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금)

? Operation now in progress (115)
n
세노비스 키즈, 트윈스 징크씨∙트윈스 칼슘디 패키지 리뉴얼 출시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제품

세노비스 키즈, 트윈스 징크씨∙트윈스 칼슘디 패키지 리뉴얼 출시

세노비스키즈, 트윈스 징크씨∙트윈스 칼슘디 3년만에 패키지 리뉴얼

  • 기사입력 2020.06.25 12:11

[사진자료] 세노비스 키즈 트윈스 징크씨•트윈스 칼슘디 패키지 리뉴얼 출시_0625.jpg

세노비스 키즈 트윈스 징크씨•트윈스 칼슘디 패키지 리뉴얼 출시


 

어린이 건강기능식품 1위 브랜드 세노비스 키즈는 트윈스 징크씨와 트윈스 칼슘디 제품 패키지 디자인을 3년 만에 전면 리뉴얼 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리뉴얼은 세노비스 키즈를 대표하는 코알라 캐릭터 ‘코비’와 브랜드 시그니쳐 그린 컬러를 적용해 성장기 영양이 필요한 아이들에게 더욱 친숙하게 느껴지도록 디자인 됐다. 트윈스 징크씨와 트윈스 칼슘디는 2013년 출시 이후 7년째 매출 증가를 보이며 꾸준한 성장세를 자랑하는 제품으로 아이들마다 꼭 필요한 영양을 선택해 균형 있게 채워주는 어린이 전용 건강기능식품이다.

 

새로워진 트윈스 징크씨와 트윈스 칼슘디 패키지에는 성장기 아이들의 정상적인 면역기능을 도와주는 ‘스페이스 코비’, 튼튼한 뼈 건강을 책임지는 ‘기린코비’ 캐릭터를 새롭게 추가했다는 것이 특징이다. 세노비스 키즈 TV 광고에 등장해 소비자들에게 익숙해진 ‘수퍼코비, 비타코비, 츄오코비’ 등의 히어로 삼총사 캐릭터 외에 새로운 코비 캐릭터로 새로움을 더했다.

 

세노비스 키즈 브랜드 매니저는 “세노비스 키즈 코비 캐릭터에 대한 긍정적인 소비자 반응에 힘 입어 전면적인 패키지 리뉴얼을 기획하게 됐다”며 “이를 통해 한층 더 재미있고 귀여운 모습으로 어린이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특히 아이들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요즘, 트윈스 징크씨는 아연과 정상적인 면역기능을 위한 아연과 비타민 C를 별도로 챙겨주려는 엄마들에게 선호도가 높은 제품이다. 성장기 어린이의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필요한 아연 8mg과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해주는 비타민C의 이중효과로 성장이 어린이를 건강하게 지켜주기 때문이다. 트윈스 칼슘디는 뼈와 치아 형성에 필요한 칼슘 250mg과 칼슘의 흡수를 돕는 비타민D 3.5mcg를 함께 담아 성장기 어린이의 뼈 건강을 튼튼하게 지켜준다. 트윈스 징크씨는 새콤달콤한 딸기 맛과 부드러운 바나나 맛, 트윈스 칼슘디는 새콤달콤한 파인애플 맛과 부드러운 요거트 맛이 어우러져 아이들이 맛있게 섭취할 수 있으며 모두 세노비스 키즈의 시그니쳐인 코알라 모양으로 보는 재미까지 더했다.

 

한편, 새롭게 리뉴얼 된 패키지가 적용된 트윈스 칼슘디와 트윈스 징크씨는 7월부터 세노비스몰, 올리브영 온라인몰 및 백화점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