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17 (금)

  • 맑음속초23.7℃
  • 맑음15.3℃
  • 맑음철원15.2℃
  • 맑음동두천16.8℃
  • 맑음파주14.2℃
  • 맑음대관령14.3℃
  • 맑음춘천15.6℃
  • 흐림백령도14.5℃
  • 맑음북강릉20.7℃
  • 맑음강릉22.8℃
  • 맑음동해22.6℃
  • 맑음서울18.8℃
  • 맑음인천17.3℃
  • 맑음원주17.8℃
  • 맑음울릉도20.0℃
  • 맑음수원16.0℃
  • 맑음영월14.9℃
  • 맑음충주15.3℃
  • 맑음서산16.6℃
  • 맑음울진21.0℃
  • 맑음청주20.5℃
  • 맑음대전18.8℃
  • 구름조금추풍령14.8℃
  • 맑음안동18.0℃
  • 맑음상주17.7℃
  • 맑음포항20.9℃
  • 맑음군산17.3℃
  • 맑음대구18.6℃
  • 맑음전주18.5℃
  • 맑음울산16.9℃
  • 맑음창원15.9℃
  • 맑음광주17.9℃
  • 맑음부산17.4℃
  • 맑음통영17.4℃
  • 맑음목포18.0℃
  • 맑음여수17.2℃
  • 맑음흑산도15.4℃
  • 구름조금완도17.3℃
  • 맑음고창
  • 맑음순천11.7℃
  • 맑음홍성(예)18.5℃
  • 맑음15.9℃
  • 구름조금제주18.2℃
  • 구름조금고산17.7℃
  • 구름조금성산16.3℃
  • 구름조금서귀포18.5℃
  • 맑음진주17.2℃
  • 맑음강화17.3℃
  • 맑음양평16.3℃
  • 맑음이천18.5℃
  • 맑음인제14.2℃
  • 맑음홍천15.3℃
  • 맑음태백16.8℃
  • 맑음정선군13.6℃
  • 맑음제천14.7℃
  • 맑음보은14.8℃
  • 맑음천안14.7℃
  • 맑음보령17.8℃
  • 맑음부여15.0℃
  • 맑음금산14.6℃
  • 맑음16.8℃
  • 맑음부안18.2℃
  • 맑음임실13.2℃
  • 맑음정읍18.3℃
  • 맑음남원14.8℃
  • 맑음장수11.7℃
  • 맑음고창군17.7℃
  • 맑음영광군17.6℃
  • 맑음김해시17.0℃
  • 맑음순창군16.6℃
  • 맑음북창원17.8℃
  • 맑음양산시17.6℃
  • 맑음보성군14.5℃
  • 맑음강진군16.5℃
  • 맑음장흥15.3℃
  • 맑음해남17.7℃
  • 맑음고흥14.7℃
  • 맑음의령군15.5℃
  • 맑음함양군13.3℃
  • 맑음광양시16.3℃
  • 맑음진도군18.4℃
  • 구름조금봉화13.0℃
  • 맑음영주15.2℃
  • 맑음문경17.3℃
  • 맑음청송군12.4℃
  • 맑음영덕17.1℃
  • 맑음의성14.3℃
  • 맑음구미16.6℃
  • 맑음영천18.9℃
  • 맑음경주시17.9℃
  • 맑음거창13.1℃
  • 맑음합천16.2℃
  • 맑음밀양16.1℃
  • 맑음산청14.9℃
  • 맑음거제17.1℃
  • 맑음남해15.5℃
  • 맑음15.6℃
한독, ‘훼스탈 슈퍼자임’, 김대명을 모델로 신규 광고 캠페인 전개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약바이오

한독, ‘훼스탈 슈퍼자임’, 김대명을 모델로 신규 광고 캠페인 전개

현대인의 식습관을 반영, 지방과 단백질 소화력을 강화[1]한 5중 복합 소화제

  • 기사입력 2023.05.09 11:20

[한독_이미지] 훼스탈 슈퍼자임 광고_1.jpg


한독(대표이사 김영진, 백진기)의 소화제 ‘훼스탈 슈퍼자임’이 미생, 슬기로운 의사 생활 등의 작품으로 큰 인기를 얻은 배우 김대명을 모델로 신규 광고 캠페인을 전개한다. ‘훼스탈 슈퍼자임’은 지난해 9월 한독에서 출시한 5중 복합 소화제로 현대인의 식습관을 반영해 지방과 단백질 소화력을 강화했다.[ii]

 

한독은 드라마에서 환자의 건강을 진심으로 생각하는 의사를 연기한 배우 김대명이 훼스탈의 이미지와 닮아 이번 광고 모델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김대명은 스트레스를 받으면 매운 음식을 먹으며 풀고, 저녁을 먹으면 바로 눕고, 아침은 주로 빈속에 커피로 때우고, 먹방과 배달음식을 즐기는 등 현대인의 불규칙한 식습관을 연기한다. 김대명은 이런 식습관으로 속이 더부룩하고 쓰리고 가스가 차는 등 다양한 증상으로 힘들어 한다. 그리고 식습관을 바꿀 수 없다면 5중 복합 성분으로 다양한 증상을 한번에 해소해 줄 수 있는 ‘훼스탈 슈퍼자임’을 소개한다.

 

한독 일반의약품 사업실 김미연 상무는 “이번 광고를 통해 현대인의 변화된 식습관은 물론 다양한 원인과 증상의 소화불량을 보여주려 했다”라며 “시대에 따라 변화하는 식습관을 고려해 소화제도 계속해서 진화해야 하며, 훼스탈 슈퍼자임은 바쁜 현대인의 다양한 소화불량 증상을 시원하게 개선해 줄 수 있을 것이다”라고 전했다.

 

‘훼스탈 슈퍼자임’은 소비자는 물론 의사와 약사 등 전문가의 의견을 기반으로 개발한 5중 복합 소화제다. ‘훼스탈 슈퍼자임’은 소화효소제, 건위제, 제산제, 점막수복제, 가스제거제 효능이 있어 다양하고 복합적인 소화불량 증상에 효과적ⅱ이다. 위에서부터 장까지 빠르고 강력한 소화력[1]이 특징이며 비동물성 발효소화효소를 사용했다.

 

‘훼스탈’은 1958년 국내 최초로 출시된 정제형 소화제다. ‘훼스탈’은 대한민국 식생활 변화에 맞춰 계속해서 제품을 개선해 왔다. 1986년에는 소화력을 강화한 ‘훼스탈 포르테’를, 2000년에는 가스제거 성분을 보강한 ‘훼스탈 플러스’를 출시했다. 현재 ‘훼스탈 플러스’는 현재 일반의약품 소화효소제 국내 판매 1위ⅲ 자리를 굳건히 지키고 있다. ‘훼스탈 슈퍼자임’을 비롯해 판크레아틴을 고단위로 함유한 ‘훼스탈 플러스’, 편의점 전용 제품인 ‘훼스탈 골드’가 있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