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16 (목)

  • 구름많음속초13.1℃
  • 구름조금14.8℃
  • 맑음철원15.8℃
  • 맑음동두천17.2℃
  • 맑음파주17.9℃
  • 흐림대관령8.5℃
  • 구름조금춘천15.7℃
  • 맑음백령도17.7℃
  • 흐림북강릉12.0℃
  • 흐림강릉12.7℃
  • 흐림동해13.0℃
  • 맑음서울17.0℃
  • 맑음인천15.9℃
  • 맑음원주16.7℃
  • 비울릉도11.4℃
  • 맑음수원17.0℃
  • 구름많음영월15.2℃
  • 맑음충주17.3℃
  • 맑음서산18.5℃
  • 구름많음울진14.9℃
  • 맑음청주18.5℃
  • 맑음대전18.4℃
  • 맑음추풍령15.6℃
  • 구름조금안동16.1℃
  • 맑음상주18.2℃
  • 구름많음포항15.6℃
  • 맑음군산17.2℃
  • 맑음대구18.6℃
  • 맑음전주19.1℃
  • 구름조금울산16.9℃
  • 맑음창원20.5℃
  • 맑음광주19.7℃
  • 맑음부산19.9℃
  • 맑음통영19.7℃
  • 맑음목포18.9℃
  • 맑음여수19.4℃
  • 맑음흑산도20.0℃
  • 맑음완도20.0℃
  • 맑음고창
  • 맑음순천18.3℃
  • 맑음홍성(예)18.1℃
  • 맑음16.6℃
  • 맑음제주20.4℃
  • 맑음고산19.0℃
  • 맑음성산22.1℃
  • 맑음서귀포21.7℃
  • 맑음진주20.7℃
  • 맑음강화16.4℃
  • 맑음양평17.9℃
  • 맑음이천17.9℃
  • 구름많음인제15.3℃
  • 맑음홍천15.9℃
  • 구름많음태백11.5℃
  • 구름많음정선군15.1℃
  • 맑음제천14.4℃
  • 맑음보은16.4℃
  • 맑음천안17.5℃
  • 맑음보령17.2℃
  • 맑음부여19.1℃
  • 맑음금산17.2℃
  • 맑음17.9℃
  • 맑음부안18.6℃
  • 맑음임실17.2℃
  • 맑음정읍19.1℃
  • 맑음남원18.7℃
  • 맑음장수15.9℃
  • 맑음고창군19.2℃
  • 맑음영광군19.0℃
  • 맑음김해시19.8℃
  • 맑음순창군19.0℃
  • 맑음북창원20.4℃
  • 맑음양산시20.1℃
  • 맑음보성군21.4℃
  • 맑음강진군21.0℃
  • 맑음장흥20.0℃
  • 맑음해남20.4℃
  • 맑음고흥20.9℃
  • 맑음의령군20.2℃
  • 맑음함양군18.1℃
  • 맑음광양시20.4℃
  • 맑음진도군18.7℃
  • 구름많음봉화14.6℃
  • 구름많음영주14.6℃
  • 맑음문경17.3℃
  • 구름조금청송군15.7℃
  • 흐림영덕16.0℃
  • 맑음의성17.4℃
  • 맑음구미18.3℃
  • 구름조금영천17.9℃
  • 구름조금경주시17.7℃
  • 맑음거창17.4℃
  • 맑음합천20.5℃
  • 맑음밀양20.6℃
  • 맑음산청18.6℃
  • 맑음거제19.6℃
  • 맑음남해20.1℃
  • 맑음19.9℃
‘오란씨 리뉴얼’ 댄스 바이럴 영상 촬영… 4월 공개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식품

‘오란씨 리뉴얼’ 댄스 바이럴 영상 촬영… 4월 공개

비타민C, 저칼로리 탄산음료 속성 강조…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비주얼 특징

  • 기사입력 2020.03.27 12:48

오란씨3종(파인애플,깔라만시,오렌지).jpg

오란씨3종(파인애플,깔라만시,오렌지)

 

 

동아오츠카(대표: 양동영 사장) 오란씨가 리뉴얼 홍보를 위해 댄스 바이럴 영상을 촬영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바이럴 영상은 1020세대를 중심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짧은 댄스 영상 트렌드에 맞춰 칼로리를 낮춘 ‘오란씨 리뉴얼’의 특징을 강조했다.

 

특히 지난해 12월 열린 ‘오란씨 모델 공모전’을 통해 선발된 일반인 모델과 처음 작업하는 영상으로 소비자가 주인공이 되었다는 데 의의가 있다.

 

동아오츠카는 이번 마케팅 활동으로 1020 고객층을 새롭게 확보하고 기존 소비자에게는 다시 한번 오란씨를 각인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영상은 오는 4월 중순 이후 오란씨 공식 SNS 채널에 공개될 예정이다.

 

오란씨는 이번 영상 공개 이후 기존 250ml 제품 대비 칼로리를 30% 낮춘 리뉴얼 제품을 출시한다.

 

최근 웰빙 트렌드를 반영한 리뉴얼 제품을 통해 소비자들의 탄산음료 선택 폭을 넓힐 계획이다.

 

노광수 오란씨 브랜드매니저는 “1971년 국내 최초 플레이버 음료로 출시된 오란씨가 올해 더 젊어지기 위한 다양한 변화를 모색하고 있다”며 "이번 댄스 바이럴 영상은 요즘 유행하는 동영상 공유 플랫폼인 틱톡에서 따라하기 쉬운 재미있는 댄스로 기획했으니 기대해 주시기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동아오츠카는 지난 40여 년간 포카리스웨트, 오로나민C, 데미소다, 데자와 등 다양한 제품을 발매하며 건강한 음료 시장의 선두주자로 자리매김했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