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금)

? Operation now in progress (115)
n
오!라면’, 출시 20일만에 누적판매량 500만개 돌파!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식품

오!라면’, 출시 20일만에 누적판매량 500만개 돌파!

라면의 가장 기본적인 맛으로 출시 20일만에 판매량 500만개 인기몰이…
어떤 재료와도 잘 어울리는 ‘가성비 라면’, 라면의 본질을 추구하는 오뚜기 ‘오!라면’

  • 기사입력 2019.10.11 10:49


오라면 500만개 돌파.png


(대표이사 이강훈)가 출시한 신제품 ‘오!라면’이 출시 20일만에 500만개 판매를 돌파했다.

 

지난 9월초에 출시한 ‘오!라면’은 가격 대비 가치가 높은 이른바 ‘가성비 제품’으로 더욱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오뚜기 ‘오!라면’은 가장 기본적인 라면의 맛을 누구나 즐길 수 있도록 한 제품으로 쫄깃한 면발과 진한 국물로 라면의 본질을 추구한 제품이다.

 

특히, 파, 계란, 김치, 고추 등 라면의 단골 부재료와 더욱 잘 어울리도록 개발한 국물 맛이 특징으로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라면의 기본적인 맛을 살린 라면이다.

 

출시 이후, 온, 오프라인 시식 행사를 통하여 ‘면발이 정말 좋다, 쫄깃하고 국물과 잘 어울린다’, ‘착한 가격에 맛도 좋은 가성비 갑 라면’,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할 라면’ 등의 높은 소비자 만족도로 앞으로의 판매가 더욱 기대되는 제품이다.

 

㈜오뚜기 관계자는 “라면의 본질을 추구한 ‘오!라면’이 출시 20일만에 누적판매량 500만개를 돌파했다”며, “최상의 맛과 가성비로 더욱 큰 인기를 모을 것”이라고 말했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