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3.28 (토)

  • 맑음속초2.2℃
  • 맑음5.8℃
  • 맑음철원2.8℃
  • 맑음동두천5.6℃
  • 맑음파주4.0℃
  • 구름많음대관령-1.9℃
  • 맑음백령도5.1℃
  • 구름많음북강릉3.7℃
  • 구름많음강릉4.7℃
  • 구름많음동해5.0℃
  • 맑음서울7.4℃
  • 맑음인천6.4℃
  • 구름많음원주8.6℃
  • 흐림울릉도6.2℃
  • 맑음수원6.9℃
  • 구름많음영월7.4℃
  • 구름조금충주7.6℃
  • 맑음서산4.6℃
  • 구름많음울진5.3℃
  • 구름많음청주7.5℃
  • 구름많음대전6.7℃
  • 흐림추풍령5.0℃
  • 구름많음안동6.5℃
  • 구름많음상주8.6℃
  • 흐림포항8.8℃
  • 흐림군산6.0℃
  • 구름많음대구7.7℃
  • 흐림전주7.1℃
  • 흐림울산8.2℃
  • 흐림창원8.2℃
  • 흐림광주6.7℃
  • 흐림부산8.1℃
  • 흐림통영9.0℃
  • 흐림목포5.9℃
  • 흐림여수9.9℃
  • 구름많음흑산도5.5℃
  • 흐림완도6.7℃
  • 흐림고창4.5℃
  • 흐림순천6.3℃
  • 맑음홍성(예)3.9℃
  • 흐림제주9.2℃
  • 흐림고산8.4℃
  • 흐림성산8.2℃
  • 흐림서귀포10.0℃
  • 흐림진주7.5℃
  • 맑음강화5.6℃
  • 맑음양평8.1℃
  • 구름조금이천6.9℃
  • 맑음인제3.7℃
  • 맑음홍천6.8℃
  • 구름많음태백-0.2℃
  • 구름많음정선군4.3℃
  • 구름많음제천5.5℃
  • 구름많음보은4.9℃
  • 구름많음천안5.5℃
  • 구름조금보령4.2℃
  • 흐림부여6.4℃
  • 흐림금산6.0℃
  • 구름많음6.2℃
  • 흐림부안5.8℃
  • 흐림임실4.9℃
  • 흐림정읍5.4℃
  • 흐림남원6.0℃
  • 흐림장수3.7℃
  • 흐림고창군4.3℃
  • 흐림영광군4.9℃
  • 흐림김해시7.8℃
  • 흐림순창군5.5℃
  • 흐림북창원9.3℃
  • 흐림양산시8.5℃
  • 흐림보성군7.2℃
  • 흐림강진군5.9℃
  • 흐림장흥6.8℃
  • 흐림해남5.2℃
  • 흐림고흥5.2℃
  • 흐림의령군8.1℃
  • 흐림함양군5.8℃
  • 흐림광양시9.1℃
  • 흐림진도군6.6℃
  • 구름많음봉화4.6℃
  • 흐림영주6.1℃
  • 구름많음문경7.3℃
  • 구름많음청송군4.0℃
  • 구름많음영덕5.8℃
  • 구름조금의성5.7℃
  • 구름조금구미8.9℃
  • 구름많음영천6.6℃
  • 흐림경주시7.2℃
  • 흐림거창6.3℃
  • 흐림합천8.4℃
  • 흐림밀양8.2℃
  • 흐림산청6.9℃
  • 흐림거제9.2℃
  • 흐림남해8.3℃
CJ제일제당 ‘비비고’, 2020년 PGA투어 주요대회 종횡무진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식품

CJ제일제당 ‘비비고’, 2020년 PGA투어 주요대회 종횡무진

비비고, 올해도 ‘제네시스 인비테이셔널’, ‘3M 오픈’ 등 PGA투어 정규대회 통해 한식 알리기 나서

  • 기사입력 2020.02.17 11:39

사진 (1).jpeg

 

CJ제일제당이 올해도 글로벌 한식 브랜드 ‘비비고’를 앞세워 미국 PGA투어 주요 대회에서 CJ 브랜드와 ‘K-푸드’ 위상을 높이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친다.

 

CJ제일제당은 2월 13~16일(현지시간) 미국 리비에라 컨트리클럽(Riviera Country Club, Pacific Palisades, CA)에서 개최된 ‘제네시스 인비테이셔널(Genesis Invitational)’ 대회에 참여해 ‘비비고 부스’를 운영했다고 17일 밝혔다.

 

작년 총 8개의 PGA투어 정규대회에 참가했던 비비고는 올해도 지난달 피닉스 오픈(Waste Management Phoenix Open)을 시작으로 ‘제네시스 인비테이셔널’, ‘더플레이어스챔피언십’, 3M오픈 등 굵직한 대회에 참가할 계획이다.

 

대회장에서는 갤러리와 미디어를 대상으로 한식에 대한 경험을 제공하고, 대회에 따라 CJ 소속 PGA투어 선수들이 현장에서 직접 ‘비비고 엠버서더’로 한식 알리기에 나서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이어간다. 특히 슈완스컴퍼니 본사인 미네소타에서 열리는 3M 오픈에서는 미국 현지 패밀리사인 슈완스컴퍼니 거래선을 초청하는 등 미국 현지 사업의 B2B 네트워킹 기회로도 적극 활용할 계획이다.

 

이번 ‘제네시스 인비테이셔널’의 비비고 부스에서는 <비비고 김스낵>, <김치볶음밥>, <비비고 왕교자>, <미니완탕>을 선보였다. 특히 '비비고 김스낵'을 맛 본 갤러리들은 건강한 맛이라며 현지 구매처와 제품 종류를 물어보는 등 큰 관심을 보였다. 뉴욕 록펠러센터 비비고 QSR 팝업스토어에서 성황리에 판매 중인 '김치볶음밥'도 재료, 레시피 등 갤러리들의 질문이 쇄도하며 한식에 대한 높아진 인지도를 실감케 했다.

 

박은선 CJ제일제당 식품브랜드마케팅담당은 “비비고는 PGA투어 정규대회 후원 외에도 록펠러센터 팝업스토어, 뉴욕 푸드트럭 운영 등 미국 내에서 활발한 마케팅활동을 펼치며 미국 주류시장에서 입지를 다져가고 있다”면서 “K-컬처에 대한 긍정적인 기류를 타고 앞으로도 한식을 대표하는 글로벌브랜드로 한식의 가치를 높이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