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03 (금)

  • 맑음속초14.4℃
  • 맑음16.5℃
  • 맑음철원16.3℃
  • 맑음동두천18.0℃
  • 맑음파주14.5℃
  • 맑음대관령9.8℃
  • 맑음춘천17.0℃
  • 맑음백령도13.7℃
  • 맑음북강릉15.0℃
  • 맑음강릉17.9℃
  • 맑음동해14.2℃
  • 맑음서울18.7℃
  • 맑음인천15.4℃
  • 맑음원주19.1℃
  • 맑음울릉도17.4℃
  • 맑음수원15.0℃
  • 맑음영월17.0℃
  • 맑음충주16.2℃
  • 맑음서산13.9℃
  • 맑음울진12.7℃
  • 맑음청주19.7℃
  • 맑음대전18.5℃
  • 맑음추풍령12.1℃
  • 맑음안동18.1℃
  • 맑음상주16.4℃
  • 맑음포항16.1℃
  • 맑음군산13.7℃
  • 맑음대구19.4℃
  • 맑음전주16.8℃
  • 맑음울산13.2℃
  • 맑음창원14.9℃
  • 맑음광주18.9℃
  • 맑음부산15.2℃
  • 맑음통영14.3℃
  • 맑음목포14.9℃
  • 맑음여수15.5℃
  • 맑음흑산도13.5℃
  • 맑음완도14.3℃
  • 맑음고창12.4℃
  • 맑음순천12.7℃
  • 맑음홍성(예)14.3℃
  • 맑음16.8℃
  • 맑음제주15.8℃
  • 구름조금고산15.2℃
  • 맑음성산13.6℃
  • 맑음서귀포17.3℃
  • 맑음진주12.2℃
  • 맑음강화12.2℃
  • 맑음양평18.2℃
  • 맑음이천18.8℃
  • 맑음인제15.1℃
  • 맑음홍천17.2℃
  • 맑음태백11.6℃
  • 맑음정선군14.3℃
  • 맑음제천14.4℃
  • 맑음보은15.1℃
  • 맑음천안15.8℃
  • 맑음보령13.5℃
  • 맑음부여14.7℃
  • 맑음금산15.5℃
  • 맑음17.0℃
  • 맑음부안14.3℃
  • 맑음임실13.8℃
  • 맑음정읍13.8℃
  • 맑음남원16.8℃
  • 맑음장수13.3℃
  • 맑음고창군12.3℃
  • 맑음영광군13.0℃
  • 맑음김해시15.8℃
  • 맑음순창군15.2℃
  • 맑음북창원16.5℃
  • 맑음양산시14.0℃
  • 맑음보성군13.3℃
  • 맑음강진군15.0℃
  • 맑음장흥13.4℃
  • 맑음해남12.8℃
  • 맑음고흥11.0℃
  • 맑음의령군14.1℃
  • 맑음함양군14.4℃
  • 맑음광양시15.1℃
  • 맑음진도군12.1℃
  • 맑음봉화12.0℃
  • 맑음영주15.1℃
  • 맑음문경16.4℃
  • 맑음청송군10.3℃
  • 맑음영덕12.2℃
  • 맑음의성14.0℃
  • 맑음구미16.1℃
  • 맑음영천13.6℃
  • 맑음경주시11.8℃
  • 맑음거창13.7℃
  • 맑음합천16.9℃
  • 맑음밀양15.6℃
  • 맑음산청15.7℃
  • 맑음거제12.5℃
  • 맑음남해14.9℃
  • 맑음14.6℃
이니스프리, 새로운 브랜드 아이덴티티 공개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장품

이니스프리, 새로운 브랜드 아이덴티티 공개

자연을 끈질기게 탐구하고 건강한 아름다움을 개척해나가는 브랜드 비전 반영한 로고와 슬로건 공개

  • 기사입력 2023.02.20 15:30

[보도자료 배포 이미지] 이니스프리의 새로운 브랜드 아이덴티티 공개.png

이니스프리의 새로운 브랜드 아이덴티티 공개


고효능 스킨케어 브랜드 이니스프리(www.innisfree.com)가 액티브하고 다양한 변화를 시도하는 브랜드 이미지를 담은 새로운 브랜드 아이덴티티(Brand Identity)를 공개했다.

 

이니스프리의 새 로고는 알파벳 대문자와 소문자를 섞어 사용해 에너지 넘치고 자신감 있는 이미지는 물론 다양한 아름다움을 존중하는 가치를 담았다.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인 'Effective, Nature-Powered Skincare Discovered from the Island’에는 이니스프리의 새로운 섬인 ‘THE NEW ISLE’의 무한한 자연과 에너지를 끈질기게 탐구하며 건강한 아름다움을 개척하는 이니스프리만의 도전 정신을 담았다. 미지의 에너지로 가득한 청록의 바다 한 가운데, 자연을 자유롭게 누리며 모두가 온전해지는 섬 THE NEW ISLE은 이니스프리가 새롭게 선보이는 섬이다.

 

브랜드 컬러에도 생동감을 불어 넣었다. 새로 개발한 ‘액티브 그린(Active Green)’은 이니스프리 고유의 그린으로 제품 단상자, 매장 등에 일관되게 적용해 자연의 에너지와 액티브한 성분을 강조할 예정이다.

 

이니스프리 관계자는 “무한한 자연의 에너지를 탐구해 건강한 아름다움을 만들고, 활기차고 끊임 없이 도전해 나가고자 하는 브랜드의 새 비전을 반영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변경했다”며 “한 단계 더 높이 도약하는 자연주의 브랜드로 변신하는 이니스프리가 국내뿐 아니라 글로벌 자연주의 뷰티 브랜드로서의 트렌드를 선도할 수 있게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이니스프리는 공식 온라인몰 회원을 대상으로 새로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적용한 첫 신제품 ‘NEW 그린티 씨드 히알루론산 세럼’의 출시 전, 사전 체험단 모집 및 리뷰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제품 출시 전 15ml 소용량 제품을 무료로 먼저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로 2월 20일부터 22일까지 공식 온라인몰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청하면 된다. 또한 체험 후 리뷰 작성 시 애플 워치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리뷰 이벤트도 진행한다.

 

새로워진 이니스프리의 모습과 ‘NEW 그린티 씨드 히알루론산 세럼 사전 체험단’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이니스프리 매장 및 홈페이지(www.innisfree.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