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5.29 (금)

  • 맑음속초21.1℃
  • 맑음22.0℃
  • 맑음철원21.5℃
  • 맑음동두천22.1℃
  • 맑음파주21.2℃
  • 구름조금대관령18.3℃
  • 구름조금백령도17.7℃
  • 맑음북강릉22.2℃
  • 맑음강릉23.2℃
  • 맑음동해20.2℃
  • 맑음서울22.3℃
  • 연무인천20.2℃
  • 맑음원주21.5℃
  • 맑음울릉도20.9℃
  • 맑음수원22.1℃
  • 맑음영월21.3℃
  • 맑음충주21.7℃
  • 맑음서산23.5℃
  • 맑음울진18.0℃
  • 연무청주22.0℃
  • 맑음대전22.9℃
  • 맑음추풍령22.2℃
  • 맑음안동22.5℃
  • 맑음상주25.1℃
  • 맑음포항21.5℃
  • 맑음군산22.3℃
  • 맑음대구24.0℃
  • 맑음전주22.9℃
  • 맑음울산23.2℃
  • 맑음창원23.9℃
  • 구름많음광주23.5℃
  • 맑음부산23.2℃
  • 구름조금통영22.4℃
  • 구름많음목포20.8℃
  • 구름조금여수23.1℃
  • 흐림흑산도18.3℃
  • 구름조금완도22.6℃
  • 구름많음고창23.5℃
  • 구름조금순천23.9℃
  • 맑음홍성(예)21.7℃
  • 구름많음제주19.4℃
  • 구름많음고산17.3℃
  • 구름조금성산24.2℃
  • 구름조금서귀포21.1℃
  • 맑음진주24.8℃
  • 맑음강화21.3℃
  • 맑음양평21.8℃
  • 맑음이천22.3℃
  • 맑음인제22.3℃
  • 맑음홍천22.4℃
  • 맑음태백20.4℃
  • 맑음정선군21.8℃
  • 맑음제천21.1℃
  • 맑음보은23.0℃
  • 맑음천안22.4℃
  • 맑음보령22.2℃
  • 맑음부여23.2℃
  • 맑음금산23.0℃
  • 맑음22.0℃
  • 맑음부안23.0℃
  • 구름조금임실22.8℃
  • 구름조금정읍21.8℃
  • 구름조금남원23.7℃
  • 맑음장수22.0℃
  • 구름많음고창군22.5℃
  • 구름많음영광군23.5℃
  • 맑음김해시25.7℃
  • 구름조금순창군23.5℃
  • 맑음북창원25.2℃
  • 맑음양산시26.9℃
  • 구름조금보성군23.9℃
  • 구름많음강진군23.7℃
  • 구름많음장흥24.1℃
  • 구름많음해남22.8℃
  • 구름조금고흥23.2℃
  • 맑음의령군25.7℃
  • 구름조금함양군24.0℃
  • 구름조금광양시25.5℃
  • 구름많음진도군22.0℃
  • 구름많음봉화21.9℃
  • 맑음영주23.1℃
  • 맑음문경23.9℃
  • 맑음청송군23.7℃
  • 맑음영덕22.4℃
  • 맑음의성23.7℃
  • 맑음구미24.2℃
  • 맑음영천23.8℃
  • 맑음경주시25.2℃
  • 맑음거창23.2℃
  • 맑음합천24.9℃
  • 맑음밀양25.3℃
  • 맑음산청24.0℃
  • 맑음거제24.8℃
  • 맑음남해23.0℃
델몬트주스, 22년 연속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주스부문 1위 선정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식품

델몬트주스, 22년 연속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주스부문 1위 선정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 조사, 1999년부터 올해까지 22년 연속 주스부문 1위 선정

  • 기사입력 2020.03.31 11:59

[롯데칠성] 델몬트 K-BPI 주스부문 22년 연속 1위.jpg

[롯데칠성] 델몬트 K-BPI 주스부문 22년 연속 1위


 

롯데칠성음료의 ‘델몬트주스’가 ‘2020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orea-Brand Power Index, K-BPI)’주스부문 1위를 차지했다.

 

올해 22년째를 맞은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개발한 브랜드관리 모델이다. 국내의 소비재, 내구재, 서비스재를 포함한 총 231개 산업군을 기준으로 전국의 11,800여명의 소비자와 1대1 개별 면접 방식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와 충성도를 조사해 결과를 산정한다.

 

델몬트주스는 치열한 국내 주스시장의 경쟁 속에서도 조사가 시작된 1999년부터 올해까지 22년 연속 부동의 1위를 지켜왔으며, 2008년부터는 10년 이상 연속 1위 브랜드에 주어지는 ‘골든브랜드’ 인증을 획득했다. 델몬트주스는 ‘주스의 정통성(Originality)’과 ‘가족의 사랑과 행복’이 연상되는 제품으로 브랜드 인지도 및 고객 충성도 부문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롯데칠성음료는 지난 1983년부터 현재까지 고객의 입맛과 라이프 스타일에 맞게 지속적으로 제품군을 다양화하고 품질을 발전시키며 델몬트를 국내 대표 주스 브랜드로 성장시켰다.

 

올해는 점차 다양화되는 소비자의 욕구를 만족시키기 위해 델몬트의 대표 냉장주스 브랜드인 ‘콜드’를 앞세워 복숭아, 사과 등 신제품을 출시하며 국내 주스 시장의 변화를 선도해 나갈 계획이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우리 가족을 위한 건강하고 맛있는 주스로 항상 소비자와 함께해 온 델몬트주스가 22년 연속 주스부문 1위 브랜드로 선정되어 기쁘다.”라며 “국내 주스시장의 변화에 기민하게 대응하며 소비자에게 최고의 주스 브랜드로 언제 어디서나 최고의 만족을 줄 수 있도록 부단히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