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토)

  • 맑음속초20.6℃
  • 맑음12.6℃
  • 맑음철원12.1℃
  • 맑음동두천12.6℃
  • 맑음파주11.3℃
  • 맑음대관령12.5℃
  • 맑음춘천13.2℃
  • 맑음백령도12.6℃
  • 맑음북강릉21.0℃
  • 맑음강릉21.8℃
  • 맑음동해21.0℃
  • 맑음서울14.2℃
  • 맑음인천13.2℃
  • 맑음원주14.1℃
  • 맑음울릉도18.5℃
  • 박무수원13.0℃
  • 맑음영월12.4℃
  • 맑음충주13.4℃
  • 맑음서산13.2℃
  • 맑음울진19.0℃
  • 연무청주14.7℃
  • 맑음대전15.0℃
  • 맑음추풍령16.0℃
  • 맑음안동12.9℃
  • 맑음상주16.9℃
  • 맑음포항18.1℃
  • 맑음군산12.6℃
  • 박무대구16.2℃
  • 맑음전주14.8℃
  • 박무울산17.5℃
  • 맑음창원17.0℃
  • 맑음광주15.3℃
  • 맑음부산18.7℃
  • 맑음통영15.2℃
  • 맑음목포14.7℃
  • 박무여수15.3℃
  • 맑음흑산도16.8℃
  • 맑음완도16.6℃
  • 맑음고창11.8℃
  • 맑음순천12.9℃
  • 박무홍성(예)12.2℃
  • 맑음12.5℃
  • 맑음제주17.7℃
  • 맑음고산18.9℃
  • 맑음성산18.5℃
  • 맑음서귀포18.9℃
  • 구름많음진주13.6℃
  • 맑음강화12.9℃
  • 맑음양평12.4℃
  • 맑음이천13.5℃
  • 맑음인제12.5℃
  • 맑음홍천11.3℃
  • 맑음태백15.2℃
  • 맑음정선군11.6℃
  • 맑음제천12.7℃
  • 맑음보은12.7℃
  • 맑음천안12.8℃
  • 맑음보령13.8℃
  • 맑음부여11.1℃
  • 맑음금산12.5℃
  • 맑음14.8℃
  • 맑음부안13.2℃
  • 맑음임실13.1℃
  • 맑음정읍13.6℃
  • 맑음남원14.3℃
  • 맑음장수11.9℃
  • 맑음고창군13.9℃
  • 맑음영광군12.1℃
  • 맑음김해시16.1℃
  • 맑음순창군13.2℃
  • 맑음북창원17.0℃
  • 맑음양산시17.3℃
  • 맑음보성군15.1℃
  • 맑음강진군14.3℃
  • 맑음장흥14.0℃
  • 맑음해남13.9℃
  • 맑음고흥16.3℃
  • 맑음의령군12.4℃
  • 맑음함양군13.1℃
  • 맑음광양시16.0℃
  • 맑음진도군15.2℃
  • 맑음봉화11.8℃
  • 맑음영주14.2℃
  • 맑음문경15.7℃
  • 맑음청송군10.2℃
  • 맑음영덕20.1℃
  • 맑음의성13.7℃
  • 맑음구미16.0℃
  • 맑음영천13.9℃
  • 맑음경주시14.6℃
  • 맑음거창11.2℃
  • 맑음합천12.4℃
  • 맑음밀양14.3℃
  • 맑음산청11.1℃
  • 맑음거제15.3℃
  • 맑음남해13.8℃
  • 맑음15.8℃
프랜차이즈업체 죽이야기 “광고모델 요요미 효과 톡톡”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식품

프랜차이즈업체 죽이야기 “광고모델 요요미 효과 톡톡”

미스트롯 출신 요요미…“이리 오너라~ 죽이야기” 구성진 음색 인기

  • 기사입력 2020.02.19 11:13

untitled.png

 

최근 방송과 온라인에서 큰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미스트롯 출신 요요미가 요식업 프랜차이즈 광고에 등장해 화제를 일으키고 있다.

19일 죽이야기에 따르면 요요미는 광고업계에서도 큰 관심을 보이는 모델로 이달 초 죽이야기 동영상 광고를 통해 첫 요식업 광고를 찍었다.

죽이야기의 동영상 광고는 요요미가 부르는 구성진 음색 ‘이리 오너라~ 죽이야기!’라는 멘트와 함께 죽이야기 제품과 맛을 소개하는 방식이다.

죽이야기는 현재 유튜브와 주요 동영상 재생사이트에 업로드한 요요미가 등장한 광고 5편이 높은 조회 수를 기록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고 밝혔다.

이는 요요미가 미스트롯의 스타로 떠오르면서 동영상 채널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고 최근 광고의 판도 역시 유튜브, 네이버TV 등 동영상 플랫폼이 대세를 형성하고 있는 상황과 무관하지 않다.

특히 요요미는 데뷔 이후 100여개에 가까운 동영상이 업로드 됐을 정도다. 장르 역시 트롯만이 아니라 발라드와 댄스곡, 팝송 등 커버곡이 다양해 폭넓은 사랑을 받고 있다.

죽이야기는 요요미가 등장한 광고를 통해 죽 제품의 기본적인 홍보는 물론 새로운 레시피인 ‘솥죽’의 깊어진 풍미와 신선함도 널리 알리고 있다.

요요미 광고동영상이 높은 조회 수를 기록하고 있는 상황에서 전체 죽이야기 가맹점의 전년대비 매출도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는 전통음식 죽에 대한 홍보 효과로도 이어지고 있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