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일)

  • 구름많음속초15.0℃
  • 구름많음28.3℃
  • 구름많음철원27.4℃
  • 구름많음동두천27.5℃
  • 구름많음파주26.2℃
  • 구름많음대관령12.9℃
  • 구름많음춘천27.9℃
  • 구름많음백령도12.7℃
  • 구름많음북강릉15.4℃
  • 구름많음강릉16.2℃
  • 구름많음동해17.7℃
  • 구름많음서울27.7℃
  • 구름많음인천22.6℃
  • 구름조금원주27.4℃
  • 구름많음울릉도17.9℃
  • 구름조금수원26.9℃
  • 구름많음영월28.1℃
  • 구름많음충주27.8℃
  • 구름많음서산26.4℃
  • 구름많음울진16.0℃
  • 구름많음청주28.1℃
  • 구름많음대전27.7℃
  • 구름많음추풍령26.5℃
  • 구름많음안동27.2℃
  • 구름많음상주27.9℃
  • 구름많음포항17.0℃
  • 흐림군산19.9℃
  • 구름많음대구24.5℃
  • 흐림전주26.1℃
  • 구름많음울산18.9℃
  • 구름많음창원23.0℃
  • 구름많음광주27.3℃
  • 구름조금부산21.0℃
  • 구름많음통영21.4℃
  • 구름많음목포22.1℃
  • 구름많음여수22.2℃
  • 흐림흑산도19.6℃
  • 구름많음완도24.1℃
  • 구름많음고창22.4℃
  • 구름많음순천23.3℃
  • 구름많음홍성(예)26.3℃
  • 구름많음27.2℃
  • 흐림제주22.4℃
  • 흐림고산21.2℃
  • 흐림성산20.8℃
  • 흐림서귀포21.8℃
  • 구름많음진주23.5℃
  • 구름많음강화20.0℃
  • 구름조금양평27.0℃
  • 구름조금이천27.7℃
  • 구름조금인제20.4℃
  • 구름조금홍천28.1℃
  • 흐림태백18.6℃
  • 구름조금정선군27.2℃
  • 구름많음제천27.3℃
  • 구름많음보은27.3℃
  • 구름많음천안27.3℃
  • 구름많음보령21.2℃
  • 구름많음부여27.4℃
  • 구름많음금산26.6℃
  • 구름많음27.6℃
  • 구름많음부안21.9℃
  • 구름많음임실26.9℃
  • 구름많음정읍23.7℃
  • 구름많음남원27.7℃
  • 구름많음장수25.7℃
  • 구름많음고창군23.2℃
  • 구름많음영광군22.4℃
  • 구름많음김해시22.9℃
  • 구름많음순창군27.9℃
  • 구름많음북창원25.1℃
  • 구름많음양산시25.1℃
  • 구름많음보성군23.1℃
  • 구름많음강진군23.2℃
  • 구름많음장흥23.0℃
  • 구름많음해남24.0℃
  • 구름많음고흥24.3℃
  • 구름많음의령군26.5℃
  • 구름많음함양군27.1℃
  • 구름많음광양시24.4℃
  • 구름많음진도군22.1℃
  • 구름많음봉화25.2℃
  • 구름많음영주26.7℃
  • 구름많음문경26.9℃
  • 구름많음청송군24.0℃
  • 구름많음영덕15.9℃
  • 구름많음의성27.9℃
  • 구름많음구미28.4℃
  • 구름많음영천20.7℃
  • 구름많음경주시20.8℃
  • 구름많음거창26.2℃
  • 구름많음합천27.5℃
  • 구름많음밀양25.2℃
  • 구름많음산청26.0℃
  • 구름많음거제23.5℃
  • 구름많음남해24.4℃
  • 구름많음24.7℃
폐렴구균 백신 프리베나®13, 국내 허가 10주년 맞아 ‘뉴트로 광고 캠페인’ 전개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약바이오

폐렴구균 백신 프리베나®13, 국내 허가 10주년 맞아 ‘뉴트로 광고 캠페인’ 전개

국내 허가 10주년 기념해 새로운 컨셉의 뉴트로 광고 캠페인 선보여

  • 기사입력 2020.03.02 10:56

[참고이미지] 프리베나 뉴트로 광고_01.jpg

프리베나 뉴트로 광고


한국화이자제약(대표이사 사장 오동욱, www.pfizer.co.kr)의 폐렴구균 백신 프리베나®13이 국내 허가 및 출시 10주년을 맞이해, ‘뉴트로(New + Retro)’ 컨셉의 광고 캠페인을 3월부터 6월까지 전개한다. 

 

이번 프리베나®13 광고의 컨셉인 ‘뉴트로’는 새로움(New)과 복고(Retro)를 합친 신조어이다. 한국화이자제약은 광고를 통해 폐렴구균 7가 단백접합백신인 프리베나®에서 시작하여, 13가 단백접합백신인 프리베나®13이 도입된 후 10년 동안 꾸준히 사랑을 받아 온 것에 대한 감사의 의미를 전할 뿐만 아니라, 앞으로 이어질 새로운 도약에 대한 포부를 담았다.

 

한국화이자제약은 광고 캠페인 기간 동안 프리베나®13에 포함되어 있는 혈청형이자,국내 폐렴구균 관련 연구에서 꾸준한 관찰이 필요한 것으로 나타난 19A 혈청형의 예방 중요성을 골자로 한 다양한 캠페인을 전개해 나갈 계획이다. 뿐만 아니라, 광고 캠페인을 시작으로 10주년 기념 심포지엄을 개최할 예정이다.

 

올해로 국내 허가 및 출시 10주년을 맞은 프리베나®13은 7가지 폐렴구균 혈청형(4, 6B, 9V, 14, 18C, 19F, 23F)에 의해 발생되는 폐렴구균 질환을 예방하는 단백접합백신인 프리베나® (PCV7)로  2002년 국내에 첫 허가되어, 이후 6개의 혈청형(1, 3, 5, 6A, 7F, 19A)을 추가한 13가 단백접합백신으로 2010년 국내에 승인받았다. 이후 세계 접종 1위이자, 국내 영유아 접종 1위 자리를 유지해오고 있을 뿐만 아니라, G7(미국, 영국, 독일, 프랑스, 일본, 캐나다, 이탈리아)를 포함한 전 세계 120여개 국가에서 NIP로 도입되어 사용되고 있다. 

 

한국화이자제약 백신사업부 임소명 부사장은 “이번 광고 캠페인은10년 간 생후 6주 이상부터 만 17세까지의 영아, 어린이 및 청소년의 폐렴구균성 폐렴 및 침습성 폐렴구균 질환 예방을 위해 힘써온 프리베나®13의 노력과 가치를 전하고자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화이자는 폐렴구균 백신 접종의 중요성을 알림으로써 더 많은 아이들을 폐렴구균 질환으로부터 지키고, 공중보건학적 가치를 실현해나가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