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20 (월)

  • 구름많음속초13.5℃
  • 구름많음16.1℃
  • 흐림철원17.2℃
  • 흐림동두천17.0℃
  • 흐림파주16.3℃
  • 맑음대관령14.1℃
  • 구름많음춘천16.2℃
  • 흐림백령도14.5℃
  • 맑음북강릉13.2℃
  • 맑음강릉14.4℃
  • 맑음동해13.4℃
  • 구름많음서울17.9℃
  • 구름많음인천17.9℃
  • 맑음원주17.0℃
  • 맑음울릉도15.0℃
  • 맑음수원15.8℃
  • 맑음영월14.5℃
  • 구름조금충주14.8℃
  • 맑음서산14.8℃
  • 맑음울진13.3℃
  • 맑음청주18.7℃
  • 맑음대전16.9℃
  • 맑음추풍령18.4℃
  • 맑음안동16.0℃
  • 맑음상주19.4℃
  • 맑음포항16.3℃
  • 맑음군산15.3℃
  • 맑음대구18.0℃
  • 맑음전주16.8℃
  • 맑음울산16.1℃
  • 맑음창원17.2℃
  • 맑음광주17.3℃
  • 맑음부산17.9℃
  • 맑음통영16.7℃
  • 맑음목포16.8℃
  • 맑음여수20.8℃
  • 구름많음흑산도15.9℃
  • 구름많음완도18.1℃
  • 맑음고창
  • 맑음순천12.5℃
  • 맑음홍성(예)15.7℃
  • 맑음15.5℃
  • 구름많음제주18.6℃
  • 구름많음고산18.7℃
  • 구름많음성산15.1℃
  • 구름많음서귀포18.0℃
  • 맑음진주13.7℃
  • 흐림강화16.2℃
  • 구름조금양평15.9℃
  • 구름조금이천14.9℃
  • 맑음인제14.6℃
  • 맑음홍천14.7℃
  • 맑음태백14.1℃
  • 맑음정선군13.1℃
  • 맑음제천13.2℃
  • 맑음보은15.3℃
  • 맑음천안14.8℃
  • 맑음보령14.7℃
  • 맑음부여12.9℃
  • 맑음금산12.8℃
  • 맑음15.5℃
  • 맑음부안14.9℃
  • 맑음임실12.0℃
  • 맑음정읍13.0℃
  • 맑음남원14.2℃
  • 맑음장수10.7℃
  • 맑음고창군12.6℃
  • 맑음영광군13.5℃
  • 맑음김해시18.0℃
  • 맑음순창군13.5℃
  • 맑음북창원18.9℃
  • 맑음양산시17.2℃
  • 맑음보성군17.1℃
  • 구름조금강진군13.9℃
  • 맑음장흥13.4℃
  • 구름조금해남13.5℃
  • 맑음고흥14.1℃
  • 맑음의령군14.8℃
  • 맑음함양군14.1℃
  • 맑음광양시19.3℃
  • 구름많음진도군12.9℃
  • 맑음봉화13.3℃
  • 맑음영주20.4℃
  • 맑음문경18.7℃
  • 맑음청송군11.5℃
  • 맑음영덕12.3℃
  • 맑음의성14.2℃
  • 맑음구미19.8℃
  • 맑음영천14.2℃
  • 구름조금경주시14.4℃
  • 맑음거창14.0℃
  • 맑음합천15.4℃
  • 맑음밀양17.8℃
  • 맑음산청16.5℃
  • 맑음거제16.0℃
  • 맑음남해17.7℃
  • 맑음15.3℃
한국화이자제약 염증 및 면역 사업부, ‘노란단추 캠페인’ 통해 소외 지역 어르신들 지원으로 희망 나눠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장품

한국화이자제약 염증 및 면역 사업부, ‘노란단추 캠페인’ 통해 소외 지역 어르신들 지원으로 희망 나눠

디지털 영업 모델 i-Rep에 참여한 의료진들의 기여를 통해 2577개의 노란단추 적립

  • 기사입력 2019.12.12 11:47

 

 

 

한국화이자제약(대표이사 사장 오동욱, www.pfizer.co.kr)은 11일 소외 지역 노인들의 건강 증진을 위해 지난 1년간 진행한 ‘노란단추 캠페인’을 통해 조성된 기금을 미래의동반자재단(이사장 제프리 존스)에 전달했다.

 

노란단추 캠페인은 한국화이자제약 염증 및 면역 사업부(Inflammation & Immunology)의 디지털 영업 모델 ‘i-Rep’ 도입을 기념해 전개한 펼치는 사회공헌활동이다. i-Rep에 참여하는 영업사원과 의료진의 기여를 통해, 사회적으로 소외된 어르신에게 희망을 전달하고 지역 사회에 공헌하려는 취지에서 기획되었으며 i-Rep 참여를 통해 가상의 노란단추를 적립하는 방식으로 지난 해 8월부터 약 1년간 진행했다. 

 

이번 캠페인은 의료진들이 i-Rep을 통해 카카오채널, 카카오플러스친구, 이메일(Rep Triggered Email), 웹심포지엄, 화상디테일 채널 등 수요에 맞는 디지털 컨텐츠를 이용할 때마다 가상의 노란단추가 1개씩 적립되는 방식으로 운영되었으며 그 결과, 총 2577개의 노란단추가 적립되었다. 노란단추를 통해 조성된 기금은 미래의동반자재단을 통해 전국 소외 지역의 복지관 및 요양원에 전달되어 노인의 건강증진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한국화이자제약 염증 및 면역 사업부 대표 김희연 전무는 “i-Rep을 통해 의료진들에게 다양한 맞춤형 채널과 디지털 컨텐츠를 제공하여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는 것과 더불어 의료진과 기업이 함께 힘을 모아 사회적으로 소외된 어르신들의 건강 증진에도 기여할 수 있게 되어 더욱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한국화이자제약은 환자들의 삶을 변화시키는 혁신적인 의약품 공급뿐 아니라 신속한 의료 정보 제공 및 지역사회에 기여하는 다양한 활동을 이어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미래의동반자재단 제프리 존스 이사장은 “노란단추 캠페인은 다양한 이해관계자들이 함께 힘을 합쳐 소외 지역 어르신들을 위한 나눔을 실천하고 소외계층의 건강한 삶을 지원했다는 점에서 더욱 의미가 크다”며 “이번 캠페인을 함께 기획하고 진행하신 한국화이자제약 관계자들과 더불어 소외 지역 어르신들에게 따스한 희망을 전달해준 영업부 직원들과 의료진들께도 깊이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