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10 (금)

  • 구름조금속초18.7℃
  • 맑음10.8℃
  • 맑음철원11.1℃
  • 구름조금동두천12.1℃
  • 구름조금파주12.1℃
  • 맑음대관령9.5℃
  • 맑음춘천9.5℃
  • 맑음백령도13.4℃
  • 맑음북강릉17.7℃
  • 맑음강릉19.3℃
  • 맑음동해17.4℃
  • 맑음서울13.5℃
  • 구름조금인천13.2℃
  • 맑음원주11.9℃
  • 맑음울릉도15.7℃
  • 맑음수원11.7℃
  • 맑음영월8.6℃
  • 맑음충주9.7℃
  • 맑음서산12.4℃
  • 맑음울진16.9℃
  • 맑음청주12.8℃
  • 맑음대전11.1℃
  • 맑음추풍령9.8℃
  • 맑음안동10.6℃
  • 맑음상주13.4℃
  • 맑음포항17.0℃
  • 맑음군산11.4℃
  • 맑음대구11.4℃
  • 맑음전주11.0℃
  • 맑음울산15.0℃
  • 맑음창원12.8℃
  • 맑음광주11.9℃
  • 맑음부산15.4℃
  • 맑음통영13.1℃
  • 맑음목포12.4℃
  • 맑음여수14.9℃
  • 맑음흑산도12.5℃
  • 맑음완도10.6℃
  • 맑음고창8.8℃
  • 맑음순천7.5℃
  • 맑음홍성(예)11.5℃
  • 맑음8.4℃
  • 맑음제주13.4℃
  • 맑음고산13.6℃
  • 맑음성산10.1℃
  • 맑음서귀포13.2℃
  • 맑음진주9.4℃
  • 구름조금강화10.7℃
  • 맑음양평10.9℃
  • 맑음이천10.3℃
  • 구름많음인제8.7℃
  • 맑음홍천9.1℃
  • 맑음태백13.6℃
  • 맑음정선군7.5℃
  • 맑음제천7.5℃
  • 맑음보은7.9℃
  • 맑음천안8.0℃
  • 맑음보령12.6℃
  • 맑음부여9.3℃
  • 맑음금산7.4℃
  • 맑음10.4℃
  • 맑음부안11.4℃
  • 맑음임실7.0℃
  • 맑음정읍9.1℃
  • 맑음남원8.5℃
  • 맑음장수6.1℃
  • 맑음고창군9.1℃
  • 맑음영광군9.3℃
  • 맑음김해시12.4℃
  • 맑음순창군8.0℃
  • 맑음북창원13.6℃
  • 맑음양산시12.2℃
  • 맑음보성군10.2℃
  • 맑음강진군8.9℃
  • 맑음장흥8.3℃
  • 맑음해남8.7℃
  • 맑음고흥8.6℃
  • 맑음의령군9.6℃
  • 맑음함양군9.6℃
  • 맑음광양시12.7℃
  • 맑음진도군9.3℃
  • 맑음봉화7.6℃
  • 맑음영주9.8℃
  • 맑음문경12.8℃
  • 맑음청송군7.5℃
  • 맑음영덕14.7℃
  • 맑음의성8.1℃
  • 맑음구미10.2℃
  • 맑음영천13.4℃
  • 맑음경주시9.7℃
  • 맑음거창6.8℃
  • 맑음합천9.8℃
  • 맑음밀양11.3℃
  • 맑음산청9.1℃
  • 맑음거제11.8℃
  • 맑음남해12.8℃
  • 맑음11.4℃
남양유업, ‘초코에몽 아이스크림’ 신제품 3종 출시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제품

남양유업, ‘초코에몽 아이스크림’ 신제품 3종 출시

‘쭈쭈바’, ‘생크림빵’에 이어 초코에몽 아이덴티티 담은 디저트 라인업 확대

  • 기사입력 2024.02.19 14:17


c4ca4238a0b923820dcc509a6f75849b20240219102727111.jpg


남양유업은 대표 가공유 브랜드 ‘초코에몽’을 활용한 아이스크림 신제품 3종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지난해 6월 여름 시즌을 겨냥한 ‘초코 쭈쭈바’에 이어 선보이는 이번 제품은 초코칩으로 풍부한 식감을 살린 ‘모나카’, 생초콜릿에 초코믹스를 더한 ‘생초코바’, 우유, 비스킷, 캐러멜 시럽을 담아 더욱 진하고 쫀득한 맛을 즐길 수 있는 ‘초코·쿠키 파인트’ 3가지다.

 

초코에몽 아이스크림은 온라인몰, 오프라인 할인점 등에서 구입 가능하며, 초코·쿠키 파인트 제품은 홈플러스에서 단독 판매 중이다.


이번 출시를 기념해 남양유업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 피드를 통해 미션 댓글을 입력한 소비자 중 1명을 뽑아 브리츠 유무선 헤드폰을 선사하는 ‘소문내기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진하고 부드러운 초코맛과 친근한 캐릭터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초코에몽을 더욱 다양하게 즐길 수 있도록 크림빵, 아이스크림 등 신제품을 지속 선보이고 있다”며 “올해도 핵심 브랜드를 활용한 참신하고 다채로운 상품 개발에 적극 나설 방침”이라고 밝혔다.

 

초코에몽은 2011년 출시 이후 꾸준한 호실적을 이어가고 있는 메가 브랜드로, 어린이와 청소년 사이에서 ‘최애’ 초코우유로 입지를 다지며 스테디셀러로 떠오른 제품이다.

 

빨대를 꽂아 먹는 테트라 제품을 비롯해 카톤팩, 분말형 스틱, 아이스 파우치, 캔 등 다양한 형태로 라인업을 강화했고, ‘딸기에몽’ 등 새로운 맛을 통해 그 폭을 확장하고 있다.


한편, 디저트 카테고리 확장을 위해 첫발을 내디뎠던 ‘초코에몽 초코 쭈쭈바’와 ‘생크림빵’ 또한 호평을 받고 있다.


탄탄한 제품력과 인지도 덕분에 지금도 특별한 광고나 TV CF를 진행하지 않음에도 편의점, 대형마트, 온라인 등 판매처에서 소비자에게 변함없는 선택을 받고 있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