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금)

  • 맑음속초15.1℃
  • 맑음15.4℃
  • 맑음철원16.7℃
  • 맑음동두천15.1℃
  • 맑음파주12.0℃
  • 구름조금대관령11.3℃
  • 맑음춘천15.6℃
  • 맑음백령도10.1℃
  • 구름조금북강릉17.7℃
  • 맑음강릉20.1℃
  • 구름조금동해17.0℃
  • 맑음서울16.4℃
  • 맑음인천13.8℃
  • 맑음원주17.4℃
  • 구름많음울릉도16.8℃
  • 맑음수원13.3℃
  • 맑음영월15.5℃
  • 맑음충주15.5℃
  • 맑음서산12.1℃
  • 흐림울진20.5℃
  • 맑음청주18.8℃
  • 맑음대전17.2℃
  • 맑음추풍령17.2℃
  • 맑음안동17.2℃
  • 맑음상주18.9℃
  • 맑음포항19.0℃
  • 맑음군산12.9℃
  • 맑음대구18.0℃
  • 맑음전주16.1℃
  • 맑음울산14.4℃
  • 맑음창원14.6℃
  • 맑음광주16.8℃
  • 구름조금부산15.6℃
  • 맑음통영13.9℃
  • 맑음목포13.9℃
  • 맑음여수15.2℃
  • 맑음흑산도13.1℃
  • 맑음완도14.1℃
  • 맑음고창11.8℃
  • 맑음순천12.6℃
  • 맑음홍성(예)13.5℃
  • 맑음15.8℃
  • 구름많음제주15.8℃
  • 흐림고산16.2℃
  • 구름많음성산15.7℃
  • 흐림서귀포17.5℃
  • 맑음진주13.4℃
  • 맑음강화11.4℃
  • 맑음양평18.0℃
  • 맑음이천17.3℃
  • 맑음인제14.3℃
  • 맑음홍천15.4℃
  • 구름많음태백13.8℃
  • 구름조금정선군14.3℃
  • 맑음제천13.0℃
  • 맑음보은15.3℃
  • 맑음천안15.6℃
  • 맑음보령11.4℃
  • 맑음부여13.4℃
  • 맑음금산14.6℃
  • 맑음15.5℃
  • 맑음부안12.5℃
  • 맑음임실13.3℃
  • 맑음정읍13.0℃
  • 맑음남원15.1℃
  • 맑음장수12.0℃
  • 맑음고창군12.3℃
  • 맑음영광군12.6℃
  • 맑음김해시15.2℃
  • 맑음순창군15.0℃
  • 맑음북창원16.4℃
  • 맑음양산시14.3℃
  • 맑음보성군12.2℃
  • 맑음강진군14.0℃
  • 맑음장흥12.8℃
  • 맑음해남12.4℃
  • 맑음고흥12.2℃
  • 맑음의령군14.4℃
  • 맑음함양군13.9℃
  • 맑음광양시15.3℃
  • 맑음진도군12.4℃
  • 구름조금봉화12.7℃
  • 구름조금영주13.7℃
  • 맑음문경15.6℃
  • 구름많음청송군13.5℃
  • 구름많음영덕17.2℃
  • 구름많음의성14.6℃
  • 맑음구미16.6℃
  • 맑음영천14.9℃
  • 맑음경주시13.8℃
  • 맑음거창14.2℃
  • 맑음합천16.0℃
  • 맑음밀양15.3℃
  • 맑음산청14.9℃
  • 구름조금거제13.6℃
  • 맑음남해13.6℃
  • 맑음14.6℃
서울장수 ‘장수 생막걸리’, 전국구 막걸리 등극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식품

서울장수 ‘장수 생막걸리’, 전국구 막걸리 등극

효모가 가장 잘 살아있는 ‘10일 유통’ 캠페인 인기, 부산·대구·경남지역 등 유통망 넓혀

  • 기사입력 2020.07.16 11:47

서울장수주식회사는 최근 선보인 ‘장수 생막걸리’의 ‘10일 유통’ 캠페인에 힘입어, 대구, 부산, 경남 등 6개 지역을 중심으로 영업망을 확대했다고 16일 밝혔다.

 

서울장수는 지난 6월 부터 ▲대구(2), ▲부산(2), ▲울산, ▲경남전역 판매를 담당할 대리점 8곳을 신설하고, 국내 막걸리 업계 1위인 ‘장수 생막걸리’를 공급하기 시작했다. 이로써 서울장수는 ‘장수 생막걸리’를 총 205개 대리점을 통해 판매하게 됐다.

 

테이블, 남자, 앉아있는, 디스플레이이(가) 표시된 사진

자동 생성된 설명

 

서울장수는 지난 6월부터 신선한 생막걸리의 기준으로 ‘유통기한 10일’을 제시, 자연 생성되는 탄산의 ‘톡 쏘는 신선한 맛’ 등 제품의 차별성을 담은 ‘10일 유통’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장수 생막걸리’ 모델인 배우 황석정과 경수진과 함께 위트있는 TVC도 공개했으며, ‘10일 유통’ 캠페인 인기에 힘입어 광고 온에어 이후 한 달간(6월 13일~7월 12일)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13.2% 상승(서울장수주식회사 기준)했다. 국내 탁주 시장에서 전년 동기 대비 두 자릿수 성장세는 이례적이라는 평가다.

 

서울장수 영업마케팅본부장 김종승 이사는 “대구, 부산, 울산, 경남지역 등까지 영업망을 확대하면서 보다 탄탄한 ‘장수 생막걸리’의 유통기반을 확보하게 됐다”며 “지난 6월부터 진행한 ‘10일 유통’ 캠페인 인기로 ‘장수 생막걸리’에 대한 전국적인 수요가 높아진 만큼, 호남지역을 비롯하여 전국적으로 대리점 신규 개설을 통해 소비자와의 접점을 더욱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장수 생막걸리’는 1996년 출시 이후 오랜 기간 ‘국민 막걸리’로 불리며 꾸준히 사랑받아 온 제품으로, ‘10일’ 간만 유통되는 신선한 맛과 자연 생성되는 탄산으로 톡 쏘는 감칠맛이 특징이다. 서울장수는 출시 이래 최상의 맛을 위한 고집스러운 약속으로 '신선한 10일 유통'을 지키고 있으며, 지난 6월에는 ‘자원의 절약과 재활용 촉진에 관한 법률(자원재활용법)’에 발맞춰 기존의 녹색 페트병에서 무색 페트병으로 전면 교체한 바 있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