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01 (수)

  • 맑음속초8.6℃
  • 맑음12.2℃
  • 맑음철원12.6℃
  • 맑음동두천14.1℃
  • 맑음파주12.4℃
  • 맑음대관령2.2℃
  • 맑음춘천12.1℃
  • 맑음백령도11.1℃
  • 맑음북강릉8.3℃
  • 맑음강릉10.0℃
  • 맑음동해8.7℃
  • 맑음서울16.8℃
  • 맑음인천15.2℃
  • 맑음원주16.5℃
  • 맑음울릉도10.2℃
  • 맑음수원14.1℃
  • 맑음영월11.0℃
  • 맑음충주13.5℃
  • 맑음서산11.5℃
  • 맑음울진8.9℃
  • 맑음청주15.8℃
  • 맑음대전14.7℃
  • 맑음추풍령8.6℃
  • 맑음안동10.3℃
  • 맑음상주10.9℃
  • 맑음포항12.1℃
  • 구름많음군산14.0℃
  • 맑음대구10.9℃
  • 소나기전주14.0℃
  • 맑음울산10.5℃
  • 맑음창원13.0℃
  • 맑음광주14.9℃
  • 맑음부산11.8℃
  • 맑음통영12.7℃
  • 맑음목포13.5℃
  • 맑음여수13.2℃
  • 맑음흑산도11.9℃
  • 맑음완도11.8℃
  • 맑음고창13.2℃
  • 구름조금순천10.6℃
  • 맑음홍성(예)13.2℃
  • 맑음14.2℃
  • 맑음제주14.2℃
  • 구름많음고산15.1℃
  • 맑음성산15.0℃
  • 맑음서귀포14.3℃
  • 맑음진주9.8℃
  • 맑음강화16.8℃
  • 맑음양평15.1℃
  • 맑음이천16.7℃
  • 맑음인제9.9℃
  • 맑음홍천12.3℃
  • 맑음태백3.6℃
  • 맑음정선군6.0℃
  • 맑음제천10.5℃
  • 맑음보은12.5℃
  • 맑음천안14.9℃
  • 맑음보령11.3℃
  • 맑음부여13.9℃
  • 맑음금산10.6℃
  • 맑음14.5℃
  • 흐림부안14.7℃
  • 흐림임실14.2℃
  • 흐림정읍14.2℃
  • 흐림남원14.5℃
  • 흐림장수12.5℃
  • 구름조금고창군13.1℃
  • 맑음영광군12.5℃
  • 맑음김해시11.9℃
  • 흐림순창군14.6℃
  • 맑음북창원12.5℃
  • 맑음양산시12.4℃
  • 맑음보성군10.2℃
  • 맑음강진군10.5℃
  • 맑음장흥9.4℃
  • 맑음해남13.1℃
  • 맑음고흥9.3℃
  • 맑음의령군9.5℃
  • 흐림함양군10.9℃
  • 맑음광양시12.2℃
  • 맑음진도군13.6℃
  • 맑음봉화6.7℃
  • 맑음영주8.6℃
  • 맑음문경9.8℃
  • 맑음청송군5.4℃
  • 구름조금영덕8.2℃
  • 맑음의성6.9℃
  • 맑음구미10.1℃
  • 맑음영천8.6℃
  • 맑음경주시8.7℃
  • 맑음거창8.5℃
  • 맑음합천10.0℃
  • 맑음밀양10.4℃
  • 맑음산청10.0℃
  • 맑음거제12.4℃
  • 맑음남해11.5℃
  • 맑음11.8℃
롯데제과, ‘생생빵상회’ 출시 한 달만에 3만개 판매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약바이오

롯데제과, ‘생생빵상회’ 출시 한 달만에 3만개 판매

최근 ‘홍현희 빵’이라 불리며 인기 급상승

  • 기사입력 2020.02.19 11:22

생생빵상회 7종 1열.jpg

생생빵상회 7종 1열

 

 

롯데제과(대표이사 민명기)가 지난 1월 선보인 냉동 베이커리 브랜드 ‘생생빵상회’가 출시 한 달만에 3만개 판매를 돌파했다.

 

‘생생빵상회’의 인기 비결은 별도의 조리도구 없이 에어프라이어나 전자레인지를 활용, 오랜 시간을 들이지 않고 간편하게 조리하여 즉석에서 따뜻한 빵을 먹을 수 있다는 것이다. 해당 제품은 에어프라이어에 구워 먹는 발효냉동생지 4종과 전자레인지로도 조리가 가능한 간식용 조리빵 3종 등 총 7종이다. 발효냉동생지 제품은 에어프라이어와 광파오븐에서 약 10분간 조리하면 취식이 가능하고, 조리빵 3종은 전자레인지나 에어프라이어에 약 30초~2분가량 돌린 다음 먹을 수 있다.

 

‘생생빵상회’는 최근 방영된 한 예능프로그램에서 개그맨 홍현희가 제품을 맛있게 먹는 장면이 나오면서 인기가 급상승했다. 네티즌들 사이에서는 일명 ‘홍현희 빵’으로도 불리며 온, 오프라인 상에서 해당 제품이 일시 품절되며 인기가 높아졌다.

 

한편 롯데제과는 이달 24일부터 3월 1일까지 G마켓에서 ‘생생빵상회’ 온라인 기획전을 가진다.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선착순에 한해 제품 추가 증정 이벤트와 경품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롯데제과는 향후 ‘생생빵상회’의 라인업을 추가 확대하고 다양한 프로모션 활동을 계획하는 등 새로운 베이커리 브랜드 육성에 힘을 쏟을 예정이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