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일)

  • 맑음속초16.0℃
  • 맑음10.8℃
  • 맑음철원10.9℃
  • 맑음동두천11.3℃
  • 맑음파주8.8℃
  • 맑음대관령6.3℃
  • 맑음춘천10.9℃
  • 박무백령도9.7℃
  • 맑음북강릉15.8℃
  • 맑음강릉20.4℃
  • 맑음동해16.5℃
  • 맑음서울14.0℃
  • 맑음인천12.2℃
  • 맑음원주13.4℃
  • 맑음울릉도18.6℃
  • 맑음수원9.3℃
  • 맑음영월11.0℃
  • 맑음충주11.0℃
  • 맑음서산8.2℃
  • 맑음울진14.3℃
  • 맑음청주13.8℃
  • 맑음대전11.2℃
  • 맑음추풍령9.6℃
  • 맑음안동12.3℃
  • 맑음상주13.1℃
  • 맑음포항17.0℃
  • 맑음군산10.5℃
  • 맑음대구14.5℃
  • 맑음전주13.2℃
  • 박무울산13.1℃
  • 맑음창원14.3℃
  • 맑음광주14.3℃
  • 맑음부산15.3℃
  • 맑음통영13.6℃
  • 구름조금목포13.0℃
  • 맑음여수15.8℃
  • 구름많음흑산도12.1℃
  • 구름많음완도13.0℃
  • 맑음고창9.0℃
  • 맑음순천10.4℃
  • 맑음홍성(예)8.5℃
  • 맑음8.2℃
  • 구름많음제주15.6℃
  • 구름조금고산15.3℃
  • 구름많음성산13.0℃
  • 구름많음서귀포16.4℃
  • 맑음진주11.8℃
  • 맑음강화10.2℃
  • 맑음양평11.9℃
  • 맑음이천10.5℃
  • 맑음인제9.5℃
  • 맑음홍천10.8℃
  • 맑음태백9.2℃
  • 맑음정선군8.9℃
  • 맑음제천9.1℃
  • 맑음보은9.1℃
  • 맑음천안8.3℃
  • 맑음보령10.9℃
  • 맑음부여9.2℃
  • 맑음금산8.6℃
  • 맑음10.9℃
  • 맑음부안11.5℃
  • 맑음임실9.5℃
  • 맑음정읍10.3℃
  • 맑음남원12.4℃
  • 맑음장수9.1℃
  • 맑음고창군10.1℃
  • 맑음영광군9.3℃
  • 맑음김해시14.6℃
  • 맑음순창군11.1℃
  • 맑음북창원15.7℃
  • 맑음양산시13.1℃
  • 맑음보성군12.4℃
  • 구름조금강진군11.2℃
  • 구름조금장흥9.9℃
  • 구름많음해남9.2℃
  • 맑음고흥11.8℃
  • 맑음의령군12.8℃
  • 맑음함양군10.5℃
  • 맑음광양시15.5℃
  • 구름많음진도군9.3℃
  • 맑음봉화9.4℃
  • 맑음영주10.8℃
  • 맑음문경12.6℃
  • 맑음청송군9.0℃
  • 맑음영덕14.5℃
  • 맑음의성9.4℃
  • 맑음구미12.6℃
  • 맑음영천11.3℃
  • 맑음경주시11.6℃
  • 맑음거창10.2℃
  • 맑음합천13.0℃
  • 맑음밀양13.0℃
  • 맑음산청12.5℃
  • 맑음거제13.4℃
  • 맑음남해13.7℃
  • 맑음12.6℃
밀키스 제로, 출시 5개월만에 2,600만캔 판매 돌파! 밀키스 오리지널도 성장하며 제2의 전성기 맞아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식품

밀키스 제로, 출시 5개월만에 2,600만캔 판매 돌파! 밀키스 오리지널도 성장하며 제2의 전성기 맞아

기대 모으며 올해 2월 선보인 제로칼로리 ‘밀키스 제로’, 월평균 520만캔 판매되며 돌풍

  • 기사입력 2023.07.31 09:18

밀키스제로 3종.jpg


롯데칠성음료가 올해 2월 선보인 제로칼로리 유성탄산음료 '밀키스 제로'가 출시 5개월만에 2600만캔(250mL 환산 기준)을 돌파하며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밀키스 제로는 1989년 출시되어 국내 대표 유성탄산음료로 성장한 밀키스의 제로칼로리 제품으로, 밀키스 고유의 부드러운 우유 풍미와 탄산의 상쾌함에 깔끔한 뒷맛이 특징이다.

 

밀키스 제로는 다양한 제로칼로리 탄산음료 출시와 즐겁게 건강을 관리하는 헬시 플레저(Healthy Pleasure) 열풍이 이어지면서 제품 개발 단계부터 소비자의 큰 기대를 모았던 제품이다. 온라인 직영몰 '칠성몰'에서 사전 판매 한시간 만에 완판되었으며, 2월말 편의점, 대형마트, 온라인 쇼핑몰 등 판매 채널에서 250mL캔을 포함해 300mL 및 500mL 페트병 총 3종으로 출시됐다.

 

밀키스 제로는 2월말 출시 이후 7월말까지 월평균 520만캔(250mL 환산 기준), 5개월 누적 판매량 기준으로 약 2600만캔이 판매되며 큰 인기를 끌었다. 밀키스 제로의 흥행은 밀키스 브랜드 전반에 대한 관심 증가로 추가 수요를 창출하며 밀키스 오리지널 매출 성장도 이끌었다. 롯데칠성음료는 매년 약 500억원 매출을 올리는 스테디셀러 브랜드인 밀키스가 올해는 약 800억원 매출을 달성하며 제2의 전성기를 맞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롯데칠성음료는 밀키스 브랜드 친밀도 제고와 유성탄산음료 붐업 조성을 위해 칠성몰 등을 통해 인기 캐릭터 '시나모롤'과 협업한 스페셜 에디션을 판매중이며, 상반기 진행된 밀키스 제로 광고 및 팝업스토어 오픈에 이어 향후 다양한 온, 오프라인 마케팅을 펼칠 계획이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밀키스 제로'는 1989년에 출시되어 34년간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밀키스 브랜드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으며 다양한 소비자에게 사랑받고 있다."라며, "향후 중국, 홍콩 등 해외 시장으로도 밀키스 제로 수출을 확대하며 밀키스를 한국을 대표하는 글로벌 유성탄산음료 브랜드로 성장시켜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