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21 (화)

  • 구름많음속초16.6℃
  • 맑음19.1℃
  • 맑음철원18.6℃
  • 맑음동두천20.0℃
  • 맑음파주18.8℃
  • 흐림대관령12.6℃
  • 맑음춘천20.0℃
  • 안개백령도14.6℃
  • 흐림북강릉15.0℃
  • 흐림강릉15.4℃
  • 흐림동해15.8℃
  • 구름조금서울20.8℃
  • 박무인천17.6℃
  • 구름많음원주20.2℃
  • 맑음울릉도16.8℃
  • 박무수원18.8℃
  • 흐림영월19.1℃
  • 구름많음충주19.2℃
  • 흐림서산16.7℃
  • 흐림울진16.0℃
  • 흐림청주19.8℃
  • 박무대전18.3℃
  • 흐림추풍령15.4℃
  • 흐림안동15.7℃
  • 흐림상주16.6℃
  • 흐림포항16.1℃
  • 흐림군산16.1℃
  • 흐림대구17.0℃
  • 박무전주18.4℃
  • 구름많음울산17.0℃
  • 맑음창원21.0℃
  • 맑음광주20.4℃
  • 맑음부산20.3℃
  • 구름조금통영20.0℃
  • 구름조금목포19.4℃
  • 맑음여수19.9℃
  • 박무흑산도16.3℃
  • 흐림완도20.5℃
  • 구름많음고창
  • 구름조금순천20.6℃
  • 박무홍성(예)17.7℃
  • 흐림18.3℃
  • 맑음제주20.3℃
  • 맑음고산20.8℃
  • 맑음성산20.8℃
  • 맑음서귀포22.5℃
  • 구름조금진주20.7℃
  • 구름조금강화18.2℃
  • 흐림양평19.7℃
  • 흐림이천19.5℃
  • 구름많음인제16.1℃
  • 맑음홍천19.8℃
  • 흐림태백12.8℃
  • 흐림정선군17.6℃
  • 흐림제천17.8℃
  • 흐림보은17.2℃
  • 흐림천안19.2℃
  • 흐림보령19.5℃
  • 구름많음부여18.7℃
  • 구름많음금산18.1℃
  • 흐림18.5℃
  • 흐림부안17.7℃
  • 맑음임실20.8℃
  • 구름많음정읍17.7℃
  • 맑음남원20.8℃
  • 맑음장수20.1℃
  • 구름많음고창군17.5℃
  • 구름조금영광군18.5℃
  • 맑음김해시20.9℃
  • 맑음순창군19.6℃
  • 구름조금북창원21.2℃
  • 구름조금양산시19.4℃
  • 구름조금보성군20.0℃
  • 구름조금강진군20.8℃
  • 구름조금장흥21.1℃
  • 구름많음해남20.5℃
  • 맑음고흥20.8℃
  • 구름많음의령군21.5℃
  • 맑음함양군19.6℃
  • 맑음광양시21.7℃
  • 흐림진도군19.6℃
  • 흐림봉화15.5℃
  • 흐림영주14.2℃
  • 흐림문경15.3℃
  • 흐림청송군15.7℃
  • 흐림영덕15.7℃
  • 흐림의성16.4℃
  • 흐림구미18.0℃
  • 흐림영천15.6℃
  • 흐림경주시16.1℃
  • 구름많음거창17.6℃
  • 구름많음합천18.6℃
  • 구름많음밀양18.5℃
  • 맑음산청19.8℃
  • 구름많음거제18.9℃
  • 맑음남해19.8℃
  • 맑음20.2℃
‘칙칙톡톡 캠페인’으로 이름 알린 사용 편한 탈모치료제 로게인폼, 미녹시딜 외용제 국내 판매 1위 브랜드로 ‘우뚝’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약바이오

‘칙칙톡톡 캠페인’으로 이름 알린 사용 편한 탈모치료제 로게인폼, 미녹시딜 외용제 국내 판매 1위 브랜드로 ‘우뚝’

모근 혈행을 증가시켜 탈모를 치료하는 미녹시딜 성분의 흡수를 돕는 폼타입 제형

  • 기사입력 2023.03.21 12:01

[이미지] 칙칙톡톡 캠페인으로 이름 알린 로게인폼 미녹시딜 외용제 국내 판매 1위 브랜드로 우뚝.jpg


한국존슨앤드존슨판매(유)(이하 한국존슨앤드존슨)가 자사의 바르는 탈모치료제 ‘로게인5%폼에어로졸(미녹시딜)(이하 로게인폼)’의 폼(foam) 제형 특성을 강조한 ‘칙칙톡톡 광고 캠페인’을 작년에 이어 올해도 계속 이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칙칙톡톡 광고 캠페인’은 성별과 나이를 불문하고 모두의 고민으로 여겨지는 탈모를 손쉽게 치료할 수 있는 로게인폼만의 사용법을 알리기 위해 기획된 영상이다. 폼을 짜서 머리에 톡톡 바르면 되는 손쉬운 사용법과 탈모를 겪는 현대인이 일상에서 경험했을 법한 에피소드를 담아 공감을 자아내며 유튜브 조회수 약 1천만 뷰를 돌파하는 등 많은 관심을 받았다.

 

광고 캠페인의 긍정적인 영향과 더불어 로게인폼은 작년 한 해 미녹시딜 외용제 국내 판매 1위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23년 2월 기준 37.8% 시장점유율을 기록하며 11개월 연속 1위를 유지해 지속적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한국존슨앤드존슨 셀프케어 사업부 배연희 상무는 “매일 꾸준히 사용해야 하는 탈모치료제의 특성상 사용이 편리하면 그만큼 꾸준히 사용할 수 있고, 이는 탈모 치료의 성공 요인으로 이어진다. 로게인폼은 폼타입의 사용 편의성은 물론 우수한 효능을 기반으로 소비자들에게 긍정적 반응을 얻고 있다”며, “한 설문조사 결과에 따르면, 로게인폼을 사용한 소비자의 91%가 폼타입의 편리한 사용감에 만족감을 드러냈다”고 덧붙였다.

 

한편, 로게인은 미녹시딜 성분으로 최초 미 FDA 승인을 받은 오리지널 탈모치료제 브랜드로 [5], 미국, 캐나다, 스위스 등 전세계 15개국에서 판매 1위를 기록하고 있다.  로게인 브랜드의 대표적인 폼제형 탈모치료제인 로게인폼은 미녹시딜을 비인지질 지질 소포체로 캡슐화하는 자사의 Tricho-Prime 기술 용법을 통하여 미녹시딜의 국소부위 모낭 전달력을 향상시킨 것이 특징이며, 기존의 액상형 대비 모낭 전달율은 약 5배 높였다.

 

또한 남녀 모두에게 임상으로 탈모 치료 효과가 확인된 일반의약품으로, 약국에서 바로 구입 가능하다. 남성은 하루에 두 번(아침, 저녁), 여성은 하루에 한 번 사용으로 치료 효과를 볼 수 있다.

 

로게인폼의 광고 캠페인 영상은 공식 유튜브 채널( https://www.youtube.com/@Rogaine_kr 로게인폼 )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