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19 (일)

  • 맑음속초24.3℃
  • 맑음13.9℃
  • 맑음철원13.3℃
  • 맑음동두천14.8℃
  • 맑음파주13.1℃
  • 맑음대관령13.3℃
  • 맑음춘천13.8℃
  • 맑음백령도15.2℃
  • 맑음북강릉21.8℃
  • 맑음강릉23.9℃
  • 맑음동해22.9℃
  • 맑음서울16.7℃
  • 맑음인천17.4℃
  • 맑음원주16.6℃
  • 맑음울릉도23.1℃
  • 맑음수원16.2℃
  • 맑음영월13.9℃
  • 맑음충주15.6℃
  • 맑음서산16.5℃
  • 맑음울진19.9℃
  • 맑음청주17.7℃
  • 맑음대전17.0℃
  • 맑음추풍령14.7℃
  • 맑음안동14.2℃
  • 맑음상주16.1℃
  • 맑음포항19.4℃
  • 맑음군산15.8℃
  • 맑음대구17.9℃
  • 맑음전주17.6℃
  • 맑음울산18.0℃
  • 맑음창원17.5℃
  • 맑음광주15.0℃
  • 맑음부산18.0℃
  • 맑음통영14.6℃
  • 맑음목포16.0℃
  • 맑음여수15.7℃
  • 맑음흑산도16.1℃
  • 맑음완도15.4℃
  • 맑음고창
  • 맑음순천9.4℃
  • 맑음홍성(예)15.5℃
  • 맑음15.4℃
  • 맑음제주16.2℃
  • 맑음고산18.4℃
  • 맑음성산16.8℃
  • 맑음서귀포19.5℃
  • 맑음진주13.5℃
  • 맑음강화16.1℃
  • 맑음양평14.6℃
  • 맑음이천16.0℃
  • 맑음인제13.4℃
  • 맑음홍천13.1℃
  • 맑음태백15.5℃
  • 맑음정선군10.9℃
  • 맑음제천14.1℃
  • 맑음보은13.9℃
  • 맑음천안14.9℃
  • 맑음보령17.3℃
  • 맑음부여14.8℃
  • 맑음금산13.5℃
  • 맑음16.3℃
  • 맑음부안16.6℃
  • 맑음임실12.3℃
  • 맑음정읍15.8℃
  • 맑음남원13.8℃
  • 맑음장수11.0℃
  • 맑음고창군14.9℃
  • 맑음영광군15.3℃
  • 맑음김해시16.4℃
  • 맑음순창군13.0℃
  • 맑음북창원16.6℃
  • 맑음양산시15.9℃
  • 맑음보성군13.4℃
  • 맑음강진군12.8℃
  • 맑음장흥10.8℃
  • 맑음해남13.3℃
  • 맑음고흥13.8℃
  • 맑음의령군14.2℃
  • 맑음함양군11.9℃
  • 맑음광양시15.7℃
  • 맑음진도군13.6℃
  • 맑음봉화11.8℃
  • 맑음영주14.8℃
  • 맑음문경16.8℃
  • 맑음청송군12.1℃
  • 맑음영덕21.5℃
  • 맑음의성12.9℃
  • 맑음구미16.5℃
  • 맑음영천13.2℃
  • 맑음경주시14.8℃
  • 맑음거창12.2℃
  • 맑음합천13.5℃
  • 맑음밀양14.6℃
  • 맑음산청11.7℃
  • 맑음거제14.8℃
  • 맑음남해16.3℃
  • 맑음14.3℃
동아오츠카, 오란씨 파인애플 350ml 대용량 캔 출시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제품

동아오츠카, 오란씨 파인애플 350ml 대용량 캔 출시

“GS25 편의점에서 만나보세요”

  • 기사입력 2020.05.08 11:10

가로컷.JPG


동아오츠카(대표: 양동영 사장) 오란씨가 ‘오란씨 파인애플 대용량 캔’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오란씨 파인애플 대용량 캔은 오란씨의 헤리티지(Heritage, 전통)를 살려 복고감성의 뉴트로 패키지로 GS25 편의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용량은 커졌지만 기존 제품보다 더 낮아진 저칼로리(350ml 캔 기준 69kcal, 100ml당 20kcal 이하)로 건강을 생각하는 소비자들이 칼로리 부담 없이 탄산음료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오란씨 파인애플 대용량 캔은 천연 과즙으로 맛을 내 파인애플의 신선한 풍미를 느낄 수 있으며, 비타민C가 1일 권장량의 3.5배 담겨있는 것이 특징이다.

 

 

 

노광수 오란씨 브랜드매니저는  “많은 소비자들이 다양한 용량으로 오란씨 파인애플의 상큼함을 즐기길 바라는 마음에 오란씨 파인애플 대용량 캔을 출시하게 됐다”고 말했다.

 

 

 

한편, 내년 출시 50주년을 맞는 오란씨는 오란씨가 주최하는 뮤직 페스티벌을 비롯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으로 2030세대와 지속적으로 소통할 예정이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