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5.29 (금)

  • 맑음속초20.4℃
  • 구름조금23.6℃
  • 맑음철원23.3℃
  • 맑음동두천23.5℃
  • 맑음파주23.6℃
  • 구름조금대관령19.4℃
  • 맑음백령도19.1℃
  • 맑음북강릉20.4℃
  • 맑음강릉22.8℃
  • 맑음동해20.5℃
  • 맑음서울23.7℃
  • 맑음인천21.5℃
  • 맑음원주23.5℃
  • 맑음울릉도21.3℃
  • 맑음수원23.9℃
  • 맑음영월24.9℃
  • 맑음충주23.5℃
  • 맑음서산24.9℃
  • 맑음울진20.4℃
  • 맑음청주24.3℃
  • 맑음대전24.5℃
  • 맑음추풍령23.3℃
  • 맑음안동24.5℃
  • 맑음상주25.7℃
  • 맑음포항20.9℃
  • 맑음군산23.9℃
  • 구름조금대구26.2℃
  • 맑음전주25.0℃
  • 맑음울산23.3℃
  • 맑음창원23.6℃
  • 구름많음광주24.9℃
  • 맑음부산23.3℃
  • 맑음통영21.4℃
  • 구름많음목포20.9℃
  • 구름많음여수23.2℃
  • 흐림흑산도18.5℃
  • 구름조금완도24.4℃
  • 구름많음고창24.5℃
  • 구름많음순천25.4℃
  • 맑음홍성(예)22.6℃
  • 구름많음제주19.7℃
  • 구름많음고산19.5℃
  • 구름많음성산23.5℃
  • 구름많음서귀포21.6℃
  • 구름조금진주26.5℃
  • 맑음강화23.1℃
  • 맑음양평23.6℃
  • 맑음이천23.3℃
  • 구름조금인제23.7℃
  • 맑음홍천23.4℃
  • 구름조금태백21.4℃
  • 구름조금정선군23.7℃
  • 구름조금제천23.1℃
  • 구름조금보은24.4℃
  • 구름조금천안23.0℃
  • 맑음보령21.9℃
  • 맑음부여24.4℃
  • 구름조금금산24.5℃
  • 맑음23.5℃
  • 구름조금부안23.9℃
  • 구름조금임실23.8℃
  • 구름조금정읍23.5℃
  • 구름조금남원25.4℃
  • 맑음장수23.2℃
  • 구름많음고창군24.1℃
  • 구름많음영광군24.8℃
  • 맑음김해시26.1℃
  • 구름조금순창군25.3℃
  • 맑음북창원27.0℃
  • 구름조금양산시27.2℃
  • 구름많음보성군24.8℃
  • 구름많음강진군25.2℃
  • 구름많음장흥25.5℃
  • 구름조금해남24.4℃
  • 구름조금고흥24.7℃
  • 구름조금의령군27.2℃
  • 맑음함양군25.7℃
  • 구름조금광양시25.4℃
  • 구름많음진도군22.5℃
  • 구름많음봉화22.7℃
  • 맑음영주23.9℃
  • 구름조금문경24.7℃
  • 구름조금청송군24.8℃
  • 맑음영덕22.1℃
  • 맑음의성25.5℃
  • 맑음구미24.3℃
  • 구름조금영천25.1℃
  • 맑음경주시26.6℃
  • 구름조금거창24.9℃
  • 맑음합천25.6℃
  • 구름조금밀양27.0℃
  • 맑음산청25.8℃
  • 맑음거제25.7℃
  • 구름조금남해25.0℃
롯데제과 월드콘, 광고모델로 프로게이머 페이커 발탁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식품

롯데제과 월드콘, 광고모델로 프로게이머 페이커 발탁

국보급 위상의 페이커 발탁으로 빙과 1위 브랜드 아성 공고히

  • 기사입력 2020.04.01 10:53

페이커1.jpg

페이커

 

 

롯데제과(대표이사 민명기)가 월드콘의 광고 모델로 프로게이머 페이커를 발탁했다.

 

페이커(본명 이상혁)는 부동의 온라인 1위 게임 ‘리그오브레전드(이하 LoL)’를 대표하는 프로게이머로 LoL 챔피언스 코리아(LCK) 8차례 우승을 비롯해 LoL 월드챔피언십(롤드컵) 3회 우승, MSI 2회, 리프트 라이벌즈 1회 우승을 달성하는 등 e스포츠계의 살아 있는 전설로 불릴 만큼 오랜 시간 최고의 기량을 선보이고 있다. 최근 한 중국 매체에서는 페이커를 BTS, 봉준호, 손흥민, 김연아와 함께 한국의 5대 국보로 지정하는 등 페이커의 인기와 위상은 국내에만 그치지 않는다.

 

롯데제과는 10~20대에서 막강한 영향력을 가지고 있는 페이커를 월드콘의 모델로 발탁, 아이스크림 1위의 아성을 더욱 공고히 하고 젊은 층과의 교감을 강화하겠다는 계획이다.

 

롯데제과는 페이커를 앞세워 광고 영상을 제작, 이달 중으로 방영할 예정이다. 또한 롯데제과는 올해 LoL 챔피언스 코리아에도 스폰서로 나서며 대회와 관련된 다양한 프로모션을 계획하고 있다. 이달 6일부터는 월드콘과 함께 대회를 응원하는 모습을 SNS에 올리면 경품을 선사하는 온라인 구매 인증 이벤트를 시행한다.

 

한편 월드콘은 작년에도 약 750억원을 판매하며 20여년간 유지해오던 부동의 빙과류 판매 1위 자리를 지켰다. 롯데제과는 국가대표 아이스크림과 국가대표 프로게이머의 만남이 긍정적인 시너지 효과를 가져올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