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30 (화)

  • 흐림속초13.3℃
  • 흐림15.6℃
  • 흐림철원17.0℃
  • 구름많음동두천18.9℃
  • 구름많음파주17.8℃
  • 구름많음대관령15.3℃
  • 흐림춘천15.1℃
  • 흐림백령도11.1℃
  • 구름많음북강릉14.3℃
  • 구름많음강릉15.9℃
  • 구름많음동해16.0℃
  • 구름많음서울19.1℃
  • 흐림인천15.2℃
  • 흐림원주18.4℃
  • 흐림울릉도15.5℃
  • 구름많음수원17.0℃
  • 흐림영월18.5℃
  • 흐림충주18.3℃
  • 구름많음서산16.5℃
  • 구름많음울진16.2℃
  • 흐림청주18.0℃
  • 흐림대전17.1℃
  • 흐림추풍령16.4℃
  • 흐림안동16.9℃
  • 흐림상주17.2℃
  • 흐림포항16.8℃
  • 구름많음군산14.8℃
  • 구름많음대구19.1℃
  • 박무전주15.3℃
  • 흐림울산18.2℃
  • 흐림창원18.6℃
  • 흐림광주17.9℃
  • 흐림부산18.2℃
  • 흐림통영16.7℃
  • 구름많음목포14.9℃
  • 박무여수15.5℃
  • 박무흑산도13.7℃
  • 구름많음완도19.0℃
  • 구름많음고창14.8℃
  • 흐림순천16.7℃
  • 구름많음홍성(예)16.9℃
  • 흐림16.9℃
  • 구름많음제주18.2℃
  • 구름많음고산16.9℃
  • 구름많음성산19.5℃
  • 흐림서귀포17.7℃
  • 흐림진주18.3℃
  • 구름많음강화17.2℃
  • 흐림양평16.7℃
  • 흐림이천17.8℃
  • 흐림인제11.9℃
  • 흐림홍천15.3℃
  • 구름많음태백17.3℃
  • 흐림정선군18.4℃
  • 흐림제천16.9℃
  • 흐림보은16.8℃
  • 흐림천안16.9℃
  • 구름많음보령16.1℃
  • 구름많음부여18.7℃
  • 흐림금산15.8℃
  • 흐림16.7℃
  • 구름많음부안15.5℃
  • 흐림임실15.8℃
  • 흐림정읍15.9℃
  • 흐림남원16.6℃
  • 흐림장수17.6℃
  • 구름많음고창군14.8℃
  • 구름많음영광군14.7℃
  • 흐림김해시18.6℃
  • 흐림순창군18.0℃
  • 흐림북창원18.6℃
  • 흐림양산시19.6℃
  • 흐림보성군19.7℃
  • 흐림강진군17.7℃
  • 구름많음장흥18.9℃
  • 흐림해남16.3℃
  • 흐림고흥18.1℃
  • 흐림의령군19.7℃
  • 구름많음함양군20.4℃
  • 흐림광양시16.9℃
  • 구름많음진도군15.8℃
  • 구름많음봉화16.7℃
  • 구름많음영주18.1℃
  • 흐림문경18.4℃
  • 흐림청송군18.7℃
  • 구름많음영덕16.6℃
  • 흐림의성17.9℃
  • 흐림구미18.2℃
  • 구름많음영천17.5℃
  • 구름많음경주시18.7℃
  • 흐림거창17.6℃
  • 흐림합천18.5℃
  • 흐림밀양19.0℃
  • 구름많음산청18.7℃
  • 흐림거제16.6℃
  • 흐림남해17.0℃
  • 흐림19.2℃
‘처음처럼’이 더 부드러워집니다!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제품

‘처음처럼’이 더 부드러워집니다!

11월 27일, 16.9도 처음처럼 출시

  • 기사입력 2019.11.25 10:23

롯데주류(대표 김태환)가 11월 27일부터 ‘처음처럼’의 알코올도수를 낮춰 리뉴얼 한다.

 

롯데주류는 소주를 가볍게 즐기며 마시는 것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이 꾸준히 증가하는 저도화 트렌드에 따라 ‘처음처럼’의 알코올 도수를 16.9도로 내리기로 결정했다.

 

이를 통해 ‘처음처럼’의 대표 속성인 ‘부드러움’을 지속적으로 강조하는 한편, 브랜드 로고를 포함한 디자인 요소를 간결하게 정리하고, 라벨의 바탕색을 밝게 하는 등 젊은 느낌으로 디자인을 리뉴얼 했다.

 

롯데주류 관계자는 “전국구 소주 주력 제품의 알코올 도수가 16도 대로 내려간 것은 ‘처음처럼’이 처음”이라며 “‘부드러움’을 강조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과 이번에 리뉴얼한 제품을 통해 소주시장에서 ‘부드러운 소주’ 이미지를 더욱 강화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리뉴얼과 동시에 새로운 광고 캠페인도 전개한다.

첫번째 캠페인 “만드니까”는 ‘처음처럼’을 만드는 직원들이 직접 출연한 영상으로, 진정성 있는 스토리를 통해 ‘처음처럼’의 생산과정을 보여줌으로써 ‘처음처럼’이 대한민국 소주임을 자연스럽게 강조해 온라인에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어 12월 중순에는 모델 ‘수지’와 함께 ‘부드러운 소주’를 콘셉트로 새로운 캠페인을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롯데주류는 2006년 21도 제품이 주를 이뤘던 국내 소주시장에 ‘20도 처음처럼’을 선보이며 부드러운 소주를 각인시켰다. 또한 2007년부터는 도수를 19.5도로 낮추고 이효리와 ‘흔들어라 캠페인’을 진행해 ‘처음처럼’이 부드러운 소주의 대명사임을 인식시켜 왔으며, 2014년 초에는 7년 만에 알코올 도수를 1도 낮춰 ‘18도 소주’를, 2018년에는 ‘17도 소주’를 출시하면서 부드러운 소주 시장을 선도해 왔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