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01 (수)

  • 맑음속초13.3℃
  • 맑음18.3℃
  • 맑음철원17.8℃
  • 맑음동두천18.4℃
  • 맑음파주17.4℃
  • 맑음대관령6.7℃
  • 맑음춘천17.8℃
  • 맑음백령도12.7℃
  • 맑음북강릉10.9℃
  • 맑음강릉13.4℃
  • 구름조금동해11.9℃
  • 맑음서울19.7℃
  • 맑음인천16.9℃
  • 구름많음원주19.9℃
  • 맑음울릉도10.2℃
  • 맑음수원16.2℃
  • 구름많음영월15.6℃
  • 구름많음충주17.7℃
  • 맑음서산16.0℃
  • 구름조금울진11.5℃
  • 맑음청주19.2℃
  • 구름조금대전17.7℃
  • 구름조금추풍령12.5℃
  • 맑음안동14.0℃
  • 맑음상주14.7℃
  • 구름많음포항13.9℃
  • 맑음군산15.7℃
  • 구름조금대구13.6℃
  • 소나기전주16.1℃
  • 구름많음울산12.4℃
  • 구름많음창원15.6℃
  • 흐림광주16.1℃
  • 구름많음부산13.6℃
  • 구름많음통영13.9℃
  • 구름많음목포15.0℃
  • 흐림여수14.7℃
  • 구름조금흑산도13.0℃
  • 구름많음완도14.0℃
  • 맑음고창14.9℃
  • 구름많음순천12.6℃
  • 맑음홍성(예)17.4℃
  • 맑음16.4℃
  • 구름조금제주15.6℃
  • 구름조금고산15.3℃
  • 구름조금성산15.3℃
  • 구름조금서귀포14.9℃
  • 구름많음진주14.0℃
  • 맑음강화16.9℃
  • 구름조금양평18.6℃
  • 구름많음이천19.3℃
  • 맑음인제13.9℃
  • 맑음홍천17.1℃
  • 구름조금태백7.5℃
  • 구름조금정선군12.5℃
  • 구름많음제천16.0℃
  • 맑음보은16.1℃
  • 구름조금천안18.6℃
  • 맑음보령13.8℃
  • 맑음부여16.5℃
  • 구름조금금산14.8℃
  • 구름조금16.7℃
  • 구름많음부안14.8℃
  • 흐림임실15.8℃
  • 구름조금정읍14.7℃
  • 구름많음남원15.7℃
  • 구름조금장수12.5℃
  • 구름조금고창군15.0℃
  • 맑음영광군14.0℃
  • 구름많음김해시13.4℃
  • 구름많음순창군15.6℃
  • 구름많음북창원16.0℃
  • 구름많음양산시14.7℃
  • 구름조금보성군12.6℃
  • 구름조금강진군13.4℃
  • 구름많음장흥12.4℃
  • 구름많음해남14.9℃
  • 구름많음고흥12.6℃
  • 구름많음의령군13.6℃
  • 맑음함양군12.2℃
  • 구름많음광양시15.1℃
  • 흐림진도군14.3℃
  • 구름조금봉화11.6℃
  • 구름많음영주14.1℃
  • 맑음문경13.8℃
  • 구름조금청송군9.3℃
  • 구름많음영덕11.7℃
  • 맑음의성11.5℃
  • 맑음구미14.7℃
  • 구름많음영천12.7℃
  • 구름많음경주시12.4℃
  • 맑음거창11.9℃
  • 맑음합천13.5℃
  • 구름많음밀양14.4℃
  • 구름많음산청13.4℃
  • 구름많음거제14.1℃
  • 흐림남해13.8℃
  • 구름많음14.6℃
아모레퍼시픽, 라네즈로 멕시코 뷰티 시장 공략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장품

아모레퍼시픽, 라네즈로 멕시코 뷰티 시장 공략

멕시코 세포라 채널 통해 현지 2030 프리미엄 스킨케어 고객 접점 확대

  • 기사입력 2023.09.11 09:15

[보도사진] 멕시코 진출 브랜드 라네즈의 주요 제품 연출 이미지(1)_230911.jpg


아모레퍼시픽이 프리미엄 뷰티 브랜드 라네즈를 통해 멕시코 뷰티 시장 공략에 나섰다.

 

라네즈는 이번 달 8일부터 멕시코 세포라 e커머스 채널을 통해 20개 이상의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오는 22일부터는 멕시코 전역의 36개 세포라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제품을 판매할 계획이다. 멕시코 론칭을 기념해 무료 샘플 증정 등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될 예정이다.

 

최근 라네즈는 아시아, 유럽, 중동, 오세아니아, 북미 등 글로벌 시장에서 혁신적인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다. 특히 북미 시장에서는 립 슬리핑 마스크, 워터뱅크 블루 히알루로닉 크림, 크림스킨 등의 제품이 폭발적인 매출 성장세를 기록하고 있다. 멕시코의 경우 북미 시장의 트렌드를 가장 먼저 흡수하는 시장으로 알려져 있다. 이에 아모레퍼시픽은 먼저 라네즈를 통해 멕시코 고객과 만나기로 결정했으며, 향후 다양한 브랜드를 통해 멕시코 및 중남미 시장을 공략해 나갈 계획이다.

 

아모레퍼시픽그룹 그룹전략기획실 이진표 전무는 “라네즈는 트렌드에 민감하고 프리미엄 스킨케어에 대한 수요가 높은 멕시코 20대, 30대 고객들에게 최고의 만족감을 선사 수 있는 브랜드”라며, “세포라 멕시코와의 긴밀한 협업을 통해 현지 고객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고 현지 시장 수요를 면밀하게 파악해 450억 달러 규모에 육박하는 중남미 뷰티 & 퍼스널 케어 시장에서 입지를 확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최근 아모레퍼시픽의 북미 사업은 급성장 중이다. 설화수와 라네즈 등 핵심 브랜드의 활약에 힘입어 북미 매출은 올해 2분기 105%나 성장했다. 해당 기간 라네즈는 첫 버추얼 스토어 운영, 이니스프리 브랜드와 연계한 오프라인 팝업 투어 버스 등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했다. 설화수는 리브랜딩 캠페인을 강화하며 인지도를 높였다. 더불어 이니스프리의 ‘데일리 UV’ 및 ‘그린티 라인’의 판매 호조도 매출 성장에 기여했다. 아모레퍼시픽은 주요 멀티 브랜드 스토어 및 e커머스 채널과의 전략적 협업, 브랜드 인지도 확대를 위한 고객 커뮤니케이션 강화와 더불어 멕시코 시장 신규 진출을 통해 북미 사업 성장세를 이어간다는 방침이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