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18 (토)

  • 맑음속초24.0℃
  • 구름조금18.0℃
  • 구름많음철원18.1℃
  • 맑음동두천21.1℃
  • 맑음파주20.7℃
  • 맑음대관령17.0℃
  • 구름조금춘천17.6℃
  • 흐림백령도15.6℃
  • 맑음북강릉24.5℃
  • 맑음강릉25.4℃
  • 맑음동해27.0℃
  • 구름조금서울20.4℃
  • 맑음인천20.5℃
  • 맑음원주18.7℃
  • 맑음울릉도24.4℃
  • 맑음수원20.4℃
  • 맑음영월17.2℃
  • 맑음충주18.7℃
  • 맑음서산20.8℃
  • 맑음울진25.2℃
  • 맑음청주20.9℃
  • 맑음대전19.6℃
  • 맑음추풍령18.7℃
  • 맑음안동17.8℃
  • 맑음상주18.3℃
  • 맑음포항21.5℃
  • 맑음군산21.0℃
  • 맑음대구20.2℃
  • 맑음전주22.2℃
  • 맑음울산22.6℃
  • 맑음창원21.2℃
  • 맑음광주21.0℃
  • 맑음부산21.8℃
  • 맑음통영19.7℃
  • 맑음목포20.7℃
  • 맑음여수19.3℃
  • 맑음흑산도20.4℃
  • 맑음완도20.6℃
  • 맑음고창
  • 맑음순천19.2℃
  • 구름조금홍성(예)19.8℃
  • 맑음18.5℃
  • 구름조금제주22.5℃
  • 구름많음고산21.0℃
  • 맑음성산21.5℃
  • 구름조금서귀포22.4℃
  • 맑음진주19.2℃
  • 맑음강화19.6℃
  • 맑음양평18.5℃
  • 맑음이천18.9℃
  • 맑음인제16.9℃
  • 맑음홍천16.8℃
  • 맑음태백21.3℃
  • 맑음정선군18.6℃
  • 맑음제천16.8℃
  • 맑음보은17.5℃
  • 맑음천안20.8℃
  • 맑음보령21.9℃
  • 맑음부여19.7℃
  • 맑음금산18.2℃
  • 맑음18.9℃
  • 맑음부안21.0℃
  • 맑음임실19.5℃
  • 맑음정읍22.6℃
  • 맑음남원18.2℃
  • 맑음장수19.6℃
  • 맑음고창군21.6℃
  • 맑음영광군21.0℃
  • 맑음김해시21.3℃
  • 맑음순창군18.5℃
  • 맑음북창원21.6℃
  • 맑음양산시22.5℃
  • 맑음보성군20.1℃
  • 맑음강진군20.4℃
  • 맑음장흥20.5℃
  • 맑음해남21.5℃
  • 맑음고흥22.0℃
  • 맑음의령군21.0℃
  • 맑음함양군17.5℃
  • 맑음광양시21.0℃
  • 맑음진도군20.9℃
  • 맑음봉화19.2℃
  • 맑음영주20.7℃
  • 맑음문경19.8℃
  • 맑음청송군17.9℃
  • 맑음영덕22.6℃
  • 맑음의성19.1℃
  • 맑음구미19.3℃
  • 맑음영천20.1℃
  • 맑음경주시21.8℃
  • 맑음거창16.2℃
  • 맑음합천19.1℃
  • 맑음밀양19.6℃
  • 맑음산청17.1℃
  • 맑음거제20.5℃
  • 맑음남해19.3℃
  • 맑음20.9℃
GC녹십자웰빙, 호주 1위 비타민 젤리 ‘비타구미’ 출시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제품

GC녹십자웰빙, 호주 1위 비타민 젤리 ‘비타구미’ 출시

키즈∙패밀리용 등 8종 국내 단독 공급…현지 제품 대비 젤리 개수도 많아

  • 기사입력 2019.11.11 10:48

 


[사진자료] GC녹십자웰빙, 호주 1위 비타민 젤리

GC녹십자웰빙, 호주 1위 비타민 젤리 '비타구미' 출시

 

 

개인맞춤형 헬스케어 솔루션 전문회사인 GC녹십자웰빙(대표 유영효)은 호주 건강기능식품 브랜드인 ‘네이처스웨이’의 비타민 젤리 ‘비타구미’를 국내 단독 판매한다고 11일 밝혔다.

 

 

‘비타구미’는 씹어먹는 츄어블 형태의 제품으로 지난 2010년 이후 10년 간 호주 내 영유아 비타민 시장 점유율 1위를 차지하고 있다. 또한, 이 제품은 높은 인지도와 판매율을 바탕으로 현재 전 세계 40여 개국에 판매되고 있다.

 

GC녹십자웰빙은 키즈용과 패밀리용 나뉜 총 8종의 ‘비타구미’ 제품을 판매한다. 키즈용은 항산화 및 면역체계에 도움을 주는 ‘키즈 비타구미 비타민C&아연’을 포함해 4종이 있으며, 패밀리 제품의 경우 젤리 1개에 오렌지 하나에 해당되는 비타민C가 함유된 ‘비타구미 비타C’ 등 4종으로 구성돼 있다.

 

‘비타구미’는 바닐라와 산딸기, 오렌지 등 다양한 맛 구성을 통해 남녀노소 누구나 하루 1~2개 정도 간식 먹듯이 섭취하는 것 만으로 다양한 영양소의 보충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회사 측은 국내 제품 한 통에 포함된 젤리 수가 호주 현지 제품 대비 최대 20개 이상으로 구성돼 있어 해외직구를 통해 구매해 온 소비자들의 용량에 대한 아쉬움도 해결할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박혜림 GC녹십자웰빙 브랜드매니저는 “맛과 영양을 고루 갖춘 건강기능식품에 대한 소비자의 높아진 니즈를 반영해 이번 제품 도입을 기획하게 됐다”며 “향후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와의 접점을 넓혀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GC녹십자웰빙의 자사 온라인 종합몰과 오픈마켓을 통해 ‘비타구미’ 전 품목을 판매하고 있으며, 대형마트와 면세점 등으로 유통망을 넓혀갈 계획이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