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08 (수)

  • 구름조금속초8.1℃
  • 구름조금5.3℃
  • 맑음철원5.4℃
  • 맑음동두천6.7℃
  • 맑음파주6.3℃
  • 구름많음대관령4.7℃
  • 맑음춘천5.8℃
  • 구름조금백령도11.4℃
  • 구름많음북강릉8.0℃
  • 구름많음강릉8.9℃
  • 구름많음동해9.5℃
  • 맑음서울9.4℃
  • 맑음인천10.2℃
  • 구름많음원주8.1℃
  • 구름많음울릉도9.0℃
  • 구름조금수원8.2℃
  • 구름많음영월7.1℃
  • 구름많음충주6.5℃
  • 구름많음서산9.7℃
  • 구름많음울진10.2℃
  • 구름많음청주10.6℃
  • 구름많음대전10.0℃
  • 구름많음추풍령6.7℃
  • 구름많음안동7.4℃
  • 구름조금상주9.6℃
  • 흐림포항11.7℃
  • 흐림군산10.8℃
  • 흐림대구10.5℃
  • 비전주10.7℃
  • 비울산10.5℃
  • 흐림창원12.0℃
  • 비광주10.8℃
  • 비부산11.7℃
  • 흐림통영11.9℃
  • 비목포12.2℃
  • 흐림여수12.1℃
  • 비흑산도12.9℃
  • 흐림완도12.6℃
  • 흐림고창11.0℃
  • 흐림순천10.5℃
  • 구름많음홍성(예)10.8℃
  • 구름많음8.8℃
  • 비제주14.5℃
  • 맑음고산13.8℃
  • 흐림성산14.2℃
  • 맑음서귀포14.3℃
  • 흐림진주10.8℃
  • 맑음강화9.8℃
  • 구름조금양평8.3℃
  • 구름많음이천7.9℃
  • 맑음인제5.0℃
  • 구름많음홍천5.8℃
  • 흐림태백5.6℃
  • 구름많음정선군7.6℃
  • 구름많음제천5.6℃
  • 구름많음보은7.9℃
  • 구름많음천안8.8℃
  • 구름많음보령11.3℃
  • 구름많음부여11.1℃
  • 구름많음금산9.1℃
  • 흐림10.6℃
  • 구름많음부안11.0℃
  • 흐림임실10.0℃
  • 흐림정읍10.9℃
  • 흐림남원11.5℃
  • 흐림장수8.2℃
  • 흐림고창군11.3℃
  • 흐림영광군11.3℃
  • 흐림김해시11.4℃
  • 흐림순창군11.2℃
  • 흐림북창원12.0℃
  • 흐림양산시11.9℃
  • 흐림보성군11.7℃
  • 흐림강진군12.4℃
  • 흐림장흥12.6℃
  • 흐림해남12.8℃
  • 흐림고흥11.7℃
  • 흐림의령군11.4℃
  • 흐림함양군10.0℃
  • 흐림광양시10.8℃
  • 흐림진도군12.7℃
  • 구름많음봉화7.1℃
  • 구름많음영주6.8℃
  • 구름조금문경7.4℃
  • 구름많음청송군6.6℃
  • 구름많음영덕10.3℃
  • 구름조금의성7.8℃
  • 구름많음구미9.7℃
  • 흐림영천10.8℃
  • 흐림경주시10.1℃
  • 구름많음거창9.0℃
  • 구름많음합천10.9℃
  • 흐림밀양11.9℃
  • 흐림산청10.2℃
  • 흐림거제12.3℃
  • 흐림남해11.9℃
  • 흐림12.2℃
토니모리, 환경·이웃 생각하는 ‘그린티 캠페인’ 전개 눈길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장품

토니모리, 환경·이웃 생각하는 ‘그린티 캠페인’ 전개 눈길

- 4/30(화)까지 친환경 소비문화 확산을 위한 화장품 공병 이벤트 진행
- 22일 지구의 날 맞아 남산서 친환경 소비생활 독려하는 부스 프로모션 성황리 운영
- 베스트셀러 ‘더 촉촉 그린티 수분 크림’ 구입 시 500원씩 자동 적립 등 CSR도 힘써와

  • 기사입력 2019.05.18 15:53
스트리트 컬처 브랜드 토니모리(회장 배해동)가 환경을 생각하는 공병 이벤트를 비롯해 4월 한달 간 고객들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그린티 캠페인’을 전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토니모리는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친환경 소비 문화 확산을 위한 ‘그린티 공병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달 30일까지 진행되는 ‘그린티 공병 인증 이벤트’는 고객이 개인 인스타그램에 다 쓴 토니모리 화장품 공병 사진과 함께 ‘#Begreen_with토니모리’ 해시태그를 올리면, 추첨을 통해 그린티 3종 크림 정품과 함께 친환경 에코컵을 증정한다.

 

앞서 토니모리는 22일 지구의 날을 맞아 서울 남산타워 팔각정 일대에서 열린 친환경 행사에 참가해 ‘친환경 라이프 스타일’을 체험할 수 있는 프로모션 부스를 성황리에 운영했다. 토니모리는 행사 현장에서 일회용 제품 대신 사용할 수 있는 에코백(재사용가방) 및 에코컵(재사용컵)을 증정하고, 버려진 파쇄종이를 재활용한 ‘수제종이 씨앗 엽서’를 소개하는 등 즐겁고 유쾌하게 친환경 소비를 실천하자는 메시지를 소비자들에게 전달했다. 또, ‘더 촉촉 그린티 수분크림’ 정품을 상품으로 증정하는 게임을 통해 참가자들의 발길을 사로잡았다.

 

토니모리는 그간 지속적으로 스테디셀러 ‘더 촉촉 그린티 수분 크림’을 활용한 착한 소비 문화 조성에 힘써 왔다. 2011년부터 판매 수익금의 일부를 고3 수험생들에게 장학금으로 전달하는 사회 공헌 활동인 ‘희망열매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 그린티 수분 크림이 하나 판매될 때마다 500원의 기부금이 자동 적립되어 지난해까지 약 160여명의 학생들이 토니모리의 희망 장학금을 받았다.

 

토니모리 관계자는 “최근 미세먼지, 재활용 플라스틱 대란 등 환경 오염 문제가 사회적 문제로 대두되며 환경과 자연을 생각하는 고객들이 늘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과 함께 일상 속 착한 소비 문화를 전파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토니모리는 스테디셀러인 ‘더 촉촉 그린티 수분 크림’을 리뉴얼하고, 산뜻한 수분감의 젤 타입, 깊은 보습감을 전달하는 인텐스 타입을 추가 출시하며 3종 라인을 구축했다. 더 촉촉 그린티 수분 크림은 있는 순도 100%의 발효녹차 청태전 추출물을 사용하여 맑고 촉촉한 피부로 케어해주는 토니모리의 베스트셀러 아이템이다. 청태전은 남해의 햇살과 바람으로 사계절 동안 자연발효 시킨 것으로 생녹차에 비해 월등한 수분 저장·항산화 효과를 가지고 있는 것으로 알려지며 ‘안전 보습크림’, ‘몬스타 보습크림’이라는 애칭을 얻고 있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