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18 (토)

  • 맑음속초23.7℃
  • 맑음14.0℃
  • 맑음철원14.0℃
  • 맑음동두천15.0℃
  • 맑음파주13.6℃
  • 맑음대관령13.7℃
  • 맑음춘천14.0℃
  • 흐림백령도14.3℃
  • 맑음북강릉21.4℃
  • 맑음강릉23.0℃
  • 맑음동해22.2℃
  • 맑음서울18.3℃
  • 맑음인천17.1℃
  • 맑음원주17.0℃
  • 맑음울릉도20.9℃
  • 맑음수원15.0℃
  • 맑음영월14.1℃
  • 맑음충주14.5℃
  • 맑음서산16.2℃
  • 맑음울진20.7℃
  • 맑음청주19.3℃
  • 맑음대전16.2℃
  • 맑음추풍령12.0℃
  • 구름조금안동16.7℃
  • 맑음상주16.1℃
  • 맑음포항20.1℃
  • 맑음군산17.1℃
  • 맑음대구17.5℃
  • 맑음전주17.2℃
  • 맑음울산16.3℃
  • 맑음창원15.3℃
  • 맑음광주17.9℃
  • 맑음부산17.0℃
  • 맑음통영16.9℃
  • 맑음목포18.3℃
  • 맑음여수16.8℃
  • 맑음흑산도15.2℃
  • 구름조금완도17.1℃
  • 맑음고창
  • 맑음순천10.6℃
  • 맑음홍성(예)18.0℃
  • 맑음14.2℃
  • 맑음제주18.0℃
  • 맑음고산17.6℃
  • 맑음성산16.2℃
  • 구름조금서귀포18.4℃
  • 맑음진주16.4℃
  • 맑음강화16.9℃
  • 맑음양평14.9℃
  • 맑음이천15.9℃
  • 맑음인제13.0℃
  • 맑음홍천14.2℃
  • 맑음태백15.4℃
  • 맑음정선군12.1℃
  • 맑음제천13.1℃
  • 맑음보은14.0℃
  • 맑음천안13.5℃
  • 맑음보령17.7℃
  • 맑음부여14.2℃
  • 맑음금산13.2℃
  • 맑음15.8℃
  • 맑음부안17.8℃
  • 맑음임실11.9℃
  • 맑음정읍18.1℃
  • 맑음남원13.5℃
  • 맑음장수10.9℃
  • 맑음고창군17.5℃
  • 맑음영광군17.7℃
  • 맑음김해시16.8℃
  • 맑음순창군14.7℃
  • 맑음북창원17.2℃
  • 맑음양산시16.2℃
  • 맑음보성군13.6℃
  • 구름많음강진군16.5℃
  • 구름조금장흥15.7℃
  • 구름많음해남17.5℃
  • 맑음고흥14.1℃
  • 맑음의령군13.3℃
  • 맑음함양군11.6℃
  • 맑음광양시15.6℃
  • 구름조금진도군18.3℃
  • 맑음봉화11.7℃
  • 맑음영주17.2℃
  • 맑음문경15.4℃
  • 맑음청송군11.7℃
  • 맑음영덕17.1℃
  • 맑음의성13.2℃
  • 맑음구미15.5℃
  • 맑음영천14.6℃
  • 맑음경주시15.8℃
  • 맑음거창12.4℃
  • 맑음합천15.1℃
  • 맑음밀양14.8℃
  • 맑음산청13.3℃
  • 맑음거제17.1℃
  • 맑음남해15.2℃
  • 맑음15.8℃
동아오츠카, 레트로 감성 ‘오란씨’ 패키지 리뉴얼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제품

동아오츠카, 레트로 감성 ‘오란씨’ 패키지 리뉴얼

  • 기사입력 2020.05.25 12:16


오란씨 패키지 리뉴얼 전제품.jpg

오란씨 패키지 리뉴얼 전제품

 

 

동아오츠카(대표: 양동영 사장) 오란씨는 레트로 감성을 입은 리뉴얼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리뉴얼은 복고 트렌드를 반영하여 MZ세대(밀레니얼+Z세대)에게는 신선한 매력을, 기성세대에게는 향수를 불러 일으키기 위해 진행됐다.

 

패키지 디자인은 오란씨의 헤리티지(Heritage, 전통)를 살려 40년 전 사용된 타이포그래피와 오렌지 심볼, 별을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파인애플∙오렌지∙깔라만시 3가지 맛 모두 기존 제품 대비 칼로리를 약 29% 낮춘 저칼로리(250ml 캔 기준 49Kcal, 100ml당 20Kcal 이하)로 건강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을 반영했다.

 

노광수 오란씨 브랜드매니저는 “지난해 한정 판매로 출시한 뉴트로 스페셜 패키지에 대한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 덕분에 리뉴얼을 기획하게 됐다“며 “오란씨만의 레트로 감성으로 여러 세대에 걸쳐 공감과 소통을 이끌어 내고 싶다”고 말했다.

 

1971년 출시 이후 약 50년간 꾸준히 소비자들과 소통해 온 오란씨는 뮤직 페스티벌, 댄스 바이럴 영상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으로 2030세대에 더 가까이 다가가고 있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