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토)

  • 맑음속초25.6℃
  • 맑음27.1℃
  • 맑음철원26.2℃
  • 맑음동두천26.4℃
  • 맑음파주25.3℃
  • 맑음대관령24.3℃
  • 맑음춘천27.2℃
  • 맑음백령도16.5℃
  • 맑음북강릉26.2℃
  • 맑음강릉28.4℃
  • 맑음동해24.4℃
  • 맑음서울25.8℃
  • 맑음인천20.1℃
  • 맑음원주25.9℃
  • 맑음울릉도20.2℃
  • 맑음수원23.9℃
  • 맑음영월27.4℃
  • 맑음충주27.0℃
  • 맑음서산23.6℃
  • 맑음울진20.7℃
  • 맑음청주26.6℃
  • 맑음대전27.3℃
  • 맑음추풍령26.7℃
  • 맑음안동28.7℃
  • 맑음상주28.9℃
  • 맑음포항23.8℃
  • 맑음군산19.7℃
  • 맑음대구29.4℃
  • 맑음전주25.6℃
  • 맑음울산24.5℃
  • 맑음창원26.0℃
  • 맑음광주27.2℃
  • 맑음부산21.3℃
  • 맑음통영20.9℃
  • 맑음목포21.8℃
  • 맑음여수23.4℃
  • 맑음흑산도18.0℃
  • 맑음완도26.5℃
  • 맑음고창23.6℃
  • 맑음순천27.0℃
  • 맑음홍성(예)23.9℃
  • 맑음24.7℃
  • 맑음제주21.7℃
  • 맑음고산18.6℃
  • 맑음성산20.7℃
  • 맑음서귀포21.8℃
  • 맑음진주28.0℃
  • 맑음강화19.5℃
  • 맑음양평26.4℃
  • 맑음이천26.7℃
  • 맑음인제28.2℃
  • 맑음홍천27.6℃
  • 맑음태백27.8℃
  • 맑음정선군30.7℃
  • 맑음제천26.2℃
  • 맑음보은26.5℃
  • 맑음천안25.0℃
  • 맑음보령24.9℃
  • 맑음부여27.4℃
  • 맑음금산26.7℃
  • 맑음25.8℃
  • 맑음부안21.3℃
  • 맑음임실25.8℃
  • 맑음정읍24.7℃
  • 맑음남원28.2℃
  • 맑음장수26.4℃
  • 맑음고창군24.9℃
  • 맑음영광군22.6℃
  • 맑음김해시25.2℃
  • 맑음순창군26.8℃
  • 맑음북창원28.8℃
  • 맑음양산시27.5℃
  • 맑음보성군26.0℃
  • 맑음강진군28.6℃
  • 맑음장흥27.9℃
  • 맑음해남26.3℃
  • 맑음고흥28.1℃
  • 맑음의령군29.2℃
  • 맑음함양군29.2℃
  • 맑음광양시27.5℃
  • 맑음진도군22.7℃
  • 맑음봉화27.4℃
  • 맑음영주27.5℃
  • 맑음문경27.7℃
  • 맑음청송군28.4℃
  • 맑음영덕25.6℃
  • 맑음의성29.2℃
  • 맑음구미28.4℃
  • 맑음영천27.9℃
  • 맑음경주시29.9℃
  • 맑음거창28.3℃
  • 맑음합천28.9℃
  • 맑음밀양29.4℃
  • 맑음산청29.0℃
  • 맑음거제26.6℃
  • 맑음남해26.7℃
  • 맑음25.8℃
‘오란씨 리뉴얼’ 댄스 바이럴 영상 촬영… 4월 공개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식품

‘오란씨 리뉴얼’ 댄스 바이럴 영상 촬영… 4월 공개

비타민C, 저칼로리 탄산음료 속성 강조…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비주얼 특징

  • 기사입력 2020.03.27 12:48

오란씨3종(파인애플,깔라만시,오렌지).jpg

오란씨3종(파인애플,깔라만시,오렌지)

 

 

동아오츠카(대표: 양동영 사장) 오란씨가 리뉴얼 홍보를 위해 댄스 바이럴 영상을 촬영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바이럴 영상은 1020세대를 중심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짧은 댄스 영상 트렌드에 맞춰 칼로리를 낮춘 ‘오란씨 리뉴얼’의 특징을 강조했다.

 

특히 지난해 12월 열린 ‘오란씨 모델 공모전’을 통해 선발된 일반인 모델과 처음 작업하는 영상으로 소비자가 주인공이 되었다는 데 의의가 있다.

 

동아오츠카는 이번 마케팅 활동으로 1020 고객층을 새롭게 확보하고 기존 소비자에게는 다시 한번 오란씨를 각인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영상은 오는 4월 중순 이후 오란씨 공식 SNS 채널에 공개될 예정이다.

 

오란씨는 이번 영상 공개 이후 기존 250ml 제품 대비 칼로리를 30% 낮춘 리뉴얼 제품을 출시한다.

 

최근 웰빙 트렌드를 반영한 리뉴얼 제품을 통해 소비자들의 탄산음료 선택 폭을 넓힐 계획이다.

 

노광수 오란씨 브랜드매니저는 “1971년 국내 최초 플레이버 음료로 출시된 오란씨가 올해 더 젊어지기 위한 다양한 변화를 모색하고 있다”며 "이번 댄스 바이럴 영상은 요즘 유행하는 동영상 공유 플랫폼인 틱톡에서 따라하기 쉬운 재미있는 댄스로 기획했으니 기대해 주시기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동아오츠카는 지난 40여 년간 포카리스웨트, 오로나민C, 데미소다, 데자와 등 다양한 제품을 발매하며 건강한 음료 시장의 선두주자로 자리매김했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