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6.03 (수)

  • 맑음속초22.9℃
  • 구름조금23.5℃
  • 구름조금철원21.6℃
  • 구름많음동두천23.2℃
  • 구름많음파주22.8℃
  • 구름많음대관령20.2℃
  • 구름많음백령도17.7℃
  • 구름조금북강릉23.0℃
  • 구름많음강릉26.2℃
  • 구름많음동해17.3℃
  • 연무서울23.1℃
  • 연무인천22.1℃
  • 구름많음원주22.7℃
  • 구름많음울릉도22.5℃
  • 박무수원23.0℃
  • 흐림영월21.6℃
  • 흐림충주22.0℃
  • 구름많음서산20.8℃
  • 구름많음울진21.9℃
  • 구름많음청주23.2℃
  • 구름많음대전24.2℃
  • 흐림추풍령23.7℃
  • 구름많음안동24.8℃
  • 구름많음상주25.0℃
  • 흐림포항25.6℃
  • 흐림군산22.6℃
  • 구름많음대구24.9℃
  • 흐림전주24.4℃
  • 흐림울산24.6℃
  • 흐림창원21.8℃
  • 흐림광주22.6℃
  • 박무부산21.2℃
  • 흐림통영20.0℃
  • 흐림목포21.4℃
  • 흐림여수21.3℃
  • 안개흑산도16.5℃
  • 흐림완도20.9℃
  • 흐림고창21.5℃
  • 흐림순천21.6℃
  • 흐림홍성(예)21.4℃
  • 흐림제주20.7℃
  • 흐림고산20.3℃
  • 흐림성산20.2℃
  • 흐림서귀포20.4℃
  • 흐림진주22.2℃
  • 구름많음강화22.0℃
  • 구름조금양평22.9℃
  • 구름많음이천22.9℃
  • 맑음인제23.4℃
  • 구름조금홍천24.0℃
  • 구름많음태백22.7℃
  • 흐림정선군23.2℃
  • 흐림제천22.0℃
  • 흐림보은23.2℃
  • 흐림천안22.9℃
  • 흐림보령20.0℃
  • 흐림부여22.9℃
  • 흐림금산24.0℃
  • 흐림23.8℃
  • 흐림부안22.8℃
  • 흐림임실21.3℃
  • 흐림정읍22.4℃
  • 흐림남원21.9℃
  • 흐림장수23.0℃
  • 흐림고창군21.7℃
  • 흐림영광군21.2℃
  • 흐림김해시23.2℃
  • 흐림순창군21.1℃
  • 흐림북창원24.4℃
  • 흐림양산시23.8℃
  • 흐림보성군21.5℃
  • 흐림강진군21.0℃
  • 흐림장흥20.0℃
  • 흐림해남22.8℃
  • 흐림고흥21.4℃
  • 흐림의령군24.4℃
  • 흐림함양군23.8℃
  • 흐림광양시22.5℃
  • 흐림진도군22.5℃
  • 구름많음봉화24.0℃
  • 구름많음영주24.8℃
  • 구름많음문경25.1℃
  • 구름많음청송군24.2℃
  • 구름많음영덕26.7℃
  • 흐림의성24.7℃
  • 흐림구미24.6℃
  • 흐림영천23.4℃
  • 구름많음경주시25.6℃
  • 구름많음거창24.5℃
  • 흐림합천23.5℃
  • 흐림밀양23.8℃
  • 흐림산청22.9℃
  • 흐림거제22.3℃
  • 흐림남해21.8℃
‘오란씨 리뉴얼’ 댄스 바이럴 영상 촬영… 4월 공개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식품

‘오란씨 리뉴얼’ 댄스 바이럴 영상 촬영… 4월 공개

비타민C, 저칼로리 탄산음료 속성 강조…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비주얼 특징

  • 기사입력 2020.03.27 12:48

오란씨3종(파인애플,깔라만시,오렌지).jpg

오란씨3종(파인애플,깔라만시,오렌지)

 

 

동아오츠카(대표: 양동영 사장) 오란씨가 리뉴얼 홍보를 위해 댄스 바이럴 영상을 촬영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바이럴 영상은 1020세대를 중심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짧은 댄스 영상 트렌드에 맞춰 칼로리를 낮춘 ‘오란씨 리뉴얼’의 특징을 강조했다.

 

특히 지난해 12월 열린 ‘오란씨 모델 공모전’을 통해 선발된 일반인 모델과 처음 작업하는 영상으로 소비자가 주인공이 되었다는 데 의의가 있다.

 

동아오츠카는 이번 마케팅 활동으로 1020 고객층을 새롭게 확보하고 기존 소비자에게는 다시 한번 오란씨를 각인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영상은 오는 4월 중순 이후 오란씨 공식 SNS 채널에 공개될 예정이다.

 

오란씨는 이번 영상 공개 이후 기존 250ml 제품 대비 칼로리를 30% 낮춘 리뉴얼 제품을 출시한다.

 

최근 웰빙 트렌드를 반영한 리뉴얼 제품을 통해 소비자들의 탄산음료 선택 폭을 넓힐 계획이다.

 

노광수 오란씨 브랜드매니저는 “1971년 국내 최초 플레이버 음료로 출시된 오란씨가 올해 더 젊어지기 위한 다양한 변화를 모색하고 있다”며 "이번 댄스 바이럴 영상은 요즘 유행하는 동영상 공유 플랫폼인 틱톡에서 따라하기 쉬운 재미있는 댄스로 기획했으니 기대해 주시기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동아오츠카는 지난 40여 년간 포카리스웨트, 오로나민C, 데미소다, 데자와 등 다양한 제품을 발매하며 건강한 음료 시장의 선두주자로 자리매김했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