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11 (토)

  • 흐림속초21.3℃
  • 흐림20.9℃
  • 흐림철원19.3℃
  • 흐림동두천20.1℃
  • 흐림파주19.8℃
  • 구름많음대관령17.1℃
  • 흐림춘천21.2℃
  • 흐림백령도13.7℃
  • 구름많음북강릉22.7℃
  • 흐림강릉23.8℃
  • 흐림동해21.8℃
  • 흐림서울21.6℃
  • 흐림인천20.6℃
  • 구름많음원주23.5℃
  • 흐림울릉도17.7℃
  • 흐림수원22.3℃
  • 구름많음영월24.6℃
  • 구름많음충주24.1℃
  • 구름많음서산21.1℃
  • 흐림울진25.2℃
  • 흐림청주24.3℃
  • 흐림대전23.2℃
  • 흐림추풍령21.7℃
  • 구름많음안동23.6℃
  • 흐림상주23.8℃
  • 구름많음포항25.4℃
  • 흐림군산23.0℃
  • 구름많음대구24.5℃
  • 구름많음전주24.9℃
  • 흐림울산22.2℃
  • 흐림창원21.7℃
  • 구름많음광주25.0℃
  • 흐림부산19.2℃
  • 흐림통영20.9℃
  • 구름많음목포23.2℃
  • 흐림여수21.6℃
  • 흐림흑산도16.6℃
  • 구름많음완도24.1℃
  • 구름많음고창23.8℃
  • 흐림순천20.9℃
  • 흐림홍성(예)23.1℃
  • 구름많음22.4℃
  • 흐림제주24.8℃
  • 흐림고산20.5℃
  • 흐림성산21.3℃
  • 흐림서귀포21.8℃
  • 흐림진주22.8℃
  • 흐림강화18.2℃
  • 흐림양평21.5℃
  • 구름많음이천22.4℃
  • 흐림인제20.3℃
  • 흐림홍천22.3℃
  • 구름많음태백18.2℃
  • 구름조금정선군24.4℃
  • 구름많음제천22.3℃
  • 흐림보은21.9℃
  • 구름많음천안22.6℃
  • 흐림보령21.4℃
  • 구름많음부여22.9℃
  • 흐림금산23.1℃
  • 구름많음23.3℃
  • 구름많음부안24.0℃
  • 흐림임실21.7℃
  • 흐림정읍24.1℃
  • 흐림남원23.2℃
  • 흐림장수20.5℃
  • 구름많음고창군23.6℃
  • 구름많음영광군25.3℃
  • 흐림김해시21.1℃
  • 흐림순창군22.9℃
  • 흐림북창원23.1℃
  • 흐림양산시21.1℃
  • 흐림보성군23.0℃
  • 구름많음강진군24.3℃
  • 구름많음장흥22.9℃
  • 구름많음해남24.8℃
  • 흐림고흥22.3℃
  • 흐림의령군23.3℃
  • 구름많음함양군23.4℃
  • 흐림광양시21.7℃
  • 구름많음진도군22.4℃
  • 구름조금봉화21.0℃
  • 구름조금영주22.6℃
  • 구름많음문경22.7℃
  • 구름많음청송군23.7℃
  • 구름많음영덕25.0℃
  • 구름많음의성24.3℃
  • 흐림구미23.3℃
  • 흐림영천23.4℃
  • 흐림경주시24.3℃
  • 구름많음거창22.4℃
  • 흐림합천23.4℃
  • 흐림밀양24.1℃
  • 흐림산청23.2℃
  • 흐림거제20.1℃
  • 흐림남해21.1℃
  • 흐림21.1℃
대상㈜청정원 안주야(夜), 모바일 커머스 ‘그립’에서 개그맨유상무 출연 라이브 방송 판매 진행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식품

대상㈜청정원 안주야(夜), 모바일 커머스 ‘그립’에서 개그맨유상무 출연 라이브 방송 판매 진행

11월 7일 오후 9시, 모바일 커머스 앱 ‘그립’ 통해 ‘안주야 논현동 포차스타일’ 6종판매

  • 기사입력 2019.11.07 12:28

청정원 안주야(夜)_논현동 포차스타일 6종.jpg

 

대상은 오는 7일(목) 오후 9시, 모바일 커머스 어플리케이션 ‘그립(GRIP)’을 통해 청정원 ‘안주야(夜)’ 판매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그립’은 판매자와 소비자가 라이브 방송을 통해 실시간으로 소통할 수 있는 모바일 커머스 플랫폼으로, 휴대폰에 ‘그립’ 어플리케이션만 설치하면 언제 어디서나 상품을 판매 또는 구입할 수 있다.

 

이번 방송에서는 청정원 ‘안주야(夜) 논현동 포차스타일’ 6종을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판매 품목은 △직화불막창(160g) △직화무뼈닭발(160g) △직화곱창(160g) △주꾸미볶음(180g) △양념벌집껍데기(160g) △마늘근위(160g) 등 6종으로 구성됐다. 해당 제품들은 조리 과정이 번거로운 안주 메뉴들을 전자레인지나 에어프라이어에 데우기만 하면 간편하게 즐길 수 있어 소비자들로부터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이 날 방송은 ‘그리퍼(그립 내 방송 진행자)’로 활동하는 개그맨 유상무가 캠핑을 하며 ‘안주야(夜)’를 판매하는 콘셉트로 진행된다. 방송을 시청하는 소비자들은 마음에 드는 제품을 직접 선택해 각각 단품으로 구입할 수 있다. 최소 구매 개수는 5개, 최소 주문 금액은 1만 5천원이다.

 

대상㈜ 온라인사업부 관계자는 “더욱 다양한 채널을 통해 ‘안주야(夜)’의 소비자 접점을 넓히기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떠오르는 모바일 커머스 앱 ‘그립’에 론칭하게 됐다”며, “유상무씨의 재미있는 진행과 함께 하는 이번 방송은 ‘안주야(夜)’가 폭넓은 소비자에게 한걸음 더 다가가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2016년 대상㈜ 청정원은 국내 식품업계 최초로 안주 HMR 브랜드 ‘안주야(夜)’를 론칭하며 시장을 선점했다. ‘안주야(夜)’는 출시 2년 만에 누적 판매량 1,500만 개, 누적 매출 1,000억 원을 돌파했으며, 지난해 기준 전체 안주 HMR 시장 점유율 약 50%를 차지하는 등 업계 선두주자로 자리매김했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