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30 (화)

  • 흐림속초12.4℃
  • 흐림15.7℃
  • 구름많음철원16.4℃
  • 구름많음동두천17.4℃
  • 구름많음파주16.6℃
  • 흐림대관령6.1℃
  • 구름많음춘천15.2℃
  • 구름조금백령도10.8℃
  • 흐림북강릉11.0℃
  • 흐림강릉12.1℃
  • 흐림동해12.5℃
  • 흐림서울17.8℃
  • 흐림인천13.6℃
  • 흐림원주19.4℃
  • 흐림울릉도10.8℃
  • 흐림수원15.5℃
  • 흐림영월14.2℃
  • 흐림충주18.0℃
  • 흐림서산13.9℃
  • 흐림울진11.5℃
  • 흐림청주17.2℃
  • 흐림대전15.5℃
  • 흐림추풍령16.0℃
  • 흐림안동14.1℃
  • 흐림상주18.6℃
  • 비포항13.8℃
  • 흐림군산12.1℃
  • 소나기대구15.2℃
  • 흐림전주13.4℃
  • 비울산14.3℃
  • 흐림창원17.0℃
  • 흐림광주14.6℃
  • 흐림부산15.9℃
  • 흐림통영16.5℃
  • 흐림목포12.5℃
  • 흐림여수16.7℃
  • 흐림흑산도11.4℃
  • 흐림완도14.3℃
  • 흐림고창11.8℃
  • 흐림순천16.6℃
  • 흐림홍성(예)13.8℃
  • 흐림15.6℃
  • 흐림제주15.2℃
  • 흐림고산13.8℃
  • 흐림성산16.5℃
  • 흐림서귀포18.0℃
  • 흐림진주18.0℃
  • 구름많음강화17.3℃
  • 흐림양평18.8℃
  • 흐림이천17.9℃
  • 흐림인제12.5℃
  • 흐림홍천15.7℃
  • 흐림태백7.9℃
  • 흐림정선군11.2℃
  • 흐림제천14.9℃
  • 흐림보은16.8℃
  • 흐림천안16.7℃
  • 흐림보령11.8℃
  • 흐림부여13.8℃
  • 흐림금산15.0℃
  • 흐림15.3℃
  • 흐림부안12.3℃
  • 흐림임실14.2℃
  • 흐림정읍12.6℃
  • 흐림남원16.7℃
  • 흐림장수15.1℃
  • 흐림고창군11.8℃
  • 흐림영광군12.3℃
  • 흐림김해시16.5℃
  • 흐림순창군16.2℃
  • 흐림북창원17.9℃
  • 흐림양산시17.1℃
  • 흐림보성군17.1℃
  • 흐림강진군14.8℃
  • 흐림장흥15.1℃
  • 흐림해남13.3℃
  • 흐림고흥17.1℃
  • 흐림의령군20.0℃
  • 흐림함양군18.9℃
  • 흐림광양시18.5℃
  • 흐림진도군12.5℃
  • 흐림봉화12.9℃
  • 흐림영주15.1℃
  • 흐림문경17.0℃
  • 흐림청송군13.0℃
  • 흐림영덕12.8℃
  • 흐림의성16.7℃
  • 흐림구미18.3℃
  • 흐림영천14.4℃
  • 흐림경주시13.5℃
  • 흐림거창17.4℃
  • 흐림합천19.1℃
  • 흐림밀양17.9℃
  • 흐림산청19.1℃
  • 흐림거제16.5℃
  • 흐림남해18.3℃
  • 흐림17.3℃
코카-콜라, 썸머 패키지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제품

코카-콜라, 썸머 패키지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코카-콜라, 뉴노멀 일상에 맞이한 올 여름의 짜릿한 즐거움을 위한 ‘코카-콜라 썸머 패키지’ 3종 한정 출시

  • 기사입력 2020.07.06 11:43

 

이번 여름은 코카-콜라와 함께 가장 가까운 짜릿함을 즐기세요~!

 

 

130여년 동안 일상 속 짜릿한 행복을 전해온 코카-콜라가 ‘코카-콜라 썸머 패키지’ 3종을 한정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패키지는 변화한 ‘뉴노멀’ 일상에서 처음 맞는 새로운 여름, 멀리 가지 않고도 가장 가까운 곳에서 코카-콜라와 함께 변함없는 짜릿함과 즐거움을 즐기길 바라는 마음을 담았다. 세 가지 아이콘으로 새로운 여름의 일상을 가장 짜릿하고 트렌디하게 보낼 수 있는 방법을 제안한다.

 

‘코카-콜라 썸머 패키지’는 올 여름 반복되는 일상 속 특별한 순간을 포착, 이를 감각적으로 풀어낸 디자인으로 소비자들의 소장욕구를 자극한다. 가장 먼저 코카-콜라의 시그니처 컬러인 빨간색 바탕과 대비되는 흰색의 로고, 스트라이프 포인트, 아이콘이 만들어내는 강렬함으로 눈길을 사로 잡는다. 패키지 하단에 여름을 상징하는 마린룩을 볼드한 느낌의 흰색 스트라이프 포인트로 표현해 시원하면서 경쾌한 느낌을 연출한다.

 

썸머 패키지의 아이콘은 코카-콜라와 함께 뉴노멀 시대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트렌디한 여름나기를 표현한다. 각각의 아이콘은 멀리가지 않고 도심 속에서 캠핑 분위기를 내는 ‘홈캠핑’과‘홈피크닉’, 나만의 공간에서 프라이빗하게 문화생활을 즐기는 ‘홈시네마’를 상징한다.

 

마시는 즐거움에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으로 시각적인 매력까지 더한 ‘코카-콜라 썸머 패키지’는 350ml 캔, 500ml 및 1.5L, 1.8L PET 제품으로 선보인다.

 

더불어 코카-콜라의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CokePLAY(코-크 플레이)’에서는 코카-콜라가 특별히 마련한 한정판 굿즈 이벤트가 진행된다. 8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에 응모하면 매주 월요일 추첨을 통해 홈시네마, 홈피크닉, 홈캠핑을 즐길 수 있는 스페셜 굿즈를 증정한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이번 ‘코카-콜라 썸머 패키지’는 변화한 뉴노멀에서도 사랑하는 사람들과 가장 가까운 곳에서 변함없이 짜릿한 여름을 즐길 수 있도록 출시하게 되었다”며, “코카-콜라는 한정판 패키지 외에도, 박보검과 함께 새로운 여름의 짜릿한 순간을 담은 TV광고, CokePLAY 이벤트 등 소비자들이 코카-콜라와 함께 새로운 여름을 짜릿하게 보낼 수 있는 다채로운 마케팅 활동을 펼쳐 나갈 예정이다”고 말했다.

 

한편 130여년 동안 전 세계인의 일상 속 짜릿한 행복을 전해 온 코카-콜라는 매년 여름 소비자들에게 짜릿한 즐거움을 전하는 썸머 캠페인을 통해 보기만해도 시원함이 느껴지는 영상 광고와 이색적인 이벤트를 선보이며 소비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아 오고 있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