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21 (화)

  • 흐림속초13.3℃
  • 맑음16.5℃
  • 맑음철원15.5℃
  • 구름많음동두천15.8℃
  • 흐림파주15.6℃
  • 흐림대관령7.5℃
  • 맑음춘천16.7℃
  • 맑음백령도12.6℃
  • 흐림북강릉13.3℃
  • 흐림강릉14.1℃
  • 흐림동해14.2℃
  • 맑음서울16.7℃
  • 안개인천14.9℃
  • 흐림원주18.1℃
  • 흐림울릉도13.7℃
  • 흐림수원15.4℃
  • 맑음영월15.0℃
  • 맑음충주16.2℃
  • 구름많음서산16.3℃
  • 흐림울진14.2℃
  • 맑음청주18.8℃
  • 맑음대전17.1℃
  • 구름조금추풍령14.3℃
  • 맑음안동15.3℃
  • 맑음상주16.7℃
  • 맑음포항15.1℃
  • 맑음군산15.8℃
  • 맑음대구15.9℃
  • 맑음전주17.0℃
  • 맑음울산14.5℃
  • 구름조금창원17.2℃
  • 맑음광주18.0℃
  • 구름조금부산17.0℃
  • 구름조금통영16.6℃
  • 맑음목포17.4℃
  • 구름조금여수18.4℃
  • 맑음흑산도16.2℃
  • 맑음완도16.7℃
  • 맑음고창
  • 맑음순천14.2℃
  • 구름많음홍성(예)16.1℃
  • 맑음15.3℃
  • 맑음제주18.4℃
  • 맑음고산17.6℃
  • 맑음성산17.9℃
  • 맑음서귀포17.9℃
  • 맑음진주14.6℃
  • 흐림강화14.3℃
  • 구름많음양평17.0℃
  • 구름많음이천17.1℃
  • 흐림인제13.7℃
  • 구름많음홍천16.8℃
  • 흐림태백10.4℃
  • 구름많음정선군14.5℃
  • 맑음제천14.0℃
  • 맑음보은15.3℃
  • 맑음천안15.6℃
  • 구름많음보령16.7℃
  • 맑음부여15.2℃
  • 맑음금산15.4℃
  • 맑음16.4℃
  • 흐림부안17.3℃
  • 맑음임실14.9℃
  • 맑음정읍15.4℃
  • 맑음남원15.9℃
  • 맑음장수12.6℃
  • 맑음고창군14.3℃
  • 맑음영광군15.8℃
  • 맑음김해시17.2℃
  • 맑음순창군16.5℃
  • 맑음북창원18.0℃
  • 맑음양산시18.0℃
  • 맑음보성군18.0℃
  • 구름많음강진군16.2℃
  • 구름많음장흥15.8℃
  • 구름조금해남15.4℃
  • 맑음고흥15.2℃
  • 맑음의령군15.5℃
  • 맑음함양군14.0℃
  • 맑음광양시19.0℃
  • 맑음진도군15.4℃
  • 구름조금봉화13.3℃
  • 맑음영주14.7℃
  • 맑음문경15.6℃
  • 흐림청송군14.2℃
  • 흐림영덕14.4℃
  • 맑음의성14.4℃
  • 맑음구미17.1℃
  • 구름많음영천15.5℃
  • 흐림경주시15.9℃
  • 맑음거창13.4℃
  • 맑음합천16.3℃
  • 맑음밀양18.5℃
  • 맑음산청15.0℃
  • 구름조금거제17.1℃
  • 구름조금남해16.8℃
  • 맑음17.8℃
동원홈푸드, ‘비비드키친’ 저칼로리 소스 모델로 ‘비비’ 발탁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식품

동원홈푸드, ‘비비드키친’ 저칼로리 소스 모델로 ‘비비’ 발탁

비비의 밝고 당찬 이미지와 식단 관리에 대한 가치관이 브랜드와 어울려

  • 기사입력 2024.05.09 11:54

[사진자료] 동원홈푸드 '비비드키친' 브랜드 모델 비비(3).jpg


동원홈푸드가 식단 관리 전문 브랜드 ‘비비드키친(VIVID KITCHEN)’의 모델로 광고계 대세로 떠오른 ‘비비’를 발탁했다고 9일 밝혔다.

  

동원홈푸드는 ‘굶지 않고 즐겁게 식단 관리를 한다'는 모델의 평소 가치관과 비비드키친이 추구하는 브랜드 철학이 부합해 비비를 첫 단독 모델로 발탁했다고 설명했다. 또한 비비의 밝고 당찬 이미지는 물론 비비드키친과 유사한 이름이 브랜드 콘셉트, 광고 메시지를 더욱 직관적이고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동원홈푸드는 여름을 앞두고 건강한 식단 관리를 시작하려는 소비자들을 겨냥해 이달 말부터 비비를 모델로 한 TV CF와 각종 SNS 콘텐츠, 이벤트 등을 선보일 계획이다.

  

‘비비드키친’은 국내 B2B 조미식품 1위 동원홈푸드가 지난 2020년 론칭한 식단 관리 전문 브랜드다. 30여 년간 1,000개 이상의 유명 식품회사와 외식 프랜차이즈에 조미식품을 납품하며 쌓아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저칼로리·저당·비건 소스, HMR 등 다양한 B2C 제품도 선보이고 있다.

  

특히 비비드키친 저칼로리·저당 소스는 식단 관리를 하는 고객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며 ‘식단 관리 필수품’으로 자리매김했으며, 이를 바탕으로 현재까지 컬리, 쿠팡 등 주요 온라인몰에서 400만 개 이상 판매되는 등 맛과 경쟁력을 인정받고 있다. 최근에는 이마트 등 오프라인 매장에도 입점하기 시작했으며 글로벌 시장 공략에도 적극 나서고 있다.

  

한편 비비는 독보적인 음색과 뚜렷한 개성을 담은 음악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싱어송라이터다. 최근에는 신곡 ‘밤양갱’이 메가히트를 기록하며 전 세대를 아우르는 대세로 떠올랐으며, 영화, 예능, 광고 등 다양한 분야에서도 활약하고 있다. 지난 7일에는 영화 ‘화란’으로 연기력을 인정받아 '제60회 백상예술대상'에서 영화 부문 신인연기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동원홈푸드 관계자는 “비비는 평소에도 무작정 굶기보다는 먹고 싶은 음식을 즐기면서 식단 관리하는 것을 선호해 ‘비비드키친’을 자주 애용해온 모델”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마케팅 활동과 차별화된 신제품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여 식단 관리 트렌드를 선도하는 대표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말했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