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05 (일)

  • 흐림속초18.1℃
  • 비15.7℃
  • 흐림철원15.7℃
  • 흐림동두천16.8℃
  • 흐림파주17.2℃
  • 흐림대관령16.3℃
  • 흐림춘천16.1℃
  • 비백령도15.0℃
  • 흐림북강릉22.0℃
  • 흐림강릉23.3℃
  • 흐림동해21.0℃
  • 비서울17.5℃
  • 비인천17.7℃
  • 흐림원주18.5℃
  • 비울릉도17.8℃
  • 비수원17.7℃
  • 흐림영월15.5℃
  • 흐림충주17.8℃
  • 흐림서산18.9℃
  • 흐림울진16.8℃
  • 비청주19.1℃
  • 비대전18.6℃
  • 흐림추풍령16.8℃
  • 비안동17.5℃
  • 흐림상주17.1℃
  • 비포항20.7℃
  • 흐림군산18.7℃
  • 비대구18.7℃
  • 비전주19.6℃
  • 비울산19.3℃
  • 비창원17.4℃
  • 비광주19.0℃
  • 비부산19.7℃
  • 흐림통영17.3℃
  • 비목포19.7℃
  • 비여수17.4℃
  • 비흑산도18.3℃
  • 흐림완도19.2℃
  • 흐림고창19.3℃
  • 흐림순천17.4℃
  • 비홍성(예)18.8℃
  • 흐림17.8℃
  • 비제주24.4℃
  • 흐림고산18.9℃
  • 흐림성산19.4℃
  • 비서귀포19.7℃
  • 흐림진주17.6℃
  • 흐림강화16.7℃
  • 흐림양평16.9℃
  • 흐림이천17.5℃
  • 흐림인제15.8℃
  • 흐림홍천16.2℃
  • 흐림태백16.3℃
  • 흐림정선군14.9℃
  • 흐림제천16.6℃
  • 흐림보은17.4℃
  • 흐림천안18.7℃
  • 흐림보령19.8℃
  • 흐림부여19.0℃
  • 흐림금산18.0℃
  • 흐림18.5℃
  • 흐림부안20.4℃
  • 흐림임실17.7℃
  • 흐림정읍20.2℃
  • 흐림남원18.5℃
  • 흐림장수17.8℃
  • 흐림고창군19.6℃
  • 흐림영광군19.5℃
  • 흐림김해시18.3℃
  • 흐림순창군18.8℃
  • 흐림북창원18.4℃
  • 흐림양산시19.8℃
  • 흐림보성군18.3℃
  • 흐림강진군19.9℃
  • 흐림장흥18.5℃
  • 흐림해남20.8℃
  • 흐림고흥18.6℃
  • 흐림의령군17.9℃
  • 흐림함양군18.1℃
  • 흐림광양시17.2℃
  • 흐림진도군19.6℃
  • 흐림봉화16.2℃
  • 흐림영주16.5℃
  • 흐림문경16.3℃
  • 흐림청송군16.1℃
  • 흐림영덕18.5℃
  • 흐림의성18.5℃
  • 흐림구미17.6℃
  • 흐림영천18.4℃
  • 흐림경주시19.7℃
  • 흐림거창16.4℃
  • 흐림합천17.9℃
  • 흐림밀양18.3℃
  • 흐림산청17.2℃
  • 흐림거제17.8℃
  • 흐림남해18.0℃
  • 흐림19.8℃
㈜오뚜기, 공식 캐릭터 ‘옐로우즈’ 첫 테마송 ‘해피냠냠송’ 공개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식품

㈜오뚜기, 공식 캐릭터 ‘옐로우즈’ 첫 테마송 ‘해피냠냠송’ 공개

중독성 있는 후렴구와 경쾌한 멜로디, ‘초월긍정’ 에너지 담은 음원 및 뮤직비디오 제작

  • 기사입력 2024.03.06 10:07

오뚜기 공식 캐릭터 ‘옐로우즈’ 첫 테마송 ‘해피냠냠송 앨범 자켓.jpg


㈜오뚜기가 공식 캐릭터 ‘옐로우즈(Yellows)’의 첫 테마송 ‘해피냠냠송(Happy Yummy Song)’을 공개했다.

 

‘해피냠냠송’은 맛있는 행복을 전하는 옐로우즈의 ‘초월긍정’ 메시지를 알리는 첫 번째 프로젝트다. 신나는 멜로디와 ‘해피냠냠 룰루냠냠’이라는 중독성 있는 후렴구가 특징으로, ‘어떤 힘든 상황도 옐로우즈만의 긍정적인 에너지로 극복해 맛있는 행복을 즐길 수 있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특히 뮤직비디오에서는 버스를 놓쳐도 정류장 붕어빵을 먹을 수 있어서 기뻐하고, 새 신발에 떡볶이 국물을 흘려도 커스텀 슈즈를 만들었다고 좋아하는 옐로우즈의 긍정적인 모습을 엿볼 수 있다.

 

정식 음원은 3월 5일 오후 12시 국내외 음원 스트리밍 플랫폼을 통해 공개되며, 공식 뮤직비디오는 유튜브 ‘오뚜기 Daily’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오뚜기는 옐로우즈의 ‘초월긍정’ 메시지를 널리 전파하기 위해 공식 SNS를 통한 온라인 홍보활동과 오프라인 활동을 병행할 계획이다. 오는 3월 21일부터 24일까지는 서울 SETEC 컨벤션센터에서 열리는 ‘굿즈이즈굿’ 박람회에 참여해 ‘해피냠냠송’ 홍보에 나선다. 행사장에서는 현재 오뚜기몰에서 판매 중인 옐로우즈 인형, 키링 등 굿즈 6종도 한정 수량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해피냠냠송’ 음원 및 오프라인 행사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옐로우즈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 가능하다.

 

앞서 지난해 12월 24일에는 남산 서울타워에서 깜짝 버스킹 공연을 열고 ‘해피냠냠송’을 처음 선보였으며, 지난 2월에는 서울 연남동에서 두 번째 버스킹 행사를 진행했다. 싱어송라이터 미지니, 도희밴드의 스타일로 편곡된 ‘해피냠냠송’은 중독성 강한 후렴구 멜로디로 관람객들의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냈다. 버스킹 행사의 현장 반응은 추후 옐로우즈의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옐로우즈’는 2022년 8월 오뚜기가 론칭한 공식 캐릭터로, 오뚜기 로고를 닮은 행복한 미식가 '뚜기’, 절대후각의 강아지 ‘마요', 대식가 병아리 '챠비' 세 캐릭터로 구성됐다. 오뚜기의 심볼 마크인 ‘입맛을 다시는 어린이의 얼굴’을 모티브로, ‘맛있는 음식을 함께 먹는 행복'에 대한 메시지를 재미있고 친근하게 전달하기 위해 탄생했다.

 

㈜오뚜기 관계자는 “오뚜기의 공식 캐릭터 ‘옐로우즈’가 지닌 ‘초월긍정’ 에너지를 전파하고자 첫 번째 테마송 ‘해피냠냠송(Happy Yummy Song)’을 제작,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하게 됐다”며, “창립 55주년을 맞은 올해는 캐릭터 브랜딩을 더욱 강화해, 옐로우즈를 ‘맛있는 행복을 전하는 오뚜기의 공식 캐릭터’로 키워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