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토)

  • 맑음속초22.1℃
  • 구름조금20.6℃
  • 맑음철원20.9℃
  • 맑음동두천21.5℃
  • 맑음파주20.5℃
  • 맑음대관령23.0℃
  • 맑음춘천21.2℃
  • 맑음백령도17.7℃
  • 맑음북강릉25.2℃
  • 맑음강릉27.6℃
  • 맑음동해24.4℃
  • 맑음서울21.0℃
  • 맑음인천18.1℃
  • 맑음원주22.1℃
  • 맑음울릉도19.2℃
  • 맑음수원20.6℃
  • 맑음영월22.1℃
  • 맑음충주21.2℃
  • 맑음서산20.8℃
  • 맑음울진25.0℃
  • 맑음청주22.4℃
  • 맑음대전22.3℃
  • 맑음추풍령21.8℃
  • 맑음안동22.8℃
  • 맑음상주24.4℃
  • 맑음포항24.8℃
  • 맑음군산19.2℃
  • 맑음대구24.0℃
  • 맑음전주21.9℃
  • 맑음울산24.6℃
  • 맑음창원23.9℃
  • 맑음광주23.2℃
  • 맑음부산21.1℃
  • 맑음통영19.7℃
  • 맑음목포20.8℃
  • 맑음여수20.8℃
  • 맑음흑산도18.1℃
  • 맑음완도24.3℃
  • 맑음고창22.0℃
  • 맑음순천22.8℃
  • 맑음홍성(예)20.4℃
  • 맑음21.0℃
  • 맑음제주20.3℃
  • 맑음고산18.2℃
  • 맑음성산22.3℃
  • 맑음서귀포20.1℃
  • 맑음진주22.6℃
  • 맑음강화19.3℃
  • 맑음양평20.5℃
  • 맑음이천21.2℃
  • 맑음인제22.6℃
  • 맑음홍천22.0℃
  • 맑음태백24.8℃
  • 맑음정선군24.2℃
  • 맑음제천21.2℃
  • 맑음보은22.6℃
  • 맑음천안22.2℃
  • 맑음보령21.7℃
  • 맑음부여22.4℃
  • 맑음금산22.5℃
  • 맑음21.6℃
  • 맑음부안21.5℃
  • 맑음임실23.2℃
  • 맑음정읍21.6℃
  • 맑음남원22.8℃
  • 맑음장수22.0℃
  • 맑음고창군22.4℃
  • 맑음영광군21.7℃
  • 맑음김해시24.3℃
  • 맑음순창군23.4℃
  • 맑음북창원24.4℃
  • 맑음양산시24.6℃
  • 맑음보성군21.7℃
  • 맑음강진군24.6℃
  • 맑음장흥24.5℃
  • 맑음해남22.4℃
  • 맑음고흥24.9℃
  • 맑음의령군22.8℃
  • 맑음함양군24.2℃
  • 맑음광양시23.3℃
  • 맑음진도군20.7℃
  • 맑음봉화22.7℃
  • 맑음영주23.5℃
  • 맑음문경24.2℃
  • 맑음청송군24.2℃
  • 맑음영덕25.9℃
  • 맑음의성23.9℃
  • 맑음구미25.0℃
  • 맑음영천24.1℃
  • 맑음경주시25.5℃
  • 맑음거창23.2℃
  • 맑음합천23.5℃
  • 맑음밀양24.0℃
  • 맑음산청23.0℃
  • 맑음거제23.4℃
  • 맑음남해21.4℃
  • 맑음24.6℃
아리따움, ‘너의 화장대를 보여줘’ 이벤트 진행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장품

아리따움, ‘너의 화장대를 보여줘’ 이벤트 진행

11월 한 달 동안 오프라인과 온라인에서 부스 전시 및 고객 참여 이벤트 진행

  • 기사입력 2019.11.05 11:16


[아리따움-보도자료] ‘너의 화장대를 보여줘’ 이벤트 부스 (1).JPG


아모레퍼시픽의 토탈 뷰티 솔루션 매장 아리따움(ARITAUM)이 고객 체험 이벤트 ‘너의 화장대를 보여줘’를 진행한다. 아리따움 고객과 직원의 라이프 스타일이 담긴 화장대를 직접 매장에 전시해 체험하고 인증하는 해당 이벤트는 11월 한 달간, 아리따움 라이브 강남 매장(서울시 서초구)과 아리따움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aritaum_official)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아리따움은 올해 10월 초,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고객이 실제로 사용하는 화장대 사진을 공모했다. 그리고 심사를 거쳐 최종 선정된 고객 한 명과 아리따움 직원 세 명, 총 네 명의 화장대를 11월부터 아리따움 라이브 강남 매장에 구현했다. 11월 한 달간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은 고양이를 키우는 고객의 화장대, 부모님과 함께 사는 회사원의 화장대, 결혼을 준비하는 예비 신부의 화장대, 여행을 좋아하는 1인 가구 여성의 화장대를 직접 관찰하고 체험하게 된다.

 

‘너의 화장대를 보여줘’ 각 부스에서는 다양한 생활 방식을 지닌 방 주인이 선호하는 형태의 화장품, 유용한 제품 정보 등도 함께 선보인다. 더불어 마음에 드는 화장대에서 사진을 촬영해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현장에서 기념품과 함께 10만 원 상당의 경품 추첨 행사에도 참여하게 된다. 또한 이벤트 최종 선정자(‘혜진’)와 이름이 같은 고객은 선착순으로 2020년 다이어리와 메모, 펜 세트를 함께 받을 수 있다.

 

아리따움 공간기획팀 관계자는 “이번 ‘너의 화장대를 보여줘’ 이벤트는 최근의 취향 소비 트렌드를 반영해, 대세에 따르지 않고 평범하지만 나와 비슷한 경험을 공유하고 싶어 하는 고객들과 공감하기 위해 마련되었다”라며, “아리따움은 앞으로도 단순히 물건을 파는 공간을 넘어서 취향을 파는 공간으로 탈바꿈하기 위해,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다양한 소통 노력을 이어갈 것이다”라는 의지를 밝혔다.

 

한편, 아모레퍼시픽은 빠르게 변화하는 고객 취향에 맞춰 살아있고 신선한 고객 체험 콘텐츠를 선사하기 위해 2018년 9월, 기존보다 진화한 차세대 멀티 브랜드숍 ‘아리따움 라이브 강남’을 새로 선보였다. 현재 아리따움 라이브 강남 매장에서는 아모레퍼시픽과 외부 브랜드를 망라해 약 90여 브랜드 제품을 만나볼 수 있으며, 올해 3분기까지 전국에서 360여 개 매장이 아리따움 라이브로 신규 전환한 바 있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