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27 (월)

  • 구름많음속초22.7℃
  • 구름많음21.6℃
  • 흐림철원20.1℃
  • 구름많음동두천21.0℃
  • 구름많음파주21.7℃
  • 구름조금대관령17.6℃
  • 구름많음춘천22.2℃
  • 구름조금백령도18.4℃
  • 구름조금북강릉24.8℃
  • 구름조금강릉24.4℃
  • 구름많음동해24.4℃
  • 구름조금서울21.2℃
  • 구름많음인천20.2℃
  • 구름많음원주21.6℃
  • 흐림울릉도20.7℃
  • 구름많음수원20.2℃
  • 구름많음영월21.2℃
  • 구름많음충주22.4℃
  • 구름많음서산20.6℃
  • 흐림울진24.4℃
  • 흐림청주23.2℃
  • 흐림대전22.2℃
  • 흐림추풍령21.0℃
  • 구름많음안동22.5℃
  • 구름많음상주22.8℃
  • 구름많음포항24.8℃
  • 흐림군산19.2℃
  • 흐림대구23.7℃
  • 구름많음전주22.3℃
  • 구름많음울산24.4℃
  • 구름많음창원25.2℃
  • 구름많음광주23.1℃
  • 구름많음부산25.3℃
  • 구름많음통영25.9℃
  • 구름많음목포21.1℃
  • 구름많음여수23.6℃
  • 구름많음흑산도21.3℃
  • 구름많음완도25.5℃
  • 구름많음고창
  • 구름많음순천21.5℃
  • 구름많음홍성(예)22.0℃
  • 구름많음21.5℃
  • 구름많음제주22.9℃
  • 흐림고산21.1℃
  • 흐림성산22.8℃
  • 구름많음서귀포22.0℃
  • 구름많음진주25.2℃
  • 구름많음강화21.5℃
  • 구름조금양평22.3℃
  • 구름많음이천21.8℃
  • 구름많음인제20.7℃
  • 구름조금홍천22.2℃
  • 구름많음태백19.5℃
  • 구름많음정선군22.1℃
  • 구름많음제천20.6℃
  • 구름많음보은21.8℃
  • 구름많음천안21.5℃
  • 흐림보령20.8℃
  • 구름많음부여23.3℃
  • 흐림금산21.4℃
  • 구름많음22.3℃
  • 구름많음부안21.2℃
  • 흐림임실21.4℃
  • 흐림정읍22.2℃
  • 흐림남원22.3℃
  • 흐림장수19.8℃
  • 흐림고창군22.1℃
  • 구름많음영광군21.8℃
  • 구름많음김해시25.1℃
  • 흐림순창군21.3℃
  • 구름많음북창원25.0℃
  • 구름많음양산시26.2℃
  • 구름많음보성군25.1℃
  • 구름조금강진군25.1℃
  • 구름많음장흥24.2℃
  • 구름많음해남23.9℃
  • 구름많음고흥25.0℃
  • 구름많음의령군25.4℃
  • 흐림함양군23.1℃
  • 구름많음광양시24.0℃
  • 구름많음진도군22.6℃
  • 구름많음봉화20.9℃
  • 구름많음영주21.6℃
  • 구름많음문경22.0℃
  • 구름많음청송군22.2℃
  • 구름많음영덕22.9℃
  • 흐림의성23.5℃
  • 구름많음구미23.5℃
  • 구름많음영천23.6℃
  • 흐림경주시24.5℃
  • 흐림거창22.9℃
  • 흐림합천25.4℃
  • 흐림밀양24.5℃
  • 흐림산청23.2℃
  • 구름많음거제25.4℃
  • 구름많음남해24.4℃
  • 구름많음25.6℃
남양유업, 노지훈과 국민 쾌변송 '불가리~스' 불렀다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식품

남양유업, 노지훈과 국민 쾌변송 '불가리~스' 불렀다

MZ세대를 겨냥해 미스터트롯 '남신' 노지훈 등과 콜라보

  • 기사입력 2020.05.25 12:54

20200525500193.jpg

불가리스 레트로 에디션 


         

남양유업의 대표 발효유 제품인 불가리스가 출시 30주년을 맞아, MZ 세대를 겨냥한 '국민쾌변송, 쾌변장인! 불가리~스' 뉴트로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5일 전했다.

 

캠페인은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구에게나 익숙한 '불가리~스' 멜로디를 미스터트롯 '노지훈'등 5명의 유명 아티스트의 개성으로 재해석한 영상을 통해 MZ 세대에게는 불가리스를 새롭게 알리고, 중장년층에게는 그 시절 추억을 다시금 떠올리게 하고 있다.

 

트로트, 판소리, R&B, 하드락, 성악 등 다양한 장르서 활약 중인 아티스트들이 참여한 캠페인 영상에는 미스터트롯의 '남신' 노지훈씨와 '소울장인' 그렉, 핫한 유튜버인 '부기드럼'등이 참여하면서 '불가리~스' 멜로디를 다양한 버전으로 해석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이번 캠페인은 B급 감성의 영상미와 '사는 게 힘들어도, 싸는 건 편안하게'라는 위트 있는 가사 등을 통해 불가리스의 30년 쾌변장인 불가리스의 특징을 강조하면서 동시에 중독성 있는 멜로디를 통해 고객들과 소통하고자 한다. 다양한 아티스트들이 참여한 불가리스 캠페인 영상은 남양유업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남양유업은 '쾌변장인' 캠페인 론칭에 맞춰 젊은 고객에게는 빈티지한 감성으로 색다를 재미를 주고 중장년층 고객에겐 과거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뉴트로 컨셉의 '스페샬에디숀' 패키지 제품을 새롭게 출시할 계획이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대한민국 대표 장 발효유 브랜드로 30년 동안 꾸준히 사랑을 받은 불가리스가, 젊은 고객들과 친해지는 기회가 되어 앞으로 온 국민의 쾌변 필수템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남양유업의 불가리스는 1991년 출시돼 누적 판매량 약 30억 병을 돌파한 장 발효유 브랜드 1위를 유지하고 있는 제품으로, 그 품질은 해외에서도 인정을 받아 세계적 권위가 있는 품평회 '몽드셀렉션'에서 식품부문 '금상'을 2년 연속 수상하기도 했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