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23 (목)

  • 맑음속초32.3℃
  • 맑음28.8℃
  • 맑음철원25.4℃
  • 맑음동두천26.2℃
  • 맑음파주23.8℃
  • 맑음대관령25.6℃
  • 맑음춘천27.9℃
  • 구름많음백령도17.3℃
  • 맑음북강릉30.5℃
  • 맑음강릉32.7℃
  • 맑음동해27.4℃
  • 맑음서울26.3℃
  • 맑음인천20.9℃
  • 맑음원주28.4℃
  • 맑음울릉도23.5℃
  • 맑음수원24.4℃
  • 맑음영월27.7℃
  • 맑음충주28.6℃
  • 맑음서산23.4℃
  • 맑음울진20.3℃
  • 맑음청주28.9℃
  • 맑음대전29.1℃
  • 맑음추풍령28.2℃
  • 맑음안동30.0℃
  • 맑음상주29.2℃
  • 구름조금포항31.8℃
  • 맑음군산18.8℃
  • 맑음대구32.1℃
  • 맑음전주26.6℃
  • 구름조금울산26.4℃
  • 구름많음창원29.4℃
  • 맑음광주28.6℃
  • 구름많음부산23.2℃
  • 구름조금통영24.0℃
  • 맑음목포23.8℃
  • 구름조금여수25.5℃
  • 맑음흑산도18.1℃
  • 구름조금완도28.4℃
  • 맑음고창
  • 맑음순천29.2℃
  • 맑음홍성(예)26.2℃
  • 맑음27.2℃
  • 구름많음제주24.3℃
  • 구름조금고산19.7℃
  • 구름많음성산22.8℃
  • 구름많음서귀포25.0℃
  • 구름조금진주30.0℃
  • 맑음강화19.6℃
  • 맑음양평27.6℃
  • 맑음이천28.3℃
  • 맑음인제27.7℃
  • 맑음홍천28.3℃
  • 맑음태백27.3℃
  • 맑음정선군31.0℃
  • 맑음제천27.3℃
  • 맑음보은27.5℃
  • 맑음천안26.9℃
  • 맑음보령18.7℃
  • 맑음부여27.7℃
  • 맑음금산28.3℃
  • 맑음28.8℃
  • 맑음부안21.6℃
  • 맑음임실27.6℃
  • 맑음정읍27.0℃
  • 맑음남원29.3℃
  • 맑음장수27.5℃
  • 맑음고창군27.5℃
  • 맑음영광군22.1℃
  • 구름조금김해시27.7℃
  • 맑음순창군28.8℃
  • 맑음북창원30.8℃
  • 구름조금양산시28.9℃
  • 맑음보성군29.7℃
  • 맑음강진군29.6℃
  • 구름조금장흥29.4℃
  • 맑음해남27.2℃
  • 맑음고흥29.3℃
  • 맑음의령군32.6℃
  • 맑음함양군31.2℃
  • 맑음광양시30.8℃
  • 맑음진도군24.5℃
  • 맑음봉화28.3℃
  • 맑음영주28.0℃
  • 맑음문경28.9℃
  • 맑음청송군30.4℃
  • 맑음영덕30.1℃
  • 맑음의성30.6℃
  • 맑음구미30.5℃
  • 맑음영천30.8℃
  • 맑음경주시32.6℃
  • 맑음거창30.9℃
  • 맑음합천32.5℃
  • 맑음밀양32.7℃
  • 맑음산청31.5℃
  • 구름조금거제25.5℃
  • 구름조금남해28.6℃
  • 구름조금27.9℃
롯데제과, ‘생생빵상회’ 출시 한 달만에 3만개 판매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식품

롯데제과, ‘생생빵상회’ 출시 한 달만에 3만개 판매

최근 ‘홍현희 빵’이라 불리며 인기 급상승

  • 기사입력 2020.02.19 11:22

생생빵상회 7종 1열.jpg

생생빵상회 7종 1열

 

 

롯데제과(대표이사 민명기)가 지난 1월 선보인 냉동 베이커리 브랜드 ‘생생빵상회’가 출시 한 달만에 3만개 판매를 돌파했다.

 

‘생생빵상회’의 인기 비결은 별도의 조리도구 없이 에어프라이어나 전자레인지를 활용, 오랜 시간을 들이지 않고 간편하게 조리하여 즉석에서 따뜻한 빵을 먹을 수 있다는 것이다. 해당 제품은 에어프라이어에 구워 먹는 발효냉동생지 4종과 전자레인지로도 조리가 가능한 간식용 조리빵 3종 등 총 7종이다. 발효냉동생지 제품은 에어프라이어와 광파오븐에서 약 10분간 조리하면 취식이 가능하고, 조리빵 3종은 전자레인지나 에어프라이어에 약 30초~2분가량 돌린 다음 먹을 수 있다.

 

‘생생빵상회’는 최근 방영된 한 예능프로그램에서 개그맨 홍현희가 제품을 맛있게 먹는 장면이 나오면서 인기가 급상승했다. 네티즌들 사이에서는 일명 ‘홍현희 빵’으로도 불리며 온, 오프라인 상에서 해당 제품이 일시 품절되며 인기가 높아졌다.

 

한편 롯데제과는 이달 24일부터 3월 1일까지 G마켓에서 ‘생생빵상회’ 온라인 기획전을 가진다.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선착순에 한해 제품 추가 증정 이벤트와 경품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롯데제과는 향후 ‘생생빵상회’의 라인업을 추가 확대하고 다양한 프로모션 활동을 계획하는 등 새로운 베이커리 브랜드 육성에 힘을 쏟을 예정이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