즈량이 증가하는 것을 발견했다. 특히 빙과 신제품 개발을 위한 소비자 조사 중 ‘모구모구’ 주스를 얼려 슬러시 형태로 먹는 소비자가 많다는 결과가 나와 이를 적극 반영, ‘모구모구 아이스’를 선보였다.

 

롯데제과는 앞으로도 빙과 성수기를 대비해 다양한 신제품을 출시하고 마케팅 활동을 활발하게 전개해 나갈 예정이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