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01 (수)

  • 맑음속초16.3℃
  • 구름많음20.7℃
  • 맑음철원20.4℃
  • 맑음동두천19.8℃
  • 맑음파주20.0℃
  • 구름조금대관령11.4℃
  • 구름조금춘천20.5℃
  • 구름조금백령도16.4℃
  • 구름조금북강릉15.5℃
  • 구름조금강릉17.3℃
  • 구름조금동해16.9℃
  • 맑음서울20.5℃
  • 구름조금인천19.8℃
  • 구름조금원주21.0℃
  • 구름많음울릉도14.5℃
  • 구름조금수원19.8℃
  • 구름조금영월21.9℃
  • 구름많음충주19.0℃
  • 구름많음서산19.2℃
  • 구름많음울진16.1℃
  • 구름많음청주20.3℃
  • 구름조금대전20.0℃
  • 구름많음추풍령15.7℃
  • 구름많음안동18.8℃
  • 구름많음상주17.2℃
  • 흐림포항15.7℃
  • 구름많음군산18.6℃
  • 구름많음대구16.4℃
  • 흐림전주18.2℃
  • 흐림울산14.7℃
  • 흐림창원16.2℃
  • 비광주14.6℃
  • 흐림부산16.7℃
  • 흐림통영15.5℃
  • 흐림목포15.2℃
  • 흐림여수12.9℃
  • 흐림흑산도16.7℃
  • 흐림완도14.5℃
  • 흐림고창15.6℃
  • 흐림순천13.5℃
  • 구름많음홍성(예)20.2℃
  • 구름많음18.4℃
  • 흐림제주16.5℃
  • 흐림고산17.0℃
  • 흐림성산15.6℃
  • 흐림서귀포16.1℃
  • 흐림진주14.6℃
  • 구름조금강화18.4℃
  • 구름조금양평19.6℃
  • 구름조금이천19.6℃
  • 구름조금인제20.6℃
  • 구름조금홍천20.1℃
  • 구름많음태백13.5℃
  • 구름조금정선군18.0℃
  • 구름조금제천19.0℃
  • 구름많음보은16.8℃
  • 구름많음천안19.4℃
  • 구름조금보령20.7℃
  • 구름조금부여19.9℃
  • 구름많음금산17.8℃
  • 구름조금20.1℃
  • 흐림부안17.5℃
  • 흐림임실15.8℃
  • 흐림정읍15.0℃
  • 구름많음남원15.8℃
  • 흐림장수15.5℃
  • 흐림고창군15.9℃
  • 흐림영광군15.6℃
  • 구름많음김해시17.6℃
  • 흐림순창군16.6℃
  • 구름많음북창원17.8℃
  • 구름많음양산시17.9℃
  • 흐림보성군14.8℃
  • 흐림강진군15.4℃
  • 흐림장흥15.7℃
  • 흐림해남14.9℃
  • 흐림고흥14.9℃
  • 구름많음의령군17.7℃
  • 흐림함양군14.9℃
  • 흐림광양시13.9℃
  • 구름많음진도군15.5℃
  • 구름조금봉화16.6℃
  • 구름많음영주17.9℃
  • 구름많음문경17.8℃
  • 구름조금청송군17.8℃
  • 구름많음영덕15.7℃
  • 구름많음의성18.0℃
  • 구름많음구미17.5℃
  • 구름많음영천16.0℃
  • 흐림경주시15.1℃
  • 구름많음거창16.1℃
  • 구름많음합천16.7℃
  • 구름많음밀양18.0℃
  • 흐림산청15.5℃
  • 흐림거제15.9℃
  • 흐림남해13.2℃
  • 구름많음17.7℃
마몽드 브랜드 30주년 기념, 'OiOi 런치백 증정' 기획전 진행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장품

마몽드 브랜드 30주년 기념, 'OiOi 런치백 증정' 기획전 진행

패션 브랜드와 이색 협업 통해 마몽드 론칭 당시 슬로건 재구성 런치백 선보여

  • 기사입력 2020.06.22 09:28

 


 

꽃에 숨겨진 아름다움과 생명력을 담은 브랜드 마몽드(Mamonde)가 론칭 30주년을 맞아 한정판 런치백을 증정하는 레드 세럼 특별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은 마몽드의 대표 제품인 '레드 에너지 리커버리 세럼' 30ml 본품 구입 시 선착순으로 런치백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이며, 22일부터 28일까지 G마켓을 통해 우선적으로 선보인다. 

 

 

 

런치백은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이자 밀레니얼 세대에게 인기를 얻고 있는 'OiOi'와의 협업을 통해 제작했다. 마몽드 브랜드 3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브랜드 론칭 당시 슬로건이었던 '나의 삶은 나의 것'이라는 문구를 불어로 재구성해 'Ma vie a moi'를 가방에 새겼다.

 

 

 

마몽드는 1991년 론칭 이후 도전적이고 진취적인 여성상을 지향하며 '나의 삶은 나의 것' 슬로건을 비롯해 '결혼이 인생의 목표는 아니다', '성취는 남자만의 것이 아니다' 등의 메시지를 전해 많은 여성들의 공감을 얻으며 사랑 받는 브랜드로 성장해왔다. '자신만의 세계를 구축하는 여성들의 삶을 지지한다'는 브랜드 철학을 바탕으로, 꽃의 개화 에너지에서 영감을 받아 제품을 개발하는 마몽드만의 정체성을 더해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기획전 제품인 '레드 에너지 리커버리 세럼'은 석류 꽃과 열매의 생즙을 압착방식으로 추출한 브랜드 대표 항산화 에센스다. 일반적인 추출법 대비 5배 강력한 석류 폴리페놀 성분을 함유해 항산화 효능이 뛰어나며 피부를 부드럽고 건강하게 가꿔주는 것이 특징이다. 2019년 4월 출시 이후 6개월만에 100억 판매, 1년만에 50만병 판매를 돌파하고 아리따움 2030 고객 기준 세럼 판매 1위를 달성하는 등의 기록을 남기며 브랜드 대표 제품으로 빠르게 자리잡았다.

 

 

 

레드 세럼 구매 시 런치백을 한정 증정하는 특별 기획전은 22일부터 일주일 간 G마켓 기획전 카테고리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