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04 (토)

  • 맑음속초20.3℃
  • 구름조금29.0℃
  • 구름조금철원27.3℃
  • 구름조금동두천28.2℃
  • 구름조금파주26.9℃
  • 맑음대관령27.1℃
  • 맑음춘천28.5℃
  • 구름많음백령도19.2℃
  • 맑음북강릉25.9℃
  • 맑음강릉29.8℃
  • 맑음동해20.7℃
  • 구름조금서울28.4℃
  • 구름조금인천23.5℃
  • 맑음원주27.1℃
  • 구름조금울릉도22.5℃
  • 구름조금수원26.9℃
  • 맑음영월28.4℃
  • 맑음충주27.9℃
  • 구름조금서산25.0℃
  • 맑음울진19.0℃
  • 구름조금청주27.7℃
  • 구름조금대전27.1℃
  • 맑음추풍령25.8℃
  • 맑음안동27.6℃
  • 맑음상주27.3℃
  • 맑음포항26.1℃
  • 구름많음군산24.8℃
  • 구름많음대구26.8℃
  • 구름조금전주27.9℃
  • 맑음울산23.1℃
  • 구름많음창원23.5℃
  • 구름많음광주26.5℃
  • 구름조금부산23.2℃
  • 구름많음통영24.0℃
  • 구름많음목포24.0℃
  • 구름조금여수23.0℃
  • 구름많음흑산도19.5℃
  • 흐림완도23.4℃
  • 구름많음고창26.2℃
  • 구름많음순천24.0℃
  • 구름조금홍성(예)25.7℃
  • 구름조금26.1℃
  • 흐림제주23.3℃
  • 흐림고산22.9℃
  • 흐림성산20.8℃
  • 흐림서귀포21.0℃
  • 구름많음진주24.5℃
  • 구름많음강화21.1℃
  • 구름조금양평27.3℃
  • 맑음이천27.0℃
  • 구름조금인제28.6℃
  • 맑음홍천28.1℃
  • 맑음태백28.2℃
  • 맑음정선군30.9℃
  • 맑음제천27.2℃
  • 맑음보은25.9℃
  • 구름조금천안27.2℃
  • 구름조금보령23.6℃
  • 구름조금부여27.0℃
  • 맑음금산27.7℃
  • 구름조금26.9℃
  • 구름많음부안25.3℃
  • 구름많음임실25.6℃
  • 구름많음정읍27.7℃
  • 구름많음남원25.4℃
  • 구름많음장수24.7℃
  • 구름많음고창군26.0℃
  • 흐림영광군25.7℃
  • 맑음김해시25.0℃
  • 흐림순창군25.8℃
  • 구름조금북창원26.7℃
  • 맑음양산시26.1℃
  • 구름많음보성군24.8℃
  • 흐림강진군24.2℃
  • 흐림장흥23.3℃
  • 흐림해남23.3℃
  • 구름많음고흥24.5℃
  • 구름많음의령군26.7℃
  • 구름많음함양군26.8℃
  • 구름많음광양시25.2℃
  • 흐림진도군23.6℃
  • 맑음봉화26.0℃
  • 맑음영주26.7℃
  • 구름조금문경26.3℃
  • 맑음청송군28.3℃
  • 맑음영덕22.5℃
  • 맑음의성28.3℃
  • 구름조금구미26.7℃
  • 맑음영천27.4℃
  • 맑음경주시28.3℃
  • 구름조금거창25.2℃
  • 구름조금합천26.8℃
  • 구름조금밀양26.5℃
  • 구름많음산청25.5℃
  • 구름많음거제24.7℃
  • 구름많음남해24.6℃
  • 맑음25.5℃
빙그레, 단백질 음료 ‘더:단백’ 출시 2년만에 누적 약 3,000만개 돌파…새 모델로 박준형 내세워 공격적 마케팅 나서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식품

빙그레, 단백질 음료 ‘더:단백’ 출시 2년만에 누적 약 3,000만개 돌파…새 모델로 박준형 내세워 공격적 마케팅 나서

  • 기사입력 2023.04.27 09:34

[빙그레] 빙그레 단백질 음료 더단백 연출컷.jpg


빙그레의 단백질 전문 브랜드 ‘더:단백’이 출시 2년도 안 돼 누적 판매량 약 3,000만개를 돌파했다.

 

250ml 초코 드링크 제품으로 ‘21년 5월 단백질 음료 시장에 처음 진출한 빙그레 ‘더:단백’은 출시 3개월만에 120만개를 돌파하더니, 작년 3월에는 1,000만개를 넘어 올해 4월 기준 누적 3,000만개가 판매되는 등 그 성장세가 날로 가파르다.

 

‘더:단백’은 드링크 제품 3종(초코, 커피, 카라멜), 밸런스 드링크 2종(오리지널, 로우슈거),프로틴바 3종(초코크런치바, 피넛버터바, 마일드바), 파우치 타입 파우더 2종(초코, 곡물), 스틱타입 파우더 1종, 팝칩(군옥수수 맛)등 맛과 취향에 따라 다양한 형태의 라인업을 구축하고 있다.

 

빙그레 ‘더단백’ 드링크 제품은 100% 우유단백질로 구성, 신체기능에 필요한 9가지 필수아미노산이 모두 포함된 완전단백질로 구성되어 있다. (우유단백분말 원료 2종 기준).

 

당 함유량도 1g 미만 에다 드링크에 함유된 단백질은 우유 660ml 분량과 맞먹는 우유단백질 20g을 포함하고 있는데, 이는 달걀 약 3.6개분으로 1일 영양 성분 기준치의 36%를 충족한다.

 

2018년 890억원에 머물렀던 국내 단백질 시장규모는 2021년에는 약 4배에 이르는 3,364억으로 성장했고, 지난해 같은 경우에는 약 4,000억대에 이르고 있다.

 

세부시장을 살펴보면 운동/헬스용 시장보다 성인영양보충용 시장이 가파르게 신장했는데, 과거 전문운동가나 프로선수들만 음용하던 단백질 음료라는 인식을 벗어나 중장년층이나 고령층의 영양보충용으로 활용도가 훨씬 넓혀졌기 때문이다.


빙그레는 본격적으로 야외 활동이 많아지는 봄철을 맞아, 다양한 예능 및 부캐활동을 통해 건강하고 유쾌한 이미지를 구축하고 있는 연예인 박준형을 ‘더:단백’ 모델로 발탁, TV 및 온라인 채널로 광고를 온에어 하며, 제품을 직접 체험하고 온라인 운동코칭을 받으며 미션을 수행하는 ‘더:단백’ 챌린저스 프로그램도 함께 진행한다.

 

최종 우수 활동자에게는 더:단백 제품은 물론 푸짐한 경품까지 제공하며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진행사항은 빙그레에서 운영하는 더:단백 공식 인스타그램(@binggrae_thedanback)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