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19 (화)

  • 구름많음속초11.6℃
  • 비7.0℃
  • 흐림철원6.1℃
  • 구름많음동두천8.1℃
  • 구름많음파주9.9℃
  • 흐림대관령0.8℃
  • 구름많음춘천7.4℃
  • 박무백령도5.6℃
  • 흐림북강릉10.1℃
  • 흐림강릉9.7℃
  • 흐림동해9.2℃
  • 연무서울9.2℃
  • 연무인천7.9℃
  • 흐림원주4.9℃
  • 맑음울릉도12.2℃
  • 흐림수원9.1℃
  • 흐림영월4.2℃
  • 흐림충주6.0℃
  • 구름많음서산9.8℃
  • 구름많음울진14.0℃
  • 흐림청주10.1℃
  • 흐림대전9.9℃
  • 흐림추풍령10.3℃
  • 비안동10.2℃
  • 흐림상주10.8℃
  • 구름조금포항14.8℃
  • 구름많음군산10.2℃
  • 구름조금대구16.0℃
  • 비전주10.1℃
  • 맑음울산14.2℃
  • 맑음창원16.4℃
  • 구름많음광주12.5℃
  • 맑음부산15.0℃
  • 맑음통영13.8℃
  • 구름많음목포11.7℃
  • 구름조금여수15.2℃
  • 구름조금흑산도12.5℃
  • 맑음완도15.2℃
  • 흐림고창9.8℃
  • 구름많음순천13.9℃
  • 구름많음홍성(예)10.2℃
  • 구름많음9.4℃
  • 맑음제주15.1℃
  • 맑음고산15.5℃
  • 구름조금성산16.4℃
  • 맑음서귀포15.6℃
  • 구름많음진주15.0℃
  • 구름조금강화8.5℃
  • 흐림양평5.6℃
  • 구름많음이천8.6℃
  • 흐림인제7.2℃
  • 흐림홍천5.6℃
  • 흐림태백4.4℃
  • 흐림정선군2.9℃
  • 흐림제천2.7℃
  • 흐림보은9.3℃
  • 흐림천안9.1℃
  • 구름많음보령10.5℃
  • 구름많음부여11.0℃
  • 흐림금산8.9℃
  • 구름많음10.6℃
  • 구름많음부안11.4℃
  • 흐림임실9.9℃
  • 흐림정읍9.8℃
  • 흐림남원12.4℃
  • 흐림장수9.2℃
  • 흐림고창군9.8℃
  • 구름많음영광군10.7℃
  • 맑음김해시15.0℃
  • 흐림순창군10.3℃
  • 맑음북창원16.7℃
  • 맑음양산시15.7℃
  • 맑음보성군16.2℃
  • 구름많음강진군14.8℃
  • 구름많음장흥14.9℃
  • 구름많음해남13.5℃
  • 맑음고흥15.4℃
  • 구름조금의령군17.0℃
  • 구름많음함양군14.5℃
  • 구름많음광양시16.2℃
  • 구름조금진도군12.7℃
  • 흐림봉화7.7℃
  • 흐림영주7.8℃
  • 흐림문경8.9℃
  • 구름조금청송군13.6℃
  • 구름조금영덕14.5℃
  • 구름많음의성13.1℃
  • 구름많음구미15.0℃
  • 맑음영천14.4℃
  • 구름조금경주시15.6℃
  • 구름많음거창12.2℃
  • 구름많음합천15.9℃
  • 구름조금밀양15.4℃
  • 구름많음산청15.5℃
  • 맑음거제14.2℃
  • 구름조금남해15.4℃
  • 맑음16.0℃
정식품 ‘베지밀’, 18년 연속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1위 선정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식품

정식품 ‘베지밀’, 18년 연속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1위 선정

‘인지도’∙‘충성도’ 압도적 1위, ‘최초 인지도’는 전체 1위 브랜드 평균 대비 최상위 수준 기록해

  • 기사입력 2020.03.31 11:38

[정식품 보도자료] 베지밀, 18년 연속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1위 선정 - 20200331.jpg

 

베지밀, 18년 연속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1위 선정


 

국내최초의두유 ‘베지밀’이한국산업의브랜드파워(K-BPI)에서 18년연속부동의 1위를차지했다.

 

㈜정식품(대표이순구)은오리지널두유 '베지밀'이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주관하는 '2020 한국산업의브랜드파워' 두유부문에서 18년연속 1위로선정됐다고 31일밝혔다.

 

올해로22회를맞는K-BPI는각산업의제품및서비스브랜드에대해소비자조사를실시해기업브랜드의경쟁력을지수화한것으로국내대표적인브랜드평가지수다.  베지밀은두유부문이신설된 2003년부터줄곧 1위를지켜왔으며 10년이상연속 1위시주어지는 ‘골든브랜드’로선정된바있다.

 

베지밀은올해도두유부문의브랜드인지도를나타내는 ‘최초인지도’, ‘비보조인지도’, ‘보조인지도’와브랜드충성도를나타내는 ‘이미지’, ‘구입가능성’, ‘선호도’ 등전항목에서최고점을받아 1위를차지했다. 전반적으로 2위이하의브랜드와현격한격차를보였으며, 특히 ‘최초인지도’의경우 K-BPI 전체 1위브랜드평균대비최상위수준으로나타나국민두유로서의명성을입증했다.  

 

정식품측은 1위수상비결로연구중심의기업문화를바탕으로한우수한제품력과글로벌식품트렌드를반영한타깃맞춤형신제품개발, 국민건강기여에앞장서는다양한캠페인활동등을꼽았다. 시니어, 임신부, 어린이등타깃맞춤형제품을꾸준히선보이고있으며식물성원료에대한독보적인전문성을살려아몬드, 호두, 코코넛등의식물성원료를사용한 '리얼시리즈’ 등을출시했다.

 

정식품관계자는 “국내최초의두유이자두유시장 1위인베지밀이오랫동안소비자들의두터운신뢰와사랑속에서브랜드가치를인정받고있어매우감사하다”며 “앞으로도두유업계선두기업으로서음용층에맞는다양한제품을개발하고새로운식물성건강음료카테고리를확대하는데주력할것”이라고말했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