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13 (월)

  • 맑음속초13.5℃
  • 맑음8.9℃
  • 맑음철원9.2℃
  • 맑음동두천10.0℃
  • 맑음파주8.2℃
  • 맑음대관령3.5℃
  • 맑음춘천9.2℃
  • 맑음백령도11.8℃
  • 맑음북강릉14.0℃
  • 맑음강릉13.3℃
  • 맑음동해15.9℃
  • 맑음서울13.1℃
  • 맑음인천13.5℃
  • 맑음원주11.6℃
  • 맑음울릉도14.6℃
  • 맑음수원11.3℃
  • 맑음영월9.3℃
  • 맑음충주9.0℃
  • 맑음서산9.6℃
  • 맑음울진12.0℃
  • 맑음청주12.8℃
  • 맑음대전10.9℃
  • 맑음추풍령11.6℃
  • 맑음안동11.3℃
  • 맑음상주13.5℃
  • 맑음포항14.6℃
  • 맑음군산10.3℃
  • 맑음대구13.7℃
  • 맑음전주11.7℃
  • 맑음울산13.2℃
  • 맑음창원16.0℃
  • 맑음광주12.3℃
  • 맑음부산14.6℃
  • 맑음통영14.3℃
  • 맑음목포13.3℃
  • 맑음여수14.7℃
  • 맑음흑산도13.4℃
  • 맑음완도12.8℃
  • 맑음고창8.7℃
  • 맑음순천10.8℃
  • 맑음홍성(예)10.2℃
  • 맑음9.2℃
  • 맑음제주14.1℃
  • 구름조금고산14.4℃
  • 구름조금성산14.8℃
  • 구름조금서귀포13.7℃
  • 맑음진주9.4℃
  • 맑음강화10.1℃
  • 맑음양평11.8℃
  • 맑음이천10.4℃
  • 맑음인제8.3℃
  • 맑음홍천8.9℃
  • 맑음태백6.1℃
  • 맑음정선군6.6℃
  • 맑음제천8.1℃
  • 맑음보은8.8℃
  • 맑음천안9.0℃
  • 맑음보령9.1℃
  • 맑음부여8.9℃
  • 맑음금산8.3℃
  • 맑음10.4℃
  • 맑음부안10.7℃
  • 맑음임실8.1℃
  • 맑음정읍8.9℃
  • 맑음남원9.7℃
  • 맑음장수6.8℃
  • 맑음고창군8.4℃
  • 맑음영광군8.9℃
  • 맑음김해시14.6℃
  • 맑음순창군9.3℃
  • 맑음북창원14.3℃
  • 맑음양산시11.9℃
  • 맑음보성군11.2℃
  • 맑음강진군12.4℃
  • 맑음장흥9.1℃
  • 맑음해남12.3℃
  • 맑음고흥10.3℃
  • 맑음의령군9.5℃
  • 맑음함양군8.6℃
  • 맑음광양시12.1℃
  • 맑음진도군14.5℃
  • 맑음봉화7.8℃
  • 맑음영주10.5℃
  • 맑음문경14.4℃
  • 맑음청송군7.6℃
  • 맑음영덕11.3℃
  • 맑음의성8.8℃
  • 맑음구미13.1℃
  • 맑음영천10.0℃
  • 맑음경주시11.5℃
  • 맑음거창8.7℃
  • 맑음합천9.8℃
  • 맑음밀양12.5℃
  • 맑음산청10.2℃
  • 맑음거제12.6℃
  • 맑음남해13.2℃
  • 맑음11.8℃
동성제약 ‘이지엔’, 공식 틱톡 팔로워 수 10만 돌파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장품

동성제약 ‘이지엔’, 공식 틱톡 팔로워 수 10만 돌파

해외 MZ에 인기, 국내 염색약 브랜드 중 1위 달성

  • 기사입력 2023.03.16 10:25

[보도자료] 동성제약 ‘이지엔’, 공식 틱톡 팔로워 수 10만 돌파.jpg


동성제약(대표 이양구)은 자사의 셀프 헤어 스타일링 브랜드 ‘이지엔’의 틱톡 팔로워 수가 10만 명을 돌파했다고 16일 밝혔다.


브랜드 이지엔은 지난해 7월 글로벌 숏폼 플랫폼인 ‘틱톡’에 브랜드 계정을 론칭했다. 당시 오픈 하루 만에 1천 명, 한 달 만에 2만 명의 팔로워를 확보하는 등 해외 MZ를 대상으로 큰 관심을 모았고, 론칭 1년이 되지 않은 시점에 총 팔로워 수 10만 명, 누적 좋아요 수 30만 명을 돌파하며 국내 염색약 브랜드 중 틱톡 팔로워 수 1위를 달성하게 됐다.


이지엔은 최근 1년간 소녀시대 태연을 글로벌 뮤즈로 선정하여 공격적인 마케팅을 전개했고, 1,500만 팔로워의 메가 인플루언서 ‘종민오빠’를 틱톡 앰배서더로 지정하여 브랜드 아이덴티티인 ‘easy+&’ (쉽고 간편함을 넘어 재밌고 유니크한 경험을 선사)를 숏폼 브랜디드 콘텐츠로 확산시키며 큰 호응을 얻었다.


특히 이지엔의 베스트셀러 푸딩 염색약의 특장점인 타 브랜드는 구현하기 어려운 탈색 전제 컬러들과 유니크한 푸딩 제형을 활용해 재밌고 집중도 높은 콘텐츠를 확산시킨 결과 필리핀, 말레이시아 등 동남아 수출국에서 매출 성장세를 일으켰다. 최근에는 ‘종민오빠’와 1,100만 명 메가 틱톡커인 ‘린씨’의 콜라보를 진행하여 뜨거운 반응을 자아냈다. 추후에도 국가별 유명 인플루언서와 지속적인 콜라보레이션과 틱톡샵 오픈을 계획하고 있다.


동성제약 국제 전략실은 “이지엔의 틱톡 글로벌 계정이 단시간 내 성장할 수 있었던 이유는 높은 품질뿐만 아니라 브랜드가 갖고 있는 특별한 아이덴티티를 각인 시켰기 때문에 해외 현지 MZ 소비자에 사랑을 받을 수 있었던 것 같다.”라고 전하며 “국내 염색약 브랜드 중 가장 활성화된 계정을 확보해 동남아 등 해외 판매에도 긍정적 영향을 끼쳐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이지엔 브랜드가 글로벌 염색약 시장 리더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동성제약 이지엔은 국내 시장 성공을 바탕으로 중국 전 지역, 일본, 북미(미국, 캐나다), 유럽(영국 포함 4개국), 동남아 (싱가포르 포함 6개국) 등 글로벌 시장에 진출하며 소비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