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9 (월)

  • 구름많음속초14.3℃
  • 구름많음21.3℃
  • 맑음철원21.9℃
  • 맑음동두천24.2℃
  • 맑음파주23.7℃
  • 구름많음대관령7.1℃
  • 구름많음춘천20.9℃
  • 맑음백령도12.4℃
  • 구름많음북강릉13.7℃
  • 구름많음강릉14.3℃
  • 흐림동해14.4℃
  • 맑음서울25.3℃
  • 맑음인천20.9℃
  • 흐림원주22.5℃
  • 안개울릉도13.3℃
  • 구름많음수원22.1℃
  • 흐림영월16.9℃
  • 흐림충주17.7℃
  • 구름많음서산20.5℃
  • 흐림울진13.4℃
  • 비청주17.7℃
  • 비대전16.0℃
  • 흐림추풍령13.8℃
  • 흐림안동16.0℃
  • 흐림상주15.1℃
  • 흐림포항14.4℃
  • 흐림군산18.5℃
  • 비대구14.4℃
  • 비전주17.6℃
  • 비울산13.3℃
  • 흐림창원15.4℃
  • 비광주17.2℃
  • 흐림부산14.5℃
  • 흐림통영14.8℃
  • 비목포16.9℃
  • 비여수15.4℃
  • 안개흑산도13.9℃
  • 흐림완도16.1℃
  • 흐림고창17.3℃
  • 흐림순천15.2℃
  • 흐림홍성(예)19.2℃
  • 흐림16.2℃
  • 비제주17.4℃
  • 구름많음고산17.3℃
  • 구름많음성산16.8℃
  • 흐림서귀포18.6℃
  • 흐림진주14.9℃
  • 맑음강화20.0℃
  • 구름많음양평22.8℃
  • 흐림이천21.2℃
  • 구름조금인제16.0℃
  • 구름많음홍천21.2℃
  • 흐림태백8.6℃
  • 구름많음정선군13.4℃
  • 흐림제천17.6℃
  • 흐림보은15.6℃
  • 흐림천안17.8℃
  • 흐림보령18.9℃
  • 흐림부여17.8℃
  • 흐림금산15.1℃
  • 흐림16.8℃
  • 흐림부안17.3℃
  • 흐림임실17.0℃
  • 흐림정읍17.7℃
  • 흐림남원16.8℃
  • 흐림장수15.6℃
  • 흐림고창군17.2℃
  • 흐림영광군17.6℃
  • 흐림김해시14.7℃
  • 흐림순창군17.0℃
  • 흐림북창원15.8℃
  • 흐림양산시15.0℃
  • 흐림보성군15.6℃
  • 흐림강진군16.0℃
  • 흐림장흥16.1℃
  • 흐림해남16.9℃
  • 흐림고흥15.4℃
  • 흐림의령군15.4℃
  • 흐림함양군15.1℃
  • 흐림광양시14.8℃
  • 흐림진도군16.2℃
  • 흐림봉화15.3℃
  • 흐림영주16.3℃
  • 흐림문경15.3℃
  • 흐림청송군14.7℃
  • 흐림영덕13.9℃
  • 흐림의성15.2℃
  • 흐림구미15.8℃
  • 흐림영천14.7℃
  • 흐림경주시13.9℃
  • 흐림거창13.9℃
  • 흐림합천14.8℃
  • 흐림밀양15.6℃
  • 흐림산청14.3℃
  • 흐림거제14.8℃
  • 흐림남해15.0℃
  • 흐림15.6℃
‘오란씨 리뉴얼’ 댄스 바이럴 영상 촬영… 4월 공개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식품

‘오란씨 리뉴얼’ 댄스 바이럴 영상 촬영… 4월 공개

비타민C, 저칼로리 탄산음료 속성 강조…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비주얼 특징

  • 기사입력 2020.03.27 12:48

오란씨3종(파인애플,깔라만시,오렌지).jpg

오란씨3종(파인애플,깔라만시,오렌지)

 

 

동아오츠카(대표: 양동영 사장) 오란씨가 리뉴얼 홍보를 위해 댄스 바이럴 영상을 촬영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바이럴 영상은 1020세대를 중심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짧은 댄스 영상 트렌드에 맞춰 칼로리를 낮춘 ‘오란씨 리뉴얼’의 특징을 강조했다.

 

특히 지난해 12월 열린 ‘오란씨 모델 공모전’을 통해 선발된 일반인 모델과 처음 작업하는 영상으로 소비자가 주인공이 되었다는 데 의의가 있다.

 

동아오츠카는 이번 마케팅 활동으로 1020 고객층을 새롭게 확보하고 기존 소비자에게는 다시 한번 오란씨를 각인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영상은 오는 4월 중순 이후 오란씨 공식 SNS 채널에 공개될 예정이다.

 

오란씨는 이번 영상 공개 이후 기존 250ml 제품 대비 칼로리를 30% 낮춘 리뉴얼 제품을 출시한다.

 

최근 웰빙 트렌드를 반영한 리뉴얼 제품을 통해 소비자들의 탄산음료 선택 폭을 넓힐 계획이다.

 

노광수 오란씨 브랜드매니저는 “1971년 국내 최초 플레이버 음료로 출시된 오란씨가 올해 더 젊어지기 위한 다양한 변화를 모색하고 있다”며 "이번 댄스 바이럴 영상은 요즘 유행하는 동영상 공유 플랫폼인 틱톡에서 따라하기 쉬운 재미있는 댄스로 기획했으니 기대해 주시기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동아오츠카는 지난 40여 년간 포카리스웨트, 오로나민C, 데미소다, 데자와 등 다양한 제품을 발매하며 건강한 음료 시장의 선두주자로 자리매김했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