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11 (토)

  • 흐림속초23.3℃
  • 비18.2℃
  • 흐림철원17.0℃
  • 흐림동두천16.9℃
  • 흐림파주16.2℃
  • 구름많음대관령19.5℃
  • 흐림춘천20.3℃
  • 흐림백령도13.0℃
  • 구름많음북강릉24.8℃
  • 구름많음강릉26.6℃
  • 구름조금동해23.5℃
  • 비서울18.4℃
  • 비인천16.8℃
  • 흐림원주22.6℃
  • 흐림울릉도17.1℃
  • 비수원20.8℃
  • 흐림영월22.3℃
  • 흐림충주23.3℃
  • 흐림서산19.2℃
  • 구름많음울진26.0℃
  • 흐림청주23.7℃
  • 흐림대전23.5℃
  • 구름많음추풍령24.7℃
  • 구름많음안동25.4℃
  • 구름많음상주25.5℃
  • 흐림포항24.6℃
  • 흐림군산22.9℃
  • 구름많음대구24.0℃
  • 흐림전주24.5℃
  • 구름많음울산22.3℃
  • 구름많음창원21.8℃
  • 흐림광주23.5℃
  • 구름많음부산21.1℃
  • 흐림통영21.3℃
  • 흐림목포21.7℃
  • 구름많음여수21.3℃
  • 흐림흑산도16.6℃
  • 흐림완도21.8℃
  • 흐림고창22.4℃
  • 흐림순천21.7℃
  • 비홍성(예)18.9℃
  • 흐림21.9℃
  • 흐림제주23.9℃
  • 흐림고산18.9℃
  • 흐림성산20.9℃
  • 흐림서귀포20.4℃
  • 구름많음진주22.8℃
  • 흐림강화16.7℃
  • 흐림양평21.3℃
  • 흐림이천22.0℃
  • 흐림인제21.0℃
  • 흐림홍천21.5℃
  • 구름조금태백21.4℃
  • 구름많음정선군24.9℃
  • 흐림제천22.2℃
  • 흐림보은23.2℃
  • 흐림천안21.8℃
  • 흐림보령19.8℃
  • 흐림부여22.4℃
  • 구름많음금산23.7℃
  • 흐림22.9℃
  • 흐림부안23.7℃
  • 흐림임실22.6℃
  • 흐림정읍24.3℃
  • 구름많음남원25.2℃
  • 구름많음장수23.4℃
  • 흐림고창군23.2℃
  • 흐림영광군22.8℃
  • 흐림김해시20.5℃
  • 구름많음순창군23.8℃
  • 구름많음북창원22.6℃
  • 흐림양산시21.5℃
  • 흐림보성군22.1℃
  • 흐림강진군22.2℃
  • 흐림장흥22.2℃
  • 흐림해남22.0℃
  • 구름많음고흥22.3℃
  • 구름많음의령군23.8℃
  • 구름많음함양군24.3℃
  • 구름많음광양시23.6℃
  • 흐림진도군19.3℃
  • 구름많음봉화22.6℃
  • 구름많음영주23.9℃
  • 구름많음문경24.1℃
  • 구름조금청송군25.8℃
  • 흐림영덕24.6℃
  • 구름많음의성25.3℃
  • 구름조금구미25.5℃
  • 구름많음영천24.7℃
  • 흐림경주시23.5℃
  • 구름많음거창24.1℃
  • 구름많음합천24.8℃
  • 흐림밀양22.8℃
  • 구름많음산청23.3℃
  • 구름많음거제20.4℃
  • 구름많음남해22.3℃
  • 구름많음21.3℃
에스트라, 대학생 콘텐츠 크리에이터 ‘A마스터’ 2기 모집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장품

에스트라, 대학생 콘텐츠 크리에이터 ‘A마스터’ 2기 모집

더마 화장품과 디지털 콘텐츠에 관심 있는 국내 대학생 대상

  • 기사입력 2023.06.07 10:34

[아모레퍼시픽_보도자료] 에스트라, A마스터 2기 모집_230607.jpg

 

아모레퍼시픽의 메디뷰티 브랜드 에스트라(AESTURA)가 오늘(7일)부터 ‘A마스터’ 2기 모집을 시작한다. A마스터는 에스트라(AESTURA)와 마스터(MASTER)의 합성어로, 국내 대표 더마 브랜드 에스트라의 대학생 콘텐츠 크리에이터를 뜻한다.


서류 접수는 오는 18일까지 에스트라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된다. 이번 달 26일부터 27일까지 양일간 진행되는 면접 전형을 거쳐 30일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더마 화장품 마케팅과 디지털 콘텐츠 기획 및 디자인에 관심이 있는 국내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A마스터로 선발되면 7월부터 약 8주의 활동 기간 더마 뷰티 콘텐츠 제작, 브랜드 마케팅 활동 기획 등에 참여하게 된다. 콘텐츠 제작비, 주요 제품을 비롯해 브랜드 실무진 멘토링 등의 혜택도 제공된다. 우수 활동자에게는 특별한 시상과 더불어 인증서를 발급할 예정이다.


에스트라 관계자는 “지난해 1기는 총 30명의 참가자와 약 800여 건의 콘텐츠를 제작하며 성황리에 활동을 마쳤다.”라며, “올해도 개성 있고 열정적인 참가자들과 함께 브랜드와 크리에이터가 동반 성장하는 기회가 되길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