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04 (토)

  • 맑음속초13.1℃
  • 맑음10.8℃
  • 맑음철원11.5℃
  • 맑음동두천11.6℃
  • 맑음파주9.4℃
  • 맑음대관령4.4℃
  • 맑음춘천11.3℃
  • 맑음백령도12.1℃
  • 맑음북강릉17.0℃
  • 맑음강릉17.2℃
  • 맑음동해13.9℃
  • 맑음서울15.0℃
  • 연무인천13.9℃
  • 맑음원주13.5℃
  • 맑음울릉도17.3℃
  • 맑음수원11.5℃
  • 맑음영월10.1℃
  • 맑음충주10.4℃
  • 맑음서산9.0℃
  • 맑음울진12.6℃
  • 맑음청주14.3℃
  • 맑음대전11.8℃
  • 맑음추풍령8.1℃
  • 맑음안동10.3℃
  • 맑음상주10.1℃
  • 맑음포항11.9℃
  • 맑음군산10.8℃
  • 맑음대구11.4℃
  • 맑음전주13.1℃
  • 맑음울산9.6℃
  • 맑음창원10.9℃
  • 맑음광주14.0℃
  • 맑음부산12.9℃
  • 맑음통영11.6℃
  • 구름조금목포12.7℃
  • 맑음여수13.6℃
  • 구름조금흑산도12.4℃
  • 맑음완도11.3℃
  • 맑음고창8.9℃
  • 맑음순천6.9℃
  • 박무홍성(예)9.8℃
  • 맑음9.5℃
  • 구름조금제주14.1℃
  • 흐림고산16.2℃
  • 구름많음성산16.1℃
  • 흐림서귀포18.4℃
  • 맑음진주7.4℃
  • 맑음강화10.1℃
  • 맑음양평12.2℃
  • 맑음이천11.5℃
  • 맑음인제9.8℃
  • 맑음홍천11.0℃
  • 맑음태백6.0℃
  • 맑음정선군7.6℃
  • 맑음제천9.1℃
  • 맑음보은9.2℃
  • 맑음천안9.4℃
  • 맑음보령9.4℃
  • 맑음부여9.3℃
  • 맑음금산9.0℃
  • 맑음11.2℃
  • 구름조금부안10.4℃
  • 구름조금임실9.0℃
  • 구름조금정읍10.6℃
  • 구름조금남원11.4℃
  • 맑음장수8.5℃
  • 구름많음고창군10.0℃
  • 구름조금영광군9.5℃
  • 맑음김해시11.5℃
  • 맑음순창군10.0℃
  • 맑음북창원11.5℃
  • 맑음양산시8.1℃
  • 구름조금보성군9.9℃
  • 맑음강진군10.5℃
  • 구름조금장흥8.5℃
  • 맑음해남9.1℃
  • 맑음고흥7.8℃
  • 구름많음의령군8.1℃
  • 구름조금함양군9.2℃
  • 맑음광양시11.9℃
  • 맑음진도군9.0℃
  • 맑음봉화6.6℃
  • 맑음영주8.5℃
  • 맑음문경9.1℃
  • 맑음청송군3.4℃
  • 맑음영덕6.5℃
  • 맑음의성7.8℃
  • 맑음구미11.3℃
  • 맑음영천7.4℃
  • 맑음경주시6.3℃
  • 맑음거창8.5℃
  • 맑음합천10.1℃
  • 맑음밀양9.2℃
  • 구름조금산청9.5℃
  • 맑음거제10.1℃
  • 맑음남해11.2℃
  • 맑음7.8℃
롯데제과 퀘이커, 백종원과 함께 ‘오트밀 레시피’ 공동 개발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제품

롯데제과 퀘이커, 백종원과 함께 ‘오트밀 레시피’ 공동 개발

공동 개발 레시피 적용해 ‘퀘이커 즉석 오트밀 컵 2종’ 출시

  • 기사입력 2020.06.22 09:41


롯데제과 퀘이커 백종원 .jpg

롯데제과 퀘이커 백종원


 

롯데제과(대표이사 민명기)가 요리 연구가 백종원과 함께 ‘백종원 오트밀 레시피’를 개발, 이를 적용한 ‘퀘이커 즉석 오트밀 컵’ 2종을 선보였다.

 

‘퀘이커 즉석 오트밀 컵’은 롯데제과와 요리 연구가이자 ‘집밥의 아이콘’ 백종원 대표가 ‘한국식 오트밀’을 목표로 공동 개발한 제품이다. 롯데제과와 백종원 대표는 이번 레시피 개발을 위해 ‘오트밀은 밥이다’란 메인 광고 카피처럼 한 끼 식사로서 든든하면서도 한국인의 입맛에 맞도록 심혈을 기울였다.

 

‘퀘이커 즉석 오트밀 컵’은 ‘구운 누룽지 오트밀’과 ‘구운 김 오트밀’ 등 2종이다. ‘구운 누룽지 오트밀’은 정통 오트밀에 누룽지의 풍미를 더 해, 오트밀이 낯선 국내 소비자들도 자연스럽게 즐길 수 있게 한 제품이다. ‘구운 김 오트밀’은 담백한 오트밀에 당근, 파 등 채소와 짭조름한 김가루를 뿌려, 질리지 않고 먹을 수 있는 제품이다. 이들 제품은 컵 용기에 담겨있고 숟가락이 들어 있어, 뜨거운 물만 부으면 어디서든 2분 안에 손쉽고 따뜻하게 먹을 수 있다.

 

한편 ‘퀘이커’는 세계 1위 오트밀 전문 브랜드로, 롯데제과가 지난 2018년 원료를 처음 들여와 국내에서 생산 판매하고 있다. ‘퀘이커’는 최근 온라인으로 판매처를 확대하며 올해에는 5월까지 지난해보다 3배 이상 매출이 신장할 정도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이에 롯데제과는 이달 초 퀘이커의 모델로 요리 연구가 백종원 대표를 발탁했으며, 유튜브 등의 온라인 채널을 통해 가수 박재범과 함께한 광고를 공개했다. 백종원 대표는 모델료 전액을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기금으로 '사랑의열매'에 박재범과 함께 기부했다. 롯데제과는 백종원 대표와 공동 개발 레시피로 만든 신제품을 꾸준히 선보일 예정이며, SNS 이벤트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