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일)

  • 구름많음속초16.9℃
  • 구름많음27.2℃
  • 구름많음철원26.2℃
  • 구름많음동두천27.1℃
  • 구름많음파주25.5℃
  • 구름많음대관령16.1℃
  • 구름조금춘천26.6℃
  • 구름많음백령도19.2℃
  • 구름많음북강릉17.2℃
  • 구름많음강릉17.6℃
  • 구름많음동해19.1℃
  • 구름많음서울26.3℃
  • 구름많음인천22.9℃
  • 구름많음원주26.3℃
  • 구름많음울릉도22.0℃
  • 구름많음수원25.2℃
  • 구름많음영월27.4℃
  • 구름많음충주26.6℃
  • 구름많음서산25.5℃
  • 구름많음울진18.6℃
  • 구름많음청주26.2℃
  • 구름조금대전27.5℃
  • 구름많음추풍령26.8℃
  • 구름많음안동27.3℃
  • 구름많음상주25.6℃
  • 구름많음포항19.1℃
  • 구름조금군산23.9℃
  • 구름많음대구27.6℃
  • 구름많음전주27.6℃
  • 구름많음울산25.0℃
  • 구름많음창원23.2℃
  • 구름많음광주28.0℃
  • 구름많음부산22.0℃
  • 흐림통영20.1℃
  • 구름많음목포24.2℃
  • 구름많음여수21.1℃
  • 흐림흑산도21.0℃
  • 구름많음완도26.2℃
  • 구름많음고창27.1℃
  • 구름많음순천24.4℃
  • 구름많음홍성(예)25.9℃
  • 구름많음25.5℃
  • 구름많음제주21.4℃
  • 구름많음고산21.4℃
  • 구름많음성산22.2℃
  • 흐림서귀포21.9℃
  • 구름많음진주26.7℃
  • 구름많음강화24.1℃
  • 구름많음양평25.8℃
  • 구름많음이천25.6℃
  • 구름많음인제25.5℃
  • 구름많음홍천26.3℃
  • 구름많음태백24.6℃
  • 구름많음정선군30.1℃
  • 구름많음제천26.5℃
  • 구름많음보은25.7℃
  • 구름많음천안25.6℃
  • 구름조금보령24.2℃
  • 구름조금부여26.9℃
  • 구름조금금산27.0℃
  • 구름많음25.5℃
  • 구름많음부안26.1℃
  • 구름많음임실27.3℃
  • 구름많음정읍28.7℃
  • 구름많음남원27.4℃
  • 구름많음장수26.8℃
  • 구름많음고창군28.6℃
  • 구름많음영광군24.4℃
  • 구름많음김해시25.0℃
  • 구름많음순창군28.1℃
  • 구름많음북창원27.1℃
  • 구름조금양산시26.6℃
  • 구름많음보성군24.4℃
  • 구름많음강진군25.8℃
  • 구름많음장흥24.4℃
  • 구름많음해남25.9℃
  • 구름많음고흥25.6℃
  • 구름많음의령군27.6℃
  • 구름많음함양군28.0℃
  • 흐림광양시25.5℃
  • 구름많음진도군23.2℃
  • 구름많음봉화25.5℃
  • 구름많음영주26.0℃
  • 구름많음문경25.0℃
  • 구름많음청송군27.0℃
  • 구름많음영덕17.5℃
  • 구름많음의성27.9℃
  • 구름많음구미27.6℃
  • 구름많음영천25.7℃
  • 구름많음경주시24.2℃
  • 구름많음거창27.1℃
  • 구름많음합천27.4℃
  • 구름많음밀양28.6℃
  • 구름많음산청26.6℃
  • 흐림거제23.4℃
  • 구름많음남해23.9℃
  • 구름많음25.3℃
남양유업, ‘초코에몽 아이스크림’ 신제품 3종 출시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제품

남양유업, ‘초코에몽 아이스크림’ 신제품 3종 출시

‘쭈쭈바’, ‘생크림빵’에 이어 초코에몽 아이덴티티 담은 디저트 라인업 확대

  • 기사입력 2024.02.19 14:17


c4ca4238a0b923820dcc509a6f75849b20240219102727111.jpg


남양유업은 대표 가공유 브랜드 ‘초코에몽’을 활용한 아이스크림 신제품 3종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지난해 6월 여름 시즌을 겨냥한 ‘초코 쭈쭈바’에 이어 선보이는 이번 제품은 초코칩으로 풍부한 식감을 살린 ‘모나카’, 생초콜릿에 초코믹스를 더한 ‘생초코바’, 우유, 비스킷, 캐러멜 시럽을 담아 더욱 진하고 쫀득한 맛을 즐길 수 있는 ‘초코·쿠키 파인트’ 3가지다.

 

초코에몽 아이스크림은 온라인몰, 오프라인 할인점 등에서 구입 가능하며, 초코·쿠키 파인트 제품은 홈플러스에서 단독 판매 중이다.


이번 출시를 기념해 남양유업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 피드를 통해 미션 댓글을 입력한 소비자 중 1명을 뽑아 브리츠 유무선 헤드폰을 선사하는 ‘소문내기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진하고 부드러운 초코맛과 친근한 캐릭터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초코에몽을 더욱 다양하게 즐길 수 있도록 크림빵, 아이스크림 등 신제품을 지속 선보이고 있다”며 “올해도 핵심 브랜드를 활용한 참신하고 다채로운 상품 개발에 적극 나설 방침”이라고 밝혔다.

 

초코에몽은 2011년 출시 이후 꾸준한 호실적을 이어가고 있는 메가 브랜드로, 어린이와 청소년 사이에서 ‘최애’ 초코우유로 입지를 다지며 스테디셀러로 떠오른 제품이다.

 

빨대를 꽂아 먹는 테트라 제품을 비롯해 카톤팩, 분말형 스틱, 아이스 파우치, 캔 등 다양한 형태로 라인업을 강화했고, ‘딸기에몽’ 등 새로운 맛을 통해 그 폭을 확장하고 있다.


한편, 디저트 카테고리 확장을 위해 첫발을 내디뎠던 ‘초코에몽 초코 쭈쭈바’와 ‘생크림빵’ 또한 호평을 받고 있다.


탄탄한 제품력과 인지도 덕분에 지금도 특별한 광고나 TV CF를 진행하지 않음에도 편의점, 대형마트, 온라인 등 판매처에서 소비자에게 변함없는 선택을 받고 있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